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이가 뭐예요
불치사리
기원 486 년 석가모니 열반, 향년 80 세, 불멸도 이후 * * * 7 개의 불치사리를 남겼다.
오늘의 불교계에서는 석가모니다라 이후 얼마나 많은 불니가 남아 있는지에 대해 의견이 다르다. 하나는 불멸도 이후 불치 네 개를 남겼고, 다른 하나는 불멸도 이후 불치 일곱 개를 남겼다고 한다.
부처가 입멸한 후 도대체 몇 개의 불니를 남겼습니까? 각 측이 논쟁하는 근거는 무엇일까?
불경을 연구한 사람들은 불치에 관한 기록이' 대반야네반경' 에서 나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대반야네반경 * * * 에는 세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첫 번째 버전은 동진법헌이 번역한' 대반야네반경' (3 권) 이다. 두 번째 버전 * * * 은 세 가지 번역본이 있다. 첫 번째 번역본은 북량천천천삼장탄식역인' 대반야네반경' (40 권), 두 번째 번역본은 송대 살모넬라 혜엄 등 진흙경과' 대반야반경' (36 권), 세 번째 번역본은 동진평양 살모넬라법을 위해 번역된다 세 번째 버전은' 대당남해파링국사문조나발다라가' 대반야반경' (후분권 상하) 을 번역한 것이다.
이 세 가지 판본은 모두' 대반야반경' 이라고 불리며 석가모니가 어떻게 열반을 만들었는지를 기록한 고전으로, 처음 두 판에서는 불멸도를 언급하지 않고 불치를 남겼다 황제 릴리스 즉, "ruhe 그래?" 라고 물어, 바닥 애타게, 부처님 치아 를 요청하기 위해 보물 관 을 엽니 다 "불이에게 하늘의 공양을 청하고 싶다" 고 대답하다. 빌딩은 "툭하면 자초하지 마라, 대중을 대할 수 있다. * * * 분." "부처님이 먼저 나와 함께 사리를 한 것은 내가 불을 지피면 바로 자멸하는 것이다." 라고 해명했다. 황제 는 말 은 바로 부처님 입 오른쪽 은행 상악 치아 사리, 즉, 또한 하늘 타워 지원 에서, 보물 관 을 열었다 했다. 서울은 이승질나찰이 있는데, 은신은 석방과 함께, 대중은 모두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치사리 한 켤레를 훔치다. 서울 시내의 모든 선녀 대중은 잠시 사리를 다투려고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건물은 "대중은 알고 있어야 하고, 평안해야 한다. 부처가 말했듯이, 마땅히 법대로 * * * 분담하여 부양해야 한다" 고 말했다. 서울시 내사 여사의 모든 대중이 건물을 듣지 않고 웃기는 말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각각 장창 화살 칼, 캐슈 모든 전쟁 기구, 각자 장엄한 취사 이익을 고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서울 도시 내 대중은 곧 불관을 열고, 호주머니가 부들부들 떨며 불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중들은 이미 큰 소리로 울고, 눈물을 흘리며, 각자 슬픔을 안고 공양하고, 깊은 예배에 눈물을 흘리며 무릎을 꿇고, 짱 () 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울시 세존대비통 때문에 깨진 금강이 마지막 사리를 이룬다. 네 이빨을 남겨도 좌절해서는 안 된다. 서울 때 대중은 사리를 보고 더 이상 슬퍼하지 않고, 그 눈물로 공양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의 인용문을 통해 우리는 불멸도 이후 * * * 7 개의 불치사리를 남겼다는 것을 알고 있다. 즉, 부처님이 화장하기 전에, 세계 3 개의 불치를 남겨두고, 하나는 황제를 위해 하늘을 풀어주고, 두 개는 승질나찰을 위해 훔쳐 가라. 부처가 화장한 후 금강체가 마지막 사리로 깨진 후 또 네 개의 불치를 남겼다. 즉, 하늘에는 지하 1 * * * 에 7 개의 불치사리가 있다는 뜻이다.
< P > 한 쌍의 불치자가 남본인' 대반야네반경' 한 곳을 뒤져보면 이 불치에는 분리할 수 없는 인연이 있음을 알 수 있다. 현불궁사 석가탑에서 발견한 두 개의 불치사리는 남본' 대범네경' 에 기재된 제질나찰이 은신하여 훔친 한 쌍의 불치일 것이다.
역사 전적에서' 부처님 통계' 권 53 권,' 송고승전' 당도선 변호사 전기 등은 모두 북천불아가 이 일을 기록한 내용을 담고 있다. "당선 변호사는 서명사도로, 북천왕 태자가 제로찰로 수여한 불아상 () 에 스승 () 에 있다" 며, 도선 변호사는 이 희세의 보배보보보 사리 () 를 계속 보존하고 있으며, 그가 서른다섯 살 때 산시를 방문했을 때 안문문 외군 중진 응주 금성 () 에 불아 한 켤레를 증여했다.
민간 문학 전적 중 나타 아버지 토타 이천왕의 손에 맡긴 보탑은 응현 보탑이라고 불리며, 옛날부터 전해 내려온 바에 따르면, 불치사리와 응현 불궁사 석가탑과의 인연도 나타나야 한다. 그 이후로, 이' 모북의 명구, 복종해야 할 대번' 의' 운운중 제수군' 은 두터운 반박과 풍채화장으로, 중화민족의 대융합을 낳은 이 생명궤적에 범천의 진실을 시사한다.
응현고명 응주. 고금의 응현 문인들은 모두 그 지명의 역사적 인연을 다방면으로 고증한 적이 있다. 명전혜는 기러기 문룡의 첫 두 산이 호응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설명했는데, 분명히 뚫은 부회였다. 불경에서 부처의 성물은 "천도에 오르고, 밑에는 군모가 싹트고, 실로 응지해야 한다" 고 말한다. "천도, 군모" 는 하늘의 신전, 지상의 중생, 부처의 유골이 나타난 곳이 바로' 응지' 라는 뜻이다. 응현 () 은 고대에' 응주 ()' 라는 유래를 불렀는데, 이 때 이견이 없었다. 한 쌍의 불이가 응지 응현에서 인간을 재현하는 것은 특별한 승연을 보여 주는 것으로, 응현이 반드시 세계의 응현이어야 하고, 석가탑은 당연히 부처리의 현 세계의 유일한 도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타, 석가타, 석가타, 석가타, 석가타, 석가타, 석가타)
국내 사원들이 모시는 불치를 볼 기회가 있다면, 그 크기와 모양이 현시 인간의 치아와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혼란을 피할 수 없다. 석가모니버도 2500 년 전 고대 인도 가베로위국의 태자가 아닌가? 어떻게 부처님의 치아가 우리 치아와 이렇게 큰 차이가 날까요?
의혹 1: 이것은 정말 부처의 영치입니까? 부처의 영이는 왜 이렇게 크지만, 모양은 또 사람의 치아와 이렇게 뚜렷한 차이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의문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고대인들이 다른 동물의 이빨로 대체했다면, 왜 손을 댈 수 있는 사람의 이빨로 대체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불경에는 이에 대한 명확한 기록이 있다. 경서에서는 부처님의 보상이 장엄하고' 32 상, 80 가지 좋은 것' 이 있다. "32 상, 80 가지 좋은" 에서 "불치" 에 대해 다음과 같은 "3 상" 과 "2 좋은" 이 있어야 한다.
의 "3 상" 은
(1) 22 상: 40 치상
(2) 23 상 불경에서는 석가모니버가 장육의 몸이라고 덧붙였다. 즉 부처의 키는 현대인의 높이의 4.5 배라는 뜻이다. 석가모니의' 치아' 는 정상인보다 8 개, 상하턱은 각각 20 개였다. 치아상의 특징은 정사각형 기둥 끝면이 평평하고 비율이 1: 0.014 여야 합니다. 이로부터 우리는 불치의 길이가 6 ~ 8cm 사이여야 한다는 것을 계산할 수 있다.
"32 상, 80 가지 좋은" 기록으로 분석한 바에 따르면 불치에 대한' 1 상',' 좋은 것' 은 부처의 치아가' 황백상, 정사각형 기둥, 반짝이는 것' 이라고 한다.
또 부처가 40 개의 이빨을 가지고 있고, 상하가 각각 20 개씩 있기 때문에, 그 끝면은 반드시 평평하고 매끄러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부처님의 입이 만나도 방해하지 않고 이상하게 보일 것이다.
불교경전에 따르면 부처가 남긴 영이는 잇몸과 치아에 미세한 사리자가 생장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현석' 대당서역기 가습미라국' 은 현장법사가 서천인도에서 불치를 참배한 적이 있다고 기록하며 불치가 3 인치 길고 기름기가 밝고 반짝였다.
불교경전과 역사기록에 따르면 현불궁사 석가탑이 간직한 두 개의 불치 (예: 법) 는 색, 크기, 형태가 불교경전 기록과 정확히 일치한다. 대만 대덕고승, 아프리카 불교 멘토 혜례법사가 말했듯이, "탑을 세우기 전에 먼저 큰 보살이 세상에 나타나야 한다. 여러 가지 편리로 중생을 불러 탑을 지을 수 있다" 고 말했다.
' 시경' 의' 높은 산이 높고, 경치가 멈춘다'. 현불궁사 석가탑의 한 쌍의 불아는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의 마음 속에 높은 산과 같은 경행 (큰길) 처럼 우러러러보고 몸소 행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응지에 임하여 선의를 낳고, 불치를 보고 선심을 가지다. 모든 순례자들에게 생명의 의미는 여기에 있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