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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스트리밍 미디어란 무엇입니까

스트리밍 미디어라고도 하는 스트리밍 미디어는 마케팅 업체가 비디오 전송 서버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패킷으로 전송하여 네트워크로 전송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용자가 압축 해제 장치를 통해 이 데이터의 압축을 풀면 프로그램이 전송되기 전과 같이 표시됩니다. 이 프로세스의 일련의 관련 패키지를 "흐름" 이라고합니다. 스트리밍 미디어는 실제로 새로운 미디어가 아닌 새로운 미디어 전송 방식을 말합니다. 스트리밍 미디어 기술이 완전히 적용된 후, 사람들은 온라인 채팅을 통해 직접 음성 입력을 할 수 있다. 서로의 용모와 표정을 서로 보고 싶다면, 쌍방이 각각 카메라를 가지고 있으면 된다. 인터넷에서 관심 있는 상품을 보고 클릭하면 해설자와 상품의 영상이 튀어나온다. 더욱 실감나는 영상 뉴스도 등장한다. 스트리밍 미디어 기술은 미국에서 시작되었으며, HP 의 제품 출시 및 영업 직원 교육과 같은 스트리밍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은 현재 미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남방도시보) 스트리밍 미디어란 스트리밍 방식으로 인터넷에서 재생되는 미디어 형식을 말합니다. 스트리밍 방식은 전체 A/V 및 3D 와 같은 멀티미디어 파일을 특수한 압축 방식을 통해 하나의 압축 패키지로 나누어 비디오 서버에서 사용자 컴퓨터로 연속 실시간 전송을 하는 것입니다. 스트리밍 시스템에서 사용자는 전체 파일이 모두 다운로드될 때까지 다운로드하는 것처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몇 초 또는 수십 초의 시작 지연만으로 압축 해제 장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여 압축된 A/V, 3D 등의 멀티미디어 파일을 압축 해제한 후 재생하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멀티미디어 파일의 나머지 부분이 백그라운드 서버 내에서 계속 다운로드됩니다. 멀티미디어 파일을 다운로드하면서 재생하는 이 스트리밍 방식은 단순한 다운로드 방식에 비해 시작 지연을 크게 줄일 뿐만 아니라 시스템 캐시 용량에 대한 수요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ChinaByte) 첨부: 스트리밍 미디어 기술 소개 1, 스트리밍 기반 네트워크를 통한 오디오/비디오 전송과 같은 멀티미디어 정보는 현재 주로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A/V 파일은 일반적으로 크기가 크기 때문에 필요한 스토리지 용량도 큽니다. 동시에, 네트워크 대역폭의 제한 때문에, 다운로드는 종종 몇 분 또는 몇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 처리 방법의 지연도 매우 크다. 스트리밍할 때 사운드, 이미지 또는 애니메이션과 같은 시간 기반 미디어는 오디오 비디오 서버에서 사용자 컴퓨터로 연속적으로 실시간으로 전송되므로 사용자는 전체 파일이 다운로드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몇 초 또는 1 초 동안의 시작 지연 시간을 거치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등 기본 미디어가 클라이언트에서 재생될 때 파일의 나머지 부분은 백그라운드에서 서버에서 계속 다운로드됩니다. 스트리밍은 부팅 지연을 1 배, 1 배로 줄일 뿐만 아니라 캐시 용량을 크게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스트리밍은 사용자가 인터넷에서 전체 파일이 다운로드될 때까지 기다려야 볼 수 있는 단점을 방지합니다. 스트리밍 미디어는 인터넷/인트라넷에서 스트리밍 기술을 사용하는 오디오, 비디오 또는 멀티미디어 파일과 같은 연속 시간 기반 미디어입니다. 스트리밍 미디어는 재생 전에 전체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시작 부분만 메모리에 저장하고, 스트리밍 미디어의 데이터 스트림은 언제든지 전송되며, 처음에는 약간의 지연이 있을 뿐이다. 스트리밍 미디어 구현의 핵심 기술은 스트리밍 전송입니다. 스트리밍 정의는 매우 광범위하며, 현재는 주로 네트워크를 통해 미디어 (예: 비디오, 오디오) 를 전송하는 기술 총칭을 가리킨다. 인터넷을 통해 동영상 프로그램을 PC 로 전송한다는 의미다. 스트리밍을 구현하는 방법에는 실시간 스트리밍 (Realtime streaming) 과 순차 스트리밍 (progressive streaming) 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디오가 실시간 방송이거나 스트리밍 미디어 서버 또는 RTSP 와 같은 실시간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경우 실시간 스트리밍입니다. HTTP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파일은 순차적 스트림을 통해 전송됩니다. 그런 전송 방법을 채택하는 것은 너의 수요에 달려 있다. 물론 스트리밍 파일도 재생 전에 하드 드라이브에 완전히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순차 스트리밍 순서 스트리밍은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동안 사용자가 케이블 미디어를 볼 수 있는 순차 다운로드입니다. 주어진 순간에 사용자는 다운로드된 부분만 볼 수 있고, 아직 다운로드되지 않은 앞부분으로 이동할 수는 없습니다. 순차 스트리밍은 실시간 스트리밍과는 달리 전송 중 사용자 연결 속도에 따라 조정되지 않습니다. 표준 HTTP 서버는 이러한 형식의 파일을 전송할 수 있고 다른 특수 프로토콜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HTTP 스트리밍이라고도 합니다. 순차 스트리밍은 편두, 편미, 광고와 같은 고품질 단편 세그먼트에 더 적합합니다. 이 파일은 재생 전에 본 부분이 무손실 다운로드이기 때문에 영화 재생의 최종 품질을 보장합니다. 즉, 사용자가 보기 전에 지연을 겪어야 합니다. 특히 느린 연결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순차적 스트리밍은 모뎀을 통해 단편 세그먼트를 게시하는 데 유용하며 모뎀보다 더 높은 데이터 속도로 비디오 세그먼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연에도 불구 하 고, 결국, 당신은 고품질의 비디오 클립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순차 스트리밍 파일은 표준 HTTP 또는 FTP 서버에 배치되어 관리가 용이하며 기본적으로 방화벽과는 무관합니다. 순차 스트리밍은 강의, 연설, 프레젠테이션 등 랜덤 액세스가 필요한 긴 세그먼트와 동영상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라이브 방송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주문형 기술입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실시간 스트리밍은 미디어 신호 대역폭이 네트워크 연결과 일치하도록 하여 실시간으로 미디어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시간 스트림은 HTTP 스트리밍과는 달리 전용 스트리밍 미디어 서버 및 전송 프로토콜이 필요합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은 항상 실시간으로 전달되며, 현장 이벤트에 특히 적합하며 랜덤 액세스도 지원하므로 사용자가 앞으로 또는 뒤로 이동하여 앞 또는 뒤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실시간 스트림이 재생되면 중지되지 않지만 실제로는 주기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은 연결 대역폭과 일치해야 합니다. 즉, 모뎀 속도로 연결할 때 이미지 품질이 떨어집니다. 또한 오류가 발생하여 손실된 정보가 무시되어 네트워크가 붐비거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비디오 품질이 떨어집니다. 비디오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순차 스트리밍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에는 QuickTime Streaming Server, RealServer 및 Windows Media Server 와 같은 특정 서버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서버를 사용하면 미디어 전송을 더 많이 제어할 수 있으므로 표준 HTTP 서버보다 시스템 설정 및 관리가 더 복잡합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에는 RTSP (Realtime Streaming Protocol) 또는 MMS (Microsoft Media Server) 와 같은 특수 네트워크 프로토콜도 필요합니다. 이러한 프로토콜은 방화벽이 있을 때 때때로 문제가 발생하여 사용자가 일부 위치의 실시간 콘텐츠를 볼 수 없게 됩니다. 둘째, 스트리밍 미디어 기술 원리 스트리밍 구현에는 캐시가 필요합니다. 인터넷은 패킷 전송을 기반으로 간헐적인 비동기 전송을 수행하기 때문에 실시간 A/V 소스 또는 저장된 A/V 파일을 전송 중에 여러 패킷으로 분해해야 합니다. 네트워크가 동적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패킷 선택 경로가 다를 수 있으므로 클라이언트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 지연이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선발된 패킷도 나중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캐시 시스템을 사용하여 지연 및 지터의 영향을 보완하고 패킷 순서가 올바른지 확인함으로써 네트워크 일시적인 정체로 인해 재생이 중단되지 않고 미디어 데이터를 연속적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캐시는 링 체인 테이블 구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캐시에 필요한 용량은 크지 않습니다. 즉, 이미 재생된 콘텐츠를 폐기하면 스트림은 빈 캐시 공간을 재사용하여 이후 재생되지 않은 콘텐츠를 캐시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구현에는 적절한 전송 프로토콜이 필요합니다. TCP 는 더 많은 오버헤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실시간 데이터 전송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스트리밍 구현에서는 일반적으로 HTTP/TCP 를 사용하여 제어 정보를 전송하고 RTP/UDP 를 사용하여 실시간 사운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스트리밍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일류 미디어 서비스를 선택하면 웹 브라우저와 웹 서버 간에 HTTP/TCP 를 사용하여 제어 정보를 교환하여 전송해야 하는 실시간 데이터를 원본 정보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클라이언트의 웹 브라우저에서 A/VHelper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HTTP 를 사용하여 웹 서버에서 관련 매개변수를 검색하여 Helper 프로그램을 초기화합니다. 이러한 매개 변수에는 카탈로그 정보, A/V 데이터의 인코딩 유형 또는 A/V 검색과 관련된 서버 주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A/VHelper 프로그램과 A/V 서버는 실시간 흐름 제어 프로토콜 (RTSP) 을 실행하여 A/V 전송에 필요한 제어 정보를 교환합니다. CD 플레이어 또는 VCRs 가 제공하는 기능과 마찬가지로 RTSP 는 재생, 빨리 감기, 빨리 되감기, 일시 중지 및 녹화와 같은 명령을 조작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A/V 서버는 RTP/UDP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A/V 데이터를 A/V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일반적으로 Helper 프로그램과 동일한 것으로 간주) 으로 전송하며, A/V 데이터가 클라이언트에 도착하면 A/V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출력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전송에서 RTP/UDP 와 RTSP/TCP 의 서로 다른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A/V 서버와 연결을 설정하는 것은 A/VHelper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클라이언트와 다른 대상 주소로 서버 출력을 리디렉션하기 위한 것입니다. 스트리밍 구현에는 일반적으로 전용 서버와 플레이어가 필요하며, 기본 원칙은 그림 3.1 에 나와 있습니다. 셋째, 스마트 스트리밍 기술 (SureStream) 오늘날 28.8Kbps 모뎀은 인터넷 연결의 기본 속도이며 케이블 모뎀, cable modem, ISDN 등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콘텐츠 공급업체는 미디어 품질을 제한하거나 연결 수를 제한해야 합니다. RealNetwork 사이트 통계에 따르면 28.8Kbps 모뎀의 경우 실제 트래픽은 1bps ~ 26Kbps 로 종형 분포로 2Kbps 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즉, 컨텐츠 공급업체가 2Kbps 고정 속도를 선택하면 많은 사용자가 좋은 품질 신호를 받지 못하고 미디어 스트림을 중지하여 충분한 데이터를 수신할 때까지 클라이언트가 다시 버퍼링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해결 방법은 서버가 클라이언트로 전송되는 데이터를 줄여 재버퍼링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RealSystem 5. 에서는 이 방법을 \ \ \ "비디오 스트리밍 축소 \ \ \" 라고 합니다. 이 방법의 제한 사항은 RealVideo 파일이 내부 프레임을 추출하여 더 낮은 속도로 확장할 수 있는 데이터 속도 설계라는 점입니다. 원본 데이터 속도에서 멀어질수록 품질이 떨어집니다. 또 다른 해결 방법은 서로 다른 연결 속도에 따라 여러 파일을 만들고, 사용자 연결에 따라 서버에서 해당 파일을 전송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제작 및 관리에 어려움을 야기하며, 사용자 연결은 동적으로 변경되며 서버는 실시간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 스트리밍 기술은 두 가지 방법으로 대역폭 조정과 스트림 날씬화를 극복합니다. 먼저, 서로 다른 속도의 여러 스트림을 동시에 인코딩하여 동일한 파일에 통합할 수 있는 인코딩 프레임워크를 설정합니다. 둘째, 복잡한 고객/서버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대역폭 변화를 탐지합니다.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장치 및 데이터 전송 속도의 차이에 따라 다양한 대역폭으로 오디오 및 비디오 콘텐츠를 탐색합니다.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Progressive networks 는 다양한 속도의 미디어 데이터를 인코딩, 기록 및 단일 파일에 저장합니다. 이 파일을 스마트 스트림 파일이라고 하며 확장 가능한 스트리밍 파일을 만듭니다. 클라이언트가 요청을 하면 대역폭 용량을 서버에 전달하고 미디어 서버는 고객 대역폭에 따라 스마트 스트림 파일의 해당 부분을 사용자에게 전달합니다. 이런 식으로 사용자는 가장 높은 품질의 전송을 볼 수 있습니다. 제작자는 한 번만 압축하면 되고, 관리자도 단일 파일만 유지하면 되며, 미디어 서버는 생성된 대역폭에 따라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스마트 스트림은 I 현실 세계의 인터넷에서 변화하는 대역폭 특성을 설명하여 고품질 미디어를 전송하고 신뢰성을 보장하며 혼합 연결 환경의 컨텐츠 권한 부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트리밍 미디어 구현 방법: * 모든 연결 속도 환경에 대한 파일 만들기 * 혼합 환경에서 다양한 속도로 미디어 전송 * 네트워크 변화에 따라 다른 속도로 원활하게 전환 * 키프레임 우선 순위, 일부 프레임 데이터보다 오디오가 중요 * 이전 버전과의 역호환성 RealPlayer 스마트 스트림은 RealSystem G2 에서 ASM (adaptive streaming management) 이라고 합니다 파일 형식 및 브로드캐스트 플러그인은 ASM 규칙을 정의합니다. 미리 정의된 속성과 평균 대역폭을 가장 간단한 형식으로 패킷 그룹에 할당합니다. 고급 형식의 경우 ASM 규칙을 사용하면 플러그인이 네트워크 조건의 변화에 따라 패킷 전송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ASM 규칙에는 조건을 정의하는 데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데모는 고객 대역폭을 5, ~ 15,Kbps 로 정의하고 패킷 손실은 2.5% 미만입니다. 이 조건은 고객의 현재 네트워크 연결을 설명하고 고객은 이 규칙에 가입합니다. 규칙에 정의된 속성을 통해 RealServer 는 네트워크 조건 변경과 같은 패킷을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다른 규칙에 가입합니다. 힘을 줘! 그 점에 키스하면 나에게 줘! ! 감사합니다! ! ! 명절 축하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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