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uanyuan Sword 시리즈의 여러 게임을 소개합니다!
'쉬안위안 검객 - 흑룡무와 비구름'(1990?)
누와는 인간을 만든 후 인간과 신, 악마가 공존하는 시대를 열었다. 인간의 급속한 발전과 대규모 매립으로 인해 신과 악마의 생활 공간이 줄어들었습니다. 이 급진적인 행동은 신과 악마의 세계를 화나게 했습니다. 몬스터들은 갑자기 인간을 공격하기 시작했고 마을과 인간이 만든 모든 문명을 파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헌원검을 든 기사가 나타나 모두를 조직해 대마군을 편성해 마귀의 공격을 진압했다. 그러나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다. 선과 악의 두 신이 이끄는 마족들의 합동 공격으로 대마군 전체가 잔혹하게 죽임을 당했고, 한 명도 살아남지 못했다. 그때부터 인간은 16년 후 어느 날까지 남은 힘으로 신과 악마에 맞서 싸우며 악마의 위협의 그림자 속에서만 살 수 있었습니다. "현원검 일"의 줄거리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인간과 악마의 관계, 신들 사이의 분쟁을 풀어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과 마신과 신의 싸움을 그린 헌원검 시리즈의 전반적인 배경은 여기서 결정됐다. 게임의 줄거리는 우여곡절이 거의 없으며 Xuanyuan Sword 시리즈 중에서 "Xuanyuan Sword One"의 줄거리가 가장 지루합니다. 전체 게임은 매우 짧고 결말은 "Xuanyuan Sword II"까지 완성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1세대 세 주인공의 이름은 게임을 '중국 괴담'으로 오해하게 만들 것이다. 그의 아버지 Yan Chixia는 전설적인 Xuanyuan Swordsman입니다. 인간과 악마, 신 사이의 분쟁을 막기 위해 그는 모험을 떠났다. 다른 주인공으로는 Ning Caichen과 Xiaoqian이 있습니다. 조연은 허란이다. 이 게임은 당시 유행했던 RPG 인터페이스와 조작 방식, 즉 단순한 조작과 단순한 그래픽을 계승했으며, 전투 그래픽도 매우 단순했습니다. 주문, 소품, 무기, 방어구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각 유형별로 5~6개 정도만 있을 수 있습니다.
선원검II(1994)
'선원검I'의 성공 이후 채명홍은 군인의 나이에 이르렀다. DOMO 팀의 다른 멤버들은 Cai Minghong의 군인 시절 동안 "Xuanyuan Sword II"의 스토리 개요 작업을 계속했지만 Cai Minghong이 군인으로 복무할 때까지 "Xuanyuan Sword II" 개발 작업은 완전히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 이러한 지연으로 인해 "Xuanyuan Sword II"와 "Xuanyuan Sword One" 사이의 간격은 거의 4년에 이르렀습니다.
1994년 1월 15일, "Xuanyuan Sword II"가 대만에서 자기 디스크와 CD-ROM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주인공 허란은 원래 세상과 화평한 삶을 살았으나, 어떤 우연으로 인간과 마족의 싸움에 휘말리게 되면서 자신도 헌원검객의 후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 행적을 추적하기 시작했다. 인간과 악마 사이의 원래 전투 과정을 통해 이 사악한 신의 진정한 정체를 탐구합니다. 여행 중에 허란은 자신과 거의 같은 나이이고 정의감이 넘치는 검은 옷을 입은 청년 양 쿤수오('선원검1'에서 닝 채첸으로 명명)를 만났습니다. Phoenix Tower. 저주에 걸린 아름다운 소녀 Jiang Ruhong("Xuanyuan Sword One"에서 Xiaoqian으로 명명됨). 세 사람은 우연히 만나 동갑내기였기 때문에 함께 세상을 향해 나아가게 됐다. "Xuanyuan Sword II"는 줄거리 측면에서 "Xuanyuan Sword One"을 따르며 이전 세대의 미완성 작업을 완료하는 임무까지 수행합니다. 주인공으로 보아도 구웨셩이 유일하게 등장하는 신인이다. 결말의 반전은 게임을 많이 승화시킵니다. 그리고 불멸자에 대한 모순적인 이해가 후속작의 길을 열었습니다. 물론 『헌원검객』도 이 점을 다루고 있다. Xuanyuan Sword 시리즈의 중심 아이디어는 이 세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적의 관점이 반드시 틀린 것은 아니며, 주인공의 관점이 반드시 옳은 것은 아닙니다. 각도와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 세대에서는 최고 수준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번 세대에는 사이드 플롯도 있지만 단순하고 실질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Xuanyuan Sword 시리즈의 주요 시그니처인 "DMO 그룹의 비밀 부서"가 이 세대부터 게임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위치를 찾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DOMO 팀은 플레이어에게 이상한 동작을 가르치고 권총을 줄 것입니다. 수색 과정은 지금보다 훨씬 덜 비뚤어졌습니다.
선원검전설-단풍춤(1995)
전국시대 초기 영웅들은 세계를 분열시켰고, 격동의 전쟁은 때때로 사람들을 괴롭혔다. 많은 유능하고 현명한 사람들이 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려운 시대를 끝내기로 결심했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기꺼이 세상을 피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상! 전국시대 초기, 일부 마술사상가들이 자동병사 '기계인'을 고안했지만, 야심가인 '서상자'가 이 무기를 이용해 전례 없는 혁명을 일으켰는데... Mozi의 사랑하는 제자 Fu Ziche는 Guiguzi, Gongshu Ban 및 기타 낯선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Shu Sangzi가 악마 훈련 냄비로 세상을 삼키는 것을 막았습니다.
'메이플 댄스'는 고전이되었고, 이후 Xuanyuan Sword와 DOMO 그룹도 고전의 대명사가되었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면, 플레이어들에게 인정받은 이유는 스토리 전체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중국 역사와 결합되어 있고, 환상의 주인공이 역사 속의 영향력 있는 인물들과 결합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 점은 사실 진용 소설의 인기와 동일하다. DOMO는 이때부터 Xuanyuan Sword 시리즈가 이 길을 따르기 시작했다.
'메이플 댄스'는 기본적으로 '쉬안위안 소드 2'의 구조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역사적 데이터를 편집하는 데 세 명의 편집자가 고용되었습니다. 전투 시스템은 크게 변하지 않았지만, 전투에 참여하는 적들의 개성이 강하다는 점은 매우 의식적입니다. 예를 들어, 어머니 악마를 먼저 처치하면 자식 악마는 점점 약해지고, 자식 악마를 먼저 처치하면 어머니 악마는 분노하여 더욱 강해집니다. 또 다른 예로는 부자 사업가와 경호원이 있는데, 먼저 경호원을 물리치면 부자 사업가가 억지로 자비를 구하고 물건을 버리고 도망갈 것입니다. 이런 전투적인 성격은 <메이플 댄스>에서만 등장했는데, DOMO는 왜 후속 작품에서 이를 계속해서 강화하지 않았는지 모르겠다. 게임의 주인공은 전세대나 동시대의 게임들에 비해 훨씬 더 많고, 대부분이 여전히 역사상 유명한 인물들이다. 이번 세대의 DOMO Studio는 더욱 흥미로워졌습니다. Zhu Shizi는 무서운 호랑이 삼키는 개 주먹을 배웠고, Wen Jin은 Mad Dog Biting Cat Fist를 배웠고, 기계 인간은 절름발이 코끼리 덮치기 Tiger Kung Fu를 배웠고, Fu Zizhe는 Mad Dragon을 배웠습니다. 코끼리 투척술을 쓰고, 장전되지 않은 권총을 얻었습니다(으으...).
개인적으로 '메이플 댄스'는 줄거리가 비교적 길고 디테일이 풍부하지만, 서스펜스가 적고, 무엇보다 충격이 적다는 생각이 늘 든다. 하지만 어쨌든 "메이플 댄스"는 당시의 명곡이 될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운화산 저편(이 세대부터는 더 이상 줄거리를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현원검삼 - 운화산 저편(1999)
또 4- 부품 시리즈 올해, 또 다른 도약. 이번에 4년이 지났는데 다른 이유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DOMO가 이미 유명하고 Xuanyuan Sword가 이미 유명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권위 있는 명성에 부응하기 위해 우리는 우수성을 위해서만 노력할 수 있습니다! 도스의 시대도 지난 4년 동안 완전히 끝났습니다. Xuanyuan Sword 시리즈는 처음으로 창 아래에서 공연되었습니다.
유럽과 아시아를 넘나드는 명작인 만큼 DOMO 팀은 배경적으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모두 지쳤습니다. 크고 작은 현장 사진은 총 400여 장에 달하며, 중국을 쉽게 표현한 것 외에도 유럽과 중동의 고대 건축물도 모두 관련 문헌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 게임은 중국인이 아닌 두 명의 외계인으로 시작했지만 여전히 전국의 플레이어들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DOMO의 성능에는 감탄할 수밖에 없습니다. DOMO의 생각으로 볼 때, 후속 게임에서 다시 외국인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것은 분명 이상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의 캐릭터 걷는 피규어는 귀여운 SD 형태를 사용하고 있지만, 플레이어들의 평가는 엇갈리지만 개인적으로는 매우 마음에 듭니다. 이 게임은 유럽과 아시아에 걸쳐 있기 때문에 세계사와 중국사 모두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 중세 교회, 십자군 전쟁, 다시와 당나라 사이의 전쟁, 안시 반란 등이 있습니다. 30~40여 명의 캐릭터 중에는 세계사에 대한 지식이 있는 플레이어라면 특히 '구름과 산의 저편'을 좋아할 중국 및 외국 유명인이 훨씬 더 많습니다. 이 세대에서는 사이드 플롯이 복잡하고 다양하며 흥미롭습니다. 특히 초기 단계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 세대의 Xuanyuan Sword는 많은 게임 평론가들에 의해 플롯 측면에서 반전적이라고 평가되지만, 이러한 반전이 가능한 가장 큰 이유는 초기 단계가 너무 완벽하다는 것입니다.
TV에서 자주 보던 고대 중국 병사들 사이에서 저 유명한 12황금인들이 트랜스포머처럼 힘을 뽐내는 걸 봤을 때, 갑자기 나타난 것은 기계나 기술이었다. UFO 같은 비행기를 탄 Xianyang은 신이 났는지 놀랐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 ! 나는 고대 중국 문명과 역사가 이렇게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습니다! ! ! ! 솔직히 말해서 Xuan Si의 데모 버전을 받았을 때 저는 World of Warcraft를 플레이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Xuan Si에 처음 들어갔을 때 정말 플레이하고 싶지 않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묵가 제자들을 쫓는 석궁을 보고 계속 플레이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실제로 Final Fantasy VIII 및 Dragon Warrior와 같은 일부 일본 RPG에서는 마법과 기술이 공존하는 세계를 묘사하지만 그것은 허구의 세계이자 허구의 역사입니다. 그러나 Xuan Si는 실제 땅을 배경으로 하며 부분적으로는 실제 역사에 속합니다. 중국의 유서 깊은 문명과 문화를 바탕으로 마법 같은 이야기를 해석해내는 것은 일본 RPG에서는 할 수 없는 일이자, 할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이것이 나를 매료시키는 것입니다. 게임의 3D 그래픽은 사실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해상도가 640*480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 게임의 CG가 잘 되어 있고, 오프닝 애니메이션이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컷신이 그다지 정교하지는 않지만 게임 화면과 잘 연결되어 있어서 Final Fantasy VIII와는 다르게 시각적인 대비가 너무 좋습니다. 하나는 천국, 하나는 지옥이다. 애니메이션을 볼 때는 천국에 있었는데, 게임 화면으로 돌아오면 지옥에 빠졌습니다. 특히 컴퓨터에서는 애니메이션과 게임 화면의 차이가 너무 큽니다! ! 사실 Xuan Si는 이번에 3D를 사용하여 줄거리를 더 잘 표현했습니다. 3D는 모든 사람에게 회사의 엄청난 압박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런데 파이널판타지를 비방하려는 의도는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제가 플레이한 Xuan Zan, Xuan Zan Gaiden, Xuan Xi는 모두 같은 수준의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각각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Xuan San은 웅장하고 Xuan San은 인상적이며 Xuan Si는 참신하다고 생각합니다! Xuan Si가 앞 부분보다 열등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Xuan Si가 여전히 클래식하다고 말합니다! ! 물론 사람마다 선호하는 것이 있을 수 있지만 저는 Xuan Si를 더 선호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선원검 전설 - 창지도'(2004)
춘추시대 헌원검 전설
약 천년 후 2년 전 춘추시대, 제황공이 죽은 후 세계는 수년 동안 패권 공백 상태에 빠졌습니다. 이때 늘 북방의 험난한 변방에 자리잡고 있던 눈에 띄지 않는 진나라는 조용히 국내의 마신과 고승들을 차례로 초나라의 영토에 있는 오월산 정상으로 보냈다. , 진(秦), 정(秦) 등 당시 강대국들과 함께 500명이 처녀의 피를 제물로 바쳤고, '왕의 혼'을 모두 흡수할 수 있다고 전해지는 신비한 '오산장벽'이 만들어졌다. 진의 몸에 모아 세계의 새로운 군주가 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기 시작했다. 당시 진왕은 진문공(晉文공)으로 훗날 춘추오패(春秋五帝)의 한 사람으로 불린다. 그러나 사실 진의 문공은 꼭두각시 군주에 불과했고, 진의 실제 권력은 전적으로 신비한 마녀와 사제 집단인 '태천궁'의 손에 있었습니다. 태천궁의 수장 태천에게는 신비롭고 강력한 마법을 지닌 아홉 명의 '구룡자' 사제가 있습니다. 구룡자는 자신들의 마력을 가지고 진나라 북쪽 산도적들로 구성된 진군과 협력하여 성포 전투에서 무적이라 불리는 남초성왕의 형만군을 격파하고, 갑자기 세계에서 가장 강한 나라가 되었습니다! 논란이 많은 태천궁은 주황제가 자신들이 지정한 동맹에 참여하기 위해 진 영토로 가도록 강요하여 진이 새로운 패권국임을 세상에 보여주고 공개적으로 진 주변 지역을 모두 합병하기 시작했습니다.
<창지도>는 이러한 시공간을 배경으로 서사적이고 장엄한 모험 전설을 펼쳐낸다. 게임은 누구에게나 더욱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클라이막스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개합니다. 게임에서는 고치를 벗고 역사 속으로 깊이 들어가는 주인공을 따라가게 됩니다. 그는 많은 장애물에 부딪혀도 움츠러들지 않고 마음속의 정의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메커니즘 스킬의 초기 계승
새롭게 설계된 Wood Armor Master 시스템에는 특수 설계된 Wood Armor Master 전투 방법에는 해체, 갑옷 제거, 마비 및 기타 동작이 포함됩니다. 목갑 달인은 갑옷을 입은 적의 공격이나 방어, 속도에 따라 치명적인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전투 중 목갑옷을 입은 적을 탐지하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의 목갑옷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전투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 나무로 무장한 짐승들의 보조 능력.
진화된 천국의 책 시스템은 더욱 간편하고 직관적인 조작 방법을 제공합니다. 지도에서 금속, 석탄, 목재 등의 자원을 모으고, 천서에 있는 다양한 시설과 집을 짓고, 무기와 방어구, 마법무기와 아이템을 직접 제작하고, 정복한 몬스터들에게 특수 주문을 배워보세요. 동시에, 유령 진형을 통해 정복한 몬스터를 소환하여 전투 중 호위병이 되어 전투를 돕게 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재미있는 전투 방식 반영
게임의 전투 컨트롤은 개선된 타임 게이트 장치를 사용하여 준실시간 전투 공격과 방어의 재미를 완벽하게 선사하며 게임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친절하고 긴장감이 있습니다. 주문이나 아이템으로 인한 중독, 혼수, 석화, 봉인 등의 기본 상태 외에 기쁨, 분노, 슬픔, 환희 등의 감정 상태도 추가되어 전투의 리듬과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새로운 특수 마법 무기가 많이 추가되었고, 전투 방식도 더욱 다양해지며 재미를 더했습니다.
춘추 시대의 사운드트랙 스타일
"Cang Zhi Tao"는 Xuanyuan Sword 시리즈의 호평을 받은 사운드트랙 수준을 이어가며 플레이어가 Xuanyuan의 판타지 세계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검.
'현원검5'(2006)
줄거리 소개
신화의 근원
천지창조 이전 , 우주는 빛이나 소리가 없는 혼란스러운 덩어리였습니다. 그러자 반고는 하늘과 땅을 창조했고, 하늘과 땅이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그때부터 하늘은 날마다 10피트씩 높아졌고, 땅은 날마다 10피트씩 두꺼워져 현재의 세계가 탄생했습니다.
당시에는 신과 악마만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었는데, 누와가 인간을 창조한 이후에는 인간과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시대가 만들어졌다. 처음에는 인류의 활동 범위가 넓지 않았고, 신과 악마와 평화롭게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점차 인류의 급속한 발전과 대규모 개간으로 인해 신과 악마의 생활 공간이 줄어들게 되는데…
이때 신들은 신권의 아들인 연제를 임명하여 경주를 이끄세요. 인류는 신을 두 가지 부류로 나눈다. 그들은 자신을 돕는 신을 선한 신이라고 부르고, 악마를 돕는 신을 악한 신이라고 부른다. 그 후에도 인간과 악마는 생존을 위해 계속해서 서로 싸웠습니다.
인간과 마족의 전쟁은 오랫동안 지속되었고, 신들은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휴전에 동의하고 동제종을 이용해 그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또 다른 세계, 즉 산을 창조했다. 그리고 Sea Realm과 인간을 제외한 모든 종족이 이주했습니다.
이후 인류는 헌원 시민을 선출하여 전쟁의 지도자로 삼았고, 계속해서 인류에게 해를 끼치는 비 시민을 산해의 영역으로 옮겼습니다. 반취안(Banquan) 전투 이후 신들은 Xuanyuan 영역의 일에 결코 간섭하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그것을 인류가 스스로 보호하도록 맡겼습니다.
새로운 해외여행이 곧 시작된다
신들에 의해 산과 바다의 세계로 옮겨진 비인간종족들은 모두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인간의 얼굴과 물고기 몸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는 Yan 황제가 이끄는 네 명의 영 왕자도 포함됩니다.
산과 바다의 세계에 처음 들어온 사정령은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하늘에서 떨어지는 불귀신의 공격을 받은 뒤, 사정령은 '금단의 주문'으로 불귀신을 봉인했다. 그 이후로 산과 바다의 세계에 있어 각각은 자기 편을 갖고 서로 간섭하지 않습니다.
시간은 흐르고, 사물은 변하고, 별은 변합니다. 수천년이 지난 지금, 산과 바다의 세계는 다시 한번 요동을 겪었습니다. 기후는 변하고, 더위는 견딜 수 없을 만큼 커지고, 모든 것이 성장을 멈췄으며, 다양한 민족 집단 사이에 일종의 음모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불안한 세상에 등장하는 Xuanyuan 사람들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게임 특징:
·보다 강력해진 최신 3D 엔진을 사용하여 화질이 더욱 세련되었습니다.
·산해고전의 세계에는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해 주인공들과 소통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클라이막스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게임에서는 산해고전 세계의 신비에 깊이 빠져드는 주인공을 따라가게 됩니다. 그는 많은 어려움과 장애물에 부딪치지만 결코 굴하지 않고 용감하게 목표를 향해 나아갑니다. .
·새롭게 디자인된 팀 시스템을 통해 Classic of Mountains and Seas에서 친구를 모집하고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전투 중에 상황에 따라 팀원을 변경하여 싸울 수 있으며 이는 매우 전략적이고 흥미진진합니다. .
·기업 역시 다양한 개성을 갖고, 용감하고 싸움을 잘하거나, 소심하고 죽음을 두려워하거나, 충동적이거나 차분한 등 각자 다른 감정적 반응이나 능력을 갖고 업그레이드하고 성장해 재미를 더할 것입니다. 그리고 전투의 가변성.
·전투 추진력 시스템은 적과 아군 각각의 추진력 값을 가지며, 이는 공격을 받거나 공격을 받는 경우에 영향을 받습니다. 높으면 여러 속성과 능력 성능 보너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개선된 타임 게이트 장치는 준실시간 전투의 공격과 방어의 재미를 완벽하게 구현해 더욱 게임적이고 긴장감 있게 만들어준다.
·많은 호평을 받은 Xuanyuan Sword의 사운드트랙을 계속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Xuanyuan Sword의 판타지 세계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