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어떤 핸드폰이나 소프트웨어가 캡처 촬영을 찾을 수 있나요? 예를 들어 잘못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캡처됩니다.

어떤 핸드폰이나 소프트웨어가 캡처 촬영을 찾을 수 있나요? 예를 들어 잘못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캡처됩니다.

여행카메라는 필수다. 약간의 지식을 보급하여 우리의 순간을 더 좋게 하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촬영 기교를 전재한다: 디지털카메라 촬영 30 가지 팁. 사진계의 속담을 영원히 기억하라: 일류 촬영은 창의력에 의지하고, 이류의 촬영은 기술에 의지하고, 3 류의 촬영은 기재에 의존한다. 다음 세 가지 기준을 충족하는 사진이 바로 우수한 작품이다. 힌트 1: 당신의 사진에 또렷하고 또렷한 주제가 있습니다. (한 사람, 정물, 아니면 한 가지? 너는 분명히 표현해야 한다, 애매모호해서는 안 되고,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다. 두 번째 트릭: 좋은 사진은 반드시 주체의 주의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관객이 단번에 당신의 주체를 알아차릴 필요가 있다. 이 주체는 당신이 표현한 핵심이기 때문이다. 세 번째 트릭: 사진을 더 간결하게 만들고, 주체를 돋보이게 할 수 없고, 심지어 주의를 분산시킬 수 없는 모든 요소는 압축하거나 제외해야 한다. 인물 디지털 촬영 기교: 세계의 많은 사진작가들은 인물 촬영으로 유명하다. 그들의 사진에서, 당신은 촬영 대상이 당신에게 이야기를 들려주거나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왜 우리는 주변 사진이 전염성이 없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까? 이것이 많은 경우의 원인이다. 1 인 초상화든 여러 사람이 촬영하든, 우리가 인물을 형상화하기 전에 (혹은 이야기를 하기 전에) 흔히 볼 수 있는 잘못을 살펴보고, 고치려고 노력하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1 단상인물 1) 인물 변형을 방지하는 간단한 방법 대중촬영에 있어서 인물 변형은 저급하고 치명적인 실수이다. 네 번째 수단: 인물상을 변형하지 않는 간단한 방법은 촬영된 사람의 위치와의 거리를 최대한 유지하고 광각 렌즈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인물 사진은 80-90mm 렌즈로 찍기에 적합하다. 2) 인물을 부각시키기 위해 얕은 필드 깊이를 얻는 방법: 캐릭터의 주변 장면이 주체의' 스토리 텔링' 을 돕거나 부각시킬 수 없는 경우 배경을 잘라내거나 흐리게 하려고 합니다. 다섯 번째 트릭: 얕은 필드 깊이 (블러 바디 배경) 를 얻는 방법은 가능한 한 큰 조리개와 긴 초점 거리를 사용하고 (가능한 경우) 캐릭터를 배경에서 가능한 멀리 서 있게 하는 것입니다. 3) 당신의 촬영 대상을 더욱 자연스럽게 만듭니다. "내가 누군가를 촬영할 때, 나는 항상 그들이 촬영되는 방식을 피하고 싶다." 유명한 사진작가 존 롱가드가 말했다. 분명히 캐릭터가 촬영에서 긴장을 푸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은 긴장을 풀 때 자신의 감정을 더 자연스럽게 드러낸다. 촬영 (또는 몰카) 이 아니라면, 생활 속 사람들은 보통 카메라에 불편해 (부자연스러워) 의사 소통을 해야 촬영을 잊을 수 있다. 4) 자세요령: 환경 소품과 자세를 통해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고 딱딱하지 않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6 단계: 장면에 따라 촬영 대상을 서거나, 구부리거나, 기대거나, 앉거나, 눕게 합니다. 일곱 번째 트릭: 전체 자세의 유연한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 피실험자의 손이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면 머리 만지기, 머리카락 당기기, 얼굴 쓰다듬기, 뺨 벗기기, 입가 누르는 것, 목 만지기, 치마 당기기, 팔 당기기, 허리띠, 허벅지 놓기, 발 당기기 (예: 신발끈 당기기) 등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손 동작은 온몸을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으며, 핵심은 자연을 유지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모자, 안경, 스카프, 책, 담배, 축구, 꽃 등 소품을 손에 잡을 수 있다. 을 눌러 사진을 활성화하고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듭니다. 팁 8: 포스로 1 인상을 촬영할 때는 피사체의 머리와 어깨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머리와 몸은 가능한 한 직선에 있지 말고 어깨와 발도 평행하지 않도록 한다. 9 번: 1 인용 초상화를 촬영할 때 사진작가는 낮에 피사체와 거리를 두고 인물의 변형을 피한다. 구도에서 대각선의 방식은 보통 가장 안전하다. 10: 촬영 대상이 포즈를 취하기가 정말 어렵고 옷차림이나 몸매가 좋지 않다면 가슴둘레나 큰 사진을 찍어 보세요. 촬영 대상의 표정은 당신이 잡아야 할 유일한 것입니다. 5) 특별한 빛 아래 인물 촬영 (뜨거운 태양, 밤, 밝은 배경)No. 1 1: 강렬한 햇빛 아래서 촬영할 때 물체를 가리고, 눈이 부자연스럽지 않도록 주의하고, 옆빛을 많이 사용하여 물체를 날카롭게 해야 한다. 가급적 역광으로 사람을 찍지 않도록 해라. 렌즈의 햇빛은 광학 요소를 퇴화시켜 이미지 효과를 손상시킬 수 있다. 역광 촬영이 필요할 때는 렌즈의 그림자만 가리고 가려진 물체 (예: 모자, 손바닥 등) 는 차단하지 마십시오. ) 로 이동합니다. 밤에 인물 사진을 찍는 것은 매우 어렵다. 나쁜 PP 는 너무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거나 둔한 플래시로 인해 배경이 너무 밝고 어둡습니다. 초보자에게 단순함은 세 가지 방면에서 갈등을 완화할 수 있다. 조치 12: 첫째, 감도를 높이고 플래시를 끕니다 (플래시를 강제하지 않습니다. 카메라의 플래시 시스템은 매우 영리합니다). 둘째, 가로등 아래와 같은 밝은 환경에서 촬영 대상을 가능한 한 자세를 그대로 유지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느린 셔터 (삼각대 권장) 를 사용하여 노출을 충분히 영상화합니다. 조치 13: 백라이트는 일반적으로 플래시로 보완되어 전경 인물상을 더욱 밝게 한다. 산란 플래시를 사용할 수 있다면, 효과가 더 부드러워질 것이다. 실내 사진을 찍을 때 노출을 밝은 배경으로 설정하고 플래시를 켜지 않으면 이미징 주체가 어두워집니다. 바디만 노출하고 플래시를 켜면 바디 배경도 노출이 부족합니다. 자연스러운 효과를 얻기 위해 먼저 창밖의 밝은 배경에 대한 노출을 1/ 125 및 F8 로 측정한 다음 F8 의 바디 (어깨 위치) 산란 플래시를 사용하여 실내외 노출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스냅샷 및 멀티플레이어 사진 1. 스냅샷이 더 매력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람의 자연 (또는 임의) 상태의 표정이 가장 진실하다. 사진작가의 눈에는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진실" 이라고 부른다. 많은 훌륭한 사진 작품들은 한 사람이 찍든 여러 사람이 찍든 캡쳐를 통해 완성된다. 실생활에서 많은 사진 애호가들은 혼란스럽고 촬영할 것이 없다. 초심자가 아직 마음을 제대로 열지 않고 카메라를 생활 주변에 두고 있기 때문이다. 14 수: 거리, 테마행사 장소 또는 돌발사장으로 사고 현장 안팎의 표정과 관계를 포착하고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조용히 촬영하고 장초점 렌즈를 많이 사용하여 매복 촬영 효과가 더 좋다. 캡처 속도는 훈련할 수 있지만 감동적인 작품은 촬영할 수 있다. 진정한 의미는 의식, 느낌, 발견에 있다. 자세가 자연스럽고 스타일링 크리에이티브 1) 일상생활에서 친구 모임, 가족 모임, 자녀 성장, 사진 촬영 기념, 분위기 기록은 필연적이다. 이런 의식적인 촬영 활동은 촬영 대상의 자세를 자연스럽게 한다. 15: 생활 속 사진, 자연스러운 자세를 취하고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인물 관계도 잘 표현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2) 자연스러운 포스트를 제외한 모든 극적이고 창의적인 포즈사진이 신선하고 새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성공적인 창작 자세는 생활에 대한 이해와 창조에서 영감을 얻는다. 창의적인 POSE 를 가르쳐 줄 수 있는 모델은 없지만 많이 시도해 볼 수 있다. 여행 풍경 촬영 기교: 물론, 어떤 사람들은 디지털 카메라를 사는 것은 단지 여행 풍경을 찍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은 상당수의 사람들이 찍은 풍경사진이 눈에 띄지 않아 소장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알려준다. 한 가지 핵심 원인-이는 대다수 사람들의 통병이기도 하다. 현란한 경치 속에서 길을 잃고 한 풍경이나 경치에 집중할 수 없고, 이 경치는 그를 무의식 (또는 파악할 수 없음) 하게 만들어 설계역 (카메라 위치) 과 화면 구도를 더해 이 풍경의 의경이나 주제를 부각시키는 난이도를 높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 무엇이 당신을 감동시켰는지, 당신은 어떻게 표현했습니까? 크리스? 스틸 퍼킨스는 보통' 로맨틱한 작품' 을 찍지 않는다. 우연히도, 영국 사진작가 조? 콘월도 풍경을 더욱 사상적으로 만들 것을 주장했다. 그는 "추가적인 노력을 통해서만 사진의 실제 내용을 뛰어넘어 감정, 활력, 열정, 심지어 은유와 상징적인 의미를 전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16 호: 모든 풍경을 크고 완전하게 찍으려고 하지 마세요. 반드시 주체를 찍어야 한다. 다른 경치를 비교할 수 없으면 압축하거나 제외한다. 묵묵히 주체를 느끼고 형용사로 요약하다. 예를 들면: 견고한 다리, 오래된 마을, 조용한 호수, 무더운 채소밭, 슬픈 어머니, 게으른 개 ... 풍경 사진 촬영 각도 (카메라 위치) 의 중요성 풍경 사진작가는 "좋은 사진 나오세요" 라는 입버릇이 있다. 전문성을 통해 각도 (카메라 위치) 가 풍경촬영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보통 세 가지 각도가 있는데, 가장 많은 것은 평족이고, 그 다음은 백핸드와 엎드려서 공을 치는 것이다. 17 수: 각도의 선택은 앞서 언급한' 형용사' 와 같은 주제를 강조하는 데 사용된다. 만약 이 각도가 당신이 표현하는 주제 (의경) 를 가장 잘 나타낸다면, 얼마나 멀리 가든지 이 각도를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폭포를 촬영할 때, 폭포의 급증 (거꾸로 매달림), 넓음 (직각) 및 장려함 (마이크로오버) 이 세 가지 각도에서 분명하게 드러난다. 몇 가지 전형적인 구도를 소개하다. 구도는 촬영 주제의 실현과 작품의 성패를 크게 결정짓는다. 구도는 화면 속의 사람, 경, 사물을 어떻게 배치해 최적의 배치를 얻고, 이미지를 결합하는 방법과 이미지를 제시하는 모든 수단의 합계를 말한다. 초보자에게 이것은 상당히 복잡하게 들린다. 여기서는 기본 구성을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65438 호 +08 호: 주제를 결정하고 의경을 표현하는 전제하에, 보통 지그재그, 삼각형, 사삼각형, 수직, 대각선, 수평, 굽은 몇 가지 방법이 있다. 19 에이스: 황금 분할의 적절한 사용. 초보자에게는 금분할 기술을 배우고 적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많은 교재에서는 황금분할작문을' 삼삼교차법' 이라고 부르며, 교차점의 제목을' 황금분할점' 으로 표현하는데, 보통 비교적 실용적이고 완벽하다. 바보카메라는 대부분 중앙자동초점 영상으로, 금분할 위치에서 전경 (예: 인물) 을 어떻게 부각시킬지 문제가 된다. 이를 위해서는 반 셔터 기술을 적용해야 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바보 기계 작동 매뉴얼에는 이 실용적인 기술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20 번: 먼저 화면 중심으로 전경을 조준한 다음 (카메라를 촬영할 주체에 초점을 맞추게 함), 셔터를 30 분 동안 누르고, 렌즈를 움직인 다음, 당신이 생각하는 황금 분할점에 주체를 올려놓고, 마지막으로 셔터를 완전히 눌러 촬영을 마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더 적합한 역위와 줌 "카메라 배치를 충분히 고려하는 사진작가는 거의 없다. 사실 카메라 위치가 정확해야 좋은 구도를 만들 수 있다. 주어진 모든 시각에서 평면이 왼쪽 또는 오른쪽, 앞 또는 뒤, 약간 높거나 약간 낮은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장면의 바디 간 관계, 명시적 배율 및 유효 필드 깊이 범위 내에 있는지 여부에 영향을 줍니다. " "사진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줌 렌즈의 성능이 점점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창작 잠재력을 무시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줌, 줌, 줌, 줌, 줌, 줌, 줌, 줌) 그러나 사진작가에게는 서로 다른 초점 거리가 촬영된 오브젝트 간의 시각적 관계, 배율 및 필드 깊이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광각 렌즈는 공간을 넓히고, 긴 렌즈는 공간을 압축하지만, 이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는 요약이다. 예술을 좋아해요? 울프, 골란? 로헬과 짐? 브레덴버그, 젊어? 아서 버트랜드와 닐? 벤웨이 같은 사진작가는 35mm 카메라로 기억에 남는 풍경 사진을 찍었다. 풍경 사진의 경우 극단적인 렌즈를 선택하는 것은 보통 잘못이다. 광각, 표준, 단초점 렌즈로 충분합니다. " 어떤 사람들은 촬영이 빛을 다루는 학문이라고 하는데, 빛이 완벽한 이미징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주제와 구도 (콘텐츠 레이아웃) 의 중요성을 제쳐두고, 이미징 품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향상시키고 싶어하는 것이다. 이미징 품질을 결정하는 요인은 주변 라이트, 카메라, 렌즈의 등급, 사진작가의 조작 기교에 불과하다. 아시다시피 일반 대중으로서 인공조명, 카메라, 렌즈 없이 적시에 고품질의 촬영을 마치기 위해 조작 기교가 점점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너무 어리석은 디지털 카메라의 경우 어려운 주변 조명에서 좋은 품질의 영상을 완성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기쁘게도, 요즘 보급형 디지털카메라는 대부분 반수동 기능이 있다. 조리개, 셔터, 노출 보정 EV, ISO 감도, 화이트 밸런스 등 이미징 품질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통해 사진을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 초보자에게는 위의 기교 (개념) 가 낯설기 마련이다. 여기서는 "조리개", "셔터", "노출 보정 EV", "ISO 감도", "화이트 밸런스" 가 사진 이미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우리는 "이미징" 을 "물 주입" 과, 조리개 크기는 수도관 크기와 같습니다. 사진을 찍을 때 조리개, 셔터, 노출 보정 EV, ISO 감도 등의 변수를 조절할 수 있고, 물 한 통을 담을 수 있어 수도관의 크기, 시간의 길이, 집게의 크기, 물통의 깊이를 조절할 수 있다. 화이트 밸런스 컨트롤은 다양한 조명 조건에서 찍은 사진의 색상이 사람의 눈에 보이는 풍경의 색상과 정확히 일치하도록 이미지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디지털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자동 화이트 밸런스와 맑은 날, 흐린 날, 백열등, 형광등 등의 여러 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초보자는 조명 환경에 따라 적절한 화이트 밸런스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더 간단하다면 자동 화이트 밸런스 모드를 완전히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난광 조작 기교: 1, 뜨거운 태양 아래 촬영: 보통 이런 상황에서는 인물과 파노라마 사진을 잘 맞추지 못한다. 빛이 너무 밝아서 미거리 촬영이 좋은 기회이기 때문이다. 조치 2 1: 뜨거운 태양 아래서 작은 조리개로 풍경을 촬영하고 노출 보정 1-2 를 낮추고 감도를 낮추고 태양 하늘 모드에서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드가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야경 기술 제 22 회: 안정적인 삼각대가 필수적입니다. 가능한 한 밝은 풍경에 수동으로 초점을 맞추고, 초점이 맞춰진 후 초점을 잠그고 구도를 만들고, 자동 화이트 밸런스를 적게 사용하세요. 가능하면 낮이나 외부 모드를 사용하여 플래시를 강제하고 조리개를 사용하여 노출을 우선시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기름담배기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3. 설경 기술 제 23 회: 흰색 물체에서 수동으로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하고 흰색 영역에 따라 노출 보정 1-2 를 강화한다. UVF 가 설치되어 있으면 파란색을 피할 수 있습니다. 4. 비 오는 날 기교: 비 오는 날 촬영은 종종 과도하게 노출된다. 일반적으로 노출을 줄이는 방법으로 화면이 어두워지는 것을 피한다. 24 번: 큰 조리개, 고감도, 셔터 속도 1/30 초에서 1/60 초까지 일반적으로 좋으며 비가 올 때의 역학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회색 벽, 녹색 나무, 산맥, 어두운 건물, 동굴 등의 물체를 배경으로 선택하면 역광 또는 측광 촬영 효과가 더 좋습니다. 5. 일반적인 실내 주변광 조작 기법: 조명 제한으로 인해 실내 조명의 밝기가 실외 조명보다 훨씬 낮습니다. 실내 조명과 색온도의 차이, 자연광의 진입, 내부 벽면의 반사, 조명의 폐색 여부 등은 실내 광선의 성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어 더욱 복잡하게 만든다. 6. 풍경사진 기타 기교: 1) 삼각대 사용 "삼각대를 사용하지 않고 풍경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성공적인 풍경사진은 삼각대로 찍는다. 삼각대를 능숙하게 사용하고 바람 속에서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정확한 위치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기본기이다. " 2) 노출 제어 효과에 대한 인식 "대부분의 사진작가들은 이미 셔터 속도와 조리개의 설정과 초점을 파악했지만 조리개와 셔터가 정확한 노출로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요한 창작 도구라는 사실을 완전히 이해하고 이해한 적이 없다. 풍경 사진에서는 조리개, 셔터, 초점 거리 제어의 창작 잠재력을 테스트하고 탐색하여 자신감을 쌓고 이해를 강화할 필요가 있다. " 3) 명승고적을 찍는 또 다른 방법 25 번: 명승고적에서 심상치 않은 사진을 찍어 명승고적이 당신의 이야기 (주제) 를 돋보이게 합니다. 모션 및 클로즈업 촬영 기법은 셔터를 적절히 사용하여 움직이는 이미지를 더욱 감화력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진작가들은 영상을 통해 운동감을 충분히 보여 힘, 속도, 생명의 아름다움을 제시한다. 클로즈업은 사진 속의 일종의 예술적 표현이다. 부품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디테일로 주제를 해석하다. 어려움은 주제 선정에 있다. 사유와 행동이 민첩한 사람은 이런 간결한 수법으로 주제를 렌더링하고, 연상을 불러일으키며, 더 많은 우수한 작품을 얻을 수 있다. 동적 사진은 셔터의 예술입니다. 빠른 셔터 사용: 고속 셔터 응고 운동 제 26 회: 더 긴장된 운동 사진 촬영. 액션이 고조될 때 영상 한 장을 찍고 주체 (인물) 의 표정에 주의하고 빛이 밝아지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징이 불분명한 고속 모션 장면은 빠른 셔터에 적합합니다. 느린 셔터 사용: 저속 셔터가 모션을 생성합니다. 27 번: 느린 셔터를 사용하여 후속 촬영 수법이나 줌 촬영 수법과 결합해 움직이는 피사체를 화면에 선명하게 하고, 움직이는 피사체는 배경의 오버라인이나 피사체 주위의 방사형 라인을 통해 강한 대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이크로거리 촬영 28 번: 촬영할 때는 초점 평면의 위치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가능한 한 표현이 필요한 세부 사항을 한 평면에 올려놓고, 이 평면이 카메라 뒷면과 평행하도록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디지털명언) 29 번째 트릭: 빛의 방향과 품질을 제어하고, 미거리를 촬영할 때 직사광선을 피하려고 노력하면 높은 대비를 초래하고 모든 세부 사항을 지울 수 있다. 장초점 근경 촬영 기교 30 번: 촬영 시 높은 셔터 속도 (1/200 초 이상) 를 사용하고 빛이 부족할 때는 삼각대를 사용한다. 촬영 대상이 동물과 사람이면, 그들의 클로즈업 표정을 부각시켜야 한다. 촬영 대상이 정물이라면 아침 햇살이 비추는 산과 같은 뚜렷한 특징을 부각시키면 아침 햇살에 비춘 부분을 찍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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