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144Hz를 조정할 수 있는 AOC g2460p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조정을 하고 나니 역습을 플레이할 때 fps가 너무 낮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게임 디스플레이

144Hz를 조정할 수 있는 AOC g2460p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조정을 하고 나니 역습을 플레이할 때 fps가 너무 낮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게임 디스플레이

FPS는 이미지의 초당 프레임 수로, 주로 그래픽 카드와 화면에 따라 결정됩니다.

FPS가 너무 낮으면 작동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15 미만은 슬라이드, 30 미만은 일관성 없음, 30 이상은 일관성, 50 이상은 부드럽습니다(50 이상은 원활함). 액션 유형 작업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70 이상의 극한 속도, 90 이상의 완벽(프레임 속도가 안정적인 한 슈팅 게임은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그래픽 카드 - 높을수록 성능과 처리 속도가 빠를수록 초당 더 많은 사진을 처리할 수 있으며, FPS가 높을수록 안정적입니다.

(현재 Ni Zhan의 이미지 품질은 그래픽 카드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보급형 그래픽 카드 GT730은 지연 없이 저품질 그래픽만 실행할 수 있고, 저가형 그래픽 카드 GT740은 중간 수준의 그래픽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고급 그래픽을 원활하게, 중급 그래픽 카드 GTX750은 고품질 그래픽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고급 그래픽 카드 GTX960은 완전한 효과와 부드러움을 가능하게 합니다.)

CRT 픽처 튜브 화면 - 새로 고침 빈도 화면 새로 고침 속도와 일관성을 직접 결정합니다. 화면 새로 고침 빈도가 높을수록 FPS는 85HZ 이상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LCD 화면 - 새로 고침 빈도 표시기가 없으므로 새로 고침 빈도를 구체적으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LCD 화면 표시 속도는 응답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응답 시간이 짧을수록 화면 전환이 더 빠르고 일관되게 이루어집니다. 이제 LCD 화면 응답 시간은 일반적으로 일반 플레이어에게 충분한 8ms 미만입니다. 이론적으로 125HZ의 실제 효과는 경쟁 수준의 플레이어가 최소한 100 이상일 수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 기능과 함께 개선된 144HZ와 같이 응답 시간이 더 짧은 화면을 고려하면 아무리 좋은 165HZ 또는 심지어 상위 240Hz라도 분명히 가장 저렴합니다.

PS: 그래픽 카드의 FPS 출력은 이론적인 값이며 화면의 하드웨어 성능에 따라 실제 시각적 효과가 결정됩니다.

上篇: 가장 오랫동안 하고 있는 일은 무엇인가요? 下篇: 징둥대협곡과 징둥스린협의 차이점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