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008(게임)에 대한 질문입니다. (100점~~)
WWE PS2 2008:
기본 작업:
Δ 메뉴에서는 이전 레벨 키를 종료하고 가득 찬 연료 탱크를 사용하여 플래시하는 것입니다. 슈퍼킬 발동, R1 특수 스킬로 협동
○ 밀고 던지는 스킬, 8방향
□ 주먹과 발차기 공격은 L3으로 사용
× 키 선택, 무기 집기, 링 오르내리기, 철장 오르기, 사다리 오르기, 복식 손 바꾸기
도움말 키 선택
START 일시 중지 키
↑↓←→ 도발 키, 쇼맨은 △를 눌러 에너지를 훔치는데, 중간에 방해를 받으면 코너 포스트에서 도발에 성공한 후 에너지를 모두 잃습니다. , 을 누르면 에너지가 가득 차서 정면을 공격합니다. 방해를 받거나 공중에 부딪치거나 L2에 의해 부서지면 에너지가 모두 손실됩니다.
L1 실행 키, 협력하십시오. L2 사용, 가득 차면 저장
L2 방어 □ 이 키와 R1의 조합, 높은 고도에서 떨어지는 기술에 대한 방어(참고: 미친 듯이 누르는 것은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주먹이 약해지는 순간 누르십시오.) 몸을 때리기 위해), 몸에 탄 브롤러의 연속적인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나머지는 방어할 수 없습니다. 브롤러가 R1 △미친 상태에 진입하거나 파워하우스가 무적 상태에 진입하면 이 키는 무효화됩니다. L2와 R2의 조합으로 풀Δ슈퍼킬을 깰 수 있다.
L3 왼쪽 조이스틱 방향 제어
R1은 단독으로 누르면 쓸모가 없으며 □ 및 R3과 함께 사용됩니다.
R2는 ○, R3 및 이 두 가지를 방어합니다. R1
R3 공격 던지기 스킬의 조합, R1과 함께 4방향을 사용합니다. 이 동작은 심각한 부상을 입지 않은 기술자에게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 자신의 체력이 한계에 도달하면 무효가 됩니다.
메인 메뉴:
지금 플레이
빠른 테스트, 1V1 싱글, 막 시도하는 많은 플레이어는 이것에만 집중합니다. 이게 나인데 모든 걸 숨겨야 해요.
EXHBITION MODE
이 게임의 본질인 특별한 형태의 경쟁으로, 레슬링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
하위 디렉토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24/7모드는 이전 시즌 모드입니다. 슈퍼스타 플레이어 모드, 자체 생성 플레이어 모드, GM 모드 관리자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 모드는 컵 모드를 없애고 컵 중 비경쟁 과정을 저장할 수 있다. 여기에는 King of the Ring이 포함됩니다. King of the Ring에서 승리하면 여성 레슬러를 여왕으로 선택하여 마구간, 즉 조합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이는 연중무휴 24시간 함께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시계 경쟁에서 승리하세요. 최단 시간 내에 상대를 물리치는 사람이 최종적으로 우승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빠른 플레이 토너먼트 Quick Cup, 기존 컵 세트를 빠르게 선택하세요. Create Tournament는 컵을 생성하고 Load는 컵을 읽습니다.
명예의 전당은 연중무휴 24시간 완료 후 열 수 있습니다.
상점 매장
창의 모드
창의 모드, 본질 게임, 데빌즈 즐겨찾기
마구간 만들기 조합 만들기, 생성된 조합은 연중무휴 24시간 표시 가능
입장 만들기 플레이 방법 만들기
슈퍼스타 만들기 플레이어 만들기가 완료되면 직접 열 수 있습니다.
Wwe 타이틀 만들기 EDGE의 RATED R WWE TILTLE과 같은 이전 클래식 벨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톤 콜드(Stone Cold)와 더 락(The Rock)의 스테이트먼트 벨트.
이동 세트 생성
옵션
설정, 게임 난이도 조정, 진행 상황 읽기, 소개 비디오 시청(권장 사항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반드시 시청해야 함) 시청하지 않으면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오리지널 프로세스 게임 플레이:
먼저 소개 영상을 시청하는 옵션에 들어가서 난이도를 조정하세요. svr07을 재생하면 Legend로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토너먼트 모드에 들어가 킹 오브 더 링(King of the ring)을 열고 RAW와 SD 모두에서 동일한 브랜드로 남성과 여성 팀을 구성하세요! , ECW 또는 Creat stable 조합을 생성하려면 유형이 태그 팀이어야 합니다. 나중에 이유를 말해 보세요. 완료한 후 종료하고 24/7 플레이어 모드로 들어가서 King of the ring에 있는 남자나 Creat 마구간에 있는 남자를 선택하고 레벨을 통과하십시오. 이는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데이터 슬롯을 100으로 설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과정에서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사람을 이용하여 당신의 동반자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방해하고 그녀(그)가 승리하도록 돕습니다. 이는 안정적인 경험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레벨을 클리어한 후 명예의 전당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생성한 안정적인 조합을 사용하여 DX를 클리어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Vince McMahon과 John Cena를 제외하고 수많은 숨겨진 장소가 열립니다.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찾을 수 없었고, 중지하지 않고 요청한 대로 수행) 빠르게 통과했으며, Vince McMahon 두 명을 제외한 모든 상점 항목이 숨겨졌으며 장소가 완전히 열렸습니다.
이제 GM 모드를 플레이해 볼까요. 더 락처럼 켜고 넘어갈 수 있는 엄청나게 높은 가치를 지닌 레전드들이 훨씬 더 많습니다. 올해의 GM을 획득하면 상점에 빈스 맥맨 2개가 오픈되며, 오른쪽 상단의 100을 클리어하면 명예의 전당에 빈스 맥맨이 오픈됩니다. 알려진 모든 은신처는 열려 있고 나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전술 시리즈(키 컨트롤러 연결 옵션이 있는지 확인):
이 게임의 고전적인 특징은 플레이어를 분류하는 것입니다. 여전히 버그가 많지만, 8. 각 유형의 선수마다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강한 주요 선수는 Power House, Dirty, Submission 및 High-flyer입니다. 순위는 모두 같습니다. 선수와 서포터가 가장 강한 선수는 브롤러(Brawler), 그 다음은 하드코어(핵심 입문, 단일 대회에서는 의자를 사용해 다리와 머리를 고정하는 것은 반칙으로 간주되지 않음), 그 다음에는 테크니컬이 자동으로 그랩에 저항하고 쇼맨이 마지막이다. 하나 (절대 지원, 코너 포스트 도발 및 풀 가스 공격은 너무 깨지기 쉽지만 마스터 지원에 매우 적합합니다).
개인 소개:
격투 선수) 시그니처 기술 R1 □ 작은 콤보, 매우 강력하고 효과적입니다. 특히 Undertaker와 같은 플레이어가 사용하면 첫 번째 히트가 히트가 됩니다. 더 오래 방어할 수 있으면 상대방이 땅에 쓰러지고 를 누릅니다), 가스가 가득 찬 후 L1과 L2가 저장되고 R1 △이 파열 상태에 들어가기 시작하는 것을 생명 추적 상태라고 부릅니다. 사용하면 상대가 공격하고 이미 이동한 경우(바람직하게는 높은 고도의 동작), 서 있을 때 활성화) □ 공격은 무효이지만 던지기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땅에 넘어진 후 재빨리 일어나 체력에 주의하고 상대를 쫓아가서 때리면 기본적으로 랜덤 펀치로 머리를 맞히게 됩니다.
서브미션 곡예사) 시그니처는 기력이 충만한 후 L1 L2 저장이다. 일반 잠금 스킬 사용 시 R1 △를 발동하면 초살상 효과가 발생한다(핵심 기술, 언락 스킬 여부) 또는 잠금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R3를 사용할 때마다 한 방향으로 당기고 무작위로 흔들지 않아야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러운 플레이어) 심판을 밀어 상대를 의식을 잃게 만든 다음 무기를 집어 들고 플레이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핵심 기술은 다른 유형이 이 기술을 사용하여 에너지를 감소시키지만 악당이 크게 증가합니다.) 즉, 무기 더티 무브 사용 후 슈퍼 킬이 온다. 잠금 스킬 사용 시 로프에 닿아도 4자리까지 연장할 수 있다. (도달하자마자 놓아준다.) 3, 체크가 매우 빠르다.) 코너 포스트의 가드를 떼어낼 수 있다. 패드, 제압 실패 시 심판과의 다툼, 풀 가스 후 L1, L2를 저장하고, R1 △ 빌런의 하체를 활용해 공격한다. , 엄청난 치명타, 공격이 완료된 후 뛰어 다니고 돌아 다니면서 슈퍼 킬을 할 수 있습니다.
파워 하우스: (파워 플레이어) ○를 길게 누르면 강력한 푸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코너로 밀면 바로 근처에 있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던질 수 있습니다. 사이드 로프, 에너지가 가득 차 있습니다. L1 L2 저장 후 R1 △가 활성화되어 무적 상태로 들어갑니다(사용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기는 상대가 이미 공격하고 이동했을 때, 바람직하게는 높은 고도의 행동일 때, 서 있을 때 발동) 공격은 무효이며, 던지거나 때려도 R1과 R3을 굴려도 깨지지 않으며, 테크니컬의 자동 방어도 깨집니다. 최대 3~4회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테크니컬 : (테크니컬 플레이어) 심각한 부상을 입지 않았을 때 자동으로 R1과 R3을 방어하는 능력이 있으며, 사이드 로프에서 날아갈 때 빗나가지 않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를 누른 다음 □를 누르는 등의 특별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 상대를 향해 달리는 L1 중앙이 자동으로 뒤쪽으로 돌아갑니다.
하이 플라이어(High-Flyer): (하이 플라이 선수) L1이 링에 뛰어들어 빠르게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상대는 코너 포스트에서 기절하며, 빠르게 코너 포스트로 이동합니다. 특수 스킬을 사용하여 에너지가 가득 차면 L1과 L2에 저장하고 바닥에 누워 있거나 엎드려 있을 때 R1 △을 활성화하고 약간의 붉은 부상으로 상대를 빠르게 제압하는 데 사용합니다. 깜짝 승리.
쇼맨 : (출연자) △를 길게 누르면 에너지를 훔칠 수 있는데, 중간에 방해를 받으면 에너지를 모두 잃습니다. 코너 포스트에서 □를 누르면 에너지가 가득 차면 방해를 받거나 공격을 취소하거나 비어 있거나 L2에 의해 부서지면 모든 에너지를 잃습니다. L1과 L2에 저장됩니다. △는 상대의 필살기를 사용하며, 살상력은 원래 버전만큼 좋지 않습니다.
하드코어 : (하드코어 플레이어) 무기 R3 투척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가 땅에 쓰러졌을 때 무기를 사용합니다. (코어, 머리가 붉어지고 부상을 입은 경우 발동하면 부상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기의 움직임이 강화되어 공격을 받아도 빠르게 일어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형 매칭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선 개인적으로 저는 Power House: (파워 플레이어), Submission: (곡예사), High-Flayer: 시리즈 유형에 중점을 둡니다. (고공을 나는 플레이어), 더티: (더티 플레이어), 메인 유형과 메인 유형의 조합은 허용되지만 특성은 없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Submission과 Technical의 조합(Bret Hart), Dirty와 Hardcore의 조합(EDGE), Brawler와 Showman의 조합(Cena), High-Flyer와 Showman의 조합(Rey)을 추천합니다.
세부적인 전술:
선수들은 각자의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선수는 많은 움직임을 갖고 있습니다. 입력을 완료할 수 없지만 게임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Creat Mode를 열고 Creat move-set에 들어가서 내부의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를 눌러 데모 애니메이션을 볼 수도 있습니다. 수정되었습니다.
이동 활성화 방법
코너 포스트 이동의 경우 ○를 눌러 코너 포스트에 가깝게 밀면 상대가 등을 돌리게 됩니다. 상대가 당신을 향하게 됩니다. 상대 위치에서 □을 누르면 계속 공격하고 상대는 코너 포스트에 앉게 됩니다.
인사이드 로프 이동의 경우 □를 눌러 상대를 안쪽 로프에 부딪힌 다음 R3를 눌러 활성화합니다. (물론 누군가 R2를 눌러 끊어지면 쫓겨납니다.)
바깥 쪽 로프 이동의 경우 옆 로프에 접근할 때 ○를 눌러 가볍게 밀면 상대방이 바깥 쪽 로프에 기대어 ○, □ 또는 R3을 눌러 계속 추가합니다.
2층 테이블 100개를 쌓고 테이블을 손에 쥐고 상대를 앞에 두고 또 다른 테이블을 뒤에 두고 L3× 상대 테이블 방향으로 완료하는 방식, 슈퍼킬 방식의 시작 , ○를 누르면 상대를 테이블 위로 밀어넣고, 가득 차면 자신 앞에서 △를 누릅니다(단일 테이블의 초필승과 동일).
테이블에 불을 붙이는 방법은 먼저 ECW 익스트림 룰스에서만 가능하다. 가스를 가득 채운 후 테이블에 접근해 △를 누른다.
이층 테이블을 태워서 슈퍼 킬을 시작하는 방법은 가스가 가득 찬 후 R1이 R3을 올리거나 내리고 R1을 누른 상태에서 상대를 테이블 근처로 끌고 R1을 놓은 다음 △ ( 단일 연소 테이블의 경우에도 방법은 동일합니다).
테이블과 사다리를 분해하지 않고 이동하려면 ×를 누른 상태에서 놓지 않은 후 L3을 이동하세요.
24/7 모드에 집중:
슈퍼스타로 플레이하고 크리에이터스타로 플레이
줄거리에는 단 하나의 라인이 있는데, 이는 최고의 챔피언십 라인입니다. . OVERALL 캐릭터에 따라 POPULARITY와 시작 과정도 다릅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POPULARITY 속도를 늦추면 되지만 결국 줄거리는 동일합니다. creatsuperstar는 처음에는 Heat와 같은 미방송 백업 경기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결국에는 RAW 또는 SmackDown!에 등장하게 되며 이후 Play as Superstar가 시작됩니다.
플롯이 지루하고 컷씬과 PPV 플롯 빌드업이 싱글이긴 하지만 ECN 익스트림 룰 매치, p1 p2 더블 등 대회 형식이 다양하다.
락룸에는 일정, 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쎄, 일반적으로 선택할 플롯 메시지가 제공되면 어떤 플롯을 선택하든 라인이 하나뿐이므로 할 일이 없습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컴퓨터(플레이어의 기본 또는 보조 속성 전환, 전체 보기, 아이템 구매, 게임 저장 및 진행률 표시줄 보기). 오른쪽 상단 모서리가 커지면서 잠금실 장식이 점점 더 고급스러워집니다. 결국 너무 부패했습니다.
총괄 매니저로 플레이하세요
GM으로 플레이하며 쇼를 진행하세요. 게임 플레이는 기본적으로 07과 동일하며, 생존하기 어려운 관리 방식인 ecw가 추가됩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더러운 플레이를 하고 싶지 않다면 부서의 스타를 사용하면 빨리 죽고 눈에 띄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자세히 소개하기 전에 먼저 말씀드리자면,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바뀔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즐기기가 어렵습니다.
GM 모드에 들어가면 네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자신의 플레이어 선택, 기본 플레이어에게 표시 사용, 플레이어 활성화 또는 금지 선택(원하는 대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계약하고 싶은 가치가 더 높은 선수와 계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스타 플레이어는 금지되었으며 그렇지 않으면 게임에서 플레이됩니다.) 자유롭게 선택하는 경우 자신의 자금 할당에 주의하십시오. -기간제 계약으로 비용이 절약되므로 빅스타와 계약(한 등급에 한계가 있음***), 5주 단기 모든 약속은 조연에게 주어집니다. 플레이어 07에는 두 가지 평가 값이 있습니다. 하나는 OVERALL(경쟁 능력)이고 다른 하나는 POPULARITY(파워25의 순위를 결정하는 유명성)입니다. 이 두 능력과 RIVAIRY가 결합되어 게임의 별 등급을 결정합니다. 08에는 SKILL 능력이 추가됩니다. (맛없게) 개선하려면 처음에는 3개 리그의 시청률이 각각 300만 명이었습니다. 시청자 수가 1000만 명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시청자가 늘어나면 상대가 줄어듭니다. 남을 희생하면서 자신에게 이익을 주는 것, 이것이 바로 사회입니다!)
평점을 높이는 것은 차근차근 축적이 필요한 긴 과정입니다. 우선 일반 주간 게임에서 단일 게임의 평점을 높여야 하며, 게임 내 두 번의 휴식 시간을 틈타 프로모션을 활용해야 합니다. 관심을 끌거나 시청자를 훔치거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월간 PPV와 혼합 PPV에서 우수한 RIVAIRY와 높은 스타의 매치는 진행률을 높이고 상대 간의 격차를 넓힐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단일 매치에는 POPULARITY 및 RIVAIRIES가 포함될 뿐만 아니라 매치 형식도 매우 중요합니다. 벨트 매치가 있는 경우 스타도 추가됩니다(SHOW마다 매치 유형을 반복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지만, 부상을 예방하고 항상 하드코어하게 플레이하지 마세요.) 플레이어의 기분이 떨어지면 게임 중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더 나쁜 경우에는 도망가게 되므로 게임은 승패로 조정되어야 합니다.
리바이리는 성장 과정의 초점이자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문자를 받자마자 경쟁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겠다. 다음 공연일에 계약을 갱신할 예정이므로 이 때문에 줄거리를 중단하지 마십시오. (가장 긴 줄거리는 13주입니다. 선택 시 20주 이상인 것을 선택하면 강제로 줄거리를 닫고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ppv 종료 후 약 11~12주 후에 발생합니다). 좋은 평가를 받으려면 좋은 Rivairies가 있어야 합니다. 우선, 스토리라인 작가로부터 몇 가지 좋은 대본을 구입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함께 제공되는 몇 개의 대본이면 충분합니다. CLEAN과 DIRTY의 플레이어 수는 동일해야 합니다. 각 스크립트에는 고유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스크립트가 좋을수록 플레이어에 대한 요구 사항도 높아집니다. 일부는 Power25에서 상위 10명의 플레이어를 요구하므로 잘못된 스크립트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플레이어가 SHOW에 한 번만 등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플레이어가 부족하면 플레이어가 매니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드코어 플레이어는 가벼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일정 수준 이상이거나 심각한 부상을 입어 플레이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간 SHOW에서는 게임 별점 외에도 게임 별점, 돈 또는 시청자 수를 늘리기 위한 두 가지 무료 기간이 프로모션에 대한 일반적인 옵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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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cant: 공백(...)
New Superstar: 청중에게 새로운 선수를 소개하고 인기도 높입니다.
리바이리(경기 대신) : 줄거리를 이어가며 리바이리즈데에 참가하는 스타들의 피로도를 줄여보자.
비활성 슈퍼스타: 별이 치유되도록 놔두되 인기도 값이 감소하지 않도록 유지하세요.
더티/클린 턴: 더티 스타를 클린으로 바꾸거나 깨끗한 스타를 더티로 바꿉니다.
인터뷰 공간: 스타를 인터뷰하여 인기도를 높이세요.
Tag Team Hype: 안정적인 경험치를 높입니다(위 명예의 전당 가이드 참조).
리바이리스 공격 : 리바이리스에 참여하는 스타의 POPULARITY 값을 증가시키고 피로도를 약간 감소시킵니다.
광고 프로모션: 광고로 수익을 창출하고 $150,000를 받으세요.
상품후원: 제휴상품 판매를 홍보하고, 리바이리스의 리뷰를 바탕으로 수익을 결정해보세요.
PPV Hype: PPV에 대한 관심을 높입니다.
간섭 촉진: 별을 보내 상대의 동맹을 방해하여 해당 플레이어의 인기를 높이지만 피로도를 높입니다.
비방 프로모션: 토크쇼를 통해 상대 동맹의 팬을 훔칩니다.
DIVA 비키니 콘테스트: 여성 참가자 2명을 선택해 경쟁하며 우승자는 인기도 가치를 높입니다.
타이틀 매치 하이프: 타이틀에 대한 관심을 높입니다(더 많은 별을 얻기 위해 타이틀 매치 전에 사용됨).
비경쟁 날짜에는 플레이어의 전반적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훈련을 선택할 수 있고(쓸모 없음),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돈을 쓰고(쓸모 없음), 다른 상대 동맹을 괴롭힐 수 있으며 다음을 포함하는 프로모션과 유사한 옵션이 있습니다. (초보자는 상사와 악수를 추천하고, 돈을 벌고 싶지 않은 사람은 첫 번째 서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무실 메뉴:
일정 : 여기에서 게임을 준비하세요.
휴대폰 : 스타 부상, 선수 계약 만료 알림, 선수 트레이드 결과, 선수 생각 등 여러분의 소식을 모두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잡지: 선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한 VIEW ROSTER, 현재 골드 벨트 상태를 확인하기 위한 CURRENT CHAMPIONS도 앞서 언급했습니다. 플레이어; FREE AGENCY는 무료 플레이어에 서명합니다. 스토리라인 작가는 스크립트를 구매하고 플레이어를 사용하기 위해 EDIT AVILABLE ROSTER를 켜고 끕니다.
컴퓨터 : 프로그램 리포트는 작업 성과를 볼 수 있는 곳이고, Power25, FAN SUPPORTS는 당신이 자주 주목하는 팬의 수입니다. 아카이브도 있습니다.
옵션: 여기에서 부상과 기분을 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