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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인기있는 싱글 게임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나는 20 여 년 동안 게임을 해 왔고, 크고 작은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많이 했는데, 아마도' 불' 이라고 하지 않을 것이다. 닐의 기계 시대는 나에게 새로운 감동을 주었다.

차가운 기계 세계에서 의미를 찾다

닐의' 기계시대' 는 머나먼 미래에 파괴된 지구에는 인류가 없을 것이며, 오직 인간만이 파견한' 유르하' 전투부대만이 외계인이 파견한 기계생명에 대항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야기가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점차 세계의 진상을 발견하였다. 사실 인류는 이미 멸종되었다, 지구에서든 달에서든. 소위 인간이 존재하는 각종 정보는 모두 위조된 것이다. 한편 외계인도 이미 멸종된 지 오래다. 명령에 복종하는' 유르하' 부대와 기계 생명체만 남았다. 그러나' 유르하' 작전부대는 기계생명의 핵심과 유사하며 본질적으로 같은 부류에 속한다. 사실, 그들은 단지 서로를 죽이고 있을 뿐이다. 이것은 명제를 이끌어 낸다. "당신은 도대체 무엇을 쟁취하고 있습니까?" "

운명이 연결된 세 주인공

게임 과정은 3 주목으로 나뉘는데, 플레이어는 각각 2B, 9S, A2 를 조작한다. 2B 는 9S 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자신의 사명은 9S 의 세계 진실에 대한 탐구를 끝내는 것임을 알고 있다. 여러 가지 어쩔 수 없이, 그는 어쩔 수 없이 몇 번이고 손수 9S 를 죽여야 했다. 왜 "다시" 라고 합니까? 9S 의 죽음은 영구적이지 않기 때문에, 그의 기억은 마지막 기록점으로 돌아간다.' 2B 를 좋아하고, 세계 진실을 탐구하는 과정' 은 다시 한 번 반복된다. 2B 는 무관심하게 이런 9 를 직면할 수밖에 없다. 9S 가 자신에 대해 너무 많은 감정을 갖지 않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들의 인연이 영원히 이렇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2B 가 자신의 시스템에 독살된 후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참을 수 없는 몸을 A2 옆으로 끌고 A2 에게 자신을 끝내라고 요구했다. A2 는 2B 의 요청에 응해 2B 의 무기를 들고 그녀의 가슴을 가로질러 죽이고 그녀의 긴 머리를 잘라서 2B 를 기념했다. 아쉽게도 이 장면은 9S 가 보고 존경하는 대상이 칼에 찔려 이성을 잃은 9S 가 복수의 길로 들어섰다.

A2 에 관해서는, 온갖 어려움을 뚫고 결국 자신을 희생하여 적의 중추체계 (C 결말) 를 파괴하고' 세상은 이렇게 아름답지만 나는 결코 알아차리지 못했다' 는 명언을 남겼다.

세 사람의 운명은 모두 비참하다.

로봇 사이에 정말 감정이 없나요?

감정적 유대

개장 9S 2 주 후, 나는 한 쌍의 로봇 형제를 목격할 것이다. 형은 이미 죽었지만, 동생은 여전히 적극적으로 형을 구하고 있다. 이때 플레이어는 로봇 오빠를 통제하여 왼쪽으로 통을 가져간 다음 누출된 파이프에 기름을 가득 채운 후 형에게 기름을 가져다 준다. 로봇 동생이 기름통을 들어 올릴 때 일단 밟으면 걸려 넘어지고 기름을 다시 채워야 한다. 느린 페이스를 통해 로봇 형은 여전히 로봇 형을 구하고 싶다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그들 사이에는 혈연관계가 없는 것이 분명하다. 이 가족이 가족인가요?

평화를 사랑하다

파스칼은 촌장이다. 그는 평화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전쟁을 멀리하고 싶어 한적한 곳에 자신의 집을 지을 것이다. 그는 가족을 대하는 것처럼 자신의 민족을 대하고, 여러 가지 위험을 무릅쓰고 마을을 보호하기 위해 협상에 참여했지만, 그는 여전히 마을에서 학살당하는 잔혹한 운명을 피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남은 유일한 희망은 아이들도 자살했다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을 받아들일 수 없는 파스칼은 결국 A2 에게 자신의 생명을 끝내라고 요구했다. 평화를 사랑하는 이 촌장에 직면하여, 그의 기억을 지우거나 그를 죽였다면, 당신은 어떻게 선택할 것입니까?

위대한 왕

숲의 로봇 왕은 로봇에 적합하지 않은 이 숲에 살면 불공평한 대우를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국가를 구성하라고 말했다. 작은 로봇이 국가가 무엇인지 묻자 왕은 나라가 한 가족과 같다고 말했다. 다른 로봇들도 이 제안에 동의했다. 나중에 왕은 자신의 부품 프로그램을 다른 로봇에게 나누어 자기만의 자아를 갖게 했지만, 줄어든 부품은 결국 자신의 기능을 멈추게 했고, 다른 로봇은 자신의 부품을 꺼내 메모리 칩을 만들어 왕의 기억을 보존했다. 이것이 플레이어가 숲의 나라에 침입할 때 로봇이 목숨을 걸고 집을 지키겠다고 맹세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신하는 "부드러운 왕, 편히 쉬세요" 라고 말했다. 나는 왕의 위대함을 느끼고 신하들의 사랑을 느꼈다.

자신을 희생하고 남을 돕다.

3 주간의 전투 후, 프로듀서 명단은 탄막 사격의 형태로 플레이어 앞에 나타날 것이다. 난이도 설정은 개인이 단독으로 완성할 수 없는 임무라고 할 수 있다. 한 번의 실패가 있은 후, 나는 세계 각지에서 온 게이머들이 내 주변의' 작은 비행기' 가 되어 나를 도와 난관을 헤쳐 나가는 것을 발견했다. 마치 어둠 속에서 서광을 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내가 실수할 때마다 한 명의 플레이어의 위치체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아카이브 데이터도 영구적으로 삭제된다. 플레이어로서, 저는 게임 아카이브가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제 아카이브를 바칠 수 있습니다. 이 뒤에는 반드시 큰 결심이 있을 것이다.

닐 기계 시대는 내가 요 몇 년 동안 가장 감동한 게임이다. 그것의 성공은 변구를 닦는 역할뿐만 아니라, 매우 깊은 줄거리를 가지고 있어 사람들에게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안의 모든 인물은 각자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모두 슬픈 운명을 가지고 있다. 주선이든 지선이든. 프로듀서 요코타로는 이 사람들의 비극을 통해 무엇을 표현하고 싶습니까? 사람마다 이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눈물을 머금고 이 게임을 완성한 사람들은 닐의' 기계시대' 가 나에게 감동을 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싶다.

나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줄거리가 아마도 현대전쟁 시리즈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너무 많은 고전적인 게임 화면이 이 시리즈에서 나왔다. 오늘날에도, 이것은 여전히 최고의 FPS 이야기이다. 이야기는 기복이 심하고, 인물은 피와 살결이 있지만, 결말은 완벽하지 않다. 이 시리즈에서 비교적 고전적이고 불타는 순간을 함께 살펴봅시다.

요약

우선 현대전쟁 시리즈의 대체적인 줄거리를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러시아 내에는 급진적인 테러 세력이 있다. 1 세대 두목인 자카예프가 사살된 후, 2 세대 두목인 마카로프는 계속해서 그 조직을 이끌고 테러 활동을 실시했다. 셰필드라는 미국의 고위 장군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국가의 체면을 구했다. 결국 그는 자신의 행동을 위해 생명의 대가를 치렀다. 러시아의 공항 학살 사건으로 미국과 러시아 사이에 전투가 벌어졌고, 미군과 14 1 특파대가 피를 흘리며 싸우며 러시아군의 공격을 물리쳤다. 테러세력에 납치된 러시아 대통령을 구조함으로써 양측의 오해를 풀고 평화협정에 도달했다. 전쟁은 끝났지만 14 1 특파대 대장 프라이스는 자신의 전쟁을 끝내겠다고 고집했다.

유령

현대전쟁 시리즈에서 유령은 매우 슬픈 캐릭터이다. 그의 가족은 멕시코 마약 밀매상에게 살해되었다. 군대에 간 후 그의 노력은 직속 상관의 배신으로 바뀌었다. 귀신의 죽음의 이미지는 당시의 나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왜요 나는 방금 적의 총에서 도망쳤지만, 오히려 자신의 총에서 죽을 것이다. 귀신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풍경이 미끄러져 내려오자, 그 놀라운 눈은 더욱 괴로웠다.

나중에 비누 상자 프라이스가 함께 셰필드를 추격하는 관문에서, 나는 귀신과 소장미의 하늘의 영에 대한 기념으로 여러 번 반복해서 방송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다 끝났어, 프라이스의 전쟁.

미국과 러시아 전쟁이 끝난 후 세계는 평화로 돌아왔지만 마카로프라는 독종은 아직 살아 있다. 프라이스 대장의 마음속에서 그의 전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특파대 14 1 의 장부는 마카로프와 결판을 내야 한다. 마카로프가 두바이에 숨어 있는 호텔 정보를 받고 프라이스와 유리는 방탄조끼를 입고 호텔 밑바닥에서 꼭대기까지 쳤다. 유리가 죽고, 프라이스가 다쳤고, 마카로프가 교수형에 처해졌다. 그가 죽은 후 프라이스 대장은 정말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그는 팀원들의 희생에 떳떳하여 그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싸우는 순간을 그리워했다. 임무가 끝나자 니콜라이는 그에게 남겨졌다.

너는 나에게 묻는다, 나는 평평한 형이다!

지금의 독립 실행형 게임, 줄거리는 정말 누가 좋고 누가 나쁜지 말할 수 없다. 대량의 3A 게임작품이 속출하여 백화제방 국면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게임 이야기가 가장 인기가 많을지 모르지만, 이 제목은 너무 광범위하다. 하지만 괜찮아요. 평평한 형은 여기서 그가 좋아하는 FPS 유형의 게임 줄거리를 말한다.

FPS 형 게임으로서 지금은 게임계에서 이미 반쪽이 됐고, 각 주요 게임업체들도 눈시울을 붉혔다. 아마도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이런 갑작스러운 느낌을 좋아할 것이다.

FPS 형 게임의 대표작품은 당연히 COD 시리즈와 전지시리즈입니다. 이 두 게임은 세계 다른 곳의 IP 와 마찬가지로 FPS 형 게임의 절반을 독점하고 있습니다. 이 두 게임의 전체 시리즈에는 대부분의 현대 열무기 전쟁의 역사, 심지어 미래의 가상의 적들까지 포함되어 있다. 두려워하지 마라. 그들을 아는 사람들은 모두 이것이 허구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개발자는 게임 제작, 극본 감독 등 일련의 일을 통해 상상의 세계를 만들 것이다. 이런 브레인스토밍 방법은 정말 게이머에게 매우 유용하다!

두 게임 모두 FPS 사격 게임이지만 각각 특색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지 시리즈는 줄거리 승리로 유명하다. 게임 지도의 모든 것이 파괴될 수 있고 자유도는 여전히 높다. 하지만 전체 게임의 리듬은 COD 시리즈가 빡빡하지 않고, 장면 효과도 COD 시리즈가 거대하지 않다! 개인적으로' COD 시리즈' 는 특수부대 대종깊이 침투한 전투와 같고,' 전지시리즈' 는 특수부대 소규모의 메스형 정확한 무력공격과 같다고 생각한다. 물론 각자의 장점이 있으니 플레이어가 어떻게 이해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COD 시리즈' 는 극원소를 활용해 빠른 템포 하이테크, 강력한 화력 출력, 근전 등의 원소를 삽입해 전체 줄거리를 긴장시키고, 동작이 또렷하고, 장면 특징이 한눈에 들어온다. 그러나 공중 지원, 화력을 엄호하는 것도 전쟁 시기 미제 스타일의 적절한 영향이다. 이 하이테크 무기의 사용은 확실히 플레이어를 매료시켰고, 입소문도 보통이 아니다! 유일한 단점은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을 때 그 게임 장면의 실제 대입감이 단독극보다 뛰어나지 않다는 것이다. 어떤 느낌은 공상과학과 비공상 과학, 특히 평평한 형이 불편함을 느끼게 한다!

전지 시리즈는 국내 플레이어에게 그렇게 우호적이지 않다. 처음 몇 개의 고전적인 줄거리는 놀이의 관점에서 볼 만한 가치가 있지만, 그가 짓밟은 우리 민족의 최종선은 용납할 수 없다. 물론, 사실은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는데, 단지 그가 중국 대부분의 선수들을 지나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것은 위대한 게임이다. 사실 전지시리즈 게임의 경우 싱글 스토리 모델은 에피타이져일 뿐이다. COD 시리즈만큼 긴장되지는 않지만 극의 풍만도는 여전히 좋다. 그러나 그의 가장 뛰어난 점은 대구 시리즈의 반대이다.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네트워킹은 전지 시리즈의 가장 큰 판매점이며, 하늘을 나는 놀이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한다! 이' 전지시리즈' 만으로도 많은 게이머들이 무릎을 꿇게 하기에 충분하다!

이 두 게임의 우열은 이미 각자의 우열을 뚜렷하게 드러냈기 때문에, 줄거리가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재미있는 것은 바로 COD 시리즈라고 요약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곳의 전지시리즈는 약간 뒤떨어졌지만, 여기서 인터넷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하는 것은 말하기 어렵다. 결국,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대구 시리즈의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평평한 형님에 따르면 온라인 게임이나 전지시리즈를 하는 게이머가 많은데 (온라인 성수기), 전지시리즈의 온라인 패턴이 더 현실적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이런 이유 외에, 평평한 형은 다른 것을 생각할 수 없다!

줄거리가 가장 불타는 것이라면, 그것은 보이지 않는 수호자이다.

스텔스 수호자

만약 당신이 남자 하인이 되어 세상을 구하는 것에 싫증이 나거나 각종 RPG 줄거리에 싫증이 난다면,' 보이지 않는 수호자' 를 시도해 보세요. 최근 중국에서 뜨거운' 스텔스 수호자' 는 리얼리티 주연의' 인터랙티브' 영화 게임이다. 전작보다' 스텔스 수호자' 가 제작에 더욱 신경을 썼고 대본의 질도 많이 향상되었다. 이와 함께 라이브 퍼포먼스 스크린 아래의 장면도 게임의 현장감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최근 몇 가지 국산 게임에서' 스텔스 수호자' 는 얻기 어려운 대작이라고 할 수 있다.

스텔스 수호자' 의 줄거리

극과 현장 체험을 중시하는 게임으로서' 스텔스 수호자' 는 극본 차원에서 공을 들였다. 당신은 민국 시절 일본에서 유학을 다녀온 학생토끼 역을 맡아 위험한 첩보 여행을 시작할 것입니다. 대입감을 높이기 위해 이 게임에는 많은 핵심 선택이 마련되어 있으며, 플레이어의 핵심 결정은 극의 흐름과 주인공의 최종 운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처럼 플레이어는 줄거리를 봐야 할 뿐만 아니라 항상 열심히 생각해야 한다.

보이지 않는 수호자' 는 용량 제한으로 전체 대본을 파노라마로 방송하지는 못했지만, 색다른' 인터랙티브 영화' 모드 디자인과 수많은 개방적인 선택과 줄거리 트렌드로 이 게임의 스토리를 체험해 대작의 분위기를 깨뜨렸다. 오늘날의' 스텔스 수호자' 는 중국이라는 지루한 게임 시장에서 이미 얻을 수 없는 명품이다. 이처럼 게임이 발표되자마자 많은 선수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만약 당신이 이야기 체험이 아주 좋은 게임을 찾고 있다면,' 보이지 않는 수호자' 는 틀리지 않을 것이다.

"게임 가십" 을 주시하고, 직접 게임을 보고 침을 뱉다.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을 하려면' 합금 장비의 부상: 복수' 라는 두 가지가 괜찮다고 생각한다.

이 부분은 헛소문일 뿐이지만 줄거리가 특히 불타고 있다. 모든 boss 전쟁은 폭발한 BGM 으로 가득 차 있는데, 특히 샘과 의원이 맞았을 때 더욱 그렇다. 그것은 정말 폭발하여 건물처럼 합금 장비의 검을 제거한다.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속도로 흔들리는 게 정말 멋있어요, CG 컷 드론.

고대 두루마리 5 스카이라인

이 세상의 용으로서 오도인은 용을 물리치고 세상을 구했다. 그러나, 이 게임의 이야기는 전사가 용을 이기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세심한 게이머는' 상고두루마리 5' 스카이게임 속 책을 보러 가도 무방하다. 이야기가 가득 차 있어 이 게임의 줄거리와 세계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보스전은 특별하다. 또한 송갈의 영웅 로비에서 게임 역사와 책에 나오는 고대 노르드 영웅을 보고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좋아하는 친구가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에게 가장 큰 지지와 격려입니다 ~ (진심이 아니더라도) 이 질문에 답해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모두 함께 토론합시다!

독립 실행형 게임에 대해서, 나는 너에게 추천한다:' 혈전 해변' 은 사격게임이다.

게임 배경은 1937 항일전쟁 때 중국 특공화가 적후까지 깊숙이 들어가 불가능해 보이는 일련의 임무를 완수했다.

게임은 네 개의 큰 판으로 나뉘는데, 각 큰 판마다 네 개의 작은 임무가 있다.

행동 노선이 정해져서 플레이어는 스스로 조정할 수 없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왜놈을 겨냥하여 총을 쏘는 것이다. 손이 빠르고 사격법이 정확하여 맞히지 않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가는 길에 너는 대량의 일본 병사, 일본 장교, 일본 파도인, 중형 탱크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임무가 발전함에 따라 생화학 전사와 일본 닌자를 만날 수 있다. 어쨌든 총으로 그를 죽였다. 물론 가운데에도 일반인이 있을 것이다. 의외로 다치지 마세요. 모든 작은 관문이 끝날 때마다 통계 (예: 살인 횟수, 폭파율 등) 가 있다. 명중과 실패 부분의 점수는 다르다. 각 레벨마다 소계와 합계가 있다.

게임에는 권총, 소총, 기관단총, 경기관총, 중기총, 로켓통, 수류탄 등 7 가지 무기가 있다. 무한탄은 권총, 마우스 왼쪽 버튼 사격,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총알을 바꾼다. 무기는 전환할 수 있고, 중요한 순간에 중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가는 길에 특수총, 특수총 총알과 같은 보급품이 있을 것이다. 의약품 상자 등.

약장에 대해 말하자면, 전 과정 3 개의 목숨, 각각 7 방울의 피를 흘린다. 타격을 받으면 출혈이 생길 수 있다. 지나온 관문이 밝아질 것이다. 중간에 세 명의 목숨을 낭비한다면 처음부터 시작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점수는 다시 계산해야 한다.

나는 상해에 침입하여 왜놈과 싸우고 싶다! 전체 게임 과정, 사운드 켜기, 매우 느낌, 매우 뜨거운 피!

마지막으로, 새해에는 좋은 시작, 행복한 삶, 행복한 성장,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독립 실행형 게임의 줄거리가 많다. 처음 세 편의 도묘 영화는 각각' 고분려영 9',' 고분려영 궐기',' 고분려영' 이다. 이 세 가지 줄거리는 일관성이 있다. 이 세 편의 고분리 그림자를 계속 노는 것은 마치 고품질의 연속극을 보는 것과 같아서, 게임의 소개는 내가 말할 필요가 없다.

또 다른 디아블로 3, 디아블로 3 을 브러시 게임으로 밀면 줄거리 자체가 좋다. 줄거리를 칠하지 않고 놀 수 있다. 꽉 찰 필요는 없다. 인간과 신을 구하는 영웅적인 줄거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 다른 게임은 전투, 보물 찾기, 가난한 사람 돕기 등이다. 암살자 신조 시리즈는 최신 오디세이를 직접 연주하고, 고대 그리스 전쟁 장면, 신화 생물 등 각종 적을 체험한다. 줄거리가 너무 많아서 지선 줄거리는 기본적으로 주선과 관련이 있다. 이것도 줄거리가 폭력적인 게임이지만, 한 가지 문제도 솔질이다. 곳곳에 적들이 가득하고, 때로는 지나가다가 메인 라인 임무를 하는 것을 잊기도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지막으로 전투부터 통관까지 처음부터 시작하는 게임을 추천합니다. 바로 사명소환 시리즈입니다. 각각은 다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줄거리 패턴은 대동소이하지만, 모두 싸움을 동반하고, 줄거리 설정도 비교적 합리적이다. 총격전 게임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다재다능한 노림입니다. 각종 게임의 포장을 풀고 평가해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20 년 동안 적어도 수천 개의 게임이 나에게 개방되었다. 이렇게 많은 게임 중에서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스타크래프트 2 의 이야기이다. 스타크래프트 2 가 발표된 이래로 이미 세 개의 대형 자료편과 한 개의 지선 줄거리 자료편이 있다. 멋진 극본은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거대한 애니메이션 CG 를 투입한다. 만약 당신이 모든 정보조각에서 당신의 이야기를 열심히 느낀다면, 마치 우주판의 반지 삼부곡을 본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마블 만화의 이야기보다 나쁘지 않을 것이다. 통관 후에도 너는 여전히 이야기에 빠져들 것이다. 여기서는 삼부곡의 요점을 간단히 소개하고, 가능한 우리의 감정만 묘사하고, 극투극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부분: 자유의 날개

인족 주인공 르노를 주축으로 한 르노는 개성이 자유분방한 우주 카우보이이지만 마음이 정직하고 진실하며 솔직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다. 이 영화에서 주인공인 르노, 터크스 (르노의 친구), 케리건 (벌레의 여왕), 몬스크 (반파) 는 모두 생동감 있게 묘사되어 있다. 다른 조연, 제라투, 스완, 호나도 남달랐고 인상적이었다. 이야기 라인도 여러 줄이 공존하며 기복이 심하다.

제 2 부 벌레족의 심장

이 영화는 충족 여왕 칼린건을 주선으로 체포부터 변신까지 슈퍼여왕이 되는 전형적인 성장스토리라인 가운데 르노와 칼린겐의 감정선을 삽입했다. 마지막으로, 여왕이 인간 통치자인 몬스크를 물리치고 벌레떼로 돌아와 르노를 떠났을 때, 내 눈은 약간 촉촉했고, 줄거리는 정말 감동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자료영화 CG 는 화려하고 장관이며 럭셔리한 장면은 충해 공격의 패기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섬세한 얼굴 표정묘사는 켈리건이 인족 버섯에서 벌레족 수장으로 쿨한 성격의 변화를 보여준다. 엔딩몬스크가 죽임을 당한 그 순간은 정말 심하게 타올라 영화 전체의 감정적 석방을 억압했다.

세 번째 부분은 허영의 유산이다

이 영화는 요정 지도자 아타니스가 어떻게 요정을 이끌고 민족의 각성과 생존을 위해 싸웠는지, 결국 인간벌레족과 함께 우주의 악의 근원을 대표하는 큰 보스를 물리쳤는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 몇 명의 정신적인 인물의 사심 없는 아이타니스는 조봉식의 인물이고, 제라투는 선지자, 세계 위인의 역할 포지셔닝, 선악을 겸비한 라나크 경은 모두 매우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외국 3 부작 대작에서 자주 사용되는 루틴. 인족 요정 벌레족은 큰 장면에서 가장 큰 * * * 적을 물리치고' 스타트렉 2' 3 부작에 완벽한 마침표를 찍었다. 전쟁이 끝난 후, 케리건은 신의 후계자가 되어 다시 르노와 분리되어 서스펜스를 남겼다.

영화 모드에서 스타크래프트 2 의 줄거리 패턴을 체험하다. 최상의 화면 결과를 얻으려면 2K 이상의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맹신은 게임의 난이도를 여가난이도로 조정하고 극의 체험에 전념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스타크래프트 2 의 이야기를 영화로 찍으면 보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폭설은 확실히 게임에 지체된 영화회사이다. 。 。

나는 단지 작은 흰색일 뿐이다. 만약 줄거리가 맞다면, 나는 그것이 미국의 종말이라고 생각한다. 첫편에서 주인공의 딸이 죽는 장면이 내 마음을 아프게 했다. 나는 오래 참을 수 없다. 지금도 돌이켜 보면 슬프다.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정상에 도달했다. 어떤 게임을 비교할 수 있습니까?

독립 실행형 게임은 돈이 너무 많이 든다고 할 수 있지만, 우리가 그 중 하나를 추천한다면, 제이 양은 국산 우선의 원칙에 따라' 전설의 검 3' 을 추천할 것이다. 이 게임은 조작상의 재생 가능성과 줄거리상의 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게임의 서사 방식은 국산 게임에서는 정말 드물다. 역사, 보간 등의 방법을 사용하여 거대한 선협 세계를 건설하였다. 이야기는 요계, 신계, 인계와 관련된 작은 마을에서 시작되었고, 결국 인류의 거대하고 긴 역사에서 끝났다.

게임은 제 9 예술이라고 불리며, Jie 선생님은 게임이 감각 자극이 아니라 문화의 전승과 인문사상의 전파라고 줄곧 생각했다. 고검 3, 마지막 결말에서 게임 이야기의 끝일 뿐만 아니라 중국 민족 역사에 대한 승화이기도 하다.

게임의 마지막에는 플레이어가 줄거리 속 주인공의 감정과 과거 갈등에 흔들리지 않더라도 ed 가 등장하자마자 고대인, 발명 인물, 양잠, 문명 건립, 제갈량의 석궁과 정교한 건축물에 의해 움직인다. ....

고검 3' 은 현실과 하직함을 교묘하게 결합시켜 색다른 독창적이고 거부할 수 없는 방식으로 민족 문화를 융합시켰다. 우리가 게임을 할 때, boss 전쟁, 고난도의 미로, 디자인이 교묘한 메커니즘이라고 감탄할 수 있지만, 우리가 마지막으로 기억하는 것은 반드시 게임 속에 숨어 있는 감정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이런 감정이 자극되었을 때, 어린 언니는 특별한' 연소' 라고 생각했다. 이 게임은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불러일으키지 않았던 민족적 자부심을 불러일으킨다. 우리는 이 광활한 고대 왕국이 오천 년의 지혜와 열혈을 물려받았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 민족이여, 이 꿈속에서, 강과 바다 사이, 천고의 강산 사이에서, 별불이 한 세상에서 다른 세상으로 퍼지기를 기원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아마도 이것은 전설적인 칼 3 의 "연소" 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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