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처럼

저장 공간 = 픽셀 * 이미지 비트 수/8 단위는 바이트입니다.

이미지 비트 수(이미지 심도라고도 함)는 2의 몇 제곱입니다.

24비트 색상이라고 하면 24를 곱하면 됩니다. 사용 가능한 색상은 2의 24승 = 16777216(16M)입니다. 256개의 색상이 있으면 잊어버리세요. 2의 8제곱 = 256이므로 자릿수는 8이고 256이 아닌 8을 곱해야 합니다.

이 질문은 1024*768*2/1024/1024입니다

C와 대략 같습니다

오디오의 경우 저장 공간 = 시간 * 샘플링 주파수 * 양자화 비트 개수 * 채널 개수/8 단위는 바이트입니다

上篇: 호스트만 下篇: VGA 인터페이스란 무엇입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