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류 소개(모든 항목 포함)
기본 개념
주류적인 것은 비교적 안정적인 전체라고 말해야합니다. 내부 움직임은 폭력적일 수 있지만 여전히 기존 규칙과 규정을 따르며 결과는 예측 가능합니다. . 예를 들어 여행사를 통해 여행한다면 아마도 투어 가이드가 오늘, 내일, 모레의 여행 일정과 명소, 관광객 반응 지도를 갖고 있을 것이고 큰 변화는 없을 것이다. 혼자 말을 타고 여행을 한다면 오늘 어떤 일을 겪게 될지 예측이 불가능하다. 사회적 반응, 교통 규제, 말 보조 사료, 숙박 등 일련의 문제가 있다. 그러나 고대에는 말을 타고 여행하는 것이 매우 흔하고 주류적인 방식이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비주류가 되었으며, 이는 또한 세상의 변화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비주류는 주류의 역발상을 살려야 합니다. 이 생명력은 그것이 존재하는지, 달리고 있는지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창조하는 능력을 가리킨다. 비주류의 많은 것들이 창의성을 잃으면, 그 형태가 여전히 비주류임에도 불구하고 결말은 두 가지뿐입니다:
첫째, 제거
둘째, 동화. 예를 들어, 히피 트렌드는 특유의 역사적 창의성을 잃고 시대에 맞춰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없게 되자 점차 패션이 되었습니다.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결론을 내릴 수 없다는 것은 비주류 사물의 창의성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R&B 스타일이 탄생했을 때 단순히 지금의 스타일에 대한 쓸데없는 이야기만 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또한 그 유래가 날카롭고 야만적이기 때문에 긴장감이 넘치고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다. 따라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R&B 스타일은 형식적인 아름다움은 유지하되 발전의 뿌리를 끊고 변형, 가공한 것이다. 현실의 자양분 없이는 주류의 구성요소이자 유행어가 되어 상품화되어 전 세계 매장 진열대에 진열되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비주류가 주류가 된 것들이다. 비주류 제품이 더 많이 생산되고 있지만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지하나 구석에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비주류는 사회의 발전 추세, 인류 진보의 활력의 원천, 사회 신체의 돌연변이 유전자 조각, 창의성의 자리를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비주류 뉴스를 오락이나 가십으로 여기지 마십시오. 비주류가 천박하다고 느낀다면 불행하게도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평범하다는 것을 증명할 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우리는 자신감과 위대함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전에 없던 일들을 계속해서 창조하고 받아들일 용기가 없고, 이 세상에는 좀비처럼 존재하는 것이 아닌가?
심리적으로 말하면 주류는 늘 무엇인가를 확인하고, 확립하고, 경계를 정하고, 유지하고 싶어합니다. . . 그러나 인간 때문에 세상의 원래 모습은 존재하지 않는다. 끊임없이 발견하고, 발견하고, 재발견하고, 창조하고, 재창조함으로써 세상에 대한 이해는 더욱 깊어질 것이고, 당연히 더욱 복잡하고 심오해질 것이다. 이것은 뇌 세포를 죽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비주류 사람들은 자신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합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경우 비주류 주체는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다. 실제로 역사상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소위 역사는 역사적 진실이라기보다는 대중적인 역사의 버전인 경우가 많습니다.
비주류가 된다는 것은 경험이고, 경험으로서 주체의 감정, 사고, 행동을 거쳐야 한다. 글쎄요, 더 대중적인 말은 주류가 아닌 남자들도 언제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성격은 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적인 본성을 가진 모든 생명체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사실 모든 생명체는 인격을 갖고 있지만 그 힘은 매우 약합니다. 대부분의 인격의 씨앗은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워 남들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것은커녕 자신의 쭉정이를 뚫고 나가기에도 부족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개성을 표현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데 소위 성격이란 말과 행동으로 표현되는 것 같다. 말과 행동은 항상 특정 규칙과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그러므로 모방하고 배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상대적으로 높은 IQ를 가진 공모자들은 중난산의 도교 승려처럼 고의적으로 말함으로써 고의적으로 세상을 속이고 그들의 명성을 훔칠 수 있습니다. 이런 비주류적인 말과 행동은 사실상 죽은 것이다. 생각의 뿌리를 잘라내는 유행어와 상품은 널리 유포되고 팔릴 수 없는 무예의 비법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천 년 동안 유령 속임수와 도덕적 수호자, 온갖 종류의 소위 대가들이 존재해 왔습니다.
주류는 시대의 대중문화적 가치가 되어야 한다.
물론 비주류는 대중적인 문화적 가치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 대안적이고 화려하며, 더 정확히 말하면 개인의 심리에 부합하는 행동이다. 앞이든 뒤이든. 그러나 비주류가 주류로 변모하는 것은 가능하다.
비주류란 무엇인가? 비주류란 동일한 카테고리에서 가장 인기가 없고 일반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재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주류 CPU는 인텔의 셀러론, 펜티엄, 코어 2 듀오 등이 있고,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코어 2 익스트림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소비자층이 적다는 것입니다. ,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비주류 CPU입니다. 물론 주류와 비주류는 가격적인 요소에만 국한되지 않고 주로 청중 수준과 사용자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물론 이 용어는 글쓰기 스타일, 소비재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비주류'라는 단어는 옷차림이나 몸단장에 주로 사용됩니다. 개성, 대안성, 비대중성을 보여준다는 뜻으로 패션 트렌드를 뜻합니다. 즉, 패셔너블하고 아방가르드하다는 것은 '개성'을 가지고 있다는 뜻으로 요즘 젊은 층의 취향에 잘 맞는다는 뜻입니다. 비주류에는 좋은 측면과 단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측면을 주로 소개합니다.
주류(기존 고정 모델):
주류 문화적 가치는 일반적으로 외부 세계에 안정적인 구조로 보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류는 패션 트렌드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대다수가 받아들이는 삶의 가치와 전망을 의미합니다. (진정한 주류 견해를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은 현재 비주류라고 불리는 사회 현상의 추종자들이 아니라 니체와 같은 이상주의 철학자들을 지칭합니다.)
비주류(비인습적인 흐름 패턴):
틈새 문화적 가치는 현실적인 가치와 양립할 수 없다. 기차에 누워 자살한 하이지나 총을 들고 자살한 반고흐는 모두 비주류적 틈새문화 가치의 대표자이다.
비주류 현상(특수한 사회적 배경에서 발생하는 우연적 현상):
역행! 반항적이고, 화려하고, 거칠고, 이상합니다. 몇몇 사람들은 자신만의 패셔너블한 얼터너티브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1980년대에 태어난 초기 비주류들은 주로 카자흐스탄, 일본, 한국, 한국 SM, 유럽과 미국의 궁정풍, 뱀파이어의 괴상한 기질 등의 요소를 추구했다. 오늘날의 '비주류 현상' ”는 대부분 이러한 요소에서 파생된 것입니다.)
비주류란 무엇입니까? '비주류 현상'이란 무엇인가
·'비주류 현상'이란 무엇인가? '비주류 현상'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답변: 비주류, 주류로 정의하고 싶지 않습니다.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의 역설에 빠지기 쉽기 때문이다.
비주류에는 여러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아직까지 결론이 나지 않습니다.
2. 변화 중이거나 여전히 큰 변화가 있습니다.
주류는 시대의 유행이 되어야 한다.
답변: '비주류 현상'은 개인적이고 화려하며 대안적인 의상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현재 대중의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자신의 기질에 맞는 옷에 주목합니다. 그리고 개성을 추구하며 계속 확산되고 있으며, 그로부터 파생되는 사회현상
'비주류 현상'의 패션은 가장 대중적인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즉, 상대적으로 앞서 있거나 뒤떨어져 있습니다.
비주류 문화 집단에 대한 사람들의 오해를 피하기 위해 본 항목에서는 80년대 이후와 90년대 이후 집단에서 나타나는 특수한 사회 현상을 ‘비주류 현상’이라고 칭한다. '비주류 현상'은 비주류 문화의 출현으로 인해 광범위하게 소외된 후 문화적 의미가 없는 사회 현상이 되었다.
수적으로 보면 '비주류' 패션을 추구하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적다. 사람이 많을수록 주류 패션이라고 부른다.
주류와 비주류가 있습니다. 주류와 비주류가 존재합니다.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힙합, R&B 또는 블루스는 과거 중국에서 주류가 아니었지만 이제는 점차 비주류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점차 주류 지위를 잃어가는 것은 Little Tigers와 같은 것입니다. 대안을 뜻하는 '실험적', '아방가르드', '선구자'라고도 불릴 수 있다.
비주류란 주류 밖의 다양한 문화적 가치를 말하는데, 이는 상대적으로 선진적일 수도 있고 뒤떨어질 수도 있고, 합리적일 수도 있고 극단적일 수도 있으며, 그러한 가치를 추구하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다(더 주류라고 부른다) ).
친구가 비주류가 뭐냐고 물었어요
사실 당신은 비주류입니다
당신과 똑같은 사람은 없을 테니까요. 세상에서는
이렇게 나도 비주류
자신의 생각을 가진 사람은 비주류이다
그렇지 않은 사람은 각자의 사고방식이 있어서 이 사람이 아무리 이상해도 그냥 사이비 비주류 사람일 뿐입니다
무작정 유행을 따르는 사람들은 남의 것을 가지고 장난을 치고 있습니다
진짜 자기 자신을 찾지 못하는 것 같아요
그게 그 사람 성격일지도 모르겠네요
나의 성격은 성격이 없는 것 같아요
성격은 외모가 아닙니다
성격 내 생각이다
·비주류와 주류의 관계
p>주류가 있는 곳에 비주류는 존재하지 않는다. 비주류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어느 시대에도 주류는 하나뿐입니다. 주류와 비주류의 관계는 여당과 야당의 관계와 같다. 주류는 대중에게 받아들여지기 때문에 주류가 될 수 있다. 이론상으로는 여당이 물러나고 야당이 집권하는 것처럼 비주류 문화도 주류 문화와 함께 입장을 바꿀 수 있다. 그러나 '비주류 현상'은 그럴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비주류 현상'은 문화적 의미가 없는 피상적인 물질적 현상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종의 문화로서 '비주류 현상'을 낳은 비주류는 '지배'할 자격이 있다.
현실적 분석
·비주류의 당혹스러운 현 상황
비주류라는 원래 뜻은 소부르주아지와 틈새시장을 대표하는 용어이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심각하게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소위 비주류는 더 이상 진정한 의미의 비주류가 아니라, 특수한 시대에 나타나는 피상적인 사회현상이다.
인터넷에서 검색되는 거의 모든 비주류 콘텐츠와 관련 웹사이트는 163여개 소후 사진첩, 트렌디한 웹사이트나 일부 유명 블로그에서 훔친 사진, 불법복제 패션 브랜드 의류, 불법복제 패션 브랜드 의류, 그 디자이너의 작품은 '비주류'라는 악의적인 키워드를 달거나, 구글 피카사 광고일 뿐이다. 비주류' 웹마스터들이 돈을 벌기 위해 광고비를 징수한 후 어느 정도 홍보하여 해당 회원들이 와서 다운로드하도록 유도하고 기만했습니다. 구글은 그렇게 많은 돈을 쓴 후 중국의 무자격 웹마스터들에 의해 자사 브랜드가 망가질 것이라고는 결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오늘날의 '비주류'는 진정으로 반전통적이고 비주류인 사람들도 혐오감을 느끼고 심지어 일부 유행하는 사람들도 이를 비웃습니다. 매우 부르주아적이고 틈새 시장을 대표하는 단어가 너무 과장되었습니다.
'비주류 현상'의 주요 발현
사진: 포즈를 취할 때 다양한 이상한 표정을 짓는 등 색다른 사진과 이상한 사진에 대한 애정. 나는 PS 사진을 좋아한다.
음악 : 폭발적인, 아방가르드한, 트렌디한 등의 음악을 환영합니다.
Q Q: 주류가 아닌 사람들은 확실히 QQ 개인화 서명과 정보를 눈부시게 만들 것입니다.
Space : QQ 공간은 매우 화려하고 매우 개성적입니다 ~ Cao Zhu는 모두 비주류 모듈, 비주류 FLASH 및 슬픈 언어입니다!
데이트: 비주류 사람들은 친구 사귀기를 좋아하며 모든 종류의 데이트 웹사이트를 좋아할 것입니다.
게임: 비주류 게임, 심지어 AU 게임은 비주류의 상징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AU는 한동안 매우 인기가 있었고, 이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매우 비주류입니다. 주류! 그리고 그들은 모두 키보드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관련 댓글·비주류와 역사관
“대부분 비주류 주제는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다. 소위 역사는 역사적 진실을 역사로 받아들이기보다 대중적인 역사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주류가 항상 확인하고, 확립하고, 구분하고, 유지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뒤집히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비주류'는 결국 소수이기 때문이다. '주류'와 '비주류'의 문제는 역사나 세계로 확대된다. '진실은 소수의 사람 손에 달려 있다'는 말도 마찬가지다. ; 하지만 결국에는 여전히 불가능하고 무력한 일이 많습니다.
비주류적인 것들이 창의성을 잃으면, 그 형태는 여전히 비주류이지만, 결말은 두 가지뿐입니다. 첫째, 둘째, 동화입니다.
예를 들어, 히피 트렌드는 특유의 역사적 창의성을 잃고 시대에 맞춰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없게 되자 점차 패션이 되었습니다.
비주류가 주류가 된 것들이다. 비주류적인 것들이 더 많이 생산되고 있지만 지하나 구석에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비주류는 사회의 발전 추세, 인류 진보의 활력의 원천, 사회 신체의 돌연변이 유전자 조각, 창의성의 자리를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비주류 뉴스를 오락이나 가십으로 여기지 마십시오. 비주류가 천박하다고 생각한다면 불행하게도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평범하다는 것을 증명할 뿐입니다. 우리는 자신감과 위대함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전에 없던 일들을 계속해서 창조하고 받아들일 용기가 없고, 이 세상에는 좀비처럼 존재하는 것이 아닌가?
·비주류와 사람들의 개성
또 다른 문제를 이야기해보자. 너무 대안을 선택하거나 너무 멀리 가면 좋지 않습니다. 자신의 이미지를 파괴할 뿐만 아니라 일부 사람들이 이를 따르도록 유도하여 사회 이미지나 국가 이미지를 손상시킵니다. 이것이 소위 '비주류가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한다'는 것이다.
주류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전체라고 해야 할 것 같은데, 내부 움직임은 폭력적일 수 있다. 여전히 기존 법률과 규정을 따르면서 결과는 예측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여행사를 통해 여행한다면 아마도 투어 가이드가 오늘, 내일, 모레의 여행 일정과 명소, 관광객 반응 지도를 갖고 있을 것이고 큰 변화는 없을 것이다. 혼자 말을 타고 여행을 한다면 오늘 어떤 일을 겪게 될지 예측이 불가능하다. 사회적 반응, 교통 규제, 말 보조 사료, 숙박 등 일련의 문제가 있다. 그러나 고대에는 말을 타고 여행하는 것이 매우 흔하고 주류적인 방식이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비주류가 되었으며, 이는 또한 세상의 변화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결론을 내릴 수 없다는 것은 비주류 사물의 창의성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R&B 스타일이 탄생했을 때 단순히 지금의 스타일에 대한 쓸데없는 이야기만 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또한 그 유래가 날카롭고 야만적이기 때문에 긴장감이 넘치고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다. 따라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R&B 스타일은 형식적인 아름다움은 유지하되 발전의 뿌리를 끊고 변형, 가공한 것이다. 현실의 자양분 없이는 주류의 구성요소이자 유행어가 되어 상품화되어 전 세계 매장 진열대에 진열되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심리적으로 말하면 주류는 늘 무엇인가를 확인하고, 확립하고, 경계를 정하고, 유지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인간 때문에 세상의 원래 모습은 존재하지 않는다. 끊임없이 발견하고, 발견하고, 재발견하고, 창조하고, 재창조함으로써 세상에 대한 이해는 더욱 깊어질 것이고, 당연히 더욱 복잡하고 심오해질 것이다. 이것은 뇌 세포를 죽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비주류 사람들은 자신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합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경우 비주류 주체는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다. 실제로 역사상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소위 역사는 역사적 진실이라기보다는 대중적인 역사의 버전인 경우가 많습니다.
비주류가 된다는 것은 경험이고, 경험으로서 주체의 감정, 사고, 행동을 거쳐야 한다. 글쎄요, 더 대중적인 말은 주류가 아닌 남자들도 언제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성격은 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적인 본성을 가진 모든 생명체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사실 모든 생명체는 인격을 갖고 있지만 그 힘은 매우 약합니다. 대부분의 인격의 씨앗은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워 남들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것은커녕 자신의 쭉정이를 뚫고 나가기에도 부족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개성을 표현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비주류 패션이 이제는 주류 패션이 됐다.
비주류, 주류로 정의하고 싶지 않아요.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의 역설에 빠지기 쉽기 때문이다.
제가 생각하는 비주류 문화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주류 문화는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아직까지 최종 결론이 없습니다.
2. 변화 중이거나 여전히 큰 변화가 있습니다. 그런데 소위 성격은 말과 행동으로 표현되는 것 같다. 말과 행동은 항상 특정 규칙과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그러므로 모방하고 배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상대적으로 높은 IQ를 가진 공모자들은 중난산의 도교 승려처럼 고의적으로 말함으로써 고의적으로 세상을 속이고 그들의 명성을 훔칠 수 있습니다.
이런 비주류적인 말과 행동은 사실상 죽은 것이다. 생각의 뿌리를 잘라내는 유행어와 상품은 널리 유포되고 팔릴 수 없는 무예의 비법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천 년 동안 유령 속임수와 도덕적 수호자, 온갖 종류의 소위 대가들이 존재해 왔습니다.
3. 주류 문화에서 인식되지 않았거나, 주류 문화에서 인식할 수 없습니다.
·비주류와 트렌드의 변증법적 관계
주류는 한 시대의 대중문화적 가치이다. 물론 비주류란 대중문화의 가치관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대안적이고 화려한, 더 정확히 말하면 우리 개인의 심리에 부합하는 행동이다. 앞이든 뒤이든. 그러나 비주류가 주류로 변모하는 것은 가능하다. 비주류는 트렌드이자 특유의 개인주의를 추구하는 트렌드이다. 그런데 이런 문화적 가치를 믿는 사람이 너무 많아 비주류가 주류가 됐다는 뜻이다.
또 흉내낸다면 군중을 따라가는 것이 아닌가? 종족이 다르다는게 무슨 뜻인가요? 모든 것에는 양면이 있고, 주류가 아니라는 것은 특별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일부 사람들이 비주류 장식으로 차려입고 정말 멋져 보인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칼을 들고 손목을 당기고 피를 흘리는 표정' 같은 흉내를 내기보다는 비주류 흉내를 내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개성이 아니고 멋지지 않아요! 이것은 자해입니다! 사람이 이 세상에 살다 보면 할 일이 참 많아요! 진심으로 하기 싫은 일이 있어도 사회를 바꿀 수는 없고 적응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항상 먹어야 하고, 먹기 위해 항상 돈을 써야 한다! 항상 돈을 벌어야 하고, 평생 부모님에게 의지할 수는 없지 않은가?) 일부 비주류 추종자들은 항상 그들의 성격과 차이점을 잘못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 하고 놀기만 할 수는 없잖아요? 비주류를 따르는 것은 맞지만, 비주류를 따르면서 자신을 마비시키고 타락시키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비주류 의상은 개인적으로 어울리면 따라해요. 안 어울리면 웃기지 마세요! 어떤 사람들은 젊고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주류 사람들을 흉내 내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자연스럽게 더 성숙해지고 일부러 흉내를 낸다면 다른 사람을 흉내 내는 것처럼 보이고 사람들을 웃게 만들 것입니다.
·'비주류 현상'에 대한 조언
결론적으로 우리에게 어떤 일이 닥치면 맹목적으로 따라할 필요도 없고 따라할 필요도 없다. 맹목적으로 따라가면 필요가 재앙처럼 나타날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비주류가 당신에게 정말 적합하고 마음에 든다면 따르되, 동시에 눈을 크게 뜨고 비주류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을 구별하고 장점을 배우고 제거해야 한다. 그 단점.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주류가 아닌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비주류가 존재한다는 것은 실제로 우리 사회의 일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하지만 내가 조언하고 싶은 것은 비주류를 좋아하고 모방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은 '비주류'이면서도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해야 하며 퇴폐적이고 변태적인 생활 방식을 이용하여 해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비주류' 트렌드. 비주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비주류를 언급할 때 비웃게 하지 말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비주류 사람들, 수고했어!"라고 말하세요. 자기 피 빨고, 퇴폐적으로 살고, 학교 빼먹고 싸우고, 혼돈의 섹스…"라고 비주류적인 스타일을 보여줬다.
비주류적인 스타일로 긍정적인 삶을 해석해야 진정한 비주류인 것입니다!
'기성세대'는 비주류 사람들을 어떻게 대해야 할까요?
비주류에 대해 '기성세대'는 뒤쳐질까 봐 맹목적으로 모방하고 따를 필요는 없지만, 멸시하거나 얕잡아 볼 필요도, 멸시할 필요도 없습니다! 아마도 "기성세대"의 눈에 비주류는 급진성, 위험 감수, 미성숙, 불안정성을 의미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비주류의 자신감, 위대함, 창의성, 새로운 것에 대한 용감한 시도 등은 여전히 '기성세대'로부터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성세대"는 비주류를 받아들이고, 비주류 콘텐츠로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비주류 아이디어로 자신에게 새로운 피를 주입하여 자신을 더욱 활기차고 강하게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게다가 '기성세대'는 비주류 앞에서 고개를 들 수 없다는 부끄러움을 느껴서는 안 된다. 어쩌면 비주류 '기성세대'는 자신이 정말 '늙었다'고 느낄 수도 있다. 비주류만큼 활력이 넘치지만 "기성세대" "기성세대"는 성숙함, 안정감, 지혜, 무한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성세대"는 바람과 파도를 탈 수 있고, "기성세대"는 용감하게 퇴각할 수 있습니다. 급류, "기성세대"는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고 "기성세대"도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용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성세대'와 비주류인들이 각각 주도권을 잡는다! “기성세대”가 열등감을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
참고: '기성세대'는 1980년 이전에 태어난 세대, 즉 1980년 이전에 태어난 세대를 의미합니다.
'비주류 현상' 텍스트 특징
·화성문자
화성문자, '화성문자'는 기호, 한자, 일본어, 한국어로 구성 , 및 희귀 문자 기타 정규화되지 않은 텍스트 기호로 구성됩니다. 얼핏 보면 글자가 깨져 있거나 오타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한자처럼 사용법이 표준화되어 있지 않아 문자 그대로 이해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실제로 '화성문'은 몇 년 전 버블홀에서 게임 용어로 유명해졌고, 이후 QQ 정보와 채팅을 통해 빠르게 퍼져 많은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언어가 됐다. 연구에 따르면 '화성문학'은 우리나라 대만에서 유래됐다. 타이핑의 편의를 위해 일부 네티즌들은 원래 온라인 통신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부 문자를 대체하기 위해 음성 문자를 사용하여 빠르게 타이핑하고 내용을 이해하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곧 일부 대만 네티즌들은 이런 종류의 텍스트가 색다르고 눈길을 끈다고 느껴 이 입력 방식을 홍보했습니다. 본토에서 '오디션'과 같은 젊은 온라인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이러한 추세는 온라인 게임 및 기타 채널을 통해 본토에 유입되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90년대' 네티즌들이 이 독특한 텍스트를 이어가고 자신만의 텍스트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직장인", "남자친구", "핑케나이", "누구세요?" 등의 간체 중국어에 적합한 입력 방법입니다. 그것들은 동음이의어입니다. 사용자 수와 새로운 문구가 어느 정도 규모를 형성하자 소프트웨어 개발에 열중한 일부 인터넷 전문가들이 '화성 문학'을 위한 특수 소프트웨어를 제작하는 데 등장했다. 인터넷에서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 중에는 '빅 블랙 피쉬' 등이 있다. . 변환 소프트웨어의 등장으로 '마스 텍스트'에는 비밀번호 기능이 부여됐고, 이는 그룹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수단이 됐다. 관객 중에는 '90년대 이후' 신세대 그룹이 화성 문학의 추종자이자 전파자가 되어 중국의 신세대를 심각하게 오도하고 있다.
화성언어는 영향력이 큰 서클언어일 뿐이다. 실제로 인터넷의 편리함으로 인해 누구나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다른 사람들과 서클을 형성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서클은 그 특성에 따라 '작은 서클 속어'라고도 알려진 '화성 문화'를 생산해냈습니다. 물론, 원 밖의 사람들은 그 의미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비주류가 된다는 것은 개성을 드러내는 것, 대안이 되는 것, 비인기적인 것, 현재 대중의 흐름을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자신의 성격에 맞게. 비주류란 가장 대중적이지 않은 것, 즉 상대적으로 발전했거나 뒤떨어진 것을 의미합니다. 숫자로 보면, 비주류 추구를 추구하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적은 수입니다. 사람이 많을수록 주류라고 합니다.
주류가 있는 곳에 비주류가 있다. 주류와 비주류는 존재하지 않는다.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힙합, R&B 또는 블루스는 서구 사회에서 주류이지만 중국에서는 비주류였지만 지금은 Little Tigers처럼 점차 주류 지위를 향해 나아가고 있으며 점차 주류 지위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 '대안'을 뜻하는 '실험적', '아방가르드', '개척자'라고도 불릴 수 있다.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비주류 현상' 이미지
비주류 사진은 일반적으로 사진의 색상 균형을 특수하게 처리하고 배열하며 어두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진의 광원, LOMO 효과, 네거티브 처리, 흑백 효과, 6픽셀 흐림, 부드러운 빛, 녹기, 브러시, 다양한 글꼴의 텍스트 및 특수 각도를 사용하여 사진 효과를 만들고 노력합니다. 구도의 사진 색상부터 레이아웃까지 분위기가 있고 사진의 주제도 독특합니다. 예를 들어 포즈를 취할 때 정신없고 퇴폐적인 척을 하고, 각도를 선택할 때의 모습도 있습니다. 종종 예상치 못한 샷이 발생합니다. 개성, 대안성, 비인기성을 조장하고, 요즘 유행하는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는 사진. 관람차, 전신주, 풍선, 낙엽으로 뒤덮인 땅, 커다란 구름이 낀 하늘, 핏자국, 공원 벤치, 깜찍하고 작은 오브제, 다양한 기법으로 만든 하트, 그리고 큰 눈과 짙은 화장과 볼이 튀어나온 소녀가 있다. 모든 공통 주제.
오늘날의 비주류 트렌드는 의사소통 능력과 전반적인 퇴폐적이고 저속한 분위기로 인해 대중들로부터 의문과 비판을 받았지만, 비주류 사진 역시 일부 사람들에 의해 보이콧되었습니다. . 그러나 비주류 청소년의 생각에 동의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비주류 사진에 집착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많다. 자신의 예술성의 관점에서 볼 때 인기 있는 비주류 사진 처리 스타일 중 일부는 고유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람차, 전신주, 하늘, 풍선 및 하트 모양에 대한 비주류 사진의 지속성은 객관적으로 많은 것을 만들어냈습니다. 숨막히는 아름다움을 풍기는 사진은 우리에게도 평범했던 이미지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다. 렌즈 선택, 처리, 레이아웃의 혁신은 물론, 창작자의 기분을 이미지에 통합하여 이미지 분위기를 객관적인 반영에서 주관적인 서술로 바꾸는 개념도 비주류 스타일의 사진이 비주류 스타일의 사진에서 벗어나는 것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주류 시스템으로 독립하여 이미지 처리 및 디자인 스타일을 갖추게 됩니다. 많은 비주류 사진 작가들은 그 자체가 비주류가 아닙니다. 그들의 창작물은 비주류 이미지의 스타일을 끌어내고 이를 개발 및 개선하며 눈을 크게 뜬 많은 비주류 인물 사진과 같은 일부 부정적인 요소를 버립니다. 귀엽고 경직된 고정관념과 포르노적이고 폭력적인 요소를 일부 포함하면서도 이미지 톤의 계획과 레이아웃 등 일부 긍정적인 요소를 유지하여 형태적으로는 좀 더 주관적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비주류계의 고정관념을 깨고 다른 스타일과의 융합을 끊임없이 추구합니다. 이 모든 것이 그들의 작업 스타일을 비주류 스타일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게 만듭니다. 높은 수준의 비주류 사진도 전문적인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비주류 사진의 장점은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from
1. 색감이 풍부하고 긴장감이 강하며 시각적 임팩트가 매우 좋습니다
2. P-픽처 기법은 혁신적이고 대담하며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3. 사진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사진 작업 자체의 의미를 확장시키는 어떤 감정을 담고 있다.
4. 다양한 요소의 믹스 앤 매치도 좋은 참고가 된다. 그래픽 디자인
5. 사람들이 많은 사람에게서 배우도록 격려합니다. 사물의 아름다움은 작은 장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주류가 아닌 사진에서는 종종 수도관 부분, 펜 몇 개, 농구대, 부러진 부분 등이 나타납니다. 벽돌담과 잡초 몇 개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이는 사람들이 삶을 관찰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6. 글꼴의 레이아웃은 종종 삶을 보완하고 깨뜨리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사진의 구성과 효과가 강하고 눈길을 끕니다.
주의해야 할 비주류 사진의 단점
1. 주로 주변 사람들의 미학에 의해 결정되는 고정관념 소녀들은 짙은 화장, 쳐다보기를 좋아합니다. 눈, 튀어나온 볼, 부드러워 보이는 소년들. 이상한 옷을 입고 빛을 배경으로 어둡게 보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위적인 몸짓으로 인해 사진이 개성을 잃고 깊이가 부족해집니다.
2. 저속하고 외설적이며 폭력적인 것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사진 작가의 개인적인 취향 때문이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비주류적인 사진인 LOMO나 네거티브 프로세싱 등이 흔히 사용되기도 합니다. 의도적이든 의도하지 않든 분위기를 조성하여 매우 어두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퇴폐적인 느낌을 줄 수 있음
3. 일부 그림 카피라이팅의 허세, 이유 없이 신음소리, 주제 없는 글쓰기, 화성 산문 사용, 어리석은 말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전체적인 아름다움이 파괴됩니다.
네티즌 개요
오늘날까지 비주류 문화의 발전은 주류사회에서 사회현상으로 자리 잡았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유행을 따르기 때문이다.
그 결과 대중의 오해를 샀고, 많은 사람들이 비난을 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문화가 될 가치가 없다고 해도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사실은 그것이 진짜 비주류가 아니라는 점이다. 원래의 비주류는 지금의 비주류와 전혀 달랐다. 지금 모든 사람에게 제시되는 것은 왜곡된 비주류이다. 기껏해야 오늘날까지 발전한 비주류의 한 갈래라고 볼 수 있다. 진정한 비주류는 모두의 관심을 거의 끌지 못하지만, 대안으로 간주될 수도 있지만 조화를 구현하기도 한다.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따라가는 친구들에게 상기시켜드리자면, 제가 비주류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들은 평범한 사람들이지만 매우 대안적입니다.
p>
2. 그들은 환상과 현실을 구별하지 못합니다.
3. 신선하고 개성있고 세련된 시각적 모습을 주기 위해 자신을 과도하게 왜곡하여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줍니다.
4. 복고적이고 과장되지만 매칭에 더 신경을 쓰세요.
5. 펑크와 어울리며 포르노적이고 폭력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6. 자존심과 자기애를 이해하지 못하고 자해를 하는 경우가 많다.
7. 그들은 또한 아름다움과 쇼핑을 좋아하며 돈을 낭비합니다.
8. 그들은 인생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나요?
9.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며, 특이한 이유는 유명해지고 자신을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10. 그들은 평범한 사람들보다 더 심오하고, 전통적인 관념에서 비약적으로 생각할 수 있고, 강한 독립적인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문제에 대해 생각할 때 매우 퇴폐적입니다.
11 그들의 행동은 종종 자신의 생각이나 변덕에서 비롯됩니다. 그들은 자신의 감정을 허식적으로 표현하고 과시합니다.
12. 반항의 비주류 상징으로 간주됩니다.
13.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복종하고 상대방이 당신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높은 지위를 차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