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엔진 크립톤
플레이어에게 상업 게임의 단점 중 하나는 콘텐츠 계획이 비교적 간단하다는 것이다. 초기 플레이어는 자신의 호기심을 이용하여 더 많은 사람을 잡을 수 있지만 시간이 길면 지루함을 느낄 수 있다. 게임회사에게 이런 게임의 업데이트는 너무 많은 새로운 것을 가지고 있어서 장기적인 유량을 보장할 수 없다.
그리고 플레이어는 메인 게임을 할 때 플랫폼에서 구매한다. 게임에 돈을 쓰려고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주로 학생이다. 게임, 특히 유료게임에 대한 기대는 팀플레이를 선호하기 때문에 상업게임에 대한 수요가 적고 회사 디자이너도 편향된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게임을 실행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많은 경우 플레이어가 보조 장치 없이 호스트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많은 회사들이 손놀림으로 운영 게임을 개발하지만 호스트 플랫폼에는 적합하지 않은 이유다.
호스트 플랫폼에서 비즈니스 게임을 하고 싶다면 공식 플랫폼을 찾을 수 있다. 그들 위에는 아직도 많은 상업 게임이 있어서 좋지만, 유료도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