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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스포츠, 경주용 게임: 이 게임들의 게임 시간은 조각화되어 있다. 결국 경주용 자동차는 두 바퀴, 축구는 한 번, 너무 오래 걸리지 않는다. 그리고 줄거리는 연속성이 없다. 매 회 내용이 다를 것이다. 네트워킹과 인간대결이 더 많아진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게임은 보통 많은 여가 시간을 차지하며, 패턴과 내용이 풍부하다 (예: 축구 게임에서 실제 능력을 시뮬레이션하는 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에서 실제 차의 성능을 시뮬레이션하는 명차). 오래 놀아도 질리지 않는다. 만약 내가 이런 운동을 좋아한다면, 나는 놓치지 않을 것이다.

관련 추천: live 또는 라이브, NBA2K, 일품 스피드 등.

오픈 월드 게임 (RPG 및 ACT 포함): 이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이머 탐구 (탐구할 만한 세계는 보통 판타지 또는 공상 과학 세계) 또는 게이머가 제멋대로 행동하도록 하는 오픈 세계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현실 세계). 개방세계게임이 시간을 보내는 이유는 광활한 세계에 있다. 게이머는 게임의 세계를 탐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수집 요소 (암살자 신조 1) 를 추가하면 어떨까요? 전 세계가 깃발을 던지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하지만 이런 종류의 게임은 보통 어렵지 않다. (개방세계 자체의 디자인 이념에 따라 임무를 완수하는 방식이 하나 이상 있어야 한다.) 그래서 숙련되지 않은 게이머들도 보통 이런 게임에서 즐겁게 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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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형 관문 RPG 게임: 먼저 이런 게임을 보드시스템과 암흑시스템으로 나누세요. 버드가 시간을 보내는 곳은 여러 가지의 결말과 풍부한 캐릭터 훈련에 있다. 용용을 예로 들다. 자료영화를 각성한 후 암살자는 6 개의 전문 방향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주목이 경험할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이 캐릭터들이 어떻게 연기를 하는지 알고 싶다면, 당신은 주목만 보러 갈 수 있습니다. 분기의 끝에 관해서는, 이것은 이해하기 쉽다. 암흑이 신을 파괴하고 시간을 보내는 이유는 더 간단하다. 장비를 닦고, 사람을 베다. 하지만 이런 게임은 PC 에서 더 풍부해서 호스트에서 노는 것이 불편합니다.

관련 추천: 용등시리즈, 품질효과시리즈, 마법사시리즈, 귀신우화시리즈 (X360 만 해당), 암흑파괴신 3.

고난도, 도전도 많은 게임을 재미로 삼는다. 이런 게임이 왜 견딜 수 있는지 말할 필요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가로요리는 움직일 수 없고, 손은 천천히 움직일 수 없지만, 손은 느리지 않지만, 손은 젖거나 미끄러져서, 주목은 움직일 수 없다. 그래서 몇 번 놀지 않아도 게임 시간이 올라간다. 내 손도 나쁘지는 않지만 나쁘지도 않아서 이런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주제주가 자학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두 개 추천드려요. 나는 조금 놀았다. 너는 무엇이 좋은지 안다.

관련 추천: 영혼 시리즈 (악마의 영혼, 어둠의 영혼, 어둠의 영혼 2), 닌자 용검전 2.

잠행 게임: 이런 게임이 오래 지속되는 이유는 게임 과정이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계속 어두운 곳에 숨어서 자신의 다음 행동을 계획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게임은 나의 이런 조작 능력이 보통이고, 신중하며, 좀 옹졸한 사람에게 적합하다. 또한 이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임무를 완수하는 방식이 다르다" 고 강조합니다. 모든 적을 들키지 않고 죽이려 할 수도 있고, 적을 습격해 방어를 우회할 수도 있고, 통풍구를 찾아 바닥으로 바로 올라가려고 할 수도 있다. (모든 게임이 이런 수단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전쟁명언) 그리고 여기, 바로 이런 게임이 여러 주 동안 지속된다는 의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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