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RO 모바일 게임 80레벨 공격에서 80레벨 이후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이제는 매일 600분씩 틀고 음악 들으러 가고, 돌아오면 60분씩 틀어준다. 풀 3A 요리, 속성석, 각성포션이 제공됩니다. \x0d\피로 테스트를 마친 후, 하루에 1000~1100W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간판을 만들었습니다. \x0d\80-83\x0d\1. 맵 상단의 가장 오른쪽 모퉁이인 오크 마을 1시 방향에 몬스터 4마리, 오크 전사 2마리, 오크 궁수 2마리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 \x0d\해당 카드는 약간 더 비싸고 Butterfly Elf 또는 Sea Anemone과 Fire Spirit도 저렴하지 않습니다. \x0d\메인 드랍은 디바인 골드입니다. 또한, 몬스터는 체력이 낮고 빨리 죽이면 더 많이 드랍됩니다. 장비가 특별히 열악하지 않은 이상 일반적으로 돈을 잃지 않습니다. \x0d\600분 끊고 음악 들으러 갔다가 다시 와서 60분 놀았어요. 풀 3A 요리, 속성석, 각성포션이 제공됩니다. \x0d\피로 테스트를 마친 후 간판을 만들겠습니다. 하루에 900W 이상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x0d\2. 좀비 동굴 2층에 있는 구미호는 체력이 낮고 꼬리 그림과 빈 공간을 떨어뜨리는 데 좋은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드롭되는 프로폴리스도 꽤 가치가 있습니다. \x0d\그런데 유일한 장점은 해당 카드가 매우 저렴하지만 속성석이 가장 비싸다는 것입니다. 게, 도깨비, 물의 정령 원석. \x0d\ 정말 빨리 레벨업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몬스터들의 분포가 상대적으로 분산되어 있고, 운이 좋지 않으면 멍해지기 쉽습니다. 운이 좋으면 작은 이익을 얻을 수 있고, 못생겼다면 재정적 위험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x0d\마찬가지로 600분이 지나면 음악 들으러 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60분 정도 놀았어요. 풀 3A 요리, 속성석, 각성포션이 제공됩니다. \x0d\피로 테스트를 마친 후 간판을 만들겠습니다. 하루에 경험치가 400~600W 정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x0d\83 처음에는 선택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위의 두 맵에 머물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경험치가 급격히 감소하기 때문에 SD 또는 Tiger Lizard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8W1의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는 포위되지 않습니다. 아래에 약간의 분석이 있습니다. \x0d\ 스팅: 체력 65,000, JOB은 고대 도시에서 가장 높아야 370 이상이지만, 레벨이 높은 기본 JOB이 거의 꽉 차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JOB을 서두르고 싶은 사람들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BASE는 560 이상인 것 같습니다. 나비 엘프든 큰부리새 알이든 해당 속성 카드는 약간 비싸고, 불의 정령 원석도 저렴하지 않습니다. \x0d\ 심연의 꽃은 어젯밤에 900개가 넘게 떨어졌고, 하루에 500개가 넘게 떨어졌습니다. 간단히 계산해 보면 대지 정령 원석은 하루에 20~30개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3000개 판매도 어렵습니다. 32,000마리의 몬스터가 매달려 있는데 헤드기어 설계도도 제작되지 않았고 카드도 무가치합니다. 그런데 오프닝 이미지로 걸면 기본적으로 매일 돈을 잃습니다. \x0d\600분 뒤에 음악 들으러 가서 간판 완성하고, 요리 3A, 속성석, 각성약 완성하면 크리티컬 히트가 1W3이면 하루에 1000W 정도는 있어야 한다. 제가 직접 죽이면 치명타가 13900이 되고, 가끔 1100W가 나올 때도 있습니다. \x0d\Tiger Lizard Man: 81000WBASE630JOB이 200이 넘습니다. 해당 속성 카드와 속성석이 저렴한 줄은 몰랐습니다. 풍부한 붉은 박쥐, 가난한 피라냐, 그리고 바람의 정령 원석이 각각 3000입니다. \x0d\ 프로폴리스 투하, 하얀 얼굴 20개와 한 자릿수 검은 얼굴, 평균 약 15개, 갑옷 파편 30~40개, 전투 활 20~30개, 절대 돈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위 데이터는 치명타 데미지를 기준으로 계산되었습니다.) 13900), 일반적으로 요리 속성인 돌 각성 물약과 체인을 제거한 후에도 하루에 70~90W 정도의 수입이 남아 있습니다. \x0d\ 유일한 단점은 SD보다 체력이 높지만 BASE도 SD보다 높다는 점이다. 기본적으로 SD를 맞추려면 5타가 필요하고 Tiger Lizard에는 6~7타가 필요하다. 경험과 SD. \x0d\\x0d\1일 체험수입은 SD와 크게 다르지 않으며, 역시 1000~1100W 정도입니다. 개정 후에는 하수구의 몬스터가 적극적으로 공격하지 않으며, 물리 공격을 제외한 모든 스킬이 제거되어 적극 권장됩니다. \x0d\장비는 아주 평범해서 기껏해야 중간 수준입니다. 초고폭 데미지도 없고, 각종 4s도 없고, 이중공격도 없고, 공격폭발 데미지도 없어서 여기에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속성 포인트는 장비마다 구성 포인트가 다르기 때문에 직접 선택하면 되는데, 현재는 80~90 정도까지는 부담없이 추가할 수 있지만, 워싱 포인트만 고려하면 됩니다. 보세요. 하지만 실제로는 참조 값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