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의 개념은 무엇인가요?
메타버스에 대한 최초의 정의는 1992년이었습니다. 미국의 유명한 공상 과학 대가 닐 스티븐슨은 그의 소설 "Snow Crash"에서 메타버스를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Wear a by using 헤드셋과 접안렌즈를 착용하고 연결 단자를 찾으면 가상 클론처럼 컴퓨터로 시뮬레이션하고 현실 세계와 평행한 가상 공간에 들어갈 수 있다."
북경대학교 천강 교수와 동하오위 박사 메타버스는 이렇게 정의된다.
“메타버스는 현실 세계를 매핑하고 상호작용하기 위해 기술적 수단을 사용하여 연결되고 생성된 가상 세계이자 새로운 사회 시스템을 갖춘 디지털 생활 공간이다.”
메타버스(Metaverse)는 현실 세계의 사람들이 메타버스 안에서 독점적인 온라인 정체성을 갖고 현실 세계와 평행한 온라인 세계를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메타버스(Metaverse)는 현실 세계와 평행하고 독립적인 인공 공간이자 AR, VR, 3D 등의 기술이 지원되는 가상현실 온라인 세계인 디지털 공간이다.
평신도 입장에서는 게임의 개념과 조금 비슷합니다. 게임에 들어가서 자신만의 가상 아이덴티티를 생성하면 즐겁게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너무 크다.
메타버스 역시 인터넷의 계승과 진화의 산물이자 인터넷의 다음 단계이다.
메타버스는 단순한 가상 공간이 아니라 네트워크, 하드웨어 단말기, 사용자를 영구적이고 폭넓은 가상 현실 시스템에 넣는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에는 현실 세계의 디지털화와 복제물이 모두 포함된다. 그리고 가상세계의 창조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