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딜 타노 1 급에서 무엇을 배울 것인가
질문 1: lol 우딜 타야 1 급이 E 주 Q 를 배울 수 있는지, 상처가 높고 청야가 빠르다.
거곰 자세
바로 가기: E
지속 효과: 우딜이 그의 목표를 비난하면서 1 초 동안 현기증이 났다. 이 효과는 5 초 이내에 같은 목표에 동시에 작용할 수 없습니다.
사전 예방 효과: 우딜은 2/2.25/2.5/2.75/3 초 동안 15/20/25/30/35 이동 속도 향상을 달성했습니다.
5 초 이내에 같은 목표에 작용할 수 없어 주 e 의 마음을 빼앗겼다
호랑이 자세
바로 가기 키: Q
지속 효과: 일반 공격으로 인한
활성화 효과: 우딜의 공격 속도가 30/40/50/60/70 빨라져 5 초 동안 지속됩니다.
주 Q 의 상해 HD 야속도
질문 2 주 R 청야 효율빠름
질문 3: 야수의 영우딜은 야외를 치면서 어떤 기능 부름사 기술을 배우는지 배우고, 어떤 기술을 배우는지, 그리고 반대 또는 상대방의 들판을 훔치거나 더 많이 돌아다니는 단점은 봉황형태가 세 번째 상처를 내지 않으면 출력이 주 상승 Q 보다 전혀 못하다는 점이다. 이는 팀 구성에 대한 요구가 더 많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네가 강경하거나 안정적인 소프트 컨트롤을 가지고 적을 감속시켜 네가 세 번째 상처를 낼 수 있도록 도와야 하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주승 Q 의 장점은 초기 gank 에서 안정된 고폭발과 등롱이 나온 후 공속도의 상승으로 등롱 효과가 고정 시간 내에 트리거되는 횟수가 많아졌다는 점이다. 열세는 등롱이 없는 청야 속도가 너무 낮아 들짐승이나 반야를 훔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고급국의 우디르 일색의 주승 R 도 이어졌다. 프로선수들이 반야에 대한 의식과 시간에 대한 통제가 강하기 때문에 청야의 효율성을 보장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주승 R 또는 Q 는 팀 구성을 보고, 만약 당신이 베는 기술이 뛰어나고, 팀원들이 많이 통제한다면, 주승 R 을 추천합니다. 반대로 주 상승 q 를 제안합니다. 소환사 기술은 일반적으로 언뜻/귀보+징계를 한다. 주승 R 의 출품 초기에는 높은 공격 속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첫 번째 작은 물건은 지혜의 끝자락이다. 그런 다음 주더미 쌍항 부더미 피를 시작하니 먼저 파란 방패를 내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미 이중저항은 W 의 존재 때문이다. 예를 들어 W 기술상 당신이 300 의 상처를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이는 당신이 받은 상해를 가리킨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쌍항이 높으면 다른 사람이 500 의 상처를 냈지만, 당신은 상해 감면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실제로 250 의 상처만 받을 수 있고, 적들은 심지어 당신의 방패를 때릴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변 장에 속한다, 그래서 더 많은 W 를 사용 하 여 혈액의 양을 증가 합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질문 4
출력 기법은 두 가지로 나뉜다. 1, 물리류 (주호) 2, 마술류 (주봉).
1: 호랑이
A: 호랑이 강세는 레벨 1 과 레벨 3 이다. 수출 수법은 2 연호이다. 구체적으로 7 번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B: 출력 수법은 보통 곰이 어지러운 뒤 호랑이 형태를 걸어 베는 것이다.
2: 봉황
A: 강세 레벨 6 이전. 그 초기 폭발은 호랑이 형태보다 못하지만, 후기 연대전의 AOE 피해는 호랑이 형태보다 훨씬 높다. 봉황 형태의 주동적인 효과는 일염 망토를 견딜 수 있다.
B: 출력 수법은 호랑이 형태와 비슷하다. 그러나 구체적인 문제도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질문 5 출력과 폭발 모두 가능합니다.
상판과 타노 모두 같은 방법을 사용한다.
상표: 갑옷 한 벌에 빨강 4 개, 1 급에 Q 나 E 를 추가할 수 있고, Q 를 더하면 맞은편 철자를 찾는 것이다. Q 를 켜고 2 번을 치면 뒤돌아본다. Q 피해는 상당하다. 지속적인 상해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Q 플러스 2 일반 공격, 혈액의 최소 1/3. 2 급 e 를 배우면 장점이 있다. E+q 연격소비, 맞은편 반혈이 잘못 가면 안 된다. Eq+ 인화는 기본적으로 가져가고, 뒤에 기술을 더하면 주 Q 부 W, 1 급 E 입니다. W 는 선에 대한 회복이 빠르고 방패가 상해를 상쇄할 수 있어 월탑 효과가 좋다. 장비는 먼저 망가진 작은 조각이 다시 검게 잘린 작은 조각 (상해가 높고, 폭발하여 수출이 상당하다. 가산 기술이 부W 이기 때문에 항쟁의 문제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뒤에 돈이 있으면 망가질 수 있다. 흑체, 빙권. 뒤의 장비는 맞은편 라인업이 ad 출력이 많은지 아니면 AP 출력이 많은지 보고 나왔다.
야생장비는 같지만 징계, 일급 블루, 기술학 Q, 다른 사람이 도와준다. 기본적으로 혈병 하나를 먹으면 ok 입니다. 하지만 야생의 경험은 모두 가져가야 한다. 블루베이스 2 급, 2 급 학습 W, 스스로 레드를 치고, 3 급 e 를 배우고, 건크에 가야 한다. 맞은편에서 강을 건너면 기본적으로 한 사람을 죽이는 것은 안정적이다. eq 에 점화를 더하면 기본적으로 초다. 장비는 상단장비처럼 나온다.
타고난 재능은 21, 9, 0 이다. 재래식 재능, 첨부 파일: 노란색 갑옷, 파란색 마법 저항, 빨간색 공격, 큰 에센스 고정 공격. 일반 부문.
이것들은 모두 내가 요 며칠 동안 사용해 온 것들이며, 거의 어떤 단점도 발견하지 못했다. 초신을 씌우다. 조금도 과장하지 않았다.
또 이렇게 나가는 것은 항쟁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저항력이 강하며, 3 명에게 저항하는 것은 문제없다. 동료가 있다면 역살할 수 있다.
< P > R, 닭갈비 기술을 배우지 마라. 쓸 수 없다. eq 연타;
질문 6: LOL udil 어떻게 놀아요. 어떻게 스킬로 먼저 어느 것을 시키면 모두 한 세트의 살인을 생각하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명언)
ud 에 낡은 불갑 5 단 신발 한 장을 내놓으면 사실 얼음주먹과 3 상은 모두 나올 수 있다.
먼저 e 를 열고 사람을 쫓아가서 r 봉황불을 켜고 q 로 잘라 공격속도를 높이고 폭행을 당한 뒤
이 라운드를 마친 뒤 e q > 들판을 치는 ud 는 먼저 Q 블루 기수를 더하면 2 급에 E 를 더하면 빨리 달릴 수 있고, 3 급에 W 를 더하면 네가 gank 를 할 때 병사에게 많이 다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ud 는 암살자가 아니다. 먼저 변위가 없으면 쉽게 통제할 수 없다. 곧 초
재치 있는 ud 가 다른 사람을 죽일 수 있다
질문 7 만급 18, 세 가지 빈 단점이 있습니다. 나는 보통 들판, 주형태, 부형태를 친다. 형태를 주문하지 않다. 1 급, 파란 쪽이 붉은 아버지를 때리고, 붉은 쪽이 파란 아버지를 때린다. 2 차 점. 사람을 체포하고, 열고, 돌진하거나, 번쩍이고, 한 주먹에 기절하고, 형태를 두 번 전환하고, 불을 붙이고, 추격한다. 기본적으로 한 사람의 목숨이에요. 보기에는 복잡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간단하다.
질문 9: LOL 우딜 1 급 누가 그와 맞설 수 있을까.
그래, 서 있으면 움직일 수 없어? 그렇다면 올라프 무한 Q 우딜은 어떻게 하죠?
질문 10: 우딜 타야가 (호랑이) 형태가 좋은지 (새) 형이라면 UD 주호랑이를 추천한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타야UD 는 삼키는 사람과 함께 고액의 피해를 입힐 수 있고 공속가산이 있기 때문이다
주호랑이 단체 피해가 높아 단량체 피해가 가장 높은 것은 1 급 선장 2 급 악어 조신이라고 하는데, 사실 그들의 수출은 주호랑이의 UD 가 높지 않다고 말하고 싶다. 1 급 주 Q 의 UD 는 광속 QA 의 서문도 철자할 수 없다.
주봉황은 범위상해가 높고, 들놀이는 좀 빠르지만, 뭉친 출력은 주호랑이의 수출이 높지 않다. 팀을 치면 상대방의 C 자리를 초만에 떨어뜨릴 수 없기 때문이다.
주봉황이면 수동적인 AOE 상해의 방향은 오히려 수동적인 피해를 입히지 못하고 숙련도가 높아야 한다. 그래서 주호랑이를 추천한다.
부문 방면에서 나는 표준 9/21/0 또는 0/21/9 를 사용한다. Udyr 은 다재다능하다. 마법 저항으로 봉황상해를 증가시키고 공격 속도를 높여 봉황의 유리한 점과 거북이의 생명을 훔치거나 실용적인 재능으로 Buff 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그래서 너는 이어서 방어트리에서 선택할 수 있다.
룬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나는 갑옷 관통과 마법으로 신석을 관통하고 봉인과 CD 를 피해 조각상과 가혈의 에센스를 줄였다.
나는 이것이 좋은 평화 공격, 방어 및 실용성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udyr 에게 가장 유리하다고 생각하지만, 모바일 속도 에센스, 갑옷 봉인 및 마법 저항 이미지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재능과 부적에서 얻은 방어가 충분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더 이상 갑옷을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건크든 팀작전을 시작하든 가장 이상적인 것은 거북이 형태, 곰 전사 형태이므로 거북이와 곰 전사로 변신하는 것을 은폐해야 한다. 다시 현기증을 내고 거북이와 피닉스를 진정시켜 보세요. 당신 팀의 신인 중 한 명이 공격을 받고 있는 것을 보고, 당신의 손에 있는 일을 멈추고 그를 공격하는 사람에게 현기증이 나는 것을 보면, 이것이 바로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당신의 팀을 돕는 것입니다. 봉황은 상해 처리원이고, 곰 전사가 내는 현기증은 적의 생사의 가장 큰 차이라는 것을 기억한다.
도망칠 때 누군가가 접근하면 즉시 곰전사 형태로 그를 공격한다. 비전투 상태에 있을 때, 어떤 팀원의 피나 마법이 부족하다면, 춤 자세를 사용하여 그가 피를 더하고 파란을 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당신이 많은 법력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기억하며, 카드 마스터보다 조금 적다는 것을 기억하면, 이를 보완하기 위해 많은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 누군가가 당신의 레인에 오는 것을 본다면, 과거에 봉황형태로 그들과 함께 일했고,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팀원을 연합시켜 udyr 로, 지구력이 좋음에도 불구하고, Lane 에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의 플래시 포인트는 팀 전투에서 비로소 드러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