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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g of Duel: Yu-Gi-Oh! 규칙의 일부

·해방

몬스터 소환, 카드 효과 비용 등 몬스터 카드를 묘지로 보내는 과정. 해방된 몬스터는 파괴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대금 지불

몬스터 소환, 카드 효과 활성화 등을 위해 노트 폐기, 라이프 포인트 지불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활성화가 선언되기 전에 가격이 지불됩니다(즉, 활성화의 전제 조건입니다). 활성화 및 효과가 무효화되면 지불한 가격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제어

카드를 조작할 수 있는 권한입니다. 현재 카드에 대한 통제권을 갖고 있는 사람을 컨트롤러(Controller)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당신은 당신의 분야에 있는 모든 카드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카드의 효과로 인해 컨트롤이 이전될 수 있으며, 이때 카드도 상대의 결투장으로 이전됩니다. 단, 컨트롤이 옮겨진 카드가 덱이나 패로 돌아가거나 묘지에 들어가거나 제거된 경우, 이 시작 시 카드 소유자의 덱, 패, 무덤으로 돌아가거나 제거됩니다. 결투.

·Can and must

카드 효과에 대한 설명 텍스트 중 일부가 "can"입니다. 이는 효과가 마음대로 활성화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효과는 활성화될 수 있는지 여부). ; 그리고 다른 부분은 "반드시"입니다. 효과는 일반적으로 명시되지 않으며, 이는 효과가 강제로 활성화됨을 나타냅니다.

·커버링

다양한 카드를 뒷면이 위로 향하도록 필드에 놓는 행위는 몬스터를 뒷면에 있는 수비 위치에서 일반 소환하는 것입니다. 소환은 가능하지만 소환은 아님).

·개체의 효과를 지정하세요.

효과를 활성화할 개체를 선택하세요. 개체를 지정하는 효과와 개체를 지정하지 않는 효과는 효과 처리 중에 선택된 개체가 있는 효과와 구별됩니다.

·액션 횟수

카드를 뽑을 때마다... 이러한 효과는 횟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뽑은 카드 수에 관계없이 각 카드 뽑기는 한 번만 계산되며 해당 효과 활성화 시간은 단 한 번입니다. (예: 카드 2장 뽑기는 카드 뽑기 1회로만 계산됩니다.) 카드를 버릴 때마다, 피해를 입을 때마다 마찬가지입니다.

·파괴

전투나 카드 효과에 의해 몬스터를 파괴하고, 몬스터 카드를 묘지로 보내는 행위. 필드에서 노트북이나 덱으로 돌아가는 것, 해방하는 것, 추방하는 것, 묘지로 보내진다는 효과에 의해 묘지로 보내지는 것, 대가를 지불하기 위해 묘지로 보내는 것은 데미지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묘지로 보냄

여러 가지 이유로 묘지에 들어갑니다. 파괴, 손에서 버리기, 몬스터 방출 등은 모두 카드를 묘지로 보냅니다.

·묘지로 버리는 행위

손에 있는 카드 수의 조정이나 손에 있는 카드의 효과로 인해 손에 있는 카드를 무덤에 넣는 행위 종료 단계와 손에서 손에 있는 무덤으로 카드를 보내는 것과 파괴는 다릅니다.

·효과 속도

주문 속도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체인으로 연결된 카드나 카드의 효과 속도는 체인으로 연결된 카드나 카드의 효과보다 크거나 같아야 합니다. 효과 속도가 2 이상인 효과(2, 3)만 다른 작업을 적극적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효과 몬스터의 지속 효과나 마법이나 함정 카드의 지속 효과와 유사한 효과는 효과 속도(1 또는 2)가 있지만 체인에 들어가지 않으므로, 효과 속도가 3인 함정의 반격은 그들에 대해 활성화될 수 없습니다.

속도 1 : 반전효과, 지속효과, 발동효과, 유도효과, 일반마법, 장비마법, 지형마법

속도 2 : 유도즉시효과, 속공 마법, 제거 반격 트랩을 제외한 모든 트랩

스피드 ​​3 : 반격 트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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