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인문학 다큐멘터리를 시작하기 위한 8가지 팁 일단 배우고 나면 초보자도 영혼 수준의 블록버스터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인문학 다큐멘터리를 시작하기 위한 8가지 팁 일단 배우고 나면 초보자도 영혼 수준의 블록버스터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사진은 주로 진정성과 객관성을 강조하는 사진 형식을 말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이 사진기자가 집중해야 할 영역이다. 인본주의적인 사진은 실제일 수 있지만 일부는 실제로 연출된 것입니다. 사진 애호가들에게 가장 흔한 다큐멘터리이자 인본주의적인 사진은 여행 중에 보고 듣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논픽션에서는 어떤 일을 겪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정해진 규칙을 세우기가 어렵습니다. 대강을 알더라도 당시의 구체적인 상황을 예측하는 것은 전혀 불가능하다. 그래서 우리는 순간순간 어떤 영향을 받게 될지, 어떻게 기록해야 이 느낌을 사진으로 전달할 수 있을지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다큐멘터리 사진과 휴머니즘 사진에 대해 우리가 생각해야 할 8가지 방향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이 분야는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완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1. 내용이 핵심입니다. 8가지 인문학 프레이밍 스타일을 가르쳐주세요

인문학에 관해서는 많은 초보자들이 큰 오해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용이 프레임 안에 있습니다. 촬영하는 것이 승리입니다.

그러니까 실력이 아주 나쁜 게 아니라면 찍는 사진은 '인문학' 영화처럼 보일 거예요. 그런데 자세히 보면 밋밋하고 눈에 띄지 않아서 뭘 찍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1. 가장 기본적인 것은 촬영할 때 항상 주변을 관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관찰이 필요합니다. 보세요, 모든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어쨌든 여러분은 이 장면이 음, 조금 흥미롭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특별히 좋은 순간을 만났을 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맑은 정신과 숙련된 카메라 기술에 의지하여 이 순간을 기록하는 것뿐입니다. 사실 이것이 인본주의 사진의 가장 기본이면서도 어려운 부분이다.

2. 배경이 좋다면 적절한 주제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세요.

사실 여행을 하다 보면 꽤 좋은 장면을 자주 보게 된다. 그런 다음 좋은 시야각을 찾아야 합니다. 좋은 배경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사진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피사체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세요.

이 사진은 프랑크푸르트의 한 궁전 뒷마당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을 찍는 중에 갑자기 비가 내렸습니다. 그래서 나무 밑으로 대피했어요. 정원에 사람이 점점 적어지는 것을 보니 오히려 평화로워 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런 배경을 선택했습니다. 어두운 나무가 주요 피사체를 강조할 수 있고, 땅에 겹겹이 쌓인 꽃이 아름답고, 오른쪽에 사진의 균형을 잡아주는 조각품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누군가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걷는 동안 그들이 화면 왼쪽으로 올 때 촬영합니다. 한참을 기다린 끝에 제가 원하던 주제가 바로 부부가 오셨습니다.

3. 아무도 보지 않는 구석구석을 살펴보세요.

가끔 사람이 붐비는 곳을 걸을 때, 오고가는 관광객들이 사실 사람들을 사진에 담는 데 큰 어려움이 됩니다. 결국 우리가 사진을 찍고 싶은 대상은 바로 목적지의 원주민들이다. 관광객이 너무 많으면 사람이 없는 모퉁이로 가는 편이 나을 수도 있다. 이러한 지역적 요소는 인본주의적인 사진의 좋은 주제이기도 합니다.

4. 좋은 장면이 있으면 더 나아가서 좋은 기회를 기다려야 한다.

이번 사진은 카사블랑카에서 촬영된 것으로, 바다 위의 모스크는 확실히 영화 촬영지이다. 여기서 좋은 촬영 장소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제방에서 기도하는 사람이 마무리입니다. 하지만 서두르지 말고 셔터를 누르세요. 양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하고 촬영하는 동안 인물이 좋은 자세를 취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반면에 나는 눈에 띄는 물보라를 계속 기다렸습니다.

5. 지역에는 항상 전형적인 촬영 테마가 있습니다.

사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소동강의 전문 인터넷 캐스터들과 양가계의 큰 반얀나무 아래에서 소를 안고 있는 사람들인데... 이 사진처럼 실제로는 전형적인 인본주의 영화이다. 스리랑카. 네, 스리랑카에 가면 눈이 멍든 아이들 사진을 꼭 찍어야 해요.

6. 시대를 반영한 ​​작품.

목적지에 가면 목적지에서 일어나는 일 때문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일부 축하 행사, 일부 중요한 행사 또는 일부 큰 변화가 필요합니다. 이 시대를 사진으로 담을 수 있다면 참된 다큐멘터리가 될 것이다. 비록 그다지 인간적이지는 않더라도 촬영할 가치는 분명 있다.

이 사진은 베이징 올림픽 500일 전, 새둥지 공사가 완성되기 전 찍은 사진이다. 건설 중인 올림픽 경기장을 기록하는 것 자체가 가치 있는 일입니다. 이때 현장의 건축 자재와 크레인은 2008년 8월 8일 저녁 8시~8시가 가까워지는 시계를 이루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7. 반사를 보세요.

사람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유리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유리에 비친 사진을 찍을 만한 순간도 종종 있다. 예를 들어, 지하철 유리에 반사된 피곤한 남자를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이 무엇을 표현하려고 하는지는 자명합니다.

8. 두 장면을 결합 - 다중 노출.

한 장면에도 주제가 있을 수 있지만, 두 장면이 합쳐지면 어떨까요? 그렇다면 단순한 결합이 아닌 화학반응이 있어야 합니다. 이번 사진은 베이징의 도시 영웅 마베리의 모습이고, 두 번째 장면은 늘 그를 응원해주는 서우강 팬들의 모습이다. 이것은 챔피언십 연도에 찍은 것입니다. 두 장면 사이의 연관성은 매우 분명합니다.

2. 프레임은 과감해야 하며 최소한 인물 사진을 찍을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인간적인 사진의 핵심은 사람인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의 사진을 찍을 때는 부끄러워하지 말고 대담하게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예를 들어, 이 사진에서 이 노인은 이미 매우 흥분해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가 소리치는 것을 보기 위해 모여들었습니다. 이때 그의 사진을 찍기 위해 휴대폰 카메라를 들고 있는 사람은 분명 나뿐만이 아니었다. 그러니 그럴 땐 사진 찍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언제 찍을지, 어떤 각도로 찍을지 생각해보세요.

이 경우, 사진을 촬영한 후에도 촬영 대상자는 자신이 촬영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네, 사실 뒷모습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표현할 수 있는 한, 뒷모습의 솔직한 사진은 언제나 모두를 편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아직 망원 사진을 가지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는 사진을 찍는 사람이 당신을 알아채지 못하게 하고 장면을 방해하지 않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친절하기 때문에 사진을 찍으려고 카메라를 들어올리면 우연히 보게 됩니다. 그가 원하는 대로 포즈를 취하도록 놔두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 드세요. 사람과 환경을 통해 사람의 특성을 기록하기에는 확실히 좋은 사진입니다.

물어보는 것도 틀린 말은 아닐 것 같아요. 해변에서 이 형을 촬영할 때 이렇게 텅 빈 곳에서 촬영하면 형이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다가가서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물었습니다. 그는 고개를 끄덕이며 손을 흔들었다. 그런 다음 해야 할 일을 무엇이든 하십시오. 나는 그를 사진에 찍었지만 그는 나를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좋은.

인물 사진을 찍을 때는 누구나 심리적 압박감이 크다. 나는 많은 나라를 여행했고 많은 얼굴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사실, 누군가가 당신이 다시 사진을 찍는 것을 발견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을 쳐다볼 것이고, 나머지 대부분은 해야 할 일을 할 것이고, 나머지 소수는 그것을 피할 것입니다(그럼 사진을 찍지 마십시오). . 자신이 발견된 경우 상대방에게 미소를 지으면 답례로 미소를 얻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방이 사진 찍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사진을 찍지 마세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실제로 촬영한 것인데, 그 사람 앞에서 삭제되는 게 최악의 결과다.

3. 노출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사진을 배울 때 극복하기 가장 어려운 장애물은 노출입니다. 정말 열심히 공부해야 합니다. 그러나 촬영에 정말 능숙해지면 노출에 여전히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면 카메라 작동의 기본 사항을 계속해서 배우게 될 것입니다.

촬영할 때 스냅샷을 찍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야외 자연광에서는 보통 0EV를 사용합니다. 물론 장면이 바뀌면 흰색을 더하고 검은색을 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실내 촬영에는 장면 조명이 사용됩니다. 그런 다음 장면에 들어간 후 먼저 카메라의 노출을 적절한 상태로 조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촬영에 대해 두 번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때로는 아이디어가 있고 더 나은 노출 표현이 있다면 빠르게 카메라를 조작하세요. 이는 종종 더 나은 노출 결과를 가져옵니다. 요컨대, 인본주의 사진에서는 노출이 방해가 될 수 없습니다.

4. 현실과 현실의 결합이 사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

인문학적 사진은 인문학적 요소와 인문학적 환경을 모두 전달해야 합니다. 그래서 인물 사진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차이점은 인물 사진을 찍을 때 배경 흐림을 추구하는 경우가 많은 반면, 인문학은 배경을 설명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배경을 설명한다고 해서 사진이 선명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실과 현실의 결합은 종종 그림을 더욱 흥미롭고 기억에 남게 만듭니다.

배경에 대한 설명은 설명이 명확하면 충분합니다. 모든 것이 명확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흐릿한 배경을 통해 이곳이 콜로세움임을 알 수 있습니다. 배경이 흐릿하면 선명한 문자에 더 쉽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5. 느린 셔터 속도는 주제를 더욱 선명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인문학을 촬영할 때 현실과 현실을 결합하기 위해 느린 셔터 속도를 자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이 장면에서는 플랫폼 위로 보행자들이 돌진하고 있는데, 느린 문이 이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의 시계는 완벽한 확증 요소입니다.

사람의 흐름과 환경의 가상과 실제의 결합을 달성하기 위해 고정된 카메라 위치와 느린 셔터로 인본주의적인 사진을 찍는 것은 매우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6. 구성이 좋은 장면을 찾아보세요

어떤 사람은 잘생기고 밝게 태어난 것처럼요. 일부 장면은 하늘에 구성되어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공통 기차역입니다.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큰 곳에서 작은 곳으로, 이 그라데이션 구성은 종종 우리의 눈이 확장된 선을 스캔하고 먼 곳을 바라보게 만듭니다. 플랫폼에서 조금만 기다리면 항상 좋은 영화가 있습니다.

광장과 계단도 주목하기 좋은 장면입니다. 화창한 날에는 사진을 찍지 말라는 말을 자주 하는데, 계단이 있는 광장은 화창한 날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장면 중 하나일지도 모릅니다. 독특한 빛과 그림자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분명 넓고 사람도 있을 거에요. 그 사람이 그림자 속에 있으면 어떻게 되나요? 상관없습니다. 실루엣은 괜찮습니다.

우리는 프레임 구성을 볼 때 다리 개구부나 문 개구부가 자연스러운 프레임을 형성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프레임에 있는 신체를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액자.

위 3가지가 어렵다면 아래 사진은 아주 쉽습니다. 우리는 종종 비어있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이때 사진에 누군가가 있다면 그 사람을 더 작게 만들어서 아래로 내려주면 됩니다. 이를 통해 환경과 캐릭터 사이의 작은 대비를 쉽게 강조할 수 있습니다. 고요함과 고독감이 찾아옵니다. 인물 촬영에 아주 적합하네요...

간단히 말해서, 촬영을 하면 할수록 어떤 장면이 연출되기 쉬운지 점점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7. 테마를 찾아 계속 촬영하세요

가로등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문고리를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버스커를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어디를 가든지 볼 수 있는 테마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니 전 세계에서 이 주제에 대한 사진을 찍어보세요.

예를 들어 저는 키스하는 사람들 사진 찍는 걸 정말 좋아해요. 명승지 옆에는 그림을 그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왜 내가 그것을 좋아하는지 설명할 수는 없다. 그림을 그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조금씩 쌓이다가 수십 개가 되면 한꺼번에 꺼내는 게 아찔할 정도다.

8.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는 것은 나쁠 것이 없습니다.

포즈를 취한 사진은 분명히 다큐멘터리는 아니지만 매우 인간적일 수 있습니다. 나는 소동강에 던진 그물과 대반얀나무에서 소떼를 치는 일을 다시 떠올렸다. 이것들은 모두 전형적인 무대 장면입니다. 거기 도착하면 사진 찍는 걸 그만둬야 하지 않을까? 아니요, 아직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그리고 어떤 장면에 도착해서 괜찮다고 생각되면 직접 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요. 좋은 사진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글쎄요, 다큐멘터리 휴머니즘 사진을 좀 더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앞으로도 이 글을 계속해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모두가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말이죠. 질문이 있으시면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제가 계속해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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