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King of Kings가 1인칭 시점을 개방한다고 가정하면 게임이 더욱 흥미로워질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King of Kings가 1인칭 시점을 개방한다고 가정하면 게임이 더욱 흥미로워질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너 오브 킹스에서는 재미있는 게임 모드를 만드는 것과 다름없는 1인칭 시점을 여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휴대폰에서의 1인칭 조작에는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 그래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모드가 나왔다고 볼 수 있습니다. 1. 1인칭 시점

1인칭 시점은 플레이어가 게임 캐릭터 뒤에 있을 때, 게임 캐릭터가 보는 것이 더 강해 플레이어에게 몰입감을 줍니다. 게임을 통해 경주하는 느낌. Counter-Strike, CF 및 Hayate Blade는 모두 1인칭 게임이며, 여전히 1인칭 게임 시장이 존재합니다. 2. 영광의 왕이 1인칭이 된다면

영광의 왕이 1인칭이 된다면 게임에 새로운 재미가 많이 생기겠지만, 운영상의 어려움도 많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일부 스킬의 해방은 3인칭에서는 비교적 간단해 보이지만, 1인칭으로 ​​전환하면 더욱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조작의 난이도가 높아진 것은 아니지만, 관점의 변화로 인해 게임 전체가 어색한 조작이 많이 발생했다는 점이다. 특히 스킬 범위를 조절하기가 어려워진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많은 재미를 더해주고 Honor of Kings를 더욱 참신하게 만듭니다. 3. 1인칭 시점 전망

1인칭 시점 MOBA 게임은 이미 PC 버전 스마이트(Smite), 모바일 버전 엔드리스 헤게모니(Endless Hegemony) 등 PC와 모바일 버전을 포함해 시장에 등장했다. Smite는 시장에 출시된 최초의 1인칭 시점 MOBA 게임일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역시 수년 동안 지속되었지만 점진적인 플레이어 손실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원래 리그 오브 레전드가 인기를 끌면서 출시됐고, 이 게임의 등장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가 쇠퇴한 적은 없었다.

엔들리스 콘테스트(Endless Contest)는 아너 오브 킹즈(Honour of Kings)가 인기를 얻었을 때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이 게임은 페이커(Faker)를 후원자로 삼았을 수도 있고, 오랫동안 시장에 선보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 게임은 처음 테스트할 때 조용히 테스트되었으며, 마치 공개 베타 버전이 한 번도 없었던 것처럼 나중에 종료될 때까지 조용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버전의 1인칭 버전은 실제로 만들기가 더 어렵습니다. Honor of Kings가 이러한 측면을 혁신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上篇: 2 차 도메인 이름을 등록해야 합니까 下篇: 호스트는 정상적으로 켜지는데 키보드와 모니터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무슨 일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