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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그래피 글꼴의 종류

서예는 세계 서예예술 중에서 독특한 대표성과 강한 민족성을 지닌 고대예술이다. 캘리그래피 글꼴의 기본 유형은 무엇입니까? 아래에서 보여드릴 캘리그래피 글꼴의 유형은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캘리그래피 글꼴 종류 감상

캘리그라피 글꼴 종류 그림 1_공식 스크립트

캘리그라피 글꼴 종류 그림 2_일반 스크립트

캘리그래피 글꼴 종류 그림 3_실행 스크립트

캘리그래피 글꼴 종류 그림 3_실행 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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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그래피 글꼴의 종류 그림 4_ 필기체

캘리그라피 글꼴의 종류 그림 5_ 인감

캘리그라피 글꼴의 종류

인간이 살고 있는 삶 이 다채로운 세상에서 색은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인간에게 봉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원시인의 유적에서는 원시인들이 적토와 황토를 이용해 몸을 바르고, 노동 도구를 염색하고, 뼈 그릇과 도자기를 바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고대 조상들은 색에 대해 많은 철학적, 윤리적 성찰을 했으며, 금속, 나무, 물, 불, 흙의 다섯 가지 요소를 사용하여 우주의 존재와 체계의 존재를 설명했으며, 그에 따라 빨간색, 흰색, 녹색을 사용하고 검정색과 노란색이 연관됩니다. 그리고 계절, 방향, 오미, 오색 등을 봄 녹색, 여름 빨간색, 3볼트 노란색, 가을 흰색, 겨울 검은색, 남쪽 빨간색, 서쪽 흰색, 북쪽 검은색과 같은 색상으로 연결합니다. 중간 노란색 등

고대 중국의 여러 시대의 황제들은 특정한 색을 선호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하나라는 검은색, 은나라는 흰색, 주나라는 빨간색이다. 진시황은 자신에게 물의 힘이 있어 천하를 쟁취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물의 색인 흑색을 주창했습니다. 한나라 고조(高祖) 황제는 남쪽에서 군대를 일으켜 상치에게 군복을 입힐 것을 명령했다. 또한 한나라는 공식 계급을 구별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의 왕관, 군복, 인장 및 리본을 사용하도록 규정했습니다. 황제는 빨간 리본, 총리는 녹색 리본, 공작, 후작, 장군은 보라색 리본, 2000개의 돌에는 녹색 리본을 사용했습니다. 9명의 목사 중 검은 리본은 천육백 개, 노란 리본은 2~400개, 청록색 리본은 100개이다. 남조에서는 흰색 모자를 존경했습니다. 수(隋) 문제(文皇) 시대에는 모든 관료들이 노란색 옷을 입었다. 당나라에서는 노란색 옷을 입을 수 있는 황제를 제외하고 일반 백성들은 빨간색과 노란색 옷을 입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송나라에서는 보라색을 귀하게 여겼다. 청나라에서는 노란색을 최고의 신으로 여겼고, 노란색 비단 황실의 칙령 한 편이면 수백 명의 관리들이 무릎을 꿇게 만들었습니다.

역사적 무대에서의 색채 해석은 이렇지만 미술계의 색채는 어떻습니까?

우리 나라의 장기 봉건 사회에서는 '중도'와 '중도'로 유교를 강조했습니다. 표준은 통일성과 통일성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반면, 개성을 발전시키는 것은 일탈적이고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생각과 행동은 규칙을 따라야 하며 극단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색상 선택은 검정색, 흰색 또는 회색이어야 합니다. 검정, 흰색, 회색은 복잡한 색상이자 다른 색상과 결합해도 충돌하지 않는 중성색입니다. "모든 광채를 씻어내고 훌륭하고 고상하게 하라"는 것은 조급함, 평범함, 평범함, 자연의 해방을 옹호하는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미적 사고를 반영하므로 검정색, 흰색, 회색의 "중성"색상이 조화를 이룹니다. 주역은 대물림되어 사람들의 마음과 환경에 무의식적으로 계승됩니다. 검은 타일과 흰 벽은 중국의 민속 건물에서 매우 흔합니다. 심지어 중국 바둑 게임에도 흑백 체스 말만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정통 예술로 여겨지는 중국화는 한동안 화려한 색채의 사용을 거부했다. 세계 유일의 중국 서예 예술은 흑백의 왕국이다. 황제의 황실 승인을 제외하고, 색 글씨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일탈하거나 비정통적인 예호선으로 간주될 것입니다.

중국인들은 검정 잉크와 백지를 사용한 흑백 미술과 서예 미술을 선호합니다. 서예가들은 탁월한 글쓰기 기술을 사용하여 검은 획과 선으로 흰 종이에 열정적인 감정을 쏟아내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킵니다. 이런 흑백미술은 외국인이 이해하기 어려운데, 외부인에게는 설명하기 어려운 놀라운 통찰력이다. 그러므로 왕희지의 《란정서》는 세계 최고의 서문으로 평가되며, 왕희지는 서예의 성자로 추앙받는다. 장서와 회소의 필기체는 '숲에서 나오는 새와 풀밭에 들어가는 뱀'으로 여겨진다. Yan Zhenqing과 Liu Gongquan의 정규 대본은 "Yan Jin Liu Gu"라고 불립니다. Zhang Zhi는 "풀의 성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맹복(趙孟富)은 500년, 1만 리에 걸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한 세대의 서예가로 알려져 있다.

"검은 것 같으면 흰색을 생각하라", "검은 것을 알고 수호한다." 흰색." 각 캐릭터의 구조를 구성하는 방법과 전체 작품의 레이아웃을 구성하는 방법입니다. 검은색의 신비로움과 흰색의 서예 활용법을 진정으로 이해한다면 당신의 서예 실력은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묵은 검은색이지만 고대인들은 먹이 오색으로 나누어져 있다고 믿었는데, 이는 먹의 색에 대한 깊은 이해이다. 잉크와 색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잉크의 색은 녹색과 같고 잉크가 낮은 것은 황토색과 같습니다. 중국의 전통회화는 먹의 사용을 중시하며, 먹을 사용하여 색을 대체한다고 주장하며, 실제로는 이해와 연상의 예술적 승화를 통해 "무색이며 유색인 것 같다"고 한다. 잉크 색상이 높고 멋진 상태로 향상됩니다. 캘리그라피에 사용되는 먹은 연한 것보다 진한 것이 좋습니다. 두꺼운 먹에는 기운이 있고, 엷은 먹에는 색이 없고, 소동파의 짙은 먹에는 기장 진주 같고, 어린아이의 검은 눈과 같다. Yan Zhenqing은 두꺼운 먹을 사용하여 누에 같은 색상을 가볍게 토해내며 절제된 본질과 격동적인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Mi Fu는 두꺼운 잉크를 사용하여 만족스럽고 차분합니다. 그러나 명나라 때 묵묵을 전문적으로 쓰는 사람도 있었고, 명나라 때에는 묵묵(紅况) 지사인 왕원지가 나왔다. 먹의 사용은 "봄비에 촉촉함, 가을 바람에 건조하고 갈라짐", 거친 색조의 "정신적 표현"에 주목하여 종이와 먹 사이에서 운율이 탄생합니다. 먹을 잘 쓰면 자연스럽고 바르게 되고, 먹으로 천지의 본연의 뜻을 극한까지 얻을 수 있으면 서예는 새로운 경지에 이를 것이다.

흑백예술로 알려진 중국 서예에는 검정색(묵의 색)과 흰색(종이의 색)이라는 두 가지 색상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서로를 보완하는 것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무리 터치를 담당하는 빨간색 인장입니다. 또한, 서예 작품이 완성되면 "작품 3부, 장부 7부"로 액자에 장착된 후의 서예 작품은 또 다른 풍경이 됩니다. 흰색 바탕에 검은 글씨와 붉은 도장이 찍힌 작품은 화려한 비단이나 종이와 짝을 이루면 완전한 서예 작품에는 검은색 하나만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고대인들은 백지를 사용하여 글을 쓸 때 때로는 색깔 있는 테두리도 사용했습니다. 송나라 육유가 쓴 시가 있는데, 검은 실크 스크린에 새 시가 전시되고, 기름으로 막힌 마차가 돌아오는 사냥개들을 맞이한다. ?고대에는 검은 비단을 위아래로 엮어 난간을 만들었고, 그 사이에 붉은 잉크 테두리를 두어 '검은 비단 난간'이라고 불렀습니다. 나중에 잉크 선과 격자가 있는 볼륨은 "검은 비단 기둥"이라고도 불렸습니다. 고대인들은 시, 작곡, 편지를 쓸 때 일반적으로 '검은 비단 기둥'이 그려진 종이를 사용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의 유명한 창녀 설타오는 소나무와 꽃종이에 '검은 비단 난간'을 그리는 것을 좋아했고, 크기를 바꾸어 다양한 작은 색종이로 염색하여 선비들과 선비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 "Xue Tao 종이"라고 불렸고 나중에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시인 구양종(Ouyang Jiong)의 말: "채색된 글씨, 붉은색과 분홍색의 눈물, 두 마음을 아는 것." ?당시에는 색종이가 꽤 유행했음을 알 수 있다.

'검은 비단 난간'의 색상을 말하면 고대인들은 검은 비단 (검은 비단)을 사용하여 난간을 엮었고 주홍색 선은 나중에 빨간색 또는 검정색 만 사용했습니다. 테두리에는 선이 사용되었습니다. 당나라 때 설타오는 '검은 비단 난간'의 종이 바탕을 염색하여 자신만의 10색 작은 색종이를 만들었고, 백지를 화려한 종이로 바꾸었는데, 이는 당시 현자들 사이에서 매우 유행했습니다. 고대인들은 "무실란"의 색깔에 대해 매우 까다롭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글씨를 쓸 때 사용하는 팔행 음표 외에는 붓글씨에서 검은 비단 기둥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펜 서예에 사용되는 경계 격자는 고대 "검은 비단 울타리"의 유산을 따르지만 색상 변경이 더 많습니다. 시대의 변화와 과학의 발전으로 인해 컬러 인쇄가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테두리 색상은 빨간색, 검정색, 청록색뿐 아니라 녹색, 보라색, 분홍색, 황토색, 회색, 심지어 금색과 은색입니다. 일부 작품은 두 가지 색상을 사용하여 더욱 우아해 보입니다. 두 가지 색상을 잘 매치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촌스러워 보이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하려면 색상에 대한 약간의 지식이 필요합니다.

다채롭고 복잡한 색상에는 고유한 속성과 특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은 모두 따뜻한 색상이고 청록색, 파란색, 녹색은 모두 차가운 색상입니다.

색은 수천 가지가 있는데, 어떤 색깔을 좋아하시나요?

민족도 다르고, 개인도 다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검정색이 단순하고 우아한 예술적 개념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된다는 점에서 예로부터 선호되어 왔으며, 빨간색은 기쁨과 행복의 상징, 노란색은 부의 상징입니다. 독일인들은 옅은 분홍색을 좋아해요. 프랑스인들은 빨간색, 파란색, 흰색을 좋아하며, 심지어 국기도 이 세 가지 색을 사용합니다. 일본인은 흰색과 하늘색을 좋아합니다. 미국인들은 밝은 파란색, 빨간색, 갈색을 좋아합니다. 녹색은 이슬람 국가와 사막 국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색으로, 생명의 색으로 알려져 있다. 한 국가의 문화적 습관은 그 나라의 전통, 관습, 윤리, 종교, 경제 개념과의 상호작용의 결과입니다.

개인에게 취미는 성별, 나이, 성격, 성장 과정 등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사람은 어릴 때는 원색이나 단색을 좋아하고, 나이가 들수록 따뜻한 색을 좋아하다가 점차 차가운 색을 좋아하게 됩니다. 성격과 색상 선호도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감성적이고 쉽게 흥분하고 솔직한 사람들은 따뜻한 색상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고, 반대로 더 합리적이고 감정을 억제하는 데 능숙한 사람들은 시원한 색상과 회색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성별로 보면 남성은 청록색 등 차가운 색상을 선호하는 반면, 여성은 빨간색 등 따뜻한 색상을 선호합니다.

색상학에서는 금색, 은색, 검정색, 흰색, 회색을 중성색이라고 하는데, 어떤 색과 매치해도 조화롭기 때문에 두 가지 이상의 색상을 선택할 때는 부적절한 혼합을 방지해야 합니다. 또는 너무 강하고 흥미로운 대비가 있는 경우 색상 중 하나에 대해 중간 색상, 특히 가장 부드럽고 가장 적합한 회색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회색에는 약간 붉은색, 청록색, 노란색, 보라색 등의 색상 경향도 있습니다. 색상의 순도를 낮추려면 색상에 검정색이나 흰색을 추가하면 됩니다.

최근 서예계에는 '음란' 경향이 점차 나타나고 있다. 서예전시로 대부분의 작품이 색종이에 쓰여져 있습니다. 물론, 화려한 색감이 더욱 눈길을 끈다. 원래의 칙칙하고 차분한 흑백 세계에 컬러 요소가 더해지면서 ​​전시 전체가 갑자기 활기를 띠게 되었다.

글쓰기를 촉진하기 위해 색을 사용하는 것은 고대부터 있었습니다. 육조에 등장한 '딱딱한 노란색' 종이는 노란색이었고 천공을 방지하기 위해 노란색 경운지로 염색되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진한 빨간색, 분홍색, 살구색, 밝은 노란색, 어두운 청록색, 밝은 청록색, 진한 녹색, 밝은 녹색, 구리 녹색, 하늘색 등 10가지 색상의 종이가 유행했습니다. 송원대 이후에는 제지 기술이 더욱 발전하여 종이의 명칭과 색상도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금빛 종이와 금빛 종이가 등장했는데, 오관과 주윤명의 서예 팬 중 상당수가 이런 금빛 종이를 사용했습니다. 청나라 강희(康熙)부터 가경(嘉淸)년까지 분홍색 종이와 왁스 종이가 많이 등장했다. 분홍색 종이에는 빛이 없고, 어떤 것은 평범한 흰색이고, 어떤 것은 다양한 색깔의 분홍색 꽃이 있거나, 어떤 것은 금색 꽃이 그려져 있다. 왁스지 위에 빛이 있어 다양한 색상이 있고, 꽃이 없는 단색도 있고, 다양한 황금색 꽃이 그려져 있는 것도 있습니다. Liu Yong, Huang Yi, Liang Tongshu 등은 종종 이런 종류의 분홍색 종이와 왁스 종이를 사용하여 글을 썼습니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그토록 좋아했지만 오늘날의 사람들이 음욕을 부리면 어떨까요?

종요는 "손글씨는 세계이고 아름다움은 사람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다채로운 세계를 사랑하고 색을 동경하지만, 흑백으로 구성된 예술세계를 더욱 동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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