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그림자 기적 전사 PK 포인트는 어떻게 추가합니까?
전사 연타 스크립트를 만들면 대단하다. 포인트는 상극이다. 무적의 점이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1 만력 만민 남은 포인트 분배 지능과 체력 (지능은 10000~18000 사이, 표의 데이터 참조 가능)
2 힘 29000 만민 체력지능 (힘 29000 은 민방위를 깨뜨릴 수 있음). 상대적으로 지적 체력은 포인트 수가 많다.)
3 은 +bug 포인트다. 이렇게+포인트는 진정한 고수다. 하지만 개인복마다 설정이 다르다. 보통 +bug 포인트는 많지 않다. 그가 GM 과 사이가 좋지 않으면
4 지능 10000 이하의 혈우이다
는 또 PK 승패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넷 속도와 PK 기교에 따라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강한 경멸 플러그인 사용자
< P > 사복점은 관복점 기교의 그늘에서 완전히 벗어나야 한다. 이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게임 모드다. 덧붙이는 방법과 이념도 완전히 다르다.
당신이 수만 개의 점을 가지고 있을 때, 어떻게 분배하느냐가 가장 즐겁지만 가장 골치 아픈 문제이다.
힘, 민첩성, 체력, 지능, 전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포인트 분배로 인해 다른 사람과 뒤처지지 말고 더 이상 이 질문을 하지 마세요. 어떤 속성도 전사 PK 에 미치는 영향은 엄청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힘: 비교적 높은 파방위력을 갖게 하고, 전사 공격은 항상 낮고, 파방위율 문제는 전사를 괴롭히고 있으며, 공격력이 상대방의 방어력 /2 보다 낮으면 파격적인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깨지지 않는 상해는 당신의 등급 /10 에 날개, 악마 등 물품의 상승이다. 깨지지 않는 상해의 기수가 작기 때문에 승진은 분명하지 않다. 전사의 기술상해를 올리는 비율은 잘 발휘하지 못하고, 지능도 모두 헛되이 가한다.
민첩성: 방어력, 방어율, 공격 속도 및 적중률 구현. 방어력과 방어율은 효과적으로 자신을 보호하고, 상대를 질식시키는 공격 빈도를 억제하고, 상대방의 활동능력을 억제하고, 상대방에게 해를 끼칠 가능성을 가속화하고, 적중률은 다른 사람에게 효과적으로 해를 끼칠 수 있다. 적을 효과적으로 죽여야 자신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다.' 전사에게 이 말은 심각한 잘못이다. 법사의 특허와 작전 지침이지 전사가 아니다. 전사 PK 가 지켜야 할 원칙은' 상대에게 죽지 않아야 상대를 죽일 수 있다' 는 것이다. 전사는 탱크와 같다. 너무 강한 방어 능력이 없으면 전혀 발휘할 수 없다.
체력: 당신의 전사는 더 강하고 강력한 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더 많은 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사는 선천적인 피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1 시 체력은 3 시 피를 올릴 수 있다. 공격력-방어 /2= 기초상해로 계산하면 1 시 피는 한 번의 공격에서 2 시 방어를 의미하고, 1 시 체력은 한 번의 공격에서 6 시 방어나 18 시 민첩함과 맞먹는다. 게다가 체력이 생명의 빛과 붉은 피를 마시는 악세사리 날개까지 더해진다 물론, 내가 여기서 말하는 1 과 30 은 체력이 민첩함보다 중요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예를 들어 체력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고, 다른 직업에도 마찬가지라는 것이다. 게다가, 한 번의 PK 에서 상대가 30 회 이내로 전투를 끝내도록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체력이 너무 높으면 마이너스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체력은 가장 서스펜스가 없는 포인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체력명언)
지능: 지능이 전사에 미치는 영향은 잠정적이고 간접적이다. 관복에서 전사의 공격은 많은 괴물의 방어를 깨뜨리기 어렵기 때문에 기능 공격 향상 작용은 분명하지 않고, 지능은 관복 전사의 폐속성이 되지만, 사복에서는 그렇지 않다. 사복의 전사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파방 능력을 가질 수 있으며, 기술 공격 향상은 매우 중요하다. 1000 지능은 당신의 기술 상해를 상해 기수의 두 배로 증가시킬 수 있다. 전제는 파방 능력에 의해 제한되고, 파방 능력이 강할수록, 기능 상해가 높아진다는 것이다. 지능도 생명의 빛의 효과에 영향을 주고, 혈량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중요한 속성 중 하나이다.
< P > 게임에서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어떻게 좀 더 해야 하는지 물었고, 나는 모두 그들에게 말했지만, 모두 정면상, 말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네가 이기적이고 보수적이라고 비난할까 봐 두려웠다. 사실, 추가 하는 방법은 중요 하지 않습니다, 열쇠는 서로의 추가 포인트에 따라 자신의 포인트를 할당 하는 방법입니다. 모두가 회전수가 비슷할 때, 융통성을 더하는 것이 승리의 관건이 되었다.
< P > 부정식을 더하고, 영원히 무패할 점을 찾으려고 하지 마라. 이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영원히 무패하지 않으려면, 반드시 너의 추가 방식을 끊임없이 바꾸어 너의 상대에게 적응해야 한다. 절대적인 좋은 점은 없으니, 누군가를 죽일 수 있다고 해서 함부로 바꾸지 마라.
는 당신의 전투 경험을 통해 상대방의 강조점을 판단합니다. 자신의 머리와 상대방의 머리에서 나오는 파란 숫자나 가장 적은 숫자, 또는 자신의 피보다 적은 속도를 보고 상대를 공격하여 미즈를 생산할 확률, 공격 속도 비교 등을 통해 상대의 몇 가지 추가 방법이나 너와의 차이를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또 당신의 판단에 따라 당신의 점을 바꿔 상대에 적응하고 상대편
< P > 기적 사복전사의 폭혈지능과 체력에 관한 자료
조건: 7 개 또는 8 개 +s 장비, 피가 피를 터뜨리면+s 방패
지능 체력 폭혈량
10000 10200 64000
10000 14920 78000 P >
12000 17800 87800
12000 21390 97600
12000 24450 106000
P >
16500 15750 80000
16500 12100 70000
16500 7970 57000
P >
14150 13090 72000
14500 16750 83000
15000 12680 71000
P >
18500 23740 10.4w
15500 25250 11w 모두 당신의 지능에 달려 있습니다.
지능: 60 의 배수라면 전사의 생명의 빛 공식 기수가 60 이기 때문에 지능이 60 의 배수라면 ...
< P > < P > MU 의 원칙은 불만족, 4 반올림이 없다는 것입니다. 공격은 7 힘 +1 하한선, 4 힘 +1 상한선, 3 민 1 방어, 생명광은 60 지능 상승 1,100 체력상승 1, 전사 속도는 15 위과당 불만족 또는 과잉이다.
1. 우선 힘과 지능의 비율 문제:
비율 117: 28 (공식을 무시하지만 당신의 민첩성에 따라 다름) 나는 보통 4: 1 게으른 계산으로 인해 번거로움 < 기초이자 관건이기 때문에 어떤 지능에 어떤 민첩성과 힘이 어울릴까
나는 높은 지능을 추천하지 않는다. 소용없기 때문에, 너는 높은 공격을 추구하는 것보다 무시를 추구하는 것이 낫다.
내가 추천하는 지능 5000-7000 오직
의 오차값만 클 수 있기 때문이다.
< P > 민첩함 당신의 습격에 따라 단계적입니다:
약 4 단계
15000 이하
15000-25000
< 지능이 높으면 낮고, 민첩하고, 지능이 낮으면 민첩하다. 만약 너의 속도가 24,000 보다 빠르면 서풍으로 찌르는의 말은 오히려 속도가 느리다면, 너는 차라리 베는 게 낫겠다 ~!
체력: 이 물건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가장 낮은 한계는 45,000 이라고 생각합니다. 왜, 경험은 아닙니다. 어떻게 지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의 장비를 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2. 먼저 회원의 장비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잘 어울리기 때문에 민첩하게 입을 수 있고, 저민첩하게 입을 수도 있고, 무기
에 따라 입을 수도 있습니다. (무기, 나중에 얘기할게요).
< P > 용염: 할 말이 없어요. 절대적으로 높아요.
파괴:' 민첩한' 무기를 낮출 수 있습니다
천검: 좋은 것, 보기 좋다, 말하지 않아도 너의' 민첩함' 을 높일 수 있다
단월: 지금의 포인트 상황에서 당신의 민첩함이 24,000 에 불과하다면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고민첩한 무기, 그래서 같은 포인트, 사람마다 쓰면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4 체플러스 7500. 등급의 350 만급인 경우 58,000 여 점까지 피를 터뜨릴 수 있다. +S 장비나 400 급 만급을 입으면 피가 터진다. +S 이 속
성은 당신이 높이 돌린 후 쓰레기입니다. +S 의 장비를 입고 피를 외치기 때문입니다.
내 추천:?
흑룡: F10 -S
파괴: 1 J 2
목걸이: 탁월한 2
반지
-S, F10 "반사" (왜) 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반사는 재귀 및 감소, 반사는 사라질 때까지 점차 약화됩니다.
몸에 반사 장비가 많을수록 반사합니다.
기적의 민첩한 역할을 먼저 설명하겠습니다. 민첩하고 직접적인 관계는 모두 네가 무시하는 만큼 ~!
이것은 의심할 것이 없다. 민첩하고 민첩하다. 네가 공격하는 횟수가 다 되었으니 자연을 무시하면 많아진다!
하지만 맹목적으로 높지는 않습니다! 현재의 포인트 상황과 관련해서는' 방어율'' 공격속도' 와' 적중률'
예시:
a. 힘: 30000 애자일: 80 공격
민첩하고 공격 횟수가 많아졌으니 우리는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_
우리의 속도가 어느 정도 빨라질 때, 즉 0.2 초 이상.
우리가 공격할 때 표시되는 상해값 (즉, 당신이 본 숫자) 은 첫 번째 공격과 마지막 공격의 상해값만 보여줍니다.
!다만 너의 무시 확률은 남보다 크다 ~! 10 칼 3 무시가 가능해요 ~!
"탁월한 포인트" 도 마찬가지입니다! 너는 비례적으로 힘과 지능을 고정한다.
< P > 그런 다음 지능이 고정된 조건 하에서 체력을 배합하고, 마지막으로 민첩하고, 마지막으로 여분의 힘을 더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