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독립형 게임이 구성이 높지 않고, 시각 효과가 괜찮을 경우 너무 은폐되어 있습니까?
아주 좋아요! 재밌게 놀아! 건물 주인의 기계는 놀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게임 모드
경쟁 규칙
MEC 플레이어는 기존의 정복 모델을 놓고 경쟁하고 있는데, 이것이 전지 2 중 유일한 게임 모델이다. 게임에 전기충격박동기가 도입되어 전기충격장치가 장착된 의료병들이 쓰러진 중상을 입은 게이머를 구조할 수 있어 재생점의 감소를 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기충격기, 전기충격기, 전기충격기, 전기충격기, 전기충격기, 전기충격기) 중상을 입은 게이머는 15 초 쓰러지면 죽임을 당하며 (후속 업데이트 버전은 10 초로 변경됨), 거점이나 반장 옆에서 재생성하도록 선택할 수 있어 재생성 포인트 수가 줄어든다.
일부 비공식 서버는 재생차의 수와 종류를 통제하기 위해 특수 매개변수를 활성화했고, 무제한 수의 비행기의' 공전복' 이 되거나, 어떤 차량의 출현을 금지하는' 보병전투복' 이 되었다. 전장 시리즈의 본질은 해륙공과 단병의 협동작전에 있기 때문에 공전복과 보전복 당국은 추천하지 않지만, 이 두 가지 특수한 모델에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는 적지 않다. 공전복과 보전복의 승패 판정 규칙은 여전히 정복 모델의 방법을 따르고 있지만, 실제 게임 과정은 팀 전술에 대한 요구가 적고 플레이어의 개인 전투 기술을 주로 시험한다.
지휘관
게이머 간의 팀워크를 밀접하게 하기 위해서, 게임 쌍방은 모두 지휘관직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팀에 가입한 페이지에서 지휘관이 되기 위해 신청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지휘관을 신청할 때, 계급이 가장 높은 사람이 수여되었다. 지휘관이 무효일 때, 그의 병사는 지휘관을 탄핵하는 투표를 할 수 있다.
지휘관의 점수는 전 팀의 평균 점수로, 한 쪽을 이긴 지휘관은 두 배의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지휘관은 실시간 위성 지도를 가지고 있어 지도의 한 구석이 떨어지는 것을 관찰할 수 있다. 위성 지도에서 지휘관은 자신의 모든 사람의 생명줄 (차량을 운전하는 차량 갑옷) 을 볼 수 있어 지휘관이 전투에서 배치하기에 편리하다. 하지만 위성지도는 모든 화면을 차지하며 지휘관은 잠입한 적들이 주변을 볼 수 없을 때 자신에 대해 암암리에 음모를 꾸미는 것을 막아야 한다.
지휘관은 다섯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휘관은 직장에서 스캔하고 있다: 지도에서 어느 순간 모든 적의 위치를 볼 수 있다. 적을 스캔한 후 지휘관의 지도에 검은 상자가 없는 빨간 점이 나타났다. 자신의 모든 인원이 적의 위치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지휘관은 스캔된 빨간 점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적 발견' 버튼을 클릭해야 한다. 이것이 소위' 보점' 이자 지휘관의 가장 바쁜 작업이다. 경고음이 빠르게 겹쳐져 게임 오디오가 너무 시끄러울 수 있지만, 적시에 보고하면 전투원이 작은 지도에 따라 적의 최신 동향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스캔은 또한 적의 기습과 매복을 제때에 발견할 수 있다.
포격: 포격에 스퍼터링 피해가 있어 보병에게 큰 위협이 된다. 장갑 목표는 직접 명중해야 파괴될 수 있다. 포격은 약 10 초 지연으로 지휘관은 미리 문제를 발견하고 과감하게 포격 명령을 내려야 한다. 진지를 공격하거나 예기치 않게 공격하는 적을 청소할 때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다.
드론: 이 무인정찰기는 인근 적의 위치를 계속 보고하고 모든 병사들의 작은 지도에 표시할 수 있다. 전투가 밀집된 곳에 공중 투하하면 지휘관의 보고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것이 분명하다.
보급함: 보급함은 적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탄약 보급, 차량 유지 보수 및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보급함은 적의 저격수와 같은 고정 목표를 부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착륙하기 전에 보급함에 일정한 슬라이딩 거리가 있기 때문에 지휘관은 추진량을 잘 파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자를 지붕과 하수구에 던져 우군 비행기에 부딪힐 위험이 있다.
차량 투하: 차량 투하는 1.3 버전 이후 새로 추가된 지휘관 기술이다. 대부분의 지도는 돌격차가 공중 투하한 것이고, 어떤 시가전 지도는 횡단보행차가 공중 투하한 것이다. 차량은 착륙하기 전에 아직 활주 거리가 있다. 차량 공중 투하 기술은 건물, 비행기 활주로, 양서류 상륙함에는 사용할 수 없다.
기지 내에는 레이더탑, 화포 등 건물이 있어 지휘관의 각종 기술을 보장한다. 만약 건물이 적에게 파괴된다면 지휘관은 상응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 손상된 건물은 보급상자나 엔지니어의 수리기로 수리할 수 있다. 지휘관의 각 기술에도 일정한 동결 시간이 있기 때문에 지휘관은 전투기에 대해 높은 수준의 파악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기능을 제때에 사용하지 않으면 중요한 순간에 해당 기술을 활성화할 수 없게 되어 적에게 승승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지휘관의 또 다른 주요 기능은 지휘소이다. 지휘관은 한 반장에게 공격, 방어, 수리, 이동, 브레이의 지시를 전달하고 반장은 다시 대원들에게 전달했다. 반장도 지휘관에게 보급, 포격 등을 신청할 수 있다.
팀 상호 작용
플레이어는 더 나은 팀워크를 위해 팀에 가입하거나 팀을 구성할 수 있다. 각 당사자는 최대 10 개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통신병음 자모 번호 (알파, 브라보, 찰리 ...) 를 편성 순서로 사용한다. 반주가 반장이다. 반장이 게임을 그만두자 나머지 플레이어는 입대 순서에 따라 반장이 되었다. 반장은 수시로 소대 구성원의 중생점으로 쓰러진 소대 멤버들이 신속하게 전쟁터로 돌아가 전투를 지원할 수 있다. 그러나 반장이 탄 차량이 만재할 때 반장의 중생점은 사용할 수 없다. 반장이 팀을 떠날 때, 다른 대원들 중 가장 먼저 팀을 떠난 사람이 자동으로 새 대장을 맡을 것이다. 반장은 지휘관의 명령을 받아들이는 것 외에 스스로 명령을 내리거나 지휘관의 명령을 전달하는 것을 거부할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온라인 게임
사이버 전투
배틀 필드 2 는 최대 64 명의 동시 온라인 게임을 지원합니다. 대부분의 지도는 사람 수가 적은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축소 버전도 제공합니다.
온라인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게임은 클라이언트의 무결성을 확인합니다. 게임 파일이 플레이어에 의해 수정되면 온라인 게임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게임 모듈이 연결되면 해당 모듈과 관련된 파일도 확인됩니다.
게임에서 PunkBuster 부정행위 방지 시스템 (PB) 을 사용했으며, 플레이어는 PB 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만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다. 일부 서버는 PB 인증을 껐지만 이런 서버는 부정행위를 하기 쉽다.
전체 시스템
인터넷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적, 중립위, 치료 또는 보급 팀원, 적을 죽이는 데 도움을 주고 반장이나 지휘관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전투가 끝나면 포인트가 플레이어 점수에 기록됩니다. 일정한 점수에 도달하는 것은 직급 승진의 주요 조건이다.
게임에서, 각각의 더 높은 등급은 이전 등급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필요로 한다. 게임 초기에 새로운 플레이어는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새로운 잠금 해제 지점을 쉽게 얻을 수 있지만, 게임 후기에는 다음 단계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게임에서 더 높은 계급은 일정한 수의 플레이어만 수여할 수 있다. 매우 높은 계급은 임시 계급으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기한이 지나서 다시 얻을 수 밖에 없다.
계급이 다른 두 사람이 동시에 지휘관을 신청하면 계급이 높은 사람이 허락될 것이다. 지휘관의 위치를 빼앗는 것이 랑크의 주요 목적이다.
게임에서 가상 훈장을 받을 수도 있다. 일반 메달에는 1 ~ 5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어떤 조건은 반드시 한 번에 달성해야 하고, 어떤 조건은 플레이어가 게임 생활에서 끊임없이 축적해야 한다. 이 밖에도 게임에는 금 은 동메달이 있어 권위 기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세 명에게 각각 수여되어 반복적으로 얻을 수 있다.
연결이 끊어진 게임
전지2 는 인터넷과 컴퓨터인의 전투를 제한적으로 지원하는 반면 16 공식 지도에서는 1 1 의 16 명의 미니지도만 컴퓨터인의 전투 기능을 가지고 있다. 1.3 버전 이후' 전지2' 는 협력 모델에 가입해 플레이어가 LAN 에서 실제 플레이어와 함께 컴퓨터 플레이어를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게임의 독립 실행형 재생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대형 지도를 위한 로봇 내비게이션 파일을 컴파일하는 타사 독립 실행형 모듈도 있습니다.
연결을 끊은 싱글 게임의 규칙은 온라인 전투와는 약간 다르다. 만약 플레이어가 지휘관을 신청하지 않는다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지휘관이 될 것이다. 시스템 지휘관은 잃어버린 거점만 포격하지만 대장인 플레이어는 지휘관에게 포격, 드론, 보급 등을 수동으로 신청할 수 있다. (1.50 버전에서는 지휘관의 통화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싱글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적들이 차지하지 않는 차량에 자유롭게 탑승해 위치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이전에 차량 위치를 차지했던 우군 컴퓨터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자리를 바꾸거나 하차한다.
[이 단락 편집] 게임 요소
환경 배경
전지2' 는 2007 년 세계 에너지 부족과 국제관계 악화로 미국, 중국, 중동 국가 간에 벌어진 가상전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미국 해병대 (USMC) 는 중국 동북에서 해방군과 충돌하고, 미국 해병대는 중동 페르시아 만 연안에서 허황된 중동 연합군 (MEC) 과 교전했다. 게임에서는 자세한 전투가 주어지지 않아 플레이어가 상상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한다.
부대는 모두 현대화 무기이며, 심지어 복무하지 않은 직역인10, F-35B 까지 있지만, AK-47, M 16A2 등과 같은 퇴역 무장도 점차 대체되고 있다. 미군과 해방군은 모두 자국에서 개발한 무기를 사용하고 중동 연합군은 주로 러시아제 무기를 사용한다.
무기
플레이어는 7 가지 다양한 병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병종은 경갑과 중갑으로 나뉜다. 전자는 스퍼트 시간이 더 길고, 후자는 경무기의 피해가 적다.)
짚을 쓴 저격 특수부대: 경갑, 카빈총 장착, C4 리모컨 폭탄 5 개 들고. C4 는 적의 후방에 있는 차량과 시설을 파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저격수: 가벼운 장갑 병사, 주요 무기는 저격 소총으로 팀에 원격 정보를 제공하고 공격을 돕는 데 적합하다. 저격수는 두 개의 반보병 지뢰를 갖추어 적의 보병이 접근할 때 자동으로 폭발시킬 수 있다. (1.50 보병은 반보병 지뢰 주위를 기어다니며 부상을 막을 수 있다)
돌격병: 중갑병, 주요 무기는 돌격소총, 대오의 주공격이다. 돌격대원들은 수류탄이 없고, 총류탄만 있어 보병에 대처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돌격대는 또한 연기탄이 공격과 철수를 엄호한다 (잠금 해제 무기, 수류탄, 연기탄의 사용은 달라질 수 있음).
보급병: 중갑병, 고탄약이 장착된 경기관총은 화력을 억제할 수 있다. 모든 기관총에는 총관 과열 제한이 있어 장시간 발사할 수 없다. 보급병에는 아직 세 개의 보급가방이 있다. 휴대용 보급백은 주변 팀원들에게 탄약과 폭탄을 천천히 보급할 수 있어 이 과정에서 보급백 수가 줄어든다. 보충이 완료되면 수량이 반등할 것이다. 보급가방도 바닥에 던질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 (친구나 적) 가 주워 올 때 탄약을 한 번에 가득 채울 수 있다. 보급가방을 버리면 양이 천천히 올라간다. 보급병이 차량에 앉아 있을 때, 그 주위의 병사와 차량의 탄약도 보급될 것이다. 보급하는 과정에서 보급된 병사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엔지니어: 경갑, 주요 무기는 탄총이다. 지뢰 5 개가 있어 짓밟힌 적군 차량을 폭파한다. 엔지니어는 또한 자신의 차량, 무인차, 교량, 지휘관이 사용하는 특수 건물을 수리할 수 있는 만능 스패너가 있다. 스패너는 또한 길에 묻힌 지뢰를 제거할 수 있다. 엔지니어가 교통수단에 앉을 때, 그 부근의 어떤 교통수단도 수리할 수 있다. 동료들과 함께 차량과 지휘관 건물을 수리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의료병: 가벼운 갑옷, 돌격소총 장비, 류탄 발사기는 없습니다. 의료진은 의료팩을 갖추고 있으며, 그 사용 방식은 보급가방과 같다. 의료병의 전기심박동기는 자신이 중상을 입은 팀원들을 구하고, 중생의 포인트 손실을 줄이고, 한 번에 2 시 전투를 추가할 수 있다. 제세동기는 근전에 가까운 적을 죽이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대전차병: 중장갑 병사, 기관단총, 수류탄 없음, 레이저 유도 대전차로켓 대신 적의 차량을 효과적으로 살상할 수 있다.
상술한 무기를 제외하고, 각 병종에는 전칼과 권총 한 자루가 장착되어 있으며, 특별히 명시되지 않은 모든 병종에는 수류탄 네 개가 있다. 특수부대와 저격수의 권총에도 소음기가 장착되어 있다.
주무기는 각종 사격 모드를 전환할 수 있다. 대부분의 주전 무기는 다발과 단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지만, 일부 주전 무기는 단발과 삼발 모드밖에 없다.
플레이어는 계급을 업그레이드 한 후 무기를 잠금 해제 할 수도 있습니다. 각 팔에는 두 가지 잠금 해제 무기가 있으며, 1 차 잠금 해제는 2 차 잠금 해제 전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잠금 해제 무기는 서버에서 제어할 수 있고, 서버는 잠금 해제할 수 있으므로 모든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무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무장차량
전지 2 에는 다양한 차량이 있는데, 각 차량마다 1 운전석과 몇 개의 조수석이 있습니다. 자리에 사람이 없으면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자리를 바꿀 수 있다. 고정차량은 1 사람을 탈 수 있습니다. 차체에 자체 군표를 발랐는데, 위장 색깔은 군인과 비슷하다.
육상차량
탱크, 장갑차, 방공차, 중형 비포장도로차, 돌격차 등이 있습니다. 육상차량의 모델은 진영에 따라 다르며, 같은 종류의 육상차량의 성능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돌격차의 속도와 방공차의 위력은 약간 다르다. 중형 탱크와 장갑차는 연기탄을 놓아 도주할 수 있다. 중형 비포장도로차와 돌격차의 운전자는 어떤 무기도 통제할 수 없지만, 자동차 경적을 사용할 수 있다.
1 .. 탱크: 탱크는 육지의 패주이지만 보병에 맞춰야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탱크는 절대적으로 안전하지 않다. 4 개의 일반 탱크 포와 대전차 포가 탱크를 파괴할 수 있다. 탱크포가 꼬리, 무한궤도, 포탑 뒤쪽을 공격하면 심각한 손상을 입힐 수 있다 (고정식 대전차 미사일은 순식간에 온전한 탱크를 파괴할 수도 있다). 탱크는 한 사람이 운전, 포관 (40 포), 동축 기관총 (무한탄약, 과열됨) 만 제어하면 되고, 두 번째 위치는 차 밖에 노출되어 (부상을 피하기 위해 쪼그리고 앉을 수 있음) 기관총만 통제한다. USMC 탱크는 M 1A2, MEC 탱크는 T-90, 해방군 탱크는 98 식이다.
2. 장갑차: 바퀴 달린 장갑차의 가장 큰 장점은 5 명을 운송할 수 있고, 장갑이 더 두껍고, 속도가 빨라 운송에 일정한 보장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장갑차의 장갑값은 탱크의 약 절반이다. 장갑차의 소구경 화포는 보병과 경차량을 다루기에 충분하지만, 적외선 유도 대전차 미사일 (수량이 제한되어 있고, 미사일 장재) 은 탱크와 맞설 수 있다. 또 장갑차는 양서차량으로 발사할 수 있다. 운전과 두 가지 강력한 대포 1 인 조작; 다른 네 명은 장갑차에 붐벼서 각자 기관총 한 대를 통제했다. USMC 의 장갑차 모델은 LAV-25, MEC 는 BTR-90, 해방군은 92 바퀴 보병 전차입니다.
미국 허머 3, 방공차: 방공차는 하늘의 비행기를 다루는 데 쓰인다. 고사포의 장갑은 장갑차와 비슷하지만 지화력은 매우 나쁘다. 고사포는 보병과 돌격차에 대한 살상력이 매우 커서 장갑차에 거의 위협이 되지 않는다. 운전석 1 지대공 추적 미사일과 고사포를 사용할 수 있고, 두 번째 좌석은 차 밖으로 노출되어 자신의 무기만 사용할 수 있다. USMC 모델은 M2 무한궤도식 방공 차량이고, MEC 모델은 퉁구스 무한궤도식 탄포 일체화 시스템이며, 해방군은 95 식 탄포를 사용하여 근방시스템을 통합한다.
4. 중형 비포장도로차: 비포장도로차는 교통수단으로 쓸 수 있고, 장갑보호는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1 대전차포는 그것을 직접 터뜨릴 수 있고, 심지어 일반 기관총도 그것을 해칠 수 있다. 2 번 차 지붕을 조종하는 기관총은 운전을 제외하고는 반 밀폐형 금속 껍데기로 보호되지만 여전히 위험하여 저격수에 의해 사살되기 쉽다. 3 번과 4 번은 차나 차 뒤에 앉아 자신의 무기를 들고 있다. USMC 는 Hummer (H 1 군용 Hummer), MEC 는 워드닉을 사용하여 군용 NJ2046 을 해방시켰다.
5. 돌격차: 가장 취약한 차량, 골조 구조는 탑승자에게 어떠한 보호도 거의 제공하지 않는다. 빠르다는 것이 그것의 특징이다. 운전 외에도 기관총 한 대를 각각 조종하는 승무원 두 명이 있다. USMC 의 돌격차 (DPV) 가 가장 빠르지만 2 위 기관총은 모든 각도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중국 인민해방군과 MEC 는 같은 돌격차 (FAV) 를 사용하며 2 위 기관총은 어떤 각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항공기
무장 헬리콥터, 수송 헬리콥터, 전투기, 전투폭격기를 포함한다. 같은 항공기의 모델마다 성능이 크게 다르다. 각종 비행기는 모두 열염 교란탄을 장착하여 공열 추적 미사일에 대한 공격을 방해한다.
1, 무장 헬리콥터: 이 공격적인 차량은 두 사람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1 위치 제어 운전과 8 발 로켓 (일부 버전14); 2 위는 많은 기관총과 TV 유도 미사일을 통제할 수 있다. TV 유도미사일의 사정거리는 짧지만 게이머가 수동으로 조종해 순식간에 어떤 차량도 파괴할 수 있다. 무장 헬리콥터는 취약하기 때문에 기관총은 그들에게 위협이 될 수 있다. 특히 FAV 가 통제하는 지상에서 유연하게 움직이는 기관총은 치명적인 상대다. 무장 헬리콥터를 이용해 스턴트를 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일 중 하나이다. 무장 헬리콥터의 교란탄이 신속하게 다시 설치되었다. USMC 는 AH- 1Z 코브라를 사용하며 기동성이 좋지만 부조종사의 헬멧은 주운전의 시야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해방군은 직선-10 을 사용하며 유연성은 미터 -28 과 AH 1Z 사이입니다. MEC 는 미터 -28 로 일반적으로 유연하지만 2 위는 30mm 구경의 기관총을 조종할 수 있어 위력이 크다.
양서류상륙함 2 의 갑판에 있다. 수송 헬리콥터: 중수송 헬리콥터는 6 명을 수송할 수 있어 적의 후방을 공격할 때 매우 효과적이다. 수송기는 화염교란탄을 던져 공대공 미사일을 방해할 수 있는데, 그 장갑의 두께가 두껍기 때문에 3 개의 공대공 미사일이 있어야 파괴할 수 있다. 측면에서 공격한 공대공 미사일 한 대가 비행기 중간을 통과할 확률이 있어 비행기가 조금도 손상되지 않았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1 호위 제어 운전, 2 번과 3 번 제어 기관총, 4-6 번 자리는 자신의 휴대용 무기를 사용한다. USMC 는 UH-60H (블랙호크 헬리콥터), 2 위와 3 위는 게임에서 가장 빠른 사격 속도를 가진 M 134 화신을 사용하며 보병에 대항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며 장갑차를 파괴할 수도 있다. MEC 가 사용하는 쌀-17 과 해방군이 사용하는 직선 -8 은 그렇게 치명적이지 않다.
3. 전투기: 전투기는 공중에서 가장 유연한 교통수단이며, 전투폭격기와 무장 헬리콥터가 공격할 수 있도록 제공권을 탈취하는 도구입니다. 전투기에는 공대공 미사일 6 개와 지대공 폭탄 2 개가 있다. 또 다른 기관포는 적의 지상 차량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전투기의 교란탄은 냉각 시간이 길지만 각종 화려한 동작을 해 미사일을 피할 수 있다. 전투기는 승무원 한 명뿐이고, 모든 무기는 조종사가 운전할 때 사용해야 한다. USMC 가 사용하는 전투기는 기동성이 좋은 F- 18 과 수직 이착륙의 F-35B 입니다. 해방군은 J-10 전투기 (1.50 이 게임 균형을 맞추기 위해 약화됨) 를 사용하는데, 이는 모든 전투기 중 가장 유연하지만 이륙 거리가 가장 길다. MEC 는 미그 -29 를 사용합니다.
4. 전투폭격기: 전투폭격기는 전투기가 유연하지 않지만 지상차량에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어 시야가 더 넓다. 조종사는 전투기처럼 작동하여 공대공 미사일 4 개, 폭탄 5 개, 기관총을 통제한다. 또 다른 승무원은 지상에서 복합유도미사일 (적외선 영상을 통해 미사일이 목표물로 자동 날아가도록 하거나 레이저를 통해 유도미사일 공격 목표물을 유도할 수 있음) 을 통제해 일격으로 사살해 조작이 간편했다. 단점은 시간 고정이 필요하고 초속이 커서 아래와 후방의 적을 직접 공격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또한 이전 버전에서는 폭격기의 유도미사일이 적을 식별할 수 있는 능력이 없었고, 이후 버전에서는 적을 식별하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USMC 는 F- 15E 를 사용하고, MEC 는 수 -34 (가장 강력한 무기) 를 사용하며, 해방군은 수 -30MKK 를 사용합니다.
대수층
고무보트만 있고, 쌍방이 사용하는 것은 모두 같은 모델이다. 6 명, 1 호 제어 운전, 2 위 제어 기관총, 3-6 위 제어 손에 있는 총. 모든 선원들은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배 밖에 서 있었다.
지도 설정
16/32/64 지도의 차이점' 전지2' * * * * 는 16 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지도 유형은 늪에서 도시까지입니다. 지도는 미국이 중국에 대항하거나 미국이 중동 연맹에 대항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지도에는 각각 16 명, 32 명, 64 명 3 개 버전이 있습니다. 16,32 인지도는 64 인지도의 축소판이며, 활동지역이 축소되고, 해당 거점이 제거되고, 차량의 종류와 수량도 줄어든다. 하지만 거의 모든 지도에는 탱크가 있습니다.
16 공식 지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괄호 안의 이름은 참조용임).
USMC vs 해방군: 대련 공장 (대련 발전소), 대경 유전 (대경 유전), 용의 계곡 (용의 계곡), 부사관 (부사관), 파란 진주 행동 (파란 진주 행동, 1.50 패치 보충
USMC vs MEC: 오만만, HighwayTampa, 1.50 패치 추가), 쿠블라댐 (쿠바 댐), 마스두르 시티 (모스크), 청소 작전 (제초 조치),
[이 단락 편집] 공연 효과
영상 기술
전지2' 선행 개발 스크린' 전지2' 는 발매 초창기 화면이 매우 뛰어나며 색채도 선명하다. 게임은 개선된 Refractor 2 엔진을 채택하고 Shader Model 2.0 을 지원하는 DirectX 9.0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동시대의 게임에 비해 뛰어난 동적 조명 효과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식물과 같은 고체가 아닌 물체에 그림자를 투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다가옴에 따라 건물의 그림자가 점차 사라질 것이다. 게임의 지도가 거대하더라도, 게임의 지도에는 여전히 풍부한 세부 사항이 있다. 그러나' 전지2' 는 깊이와 반성이 부족하다는 비판을 받았다.
개발 초기에 접어든 전지 2, 빛의 성능은 전지 2 정규판보다 훨씬 좋다. 당시 최고급 하드웨어가 장착된 PC 가 모든 효과를 켜서 원활한 게임 작동을 보장할 수 없었기 때문에 게임 화면을 다운그레이드해야 한다는 분석이 나왔다.
게임 상세 정보
게임은 풍부한 디테일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게임을 매우 매력적으로 만든다.
사병 방면에서 세 진영의 유니폼은 다르다. MEC 의 군복은 갈색 위장이고 해방군의 군복은 녹색 위장이다. USMC 유니폼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중동 사막 지도에서 USMC 는 베이지색 유니폼을 입습니다. 식물이 무성한 지도에서, 너는 짙은 녹색의 위장을 입고 있다. 각 진영의 병사들은 두 가지 얼굴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미국 경갑병사는 흰색이고 중갑병사는 검은색이다. 또 예를 들어 해방군 경장갑 보병의 얼굴에는 미채가 있고, 중장갑 병사는 없다. 팔마다 특별한 장식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빨간 베레모는 해방군 특전사 특유의 것이고 저격수는 짚을 쓰고 있다. 플레이어는 죽은 플레이어의 장비를 집어 들고 무기를 바꿀 수도 있고, 무기의 특색 장식이 있지만 갑옷의 무게와 외관은 바꿀 수 없다.
지도의 경우 각 지도에는 알 자지라 지도의 텔레비전 건물, 이슬람 사원 지도의 이슬람 사원과 같은 고유한 특색 건물이 있습니다. 또한 각 지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층집, 비계 등 건물은 동일하며 색상도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운드 설정
하이엔드 사운드 카드의 도움으로 게임은 전장 주변의 다양한 사운드를 잘 보여줄 수 있지만 로우엔드 내장형 사운드 카드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게임의 사운드가 다른 게임보다 못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전지시리즈의 전통에 따르면 미국, 중국, 중동 3 대 진영은 자신의 언어, 즉 영어, 중국어, 아랍어를 사용하여 자동무선통화를 한다. 플레이어는 자막을 통해 이해하지 못하는 내용을 이해할 수 있고, 설정에서 모든 진영이 영어를 사용하도록 강제할 수 있다. 중국 대대 지휘관의 목소리는 매우 표준적이지 않은 중국어로 국내 네티즌들에게 자주 조롱을 받는다.
게임1* * 3 단 음악, 메뉴 배경음, 중국 작전지도를 로드할 때의 배경음, 중동 작전지도를 로드할 때의 배경음. 전장 멜로디' 는 오프닝 애니메이션의 끝에만 나타나고, 3 단 음악에는' 전장 멜로디' 가 없다. 복수의 여신 자료영화는 미국 전역지도에 로드될 때 배경음을 추가했다. 여기에는' 전장 멜로디' 가 포함되어 있다.
[이 단락 편집] 업그레이드 버전
최초의 전지 2 에는 많은 절차상의 허점이 있었는데, 나중에 공식적으로 몇 개의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발표하여 수정하였다. 업그레이드 패키지는 또한 게임 쌍방이 가능한 균형을 유지하도록 몇 가지 매개변수를 조정합니다. 일부 업그레이드 패키지는 새 요소나 새 지도를 추가합니다.
2007 년 1.4 1 출시 직후 DICE 는 한때 전지 업데이트 중단을 선언했지만 2009 년 초에는 1.50 패치가 개발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4 월 2 1 일, 1.50 패치 베타 1 ga 이후 두 개의 베타 버전이 계속 출시되었습니다. DICE 는 마침내 9 월 1 일 1.50 (게임 내 번호 1.5.3 153-802.0) 에 공식 패치를 발표했습니다 Steam 플랫폼 판매용 전지 2 다운로드판은 1.50 업그레이드를 통합했습니다.
패치 1.50 은 버그를 고치고 게임의 균형을 조정했을 뿐만 아니라 상륙전 지도 조작 블루 펄과 차량전 지도 도로 탬파를 개선했습니다. 공식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내장형 디스크 불포함, 디스크 없이 게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와이드스크린 해상도에 대한 기본 지원을 추가합니다. 동시에, 유럽 역량과 갑옷 격노 자료영화도 무료 콘텐츠가 되었다.
그러나 1.50 버전에는' Alt+Tab' 스위치를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있었고, 이후 공식 직원들은 EA UK 공식 포럼에 수정된 RendDX9.dll 패치를 발표해 개선했다. [2]
[이 단락 편집] 내용 추가
특수부대
자료편과 자료편인' 전지2: 특수부대' 는' 특수전자료편' 이라고도 불리며 2005 년 6 월 발표된 자료영화이자' 전지2' 의 유일한 자료영화다. 특수부대는 8 개의 새로운 지도, 새로운 무기와 차량, 그리고 4 개의 특수부대 캠프와 2 개의 테러 조직을 추가했다. 원판에 비해' 특전사' 는 지도 공간이 좁고 건물이 많다. 플레이어는 몇 층 건물에서 자신의 거점을 지켜야 하며, 게임은 밧줄, 갈고리 등 장비를 제공하여 실내 전투의 재생 가능성을 높인다. 게다가, 게임에는 야전 지도 두 장을 위한 야시 장치가 하나 더 추가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야전, 야전, 야전, 야전, 야전, 야전)
유럽 강국
전장 2: 유럽력은 2006 년 3 월 발표된 자료영화다. 자료영화는 자료편보다 내용이 적고, 늘어난 내용도 모듈식으로 제시되지 않아 가격이 상대적으로 싸다. Europower 는 세 장의 지도를 새로 추가했는데, 그 중 하나는 중국의 만리장성이다. 확장 계획은 새로운 유럽연합의 힘을 증가시켰다. 유럽연합이 사용하는 무기는 모두 2 급 잠금 해제 무기이지만, 유럽연합의 병사 모델과 차량 유형은 모두 새로운 것이다. 2009 년 9 월 1 부터 유럽력의 확장팩은 무료 제품이 되어 전지 2 1.50 버전 업그레이드 시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갑옷 분노
전지 2: 장갑분노' 는 일명' 복수의 여신' 과' 장갑병' 으로 2006 년 6 월 발표된 자료영화다. 철갑분노' 의 줄거리는 해방군과 MEC 가 미국을 반격하도록 설정돼 있으며, 자료편은 미국을 배경으로 한 지도 세 장을 추가한다. 갑옷 분노' 에는 공격기와 정찰 헬리콥터라는 두 가지 새로운 차량이 있다. 공격기는 속도가 매우 낮지만 강력한 기포와 네 개의 지탄이 있다. 정찰 헬리콥터는 일종의 경헬리콥터이다. 탑승 후, 그것은 드론처럼 주변의 적에게 자동 스캔 기능을 할 것이다. 장갑격노는 유럽력과 마찬가지로 전지 2 에서 1.5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시 무료로 제공됩니다.
게임 컬렉션
단독 판매 외에도 확장 가방과 확장 가방도 컬렉션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2006 년 6 월 호화판을 발표하고 원전지 2 와 자료편의 특전사를 수집했다. 같은 해 165438+ 10 월 20 일 유럽 역량과 갑옷 분노가 포함된 승압 패키지 컬렉션이 발표되었습니다. 2007 년 3 월, 원래의 확장부 특수부대와 확장 가방 두 개를 포함한 완전한 수집이 풀려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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