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g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1. 모험 게임은 보통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조종하여 가상모험을 하는 게임이며, 그 이야기는 종종 하나의 임무를 완수하거나 수수께끼를 푸는 형식으로 나타난다. 그것은 적을 겨냥한 전술과 전술 조작 과정을 제공하지 않는다. 대신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제어하고 상호 작용 이야기를 만들어 낸다.
초기의 모험게임은 주로 글의 서술과 화면 전시를 통해 이뤄졌지만, 각종 게임의 융합과 전환에 따라 모험게임은 점차 다른 유형의 게임과 결합해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형성했다.
2. 텍스트 AVG 게임, 우리는 흔히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이나 대화형 전자소설이라고 부르며 게이머들은 AVG 라고 부른다. 사실 AVG 는 모험 게임을 가리키지만, 일반적으로 게임 분류에서' 단어 모험' 으로 정의됩니다.
이런 게임은 보통 멋진 줄거리를 판매점으로 텍스트 서술 위주, CG 또는 애니메이션을 보조적으로 표현한다. 책과 비디오 게임의 특징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문자 게임은 읽을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상호 작용에 참여하여 간단한 조작을 통해 이야기의 발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요컨대, 플레이어는 이야기의 독자이자 저자이다.
전통적인 문자 어드벤처 게임은 일본에서 유래한 것으로, 수년간의 발전을 거쳐 일본 비디오 게임 시장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다. 특히 한 호스트나 팜 플랫폼의 끝에서 문자모험류 게임은 종종 봄 독처럼 게임 판매 목록을 차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AVG 게임의 대표로는 생화학 위기, 시공영웅, 고분려영, Myst, 청공기, 심장박동 추억, 동년배 학생, 공기 등 텍스트 AVG 게임이 있다.
둘째,' 가을의 추억' 은 사랑 모험 게임 시리즈로 모험 게임의 범주에 속한다.
확장 데이터:
국내 AVG 게임의 미래
국산 AVG 게임의 미래 발전 추세는 게이머와 게임 작가의 보급성과 높은 참여도에 있다. 일본의 발전 모델과는 달리, 더 풍부한 게임 유형, 더 편리한 게임 모드, 더 높은 참여도, 국내 플레이어의 게임 요구에 더 잘 부합한다.
여기서 당신은 게임의 주역일 뿐만 아니라 게이머이기도 합니다. 너의 의견도 네가 좋아하는 게임 줄거리를 네가 원하는 방향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창작자일 수도 있고, 플랫폼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창작하고,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심지어 관련 소설, 만화,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경험, 참여, 창작, 플레이어 스스로 게임을 만드는 것은 국내 AVG 의 장기적인 발전의 길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어드벤처 게임
바이두 백과-가을의 추억
바이두 백과-문자 모험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