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나이프 듀엣
이것은 새로 찍은 영화이다. 나는 누군가의 블로그에서 영화의 창작 과정
HD TV 영화' 아이스 더블 댄스'
이 영화 1 ***90 회를 찾았고, 동작이 있는 연극은 25 회, 4 분의 1 을 차지했다. 각 액션극은 감독이 먼저 요구와 구상을 한 다음 안무 선생님에 의해 편성하고, 감독이 통과한 후 안무 선생님이 배우에게 가르치고, 배우가 완성할 수 없는 동작은 대역배우나 무술팀에 도움을 청해야 한다. 우리는 촬영의 난이도를 미리 과소평가하여 10 여 일 만에 촬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실천은 우리에게 우리가 틀렸다는 것을 알려주었다.
1, 배우를 찾기는 어렵다. 이 영화의 남녀 주인공들은 모두 프로페셔널 수준인 듀엣 스케이터를 요구하며 프로배우들은 영화 속 빙상 동작을 전혀 완성할 수 없다. 우리는 두 달 반 앞당겨 바다에서 바늘 찾기를 시작했다. 우선 이전에 스케이트를 타던 프로배우를 찾고 있었지만 결과가 좋지 않아 면접을 보러 온 배우들은 대부분 발밑을 해방시킬 수 없었고, 얼음 위에서 연기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었다. 성급 팀의 현역 선수는 우리가 보았는데, 기술적으로는 비교적 유치하고 나이도 작아 우리의 요구에 맞지 않는다. 국가대표팀의 현역 선수들은 모두 얼음 위에서 합숙훈련을 하고, 모두 금을 다투고 은을 쟁탈할 준비를 하고, 국가대표팀은 단호히 놓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국가대표팀의 제대 선수들 중에서 찾기로 했다. 국가꽃팀의 선수들이 제대한 후 대부분 스케이트 클럽에서 코치로 일하기 때문에 우리는 먼저 베이징의 스케이트 클럽과 스케이트장 카펫을 한 번 뒤져서 우승 클럽의 감독이 나이, 키, 기질, 기술적으로 극 중 남자 주인공에 더 가깝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하지만 여주인공은 어딘지 알 수 없다. 대체적인 여자 몇 명은 나이가 많지도 않고, 이미지 기질이 캐릭터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한 달이 지나고, 우리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고, 모두들 애타게 태웠다. 쿵푸는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는다. 장춘 선경 기간 동안 국가대표팀 현역 선수 곽아루가 집에서 요양하는 것을 발견했다. 나이부터 이미지까지 바로 우리가 찾고 있는 사람이다. 유일한 부족한 그녀는 싱글 슬립 선수다. 던지기, 비틀림, 나선형 등 더블 슬립 대표 동작을 완성할 수 없다. 바로 그녀입니다. 완성할 수 없는 동작은 대역이나 위아를 찾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의 조건과 극 중 요구에 따라 안무를 찾아 리허설을 해야 한다. 남녀 주인공은 최소한 한 달 전에 집중적으로 훈련하여 체력과 기술을 회복하고, 새로 편집한 무용조합을 능숙하게 연습해야 한다. 안무 선생님도 몇 차례 우여곡절을 겪었는데, 극중에서 요구하는 스타일은 고전과 현대의 결합이고, 발레도 알고, 힙합도 알고, 빙상 편찬도 알고 있는데, 우리는 한때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우리는 운이 좋았고, 결국 하얼빈의 유옥을 알아보았다. 그녀는 국가대표팀의 안무를 맡았고, 젊고 현대적이었다. 현재 하얼빈의 한 대학에서 힙합을 가르치고 있다. 우리는 그녀를 베이징으로 날아가 생각을 이야기하도록 초청했다. 다음날 베이징 신세기 아이스링크에서 그녀는 두 배우에게 한 세트의 동작을 가르쳐 주었는데, 기본적으로 나의 요구에 부합했다. 바로 그녀입니다. 이어 감독, 제작주임, 남녀 주인공, 안무, 미술소품 일행 5 명이 비행기를 떠나 25 일 앞당겨 하얼빈에 도착해 사전 준비, 미술선경, 제작주임이 아이스링크에 대해 이야기하고, 주연 2 명과 감독안무가가 매일 아이스링크에 몸을 담그고, 25 일 안에 25 단 액션극을 편성하고, 정형화, 교회, 숙련을 해야 한다. 감독은 또한 시간을 내어 두 명의 비전문 배우에게 공연 수업, 연극, 대사, 소품 만들기, 천성 해방을 해야 한다. 매일 모든 사람이 기진맥진하다. 누군가가 나에게 물었다: 네가 이렇게 텔레비전 영화 한 편을 찍으러 갔는데, 혹시 비꼬는 거 아니야? 한참 동안 생각했는데 어이가 없다.
2, 장면 찾기가 어렵다. 이 영화에는 프로스케이트장 연극이 있고, 들얼음이 있는 연극이 있어 베이징은 완성할 수 없다. 북경의 프로스케이트관에는 국가대표팀 훈련이 있거나 대외영업을 하거나, 우리에게 주는 시간은 밤이든 낮의 4 시간이든, 전체 시간이 없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스케이트장에서 연극량이 많아서, 나는 8 일 동안 조정을 했는데, 깨서 찍으면 12 일이 끝나지 않을 것 같다. 또 북경의 야호수 (예: 북해, 시찰해) 는 실제 승승승장구하려면 설날이 지나야 한다. 이 시간도 초중고등학교의 겨울방학이 되고, 모든 빙상클럽은 학생들의 휴가훈련 사업을 하느라 바쁘다. 즉 성수기가 되면 제작진을 받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타향으로만 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첫 번째는 장춘빙상훈련기지입니다. 저는 그곳에서' 금메달의 무게' 를 찍었는데, 제작주임과 접촉한 후 길림시 스케이트관으로 추천받았습니다. 길림시는 매우 열정적입니다. 스케이트장과 시내의 주요 장면들을 보여 주었습니다. 길림시에서 촬영을 마치기로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가 북경으로 돌아온 지 일주일 후에 또 길림시의 전화를 받았는데, 특별한 이유로 그들은 우리를 접대할 수 없었다. 어쩌죠? 우리는 갈 곳이 없다. 제작자는 하얼빈에서 상관없다. 그쪽이 어딘지 모르겠다. 어차피 영화가 찍어야 한다. 이런 어려움이나 그런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지만 어쩔 수 없다. 바로 하얼빈이다.
3, 촬영이 어려워서 먼저 날씨를 말해야 한다. 하얼빈은 위도와 경도의 원인일 수 있다. 아침 7 시 30 분에 날이 밝아지고 오후 2 시 30 분에 어두워져 3 시가 되면 어두워져 북경보다 꼬박 2 시간 떨어진 낮이다. 이 영화는 원래 야경이 적고, 경치가 많다. (분위기를 조정하고 야경을 더하고, 야경을 줄인다.), 우리는 전원을 켠 후 아침 6 시 30 분에 출발하고, 7 시 30 분에 현장에 가서 7 시 30 분에 부팅을 준비한다. 이렇게 하면 하루 7 시간의 풍경을 찍을 수 없게 되고, 나중에 점심시간을 폐지하고, 교대해서 밥을 먹는다. 하지만 배우는 항상 밥을 먹어야 한다. 기온은 영하 28 도, 옷을 적게 입고, 뱃속에 음식도 없고, 추워서 부들 떨어도 연기를 할 수 없다. 내 상체는 캐시미어 스웨터, 패딩, 스키 모자, 마스크, 캐시미어 스카프, 장갑 등이다. 하체는 가을 바지 한 벌, 털바지 한 벌, 세 벌 보온, 밖에 면바지 한 벌, 털 양말 두 켤레, 야외 등산화 두 켤레입니다. 나는 하루 종일 얼음과 눈 속에 서서 얼었다. 하물며 배우들은 예쁘고 비대하지 않기 위해 옷을 거의 입지 않고 발밑은 여전히 단층의 얼음칼이었고, 발밑은 감각이 없었고, 신발도 벗을 수 없었고, 칼처럼 차가운 바람에 오토바이를 타고 귀를 얼어야 한다고 느꼈고, 한 번 찍으면 차를 한쪽으로 던져서 20 분 정도 늦추면 말이 나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그들은 운동선수 출신으로 일반인보다 고생을 잘 할 수 있고, 둘째로 그들도 처음으로 감전되어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그렇지 않으면 전혀 찍을 수 없다. 국가대표팀에서 오후 한 시간씩 얼음 위에서 훈련하고, 다른 시간은 얼음 아래에서 훈련하고, 촬영은 아침 7 시에 얼음칼을 입고 밤 90 시를 찍어야 한다. 그들은 버텼다. 우리는 그들을 위해 박수를 쳤다. 액션 연극을 잘 찍기 위해 우리는 영화' 투명상',' 강산미인',' 두애' 의 사진작가 유장목을 초청해 영화' 적벽' 의 무술지도 삼림을 초청해 촬영에 합류했다. 잘 찍으려면 시간을 내야 한다. 마지막 연극에서 남녀 주인공이 위아래로 세 번 뛰어내렸는데, 이 액션 장면은 밤 11 시부터 새벽 4 시까지 찍혀서야 완성되었다. 액션극을 촬영하고, 한 각도만 찍으면 배우가 한 번 미끄러져야 하고, 게다가 항상 야드가 좋은 자리까지 미끄러질 수 없고, 배우의 체력도 심각하게 대월되기 때문에,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이중기를 조정해서 촬영하고, 기계를 더하면 사람을 추가하고, 사람을 더하면 차를 올려야 하는데, 이렇게 하면 제작부의 예산도 크게 초과하게 된다. 야호의 연극 우리는 송화강대교 밑에서 철도교와 기차를 타고 지나갈 수 있어 낭만적이고 힘이 있었다. 촬영 전날 제작진은 40 명의 노동자를 고용하여 밤새 얼음 위에서 100X100 의 눈을 치우고 들얼음을 형성했다. 다음날 대대가 현장에 가서 촬영할 때 맑은 얼음 위에 또 살얼음이 얼어서 뾰루지가 스케이트를 탈 수 없고 얼음판이 제방 아래에 부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미국 TV 드라마) 이 연극을 촬영하여 남자 주인공을 얼려 울게 한 것이다. 송화강대교 밑에서 촬영한다면 그날은 촬영을 마칠 수 없을 것 같다. 그날은 19 일 넷째 날, 하얼빈에서 가장 추운 날, 다리 밑은 마침 바람구멍이었고, 스태프들은 바람이 불지 못하게 했다. 배우들은 어떻게 대사를 말할 수 있을까?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오, 하나님은 여전히 우리를 돌보십니다. 또 다른 주요 장면은 남자 주인공의' 집' 이다. 우리는 이수호공원 호수 위에 야외 스케이트장 옆에 30 평짜리 텐트를 치고 낮에는 스케이트를 대여하는 점포, 밤에는 남자 주인공의 기숙사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여기서 우리는 4 일간의 연극량을 가지고 있는데, 날씨가 추워지면 오줌을 참지 못하고, 남자는 산 뒤의 도랑으로 달려가 해결하고, 여자는 알 수 없다. 어차피 방원 1000 미터 안에는 화장실이 없다.
내경이지만 텐트는 여전히 바람을 쐬며 로케이션과 다르지 않다. 배우는 입만 벌리면 입만 시리고 입도 얼어서 바가지, 대사를 비비며 기침을 하고, 안 되면 후기에 다시 더빙을 하게 된다. 현장은 해결할 수 없고, 전기난방은 전혀 효과가 없다. 극본에는 또 한 편의 여주인공이 한 대야의 물로 남자 주인공을 한 몸에 붓는 연극이 있는데, 상의하지 않고 삭제하였다. 전날 밤 눈이 내렸고, 다음날 현장에 도착한 얼음은 눈으로 덮여 스케이트를 탈 수 없었고, 우리 모두 함께 눈을 치우고 눈을 치우고 다시 찍었다. 나는 이 하얼빈의 겨울을 기억할 것이다. 뒤에 극지방에서 구조된 TV 영화가 나를 찾아와 아벨리 스키장에서 찍었다고 해서 의연하게 사퇴했다. 내가 안경을 쓴 날처럼 하루에 여덟 번 닦아야 하는데 방에 들어오자마자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오줌을 뿌린 열기가 안경을 붙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안경명언) 지구가 따뜻해지고 있다고 하는데, 허허, 올해의 추위는 모두 우리를 따라잡게 했다.
4, 고생 중에 즐거움이 있다. 밝고, 햇빛, 건강, 패션, 색채가 포화되는 아이돌 드라마로, 이를 위해 의류사들은 배우들을 위해 얼음 위에 알록달록한 색깔의 옷을 많이 준비했고, 연극만 받지 않으면 옷을 갈아입었다. 메이크업 디자인도 여주인공을 위해 머리카락을 이어받아 변화가 많아졌고, 남자 주인공의 헤어스타일도 비교적 하한이었다. 전반적으로 배우의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신경을 썼다. 나는 그것을 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영화' 완벽함' 의 성공으로 의상 스타일링이 큰 역할을 했고, 패션극은 색깔, 스타일링, 패션을 이끌어야 했다. 남자 주인공의 기질이 좀 부드러워서, 나는 큰 배기량의 낡은 오토바이로 남자 주인공의 힘과 힘을 늘리고 싶지만, 하얼빈의 길이 미끄러운 등 안전상의 이유로 페달 무급 변속 오토바이로 바꿔서 수를 모으려고 한다. 에이, 아무래도 없는 것보다 낫다. 집이 있어야 얻을 수 있다. 학교 내경의 질감이 좋다. 구식 러시아식 건물이다. 계단 복도는 모두 특징이 있어 많은 내경극을 계단 복도로 옮겨 해결했다. 이렇게 체학교에서 찍으면 비교적 문화적으로 축적되고, 분위기도 있고, 맛도 있다. 우리는 하얼빈에서 스케이트관 두 개, 체육관 한 개, 종합관 한 개, 하공대 건축학과, 다섯 장면을 합친 것이 영화 속 메스 가화 체육학교였다. 마크와 아저씨는 이미지 포지셔닝 선택에서 경희극에 편향된 노선을 택했고, 공연에서도 편평한 표현 방식을 선택했다. 두 조연 모두 연기를 잘해서 생동감 있고 생생하다. 두 남녀 주인공은 모두 비직업배우들이 자신을 연기하게 하고, 생활형태를 회복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희극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그들은 희극의 분수를 잘 파악하지 못하고, 삐걱삐걱 연기를 하고, 불을 붙이지 못하면 아무런 효과가 없고, 그들의 현장 변화 적응 능력이 비교적 낮고, 첫날 대사를 준비했고, 외웠기 때문에, 나는 현장에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영화를 찍는 것은 느끼면서 찍고, 집에 앉아서 생각하고, 현장에 도착하면 새로운 불꽃이 튀어나오고, 조정을 해야 더 보기 좋고, 더 생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나는 그들이 결국 나에게 적응했고, 연극도 다 찍었다고 생각한다. ㅋㅋㅋ 우리 모두의 * * * 같은 노력 끝에 잘라낸 영화는 그래도 좋을 것 같아요. 이미 감독 서술을 총결산 보고서로 썼는데, ᄏᄏ
5, 또 한 마디 더 써라. 우리 젊은 창작팀 중 40 세인 나는 뜻밖에도 맏이, 남녀 주인공, 코치, 마크, 사진작가, 녹음사, 미술사, 무지, 안무, 복화도, 제작주임 등이 나보다 낫다
내가 좋아하는 이름' 아이스+신발' 이 강제로' 아이스 더블 댄스' 로 바뀌어 싫어요. 아이스하키를 해도 이 이름을 부를 수 있다. 다음 단계에서 아이스하키를 하는 사람은' 아이스나이프+바' 라고 부를 수 있어요. 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