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부스를 배경으로 한 영화.
한 남자가 변태 살인자에게 전화 부스에 갇히면 전화 부스를 떠나면 죽임을 당한다. 전체 줄거리가 전화 부스를 둘러싸고 펼쳐졌다. 공연 공간은 좁지만 오르가즘과 자극으로 가득 차 있다.
이야기의 주제만 보면 (변태 킬러가 출격하고, 주인공은 결국 살아남는다) 각종 미스터리한 장면의 조작 (주인공이 최선을 다하고, 외적 요소가 끊임없이 합류한다) 영화는 그다지 새로운 것이 아니다. 가장 큰 아이디어는 전화 부스를 둘러싸고 기복이 심한 이야기를 퍼뜨리는 방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전화 부스는 맨해튼 58 번가에 위치해 있다. 현장은 관중들로 둘러싸여 있어 앞뒤가 150m 를 넘지 않는 거리만 전체 장면으로 남아 있다. 어떻게 이야기 발생 현장을 떠나지 않고 관객들이 반복되는 작은 공간에 싫증을 내지 못하게 할 수 있을지 감독은 정말 골머리를 앓고 있다. 그는 단순히 제한된 장면에 의지하지 않았다. 아무리 많은 좌석을 바꾸더라도 그는 여전히 이렇게 큰 곳 근처에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야기의 리듬을 가속화하고, 관객의 주의를 끌고, 화면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는 다른 방법밖에 없다.
한편으로는 물론 줄거리를 봐야 한다. 검은 카우보이는 단순한 범죄가 아니다. 마치' 칠사일생' 의 살인자가 선교하러 온 것처럼, 이 살인범은 개인의 정신 추구가 있는 것 같다. 콜린 파렐은 연예계의 사기꾼 역을 맡아 거짓말로 허풍을 떨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결국 총으로 전화 부스에 막혀 참회 사과를 강요당했다. 우리는 오늘날의 경적 영화에 익숙해져야 한다. 순수한 선악도, 순수한 영웅이나 범죄자도, 도덕적 판단을 줄거리 진전의 주요 배경으로 삼지 말아야 한다. 문제를 만들고 해결하는 방법, 과정의 풍부함과 서스펜스의 참신함을 추구하는 것이 바로 이런 영화의 가치다. 실사구시적으로 말하자면,' 전화 부스' 는 단지 이 방면에서 만족스럽지 못하다. 이야기 자체는 씹는 것도 없고,' 칠종죄' 와 같은 우여곡절도 없다. 기본적으로 합리적으로 발전했다.
다행히도, 콜린 파렐의 성과는 실망스럽지 않았다. 모든 영화는 기본적으로 그에게 의지하여 모든 줄거리를 지탱한다. 기질, 느낌, 주어진 상황에서의 반응은 모두 매우 정확하고 자연스럽다. 또 다른 주인공, 킬러, 기본적으로 나타나지 않고, 단순히 전화기의 소리에 의지하여 연기한다. 경장과 같은 다른 배우들도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할리우드 좋은 배우가 너무 많아요. 이 영화와 다른 미국 블록버스터에 있는 군중 배우들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반적으로 우리 드라마의 조연, 심지어 주인공보다도 낫다. ) 을 참조하십시오
편집은 이 영화의 또 다른 중요한 요소이다. 긴 렌즈는 거의 없고, 모두 빠르고 세밀한 전환이다. 시각적 리듬의 빠른 변화로 이야기 분위기가 더욱 흥미진진하고 긴장되었다. 물론, 이렇게 긴장된 이야기에 음악이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나는 감독이 이전에 MTV 를 찍었다고 의심한다. 빠른 리듬의 뉴욕 거리 음악은 편집의 리듬과 이야기의 진도와 잘 맞아떨어져 있어 보는 것이 즐겁다.
감독은 여러 곳에서 그림에 그려진 기술을 사용하여 줄거리를 더욱 완벽하게 해석할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주의를 끌고 화면 내용을 풍부하게 하는 역할을 했다. 결국, 우리가 방금 말했듯이, 이렇게 제한된 장면은 전체 영화 시간을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분명 신선하고 멋진 요소가 있을 것이다.
한 가지 세부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영화에는 N 개의 전화가 있고, 모든 전화는 전화의 소리로 처리되지만, 살인자의 목소리는 전화처럼 들리지 않고, 음성 해설처럼 청중 뒤에서 울려 퍼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효과는 여전히 흥미롭고 성실하고 위험한 목소리를 강화하여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아주 멋진 영화이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넓은 공간과 변화무쌍한 시각적 요소가 없어도 영화는 여전히 관객들의 신경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마력을 가지고 있다. 물론, 이것은 프로듀서의 뛰어난 기교가 필요하다. 영화는 재료 선택과 구상에 부족한 점이 있지만, 주목할 만한 것은 전화 부스를 돌아다니며 스릴러의 오락 효과에 도달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영화 전체가 시종 매우 긴장된 리듬에 처해 있으며, 서스펜스는 마지막과 미래까지 남아 있다. 그것의 결말에 따르면 속편은 불가피하다. 하지만 모든 아이디어는 다음 문장을 남기지 않습니다. 이것이 이 영화의 마지막 문장입니다.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웃기지 않나요? 너는 전화가 울리는 것을 들었는데, 아마도 누구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울리는 전화는 누군가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