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형 워크스테이션 성능은 같은 가격대의 게임용 데스크탑보다 어느 것이 더 높습니까?
. 전문 그래픽 카드와 게임 카드는 그래픽 프로세서 하드웨어 디자인에 다른 개념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카드는 현재 다양한 OpenGL 및 Direct3D 게임을 잘 지원할 수 있지만 게임에 필요한 기능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비용 절감을 위해 게임에서 분명히 사용되지 않는 와이어프레임 모드의 난독 화 (앤티앨리어싱), 양면 조명, 3D 동적 단면화 등의 기능은 일반적으로 하드웨어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전문 그래픽 카드는 그렇지 않습니다. 게임이 항상 전체 화면에서 실행되고 완전히 렌더링된 장면을 표현하는 경우와는 달리 전문 응용 프로그램에서 디스플레이 모델이 생성 및 편집 중인 상태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와이어프레임 모드, 그림자 모드의 성능도 중요합니다. 다양한 전문 소프트웨어에 관련된 기능은 하드웨어에서 지원되어야 합니다. 또한 성능면에서 게임 실행에는 충분한 속도가 필요하며 게임 장면은 복잡하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게임의 성능 병목 현상은 대부분 픽셀 또는 텍스처 처리 속도에서 발생합니다. 고급 장면 렌더링, CAD/CAM, 비디오용 3D 애니메이션과 같은 전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종종 대규모 모델과 많은 광원을 접하기 때문에 그래픽 시스템의 형상 및 조명 처리 능력이 중요합니다. 이 둘의 차이로 인해 게임 카드와 전문 카드는 하드웨어 설계에 각각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P > 당신이 말한 CPU 쓰레기는 그것의 주파수가 낮습니까? 워크스테이션에서는 일반적으로 지강 시리즈가 I7 시리즈 클럭 속도에 비해 낮지만, < P > 멀티 스레드 및 렌더링 능력 < P > 서버 CPU 에 대한 명령은 일반적으로 RISC (씬 명령어 세트) 를 사용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에서 CPU 는 몇 가지 명령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연구원들은 이 상황에 따라 명령어를 설계하여 집중된 다양한 명령어 조합을 사용하여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이 설계의 장점은 목표가 더 강하고, 서로 다른 요구에 따라 전문적인 최적화를 할 수 있고, 처리 효과가 더 높다는 것이다. 그에 상응하는 것은 CISC (복잡한 명령어 세트) 로, 우리가 자주 듣는 MMX, SSE, SSE+, 3D 와 같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최대한 통합하는 것이 특징이다. 노! AES XOP SSSE4.2 등은 모두 이런 타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