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야경에 관한 시
당나라: 왕위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번역:
빈 산은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어둠이 내리고, 공기가 시원하고, 가을이 된 것 같다. 밝은 달은 솔틈으로 맑은 빛을 뿌리고, 맑은 샘물은 흐르는 돌을 뿌린다. 대나무 숲은 세탁녀가 돌아왔다는 것을 떠들썩하게 알고 연잎이 가벼운 배처럼 흔들리고 있다. 봄날의 보리풀은 그것을 쉬게 해도 무방하다. 가을 산의 왕자와 손자는 오래 머물 수 있다.
2. 자정 오가 가을 노래
당나라: 이백
장안시는 달빛으로, 쉽게 갈 수 있는 수많은 가구가 모두 있다.
가을바람이 쉽게 불어오는 소리에 집집마다 변두리를 지키는 사람을 기억한다.
국경전쟁은 언제 진정되고, 남편은 언제 원정을 끝낼까.
번역:
장안은 달빛이 있고, 천 가구가 옷을 부다. 가을바람이 불어 옷을 깨뜨리는 소리가 들리니, 모두들 변두리 사람들을 그리워하고 있다. 언제 국경 전쟁을 진정시키고 남편이 원정을 끝내게 할 수 있을까?
3. "가을의 야행성"
당나라: 왕위
월초월 상승, 추차는 얇고, 얇은 실크 긴셔츠는 옷을 갈아입지 않는다.
긴 밤은 애틋한 은으로 가득 차고, 질투로 텅 빈 방을 지키며 차마 잠을 이룰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번역:
달이 막 올랐을 때 가을이슬은 이미 얇아서 얇은 나복을 입고 다른 옷을 바꾸지 않았다. 긴 밤은 은연에 대한 애틋함으로 가득 찼고, 나는 혼자 있는 것이 두려웠고, 차마 집에 들어가 잠을 잘 수가 없었다.
4. 건덕강의 야박
당나라: 맹호연
배를 안개가 자욱한 작은 주에 주차하자, 새로운 근심이 객심으로 솟아올랐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번역:
배를 안개가 자욱한 대륙에 정박하자, 황혼에 새로운 걱정이 손님의 마음에 솟아올랐다. 광야의 끝없는 하늘은 나무보다 검고, 강은 맑고 달은 다가온다.
5. 《산사 밤》
청나라: 장피
달이 바위 꼭대기로 올라갔고, 연기 한 가닥이 아래에서 빛났다. 연기가 구름처럼 희고, 들절 앞으로 흘러간다.
문을 열어 야경을 아끼니 서리 하늘이 주의해라. 집 없는 사람을 보면 아무도 산속에서 혼자 잘 수 없다.
번역:
달이 바위에서 떠오르고, 눈부신 빛이 시냇물 전체를 비추고 있다. 연기가 구름처럼 희고 시냇물이 졸졸 이 광야의 사당으로 흐른다. 문을 열고, 야경을 감상하고, 깊고 추운 밤하늘을 바라본다. 누가 나 같은 노숙자를 본 적이 있는데, 외롭게 이 깊은 산골에서 잠을 잘 수가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2.' 야경'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영유락펑성은 제비집에서 밤을 지낸다.
송나라: 수시
붕정은 제비집에서 하룻밤을 보내다가 꿈을 꾸었다. 이 글자 때문이다.
명월은 서리와 같고, 바람은 물과 같고, 풍경은 무한하다. 곡항은 물고기를 뛰고, 원련로는 외롭고 보이지 않는다. 세 드럼 처럼, 큰 잎, 어두운 꿈 구름 깨진. 밤이 막막해서, 나는 또 장소를 찾을 수 없어, 이미 작은 정원을 두루 돌아다녔다고 느꼈다.
천애각의 관광객에 싫증이 나서, 나는 산속의 집으로 돌아가 나의 고향을 바라보았다. 제비집은 텅 비어 있고, 어디에 미인이 있고, 빈 자물쇠집 속의 제비가 있다. 고금은 꿈과 같지만, 옛 희희와 새로운 원한이 있다. 다른 시간에 황가의 야경은 여호의 한숨이다.
2. 산사는 저녁부터 시작합니다
청나라: 장피
달이 바위 꼭대기로 올라갔고, 연기 한 가닥이 아래에서 빛났다.
연기가 구름처럼 희고, 들절 앞으로 흘러간다.
문을 열어 야경을 아끼니 서리 하늘이 주의해라.
집 없는 사람을 보면 아무도 산속에서 혼자 잘 수 없다.
3. 야경
당나라: 웨이 주앙
송성과 촉현은 같은 운이다. 검은 토끼는 이 세상을 잘 모른다.
별은 평화로운 한 해처럼 보인다. 어느 곳에 퉁소가 더위를 불고, 어느 곳에 쌍마루 깨진 석연이 있는가.
명월을 묻는 그녀의 슬픔을 소아는 갑자기 울기 시작했다.
4. 야경이 또 찍혔어요
당나라: 정이
종직금폐주궁은 울리지 않고, 작은 정자는 청량하고 옥풍을 더한다.
베개를 가득 베고 달이 와서, 나는 내가 다섯 송이의 구름 속에 있다고 의심한다.
보살 (야경)
송나라: 사대조
배꽃이 달의 동쪽을 방해하지 않는다. 달빛이 텅 빈 푸른 눈밭에 비치다. 이번 눈은 좀 야향이 난다. 만막이 돌아오다.
꿈은 짧다. 내일 남청 연회. 우리 연회를 한 번 거행합시다. 봄바람이 올까요?
왜 고대인들은 산수를 즐겨 썼습니까?
고대인들은 함축적이고 완곡한 방식으로 감정을 표현했기 때문에 산수 사이에 감정을 두었다. 고대 문인들의 자연에 대한 사랑과도 관련이 있다.
3. 당대 두목' 가을밤' 짱 야경시1
가을밤에 촛불은 스크린을 비추고, 범범은 손으로 반딧불이를 때리고 있다.
밤의 돌계단은 찬물처럼 차갑고 앉아서 견우와 직녀를 응시하고 있다.
은촉의 촛불이 황량한 화면을 비추고, 작은 선풍기를 들고 반딧불을 때리고 있다. 밤의 돌계단은 찬물처럼 차갑고, 너는 앉아서 천하 양안의 견우직녀를 응시한다.
현대 왕 Guowei "liangzhu 단방향 canglangting 외부 도로":
단방향 창랑정 외로, 육곡이 마르고, 곡조가 백양나무를 드리운다.
천 가닥의 거위 노랑을 자랑하고, 월중에 안개를 만들다.
구름 한 덩이를 찾을 곳이 없고, 구름 속에는 희성한 별이 있어 흐르지 않는다.
작은 창문을 닫는 것은 잘못된 것이고, 지구의 밤도 잘못된 것이다.
해석: 혼자 창랑정 밖의 풍경을 유람하다. 구불구불한 난간 옆에 백양나무가 심어져 있다. 그들은 수천 개의 가지를 펼치고, 거위의 노란 색은 달빛 아래 안개와 같다. 나는 하늘의 구름을 찾을 수 없지만, 구름 속의 드문드문 별은 구름과 함께 움직이지 않는다. 평소에 모두 문을 닫고 열심히 공부하는데, 정말 이곳의 밤을 실망시켰다.
당나라 왕 웨이 "산 가을 밤":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해석: 새 비가 내린 후 계곡은 텅텅 비었고 초가을과 저녁 날씨는 유난히 시원했다. 명월은 고요한 소나무 숲을 비추고, 맑은 샘물이 산돌 위에 흐른다. 대나무 숲 속의 아가씨가 웃으며 세수를 하고 돌아오자 연잎이 카누에서 흔들리고 있다. 봄의 아름다움은 이미 가라앉았지만, 눈앞의 가을풍경은 사람을 잊게 하기에 충분하다.
당나라 왕 웨이의 "가을 야행성";
월초월 상승, 추차는 얇고, 얇은 실크 긴셔츠는 옷을 갈아입지 않는다.
긴 밤은 애틋한 은으로 가득 차고, 질투로 텅 빈 방을 지키며 차마 잠을 이룰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뜻: 월초에 오르고, 가을이슬은 이미 희고, 나박옷을 입고, 그의 옷을 바꾸지 않는다. 긴 밤은 은연에 대한 애틋함으로 가득 찼고, 나는 혼자 있는 것이 두려웠고, 차마 집에 들어가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당나라 멩 Haoran 의 "jiande 밤 공원";
배를 안개가 자욱한 작은 주에 주차하자, 새로운 근심이 객심으로 솟아올랐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해석: 배가 안개가 자욱한 대륙에 정박할 때, 새로운 우려가 황혼에 손님의 마음에 솟아올랐다. 광야의 끝없는 하늘은 나무보다 검고, 강은 맑고 달은 다가온다.
4. 밤하늘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사에는 밤하늘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사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달밤
작가: 두보
머나먼 푸저우에서 그녀는 달빛을 바라보며 혼자 그녀의 방 창문에서 그것을 보고 있었다.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는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그녀의 혼탁한 머리카락은 안개를 끼고 달콤하고, 그녀의 옥백색 어깨는 달빛 아래에서 춥다.
우리는 언제 다시 화면에 누워 이 밝은 빛을 보고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을까? 。
선
저자: 심전치
황룡성에 대항하여 우리 군대는 오래 전에 파견되었다.
이곳의 소녀들은 똑같이 우울한 달을 보고 우리의 중국 전사들을 밝게 비춘다.
젊은 아내는 봄을 꿈꿨고, 어젯밤 그들의 용감한 남편이었다.
큰 공격에서 깃발과 드럼으로 황룡성을 점령했습니까?
관산월
작가: 이백
밝은 달이 질리안 산맥에서 솟아올라 망망운해를 통과했다.
호탕한 바람이 만리를 불며 옥문을 통과하다.
그해 한병은 바로 산길을 가리켰고, 토번은 청해의 광활한 영토를 탐냈다.
이것은 역대 전란의 장소로, 살아남을 수 있는 병사는 거의 없다.
사병들은 몸을 돌려 국경을 바라보며 갈망하는 눈빛으로 집을 떠올렸다.
사병의 아내는 탑을 바라보며 언제 먼 곳의 친척을 만날 수 있을지 한탄했다.
봄밤에 비가 온다
작가: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조발 백제성
작가: 이백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5. 문장 1. 칠판이 광대한 바다라면 선생님은 바다의 선원이다.
종소리가 울리는 그 순간, 너는 교원의 채찍으로 물처럼 항구에 정박한 교과서를 젓는다. 책상 위에 문제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너의 자태는 마치 날으는 새처럼, 플랫폼 위에 아름다운 호를 긋는다. 배가 지나간다 ... 하늘에는 구름 한 송이도 떠 있지 않다. 너의 밝은 마음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희망은 실망에서 비롯되고 부상은 걱정에서 시작됩니다. 한 시인이 말했듯이 배고픈 사람은 소화를 잘해야 하고, 급한 사람은 효율적이어야 하며, 위기를 느끼는 사람은 진보가 빨라야 한다고 말했다. 3. 나무 아래에서 배회하지 말고 빗속에서 묵상하지 말고 어둠 속에서 울지 마라.
앞을 내다보고, 뒤돌아 보지 말고, 용감하게 마주하고 고개를 들어 올리면, 점수의 연무가 짧은 장마철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앞을 내다보고, 밝은 날이 있어,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을 것이다.
4. 부드러운 햇빛이 송백의 가지와 잎에 비스듬히 걸려 있어 그렇게 조용하고 장엄해 보인다. 녹색 잔디와 흰색 시멘트 도로가 존경스럽다. 1. 만약 칠판이 광대한 바다라면 선생님은 바다의 선원이시다.
종소리가 울리는 그 순간, 너는 교원의 채찍으로 물처럼 항구에 정박한 교과서를 젓는다. 책상 위에 문제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너의 자태는 마치 날으는 새처럼, 플랫폼 위에 아름다운 호를 긋는다. 배가 지나간다 ... 하늘에는 구름 한 송이도 떠 있지 않다. 너의 밝은 마음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희망은 실망에서 비롯되고 부상은 걱정에서 시작됩니다. 한 시인이 말했듯이 배고픈 사람은 소화를 잘해야 하고, 급한 사람은 효율적이어야 하며, 위기를 느끼는 사람은 진보가 빨라야 한다고 말했다. 3. 나무 아래에서 배회하지 말고 빗속에서 묵상하지 말고 어둠 속에서 울지 마라.
앞을 내다보고, 뒤돌아 보지 말고, 용감하게 마주하고 고개를 들어 올리면, 점수의 연무가 짧은 장마철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앞을 내다보고, 밝은 날이 있어,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을 것이다.
4. 부드러운 햇빛이 송백의 가지와 잎에 비스듬히 걸려 있어 그렇게 조용하고 장엄해 보인다. 녹색 잔디밭, 하얀 시멘트 길, 발걸음은 그렇게 가볍지만, 모든 사람의 마음은 그렇게 설레고 생각이 용솟음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생활의 바다는 습자호처럼 푸른 물결이 출렁이지 않는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것은 때로는 거울처럼 고요하고, 때로는 물보라가 흩날리고, 때로는 파도가 하늘로 치솟는다. 사람들은 왕왕 큰 풍랑의 시련을 겪은 후에 더욱 강해진다.
6. 따뜻한 바람, 새꽃 향기, 청산녹수, 좋은 밭에 빠져들면 취하게 됩니다. 황금빛이 은처럼, 열매가 주렁주렁한 가을철에 직면할 때, 너는 미친 듯이 기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족한 봄빛은 혹한의 세례를 거친 후의 호마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은 무더운 여름이 녹은 후의 결정화입니다.
..................... (호팅팅) 7. 가을에서 열매를 거두려면 한기가 침범하는 이른 봄에 바짓가랑이를 걷어 올리고, 수확의 날까지 황량하고 파종하고 경작해야 한다. 8. 인생은 산 속의 곡로, 가장자리에 굴곡이 있고, 가장자리에 절벽이 있다.
넘어지면 울고 싶으면 울어라. 뭐가 두려운거야? 시치미 떼지 마! 이것은 솔직하고 약한 것이 아니다. 우는 것은 길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더욱 조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산꽃이 난만하고 경치가 쾌적하다. 만약 네가 도취된다면, 기뻐하며 웃어라, 일부러 얌전하게 굴지 말고! 이것은 솔직하고 자랑스럽지 않다. 미소는 길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오히려 자신감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9. 사랑은 겨울의 햇살이다.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세상의 따뜻함을 느꼈다. 사랑은 사막의 맑은 샘이며, 사용권이 절망에 처한 사람들은 생명의 희망을 다시 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오랜 가뭄의 땅에 쏟아진 소나기라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이 즉시 정신적 위로를 받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 ...... ...... ...... ...... ...... ...... ...... ...... ...... ....... ....... ....... ....... ....... ......
과거의 슬픔과 오용은 파도가 가볍게 바래면서 남겨진 기쁨과 미소가 영원히 기억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1, 우울한 감정이 사라졌다.
12, 퇴색한 기억. 13, 또 다른 평화로운 집에서 연기가 나고 있다.
14, 어떤 기억은 불타고, 어떤 기억은 마음 속에 묻혀있고, 순수시대는 물처럼 황금시대를 넘나든다. 15, 분홍색 복숭아꽃 꽃잎에 녹여 하루 종일 네 마음속의 걱정을 지우고 싶다.
16, 나는 부모님의 마음을 완전히 이해했다. 17, 모성애는 내가 평생 다 읽을 수 없는 걸작이다. 모성애는 내가 영원히 날 수 없는 하늘이다.
장위는 18 로, 노란 가을 잎이 바람에 흔들릴 때 늦가을에 교문 밖에 떠 있다. 달빛 아래 아버지의 그림자가 길었고, 거대한 트렌치코트가 앙상한 아버지를 감싸 안았고, 마음이 시큰했다. 임영정 19
20. 시간은 첫 시, 철리가 풍부한 시이다. 시간은 수많은 사람들의 꿈을 실은 낙타입니다. 2 1, 배의 운명은 떠돌아다니는 것이다. 돛의 운명은 풍랑을 쫓는 데 있다. 인생의 운명은 파악, 파악, 삶이 당신을 젊고 순수하게 만들 수 있다고 믿는 데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자신을 믿으십시오, 항상 희망이 있습니다. 그 말을 기억하자: 태양을 놓치면 울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달과 별을 놓칠 것이다.
인생이 실패하면 슬픈 눈물을 얼굴에 쓰지 마세요. 실패도 일종의 수확이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충분한 용기와 창업의 용기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24, 한때는 어쩔 수 없이 우는 줄 알았는데, 비망록은 세상의 모든 산전수전이다. 작은 좌절, 비망록은 인생의 모든 실패이다. 내가 열네 살 때 나에게 ... 25 ... 달빛이 고요하다.
빗방울이 오두막을 탁탁 친다.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어머니는 유랑자의 옷을 단단히 꿰매셨다. 갑자기 찬바람이 오두막의 창문 틈으로 비집고 들어왔는데, 어머니는 감기에 걸린 것 같아 깊은 피로감을 가지고 기침을 몇 번 하셨다. 나는 꿈에서 깨어나 등불 아래에서 연로한 어머니를 응시하고 있다. 26. 밤에는 봄바람이 살살 바람을 불고 있다.
나는 턱을 받치고 가지각색의 계단 위에 앉았는데, 머릿속에 또 잊을 수 없는 일이 떠올랐다. 학생이 좋은 문장을 써내다.
6.' 야경'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송대 영유락펑성 유연자루: 수시 펑성 유숙연자루, 꿈에도 이 단어가 있기 때문이다.
명월은 서리와 같고, 바람은 물과 같고, 풍경은 무한하다. 곡항은 물고기를 뛰고, 원련로는 외롭고 보이지 않는다.
세 드럼 처럼, 큰 잎, 어두운 꿈 구름 깨진. 밤이 막막해서, 나는 또 장소를 찾을 수 없어, 이미 작은 정원을 두루 돌아다녔다고 느꼈다.
천애각의 관광객에 싫증이 나서, 나는 산속의 집으로 돌아가 나의 고향을 바라보았다. 제비집은 텅 비어 있고, 어디에 미인이 있고, 빈 자물쇠집 속의 제비가 있다.
고금은 꿈과 같지만, 옛 희희와 새로운 원한이 있다. 다른 시간에 황가의 야경은 여호의 한숨이다.
2. 산사는 청대 밤에 시작한다: 달이 바위 꼭대기로 올라가고 연기 한 가닥이 아래에서 빛난다. 연기가 구름처럼 희고, 들절 앞으로 흘러간다.
문을 열어 야경을 아끼니 서리 하늘이 주의해라. 집 없는 사람을 보면 아무도 산속에서 혼자 잘 수 없다.
3. 당대의 야경: 웨이장만송계우, 송유운촉현. 검은 토끼는 세상 물정을 잘 몰라서 별들이 태평년처럼 보인다.
어느 곳에 퉁소가 더위를 불고, 어느 곳에 쌍마루 깨진 석연이 있는가. 명월을 묻는 그녀의 슬픔을 소아는 갑자기 울기 시작했다.
4. 야경도 당나라: 정이의 종 태피스트리는 소리 없이 주궁을 거두고, 작은 정자는 옥풍을 더한다. 베개를 가득 베고 달이 와서, 나는 내가 다섯 송이의 구름 속에 있다고 의심한다.
5. 보살만 (야경) 송대: 사대족배꽃이 동성월을 방해하지 않는다. 달빛이 텅 빈 푸른 눈밭에 비치다.
이번 눈은 좀 야향이 난다. 만막이 돌아오다.
꿈은 짧다. 내일 남청 연회.
우리 연회를 한 번 거행합시다. 봄바람이 올까요?
왜 고대인들은 산수를 즐겨 썼습니까? 고대인들은 함축적이고 완곡한 방식으로 감정을 표현했기 때문에 산수 사이에 감정을 두었다. 그리고 고대 문인들의 자연에 대한 사랑과도 관련이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