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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오 가문 정원과 장 가문 저택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차오자바오(Qiaojia Courtyard)는 치현(Qi County) 차오자바오(Qiaojiabao) 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문의 선한 후손이 크게되고, 형제가있어 집안이 부유해질 것입니다." 이것은 흑칠 문짝에 밝은 구리 대련입니다. Qiao 안뜰의 건축 장식에는 가족 관리가 담겨 있습니다. Qiao Family Courtyard는 상상했던 평범한 안뜰이 아니라 실제로는 성입니다. 차오의 뜰 대문은 마치 성문처럼 생겼는데, 대문에 걸려 있는 등불은 영화 '홍등을 일으키다' 촬영에서 남겨진 것입니다. 교씨뜰은 실제로 사각형 성 안에 있는데, 골목의 한쪽 끝에는 문이 있고, 문을 마주한 다른 쪽 끝에는 사당이 있습니다. 차선의 왼쪽과 오른쪽에 3개의 문이 있고 총 6개의 안뜰이 있으며 각 안뜰에는 2~3개의 입구가 있는 작은 안뜰이 있으며 안뜰의 왼쪽과 오른쪽에 총 1개의 안뜰이 있습니다. 313채의 주택이 평면으로 이루어진 복합단지입니다.

교가정에 해당하는 곡가정은 치현현 동대지에로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청나라 말기의 명문 굴원진(屈源眞)의 거주지였다. 중화민국 초기. 부지 면적은 5,217제곱미터이며 8개의 안뜰로 나누어져 있으며, 중간 스위트룸에는 19개의 4-in-1 안뜰과 총 240채의 주택이 있습니다. 안뜰은 벽 꼭대기에 총안이 있는 난간이 있는 성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넓고 높은 계단식 출입문 위에는 정교하고 절묘한 전망대가 우뚝 솟아 웅장하고 장엄해 보입니다.

차오 가문의 안뜰은 치현 차오자바오 마을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안뜰의 배치를 보면 행운을 상징하는 이중의 "행복"처럼 보이는 장엄한 건물 군입니다. 전체 단지의 부지면적은 8,724제곱미터이고 건축 면적은 3,870제곱미터입니다. 6개의 큰 안뜰로 나누어져 있으며, 20개의 작은 안뜰과 313채의 주택이 있습니다. 안뜰은 성 모양으로 삼면이 거리를 향하고 있으며 높이가 3피트가 넘는 닫힌 벽돌담으로 둘러싸여 있고 위에는 난간과 전망대가 있어 안전하고 견고하며 웅장합니다. 그 절묘한 디자인과 훌륭한 장인정신은 우리 나라 청나라 주거 건축의 독특한 스타일을 완전히 반영하고 있으며 장식적, 과학적 연구 및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으며 전문가와 전문가들로부터 적절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학자들은 건축의 진주라고 불렀습니다." 누군가가 방문 후 감격하여 "황궁에는 자금성이 있고 개인 거주지는 차오 가문입니다."라고 말한 것은 당연합니다.

Qiao Family Courtyard의 입구는 80m 길이의 직선형 돌 복도입니다. 6개의 안뜰은 남북으로 두 줄로 나누어져 있으며 복도 양쪽 벽에 경사면이 보호되어 있습니다. 서쪽 끝에는 문에 해당하는 Qiao 가문의 사당이 있습니다. 안뜰에는 4개의 주요 건물과 6개의 문탑, 감시탑 및 전망대가 있습니다. 각 안뜰의 지붕에는 통로가 있어 안뜰을 순찰하고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안뜰 전체를 보면 밖에서 보면 웅장하고 키가 크고 단정하고 위엄이 있으며, 안뜰에 들어서면 웅장하고 질서정연해 보이며 우리 나라 북부 봉건 대가족의 생활 방식을 보여줍니다. 건물 전체는 엄격한 배치와 우아한 건축물, 표준의 변화를 가지고 있으며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붕에 있는 140개가 넘는 굴뚝도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병원 전체에 쌓인 정자, 조각된 대들보와 채색된 건물, 금가루더미는 고대 우리 나라 근로자들의 뛰어난 건축예술수준을 고스란히 과시하고 있는 참으로 보기 드문 예술보물입니다.

청나라 건륭 20년(서기 1756년)에 처음 건축된 안뜰은 이후 2번의 확장과 1번의 개조를 거쳤습니다. 첫 번째 확장은 청나라 동치시대에 이루어졌으며, 조지용이 주관했습니다. 두 번째 확장은 광서 중후기에 이루어졌으며, 조징이와 교주연이 담당했습니다. 마지막 증축은 그로부터 10년 후에 완료되었습니다. 각각 Qiao Yingxia와 Qiao Yingkui가 중화민국을 대표했습니다. 현재 레이아웃의 시작부터 최종 완성까지 거의 200년이 걸렸습니다. 기간은 매우 길지만 후속 확장 및 추가는 원래 컨셉에 따라 수행될 수 있으므로 전체 컴파운드의 스타일이 일관되고 통합됩니다.

전통적인 이름에 따르면 교씨마당은 북쪽에 3개의 뜰이 있는데, 동쪽에서 서쪽으로 라오마당, 서북마당, 서재마당이라고 부른다. 남쪽에 있는 세 개의 뜰은 남동쪽 뜰, 남서쪽 뜰, 새 뜰이다. 북쪽과 남쪽에 있는 6개의 안뜰의 이름은 교 가문 안뜰의 각 안뜰의 건축 순서를 반영합니다.

청나라 건륭제 때 교가바오촌의 거리와 골목이 교차하는 부분이 교가정이 있는 곳이었다. Qiao Quanmei와 그의 두 형제는 헤어진 후 교차로 북동쪽 모퉁이에 여러 채의 집을 구입하고 건물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안채는 벽돌과 목재 구조의 단단한 벽돌집으로 창살은 있으나 문은 없고, 위층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실내에 계단을 설치했다. 두꺼운 벽과 작은 창문, 견고한 구조, 내부가 5개, 외부가 3개가 특징입니다. 본관 동쪽에는 원래 안뜰이 있었는데, 이 안뜰도 개조되어 옆 안뜰로 사용되었습니다. 옆뜰에 있는 두 번째 출입문도 서적 학교로 개조되었습니다. 이곳은 옛 안뜰이라고도 알려진 Qiao Family Court의 가장 초기 안뜰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옆뜰 밖에는 오도사가 있었는데, 사찰 앞에는 두 그루의 메뚜기나무가 있었는데, 그 모습이 너무 이상해서 '신목(聖木)'이라고 불렸습니다. Qiao 가문은 이 땅의 사용권을 얻은 후 원래는 사찰을 옮길 계획이었지만 나무는 옮길 계획이 아니었습니다. 나중에 Qiao Quanquan은 밤에 꿈을 꾸었습니다. 그는 황금 무장 신이 그에게 말했습니다. "나무가 옮겨지면 사원이 옮겨져 부를 얻게 될 것입니다. 둘 다 적합하려면 사원과 나무가 필요합니다. 함께 옮겨야 한다. 동쪽으로 네다섯 걸음이 나무가 사는 곳이다. "성전을 옮겨도 나무를 옮기지 않으면 나무는 죽고 백성은 부자가 되지 못한다..." , 나무가 죽어 가고있었습니다. Qiao Quanmei는 자신이 신들의 노여움을 샀다는 것을 두려워하여 꿈에 나타난 장소로 나무를 옮겼습니다. 나무는 정말로 살아났고, 가지와 잎은 예전처럼 무성했습니다. 이것이 '진짜 신의 계시'인 것 같았고, 그에게는 정말로 자신의 신이 있었기 때문에 옆뜰 앞에 오방사원을 세웠는데, 이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한다. 동시에, 중앙 안뜰과 옆 안뜰 사이에 커다란 벽돌 흙 사원이 있는데, 돌산 조각과 입에 Ganoderma lucidum을 물고 있는 사슴이 있습니다. 투투 사원의 이마에는 벽돌로 조각된 네 마리의 사자와 행운의 손잡이가 있는데, 이는 '사계절의 행운'을 상징합니다. 사찰 벽에는 무화과나무와 소나무도 있고, 여섯 쌍의 사슴이 뭉쳐져 있어 '세상이 매끄럽고 평탄하다'는 뜻이다.

조지용은 집안을 맡은 후에도 안뜰을 밝게 하기 위해 계속해서 대규모 건축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옛 마당 서쪽 골목 건너편에 큰 땅을 사서 내부 5개, 외부 3개로 건물 마당을 지었고, 안채는 기둥이 노출된 캔틸레버식 2층 대면 구조를 이뤘다. 문탑의 총검인 통천령문(Tongtian Lingmen)은 사슴을 탄 남극의 별과 백자그림의 목각입니다. 발코니 복도가 있습니다. 복도로 올라가면 정면에 벽돌 난간이 있고, 중앙에는 백포도 그림이 있고, 동쪽에는 바다를 건너는 왜가리와 연꽃이 있다. 국화를 가지고 노는 참새. 꼭대기에는 귀룡보구(Kuilong Bogu) 그림이 새겨진 나무 조각이 있습니다. 발코니에 서서 안뜰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2층짜리 안뜰이 골목을 사이에 두고 병치되어 있고 북쪽 건물과 남쪽 건물이 기울어져 있어 '이중원보(Double Yuanbao)' 스타일이라고 불립니다.

Minglou가 완성된 후 Qiao Zhiyong은 두 건물의 길 건너편에 수평 5개, 수직 5개의 4면 안뜰 2개를 건설하여 4개의 안뜰이 정확히 건물의 네 모퉁이에 위치하도록 했습니다. 거리와 차선이 교차하며 나중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통일된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광서시대 중후기에는 지역의 치안이 불안정하여 자신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교씨 가문의 징이와 징옌은 많은 어려움을 겪으며 많은 돈을 들여 성을 구입하게 된다. 그 당시 거리를 점거할 권리가 있습니다. 교씨가 점유권을 얻은 후 골목 입구를 막고 북서쪽 안뜰과 남서쪽 안뜰에 골목을 건설하고 동쪽의 거리 입구를 막고 사당을 세웠습니다. 서쪽에는 2층짜리 안뜰을 두 개의 건물로 확장했고, 안뜰 건너편에는 두 개의 새로운 복도 문이 세워졌습니다. 안뜰을 관통하는 울타리가 있고, 아치형 문은 북쪽과 남쪽 안뜰을 서로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하여 성과 같은 건물 단지를 형성합니다.

민국 초기, 교씨 가문의 인구가 증가하고 주택이 부족하자 토지를 매입해 서쪽으로 확장했다. 민국 이후 10년 후, 차오잉샤(Qiao Yingxia)와 차오잉쿠이(Qiao Yingkui)는 남서쪽 안뜰 옆에 남동쪽 안뜰과 비슷한 배치로 새로운 안뜰을 지었습니다. 그러나 창문은 모두 커다란 유리창으로 새겨져 있고 서양식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붉은 조명 효과도 매우 좋습니다. 안뜰의 벽과 문에 새겨진 조각조차도 매우 세밀합니다. 동시에 북서쪽 안뜰도 Qiao Yingxia에 의해 설계 및 개조되었습니다. 오래된 안뜰과 연결된 외부 안뜰의 복도는 막혀 원래의 주방과 함께 거실로 전환되었습니다. 거실 옆에 욕실도 만들고 '외국인 화장실'도 만들어 이국적인 느낌을 더했습니다. 산서성 우자(九施) 장씨(長氏)는 부와 천하의 이윤을 추구하는 정신으로 천하를 정복하려는 야망을 품고 무이산에서 차를 만들고, 객도에서 차를 피우고, 수천리의 차길을 열었다. , 몽골, 러시아 및 북유럽에 차를 유통했으며 이는 200년 이상 지속되었으며 중국과 러시아 무역의 첫 번째 가족인 중국의 부유한 상인이 되었습니다. 장 가문의 사업이 장기적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가문의 선견지명, 부에 대한 장기적인 안목, 열심히 공부한 수업, 그리고 가족 역사에 있었습니다. 기업계에 전수되어 영속적인 엘리트를 확보하고 경제의식과 기업활동에 유교사상과 윤리를 완벽하게 구현하여 경제통합을 실현하였다. 합리성과 도덕적 합리성. 수현은 청나라 명문가에서 국내외적으로 유명한 유교 사업가가 되었습니다.

명말청초, 상인과 유교가 서로 성장하고 상업이 활발해지자 장씨네 집은 처림의 고향에 집을 짓기 시작했다. 목숨이 9개이고 1만개? ^. 장 완다 형제의 경력은 전성기에 이르렀고, 집 건설도 전성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완다는 마을 북쪽에 토지를 구입하여 새로 건설했습니다. 일반적으로 Hou 거리로 알려진 거리. 따라서 장가의 두 거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거의 200년에 걸쳐 개선된 이 두 거리에는 600,000제곱미터의 면적에 4,000채 이상의 주택과 50개 이상의 건물이 있는 100개 이상의 깊은 주택이 있습니다. 안뜰의 홀, 정자, 조각된 기둥 및 채색된 건물은 정교하고 웅장하여 장관을 이룹니다. 또한 유명한 꽃과 고목, 높은 정자와 낮은 정자, 구불구불한 복도와 스튜디오, 시냇물과 웅덩이가 있는 7개의 정원이 있으며, 천 마일의 성벽과 8개의 성문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주인은 생활하고, 농사를 짓고, 지낼 수 있습니다. 공부하고, 수양하고, 공상, 감상, 탐색, 마음을 기쁘게, 염불 등 '8 가지'를 추구 할 수있는 이상적인 영적 장원입니다.

현재 40,000제곱미터의 집과 80,000제곱미터의 정원이 복원되었지만 원래 크기의 4분의 1에 불과하지만 기본적으로 장원 스타일을 유지하고 과거 스타일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Changjia Manor는 Yuci 남서쪽 동양진 Chewang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Yuci에서 17.5km 떨어져 있습니다. Cherim은 4개의 작은 자연 마을로 구성되어 있으며, 4개 마을의 중앙에 4개의 마을에서 0.5마일 떨어진 곳에 살 모양의 큰 사원이 세워져 있어 "Cherim"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추왕장씨의 조상인 장중림은 명나라 홍지 초기에 태구회안에서 이곳으로 이주하여 강희와 건륭 시대에 양치기로 일했습니다. 청나라 7대 조상 장진취(張晉泉)가 장사를 시작하여 8대 조상 장위(長孝)가 9대 시완기와 완달을 이끌고 상업 활동을 하며 점차 많은 이익을 얻었고, 점차 산서성에서 유력한 가문이 되었다. Shanxi 상인들 사이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여 대규모로 주거용 건물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Chang Wanda는 Cheche 마을에 "South Ancestral Hall"과 "Shrong Hall"을 건설했으며 마을의 남서쪽을 축으로 동쪽과 남쪽으로 개발했습니다. Chang Wanda는 Cheche 마을에 "North Ancestral Hall"과 "Shihe Hall"을 건설했습니다. 마을의 북쪽에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인접하여 건설되어 일반적으로 "뒷골목"으로 알려진 새로운 거리를 형성합니다. 강희(康熙) 시대부터 청나라 광서(廣書) 말까지, 200년이 넘는 건설 끝에 장씨(長氏)는 처림(愛rim)에 남북과 동서의 두 개의 주요 거리를 건설했습니다. 길 양쪽에는 깊은 집과 안뜰이 줄지어 있고 탑과 정자가 서로 보완하며 조각 된 들보와 채색 된 건물이 장관입니다. *** 100에이커가 넘는 면적에 40개 이상의 건물과 1,500개 이상의 주택이 있어 원래의 4개 자연 마을을 하나로 연결합니다. “초씨 집은 마당이 하나고, 장씨 집에는 거리가 두 개 있다”는 속담이 있는데, 장씨 집의 건축 규모는 당시 삼진 시대의 주거용 건물 중 가장 큰 건물이었다고 합니다.

장씨 가문은 유교적 사업 문화가 독특할 뿐만 아니라, 인재와 학자를 양성할 뿐만 아니라, 유명한 서예가와 화가도 많이 배출하고 있습니다. 거주지 건축물은 Jinzhong의 Cao 가족과 Qiao 가족입니다. Jiajia 및 Qujia와 같은 상인 집은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배치 측면에서 볼 때 본채는 장엄하고 정사각형 모양의 북쪽 스타일 안뜰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먼저 안뜰 중앙에 처마 장식이 있는 목조 아치형 통로가 있습니다. 각 사각형 안뜰의 브래킷은 작고 절묘합니다. 아치형 통로의 양쪽에는 벽돌로 조각된 벽이 있는데, 이는 보석으로 박힌 케이블 타이처럼 우아하며, 광장과 장엄한 북쪽 안뜰에 남쪽 정원의 아름다움을 더해 줍니다. 이 아치형 꽃벽은 주 안뜰을 내부 5개와 외부 5개, 내부 5개와 외부 4개, 내부 3개와 외부 5개로 나누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안마당 사이와 뒤에는 텃밭과 텃밭이 있고, 안마당과 작은 대문이 연결되어 있다. 정원에 들어서면 복도가 이어져 있고, 구불구불한 복도와 정자,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잔디와 돌로 만든 농가, 이국적인 꽃들이 독특하고 남쪽 정원을 닮았습니다.

세 번째는 안뜰마다 볼 수 있는 벽돌 조각, 나무 조각, 돌 조각 및 나무 구성 요소에 대한 독특한 페인팅 예술 스타일입니다. 벽돌 조각 예술은 네 가지 측면으로 표현됩니다. 첫째, 능선에 새겨진 키스, 동물 및 조각 된 능선 경비원은 아름다운 모양, 숙련 된 선 및 섬세한 칼 기술로 모두 청나라의 정교한 벽돌 조각입니다. 둘째, 벽돌 조각입니다. 스크린 벽과 꽃벽에는 모두 전통적인 "백수 그림", "길상 그림", 불교 및 도교 이야기가 있으며 꽃, 새, 동물, 건조 및 신선한 과일과 같은 지역 특성이 강한 벽돌 조각이 있습니다. , 날개 방의 각 줄의 "단단한 박공" 꼭대기에 있는 "치"는 꽃, 새, 동물 또는 단어일 수 있지만 거의 동일하지 않습니다. , 각각은 고유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 번째는 기존 벽돌 난간의 일부로, 귀화당 바닥의 난간은 모두 벽돌로 되어 있는데, 문양에는 복, 장수, 행복, 부귀, 진, 길상, 팔괘화로, 사화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난간과 난간이 마치 이음새 없이 마치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것처럼 하나로 일체화되어 있는 것은 조각 예술이든 건축 예술이든 청나라 건축의 뛰어난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부분은 양허탕(楊河塘)으로 보존이 잘 되어 있으나 조각 기술이 예전만큼 좋지는 않다.

장가정의 석조예술품으로는 난간, 문수, 보호벽 등이 있는데 대부분 고운 사암으로 만들어졌으며 다양한 문양이 새겨져 있다. 모래와 돌의 거친 질감과 조각의 정교함이 서로 보완되어 독특함을 선사합니다.

장가가정(Chang Family Courtyard)의 목각은 주로 주택의 창문, 문틀, 스크린, 가구 및 칸막이의 목각으로, 패턴이 끊임없이 변하고 모델링 기술도 다르며 목재도 다릅니다. 마치 목각 전시회처럼 다양해 관광객들을 매료시킨다. 안타깝게도 목재는 보존이 쉽지 않고 피해도 매우 심각했습니다. 장가의 안뜰은 유교 상인 건축의 대표적인 예이며, 내부 배치는 학자 가문의 안정성, 단순성, 균형 및 적절성을 반영하여 매우 특별합니다. 실내 체스, 서화, 서재의 4보, 이국적인 꽃, 산수화 분재 등이 다른 산시상가와는 다릅니다. 유교 사업가의 집으로서 독특한 특징이 있고 상쾌합니다.

300여년의 우여곡절 끝에 장씨네 마당은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

진중의 상업 및 문화 관광 발전의 필요성을 고려하여 정부는 고대 건물의 원래 모습을 점진적으로 복원하고 유교 상인의 특성에 따라 실내 전시 및 시장 배치를 실시하여 산시성 상인 문화에 독특하고 밝은 진주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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