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17에서 조준하는 방법 Call of Duty 17의 조준 지원 메커니즘 소개
Call of Duty 17에서 조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Call of Duty 17 Black Ops Cold War 게임이 최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Call of Duty 17의 조준 지원 메커니즘에 대한 소개를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Call of Duty 17의 조준 지원 메커니즘 소개
조준 지원을 명확하게 설명하기 전에 먼저 두 가지 상태를 설명해야 합니다. Hipfire(힙파이어)는 누르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또는 핸들의 L2를 사용하여 조준 상태) 및 기계 조준(조준 상태를 나타내는 조준). 허리에서 기계 조준경으로 발사할 때 점진적인 조준 애니메이션이 있으며, 이를 아래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
Cod의 보조 조준경에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작동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하나는 위 애니메이션 중에 십자선이 대상에 충분히 가까워지면 목표를 조준할 수 있도록 십자선이 빨려 들어가는 것입니다. 메커니즘 a라고 합니다.
하나는 조준할 때, 예를 들어 포인트를 설정하고 있는데 타겟이 갑자기 조준 중심을 지나갈 때, 조준 중심이 타겟에 의해 조금 당겨지는 경우입니다. 일정 거리를 계속해서 추적할 수 있으므로 이를 메커니즘 B라고 하겠습니다.
14 모든 총에는 메커니즘 ab가 있습니다.
15는 스나이퍼가 아닌 총으로 AB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16년에 테스트를 해보고 서버가 출시된 지 한 달 만에 게임을 포기했는데, 늙은 미국인이 유튜브에서 사람들을 가르치는 걸 봤기 때문에 모든 총에는 ab 메커니즘이 있어야 한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매크로를 통해 mk2 메커니즘을 남용합니다.
한 가지 주목할 점은 세대마다 메커니즘 a와 b의 강도가 다르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bo3의 메커니즘 a의 보조 목표 강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페이에 적응해야 한다. 그래서 페이페이가 강하다.
17세 저격수를 만나는 상황도 메커니즘 A가 너무 강하기 때문이다.
좀 더 직관적인 예가 필요하다면 다음 두 gif를 보시면 됩니다.
거울을 계속해서 켜고 끄는 gif1의 작동은 메커니즘 a의 매우 명백한 사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