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그림 아르바이트 일러스트레이터 -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일러스트레이터 아르바이트는 어떤 일을 하는지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을 직업으로 삼는 사람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주요 업무로는 책, 잡지, 신문, 매뉴얼, 소설, 교과서 및 기타 출판물의 삽화와 표지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또한 인사말 카드,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그림, 유머 그림도 그립니다. 그림 등 전자 일러스트레이션과 순수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구분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미디어 출판 업계의 일러스트레이터, 아동 일러스트레이터, 광고 업계의 사실주의 일러스트레이터를 포함하는 비교적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영화 및 TV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에 대한 수요가 많습니다. 게임 산업과 마찬가지로 각 영화 및 TV 작업에도 많은 양의 스토리보드 그리기 및 장면 디자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산업.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방법
먼저, 실무적으로 배우세요.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방법을 묻는 친구들이 있었습니다. 이 문장에는 실제로 여러 단계의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을 잘 배울 수 있는 방법도 암시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우리 한자의 심오함을 보여줍니다.
돌파의 첫 번째 단계: 먼저 그림을 배워야 합니다. 스케치는 그림의 기본이며 돌파해야 합니다.
돌파 2단계 : 기본적인 드로잉을 배울 수 있어야만 드로잉의 방향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세분화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해 알아보세요.
세 번째 단계: '선생님'의 수준에 도달하고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것 누구나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는 없습니다.
4단계 돌파: '선생님' 수준을 뛰어넘어 우수한 수준으로 나아가 우수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것입니다.
모든 수준의 돌파구에는 노력, 인내, 인내가 필요합니다.
어느 수준이던 가장 핵심이 되는 레이어가 무엇인가요? 그것이 당신의 사고방식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면 마음을 내려놓고 실제로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선택하신다면, 일러스트레이션 업계는 결코 여러분을 나쁘게 대하지 않을 것이며, 반드시 큰 보상을 해줄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업계는 널리 활용되고 있고 전망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입니다. 늘 망설이고 기다리면, 언제나 일러스트레이션의 문 앞에 서게 될 것입니다. , 시간이 지날수록 일러스트가 누구인지도 모르고, 일러스트계에 당신도 존재하지 않는 것 뿐이고, 일러스트계 사람들은 계속해서 멋진 작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두 번째_어떻게 하면 사람들 사이에서 빠르게 눈에 띄는가?
일러스트를 배운 사람도 많지만, 일러스트만 배우고 배우지 않은 사람도 많을 텐데요. 상관없지만, 일러스트를 정말 좋아하고, 일러스트를 사랑하고, 많은 노력을 쏟았지만 아직 일러스트를 제대로 배우지 못한 학생들에게는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일러스트에 대한 지식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제대로 배우지 못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떻게 배워야 할지 몰라 일러스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만 찾아볼 뿐입니다. 인터넷. 결국 혼자 배우는 것은 그럴싸하고 시간낭비입니다. 제가 선호하는 학습 모델은 전문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고 스스로 열심히 공부하는 것입니다. 공부를 지도해 줄 선생님이 없으면 그냥 자신에게만 의지하면 됩니다. 걷고 싶지 않다면 노력을 해서 방향이 틀리더라도 길을 잃을 뿐입니다. 헛되이.
일러스트 실력을 정말 키우고 싶다면 기초가 전혀 없더라도 제 일러스트 선생님에게 배울 수 있습니다. 매일 밤 8시부터 온라인으로 일러스트 지식을 무료로 방송해 주실 거예요. 일러스트레이션의 차원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관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방법을 종합적으로 설명합니다. 물론 그가 말하는 것은 패널 페인팅을 기반으로 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전 세계 회화 트렌드에 맞춰 일러스트레이션과 보드페인팅도 배웠고, 전문가에게 수업도 듣고, 반년 동안 혼자서 이리저리 돌아다녔습니다. 그 수업이 마음에 들면 그 수업을 들을 수도 있어요. 그의 보드 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 학습 스커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먼저 앞의 숫자는 646, 중간의 숫자는 496, 마지막으로 꼬리의 숫자는 574입니다. 위의 세 가지 숫자 세트를 다음과 같이 결합하세요. 주문입니다. 사람의 차이는 IQ에 있는 것이 아니라 공부 여부와 시간 사용 방식에 있습니다. 현명한 사람이 되십시오. 바람이 없으면 먼저 바람을 빌려 몸을 날리십시오.
일러스트를 사랑하는 학생들이 일러스트를 진정으로 마스터하여 일러스트 세계의 영웅과 정복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별. +
셋째, 산적은 학습되고 훈련됩니다.
그림을 배우려면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지식을 배우고 명확하게 이해하려면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폐지, 그리고 많은 동급생들이 연습할 때 나는 나 자신에게 너무 친절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이해하면 그냥 걸작을 그릴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단순히 바보의 걸작일 것입니다. 꿈을 이해했는데 절묘한 작품을 그릴 수 있는 산이 아직 천 개나 남았습니다. 미술을 전공하고 기초가 탄탄하더라도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손 그림을 잘 그린다면 적응 과정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말하다.
네번째_아오동강철주소, 특정 스타일에 능숙하다.
일반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과 상대적으로 능숙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이 있다는 것도 좋은 일이고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미래 발전.
그러나 다른 스타일에 대해 잘 모르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다면 기본적으로 계속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초기에는 고객을 만족시키고 싶은 사람은 당신 뿐이고 어떤 고객도 당신의 스타일에 적응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섯 번째_Jimei Tomb Low ū泶锬芰Α
주요 기능은 자신의 작품을 설명하고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림을 그리는 오만한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그들은 자신의 작업에 문제가 없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고객인 일반인들이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고객은 그림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시장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을 수락하는 경우 완벽한 작품이 되려면 좋은 일러스트레이션일 뿐만 아니라 상업적 가치도 좋아야 한다고 판단됩니다.
물론 고객이 전혀 이해하지 못하거나 감사하지 않는 상황도 있을 것입니다. 이때는 최대한 소통하고 소통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설명하되, 솔직히 말이 안 된다면, 어차피 돈이 부족하지 않을 거라 생각하고 거만하게 일을 거절하지 마세요. 이제 완료되었으므로 완료하는 것은 책임입니다. 교만과 오만은 실제로는 다른 것입니다.
여섯 번째_晌寤_4逡趺觥
해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데이브의 작품은 좀 더 입체적이고 스타일이 독특하다고 그는 늘 믿는다. 규칙을 어기기 전에 그림의 기본을 알아보세요.
그는 오랜 세월 예술가로서 많은 실수를 저질렀다. 예를 들어 목적 없이 그림을 그리지만 영양을 전혀 섭취하지 못하고, 점점 나태해지고, 어려움이 닥쳤을 때 해결하지 못하고, 듣지 말아야 할 조언을 듣게 됩니다.
이러한 실수를 통해 그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캐릭터를 더 정확하게 만드는 방법을 깨달았습니다. 음악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장르를 만들기 위해서는 일정한 기반이 필요합니다. _庑┗Ju Bianfa: 모양, 구조 및 비율.
(1) 탄탄한 기본 기술을 구축합니다.
형태, 구조, 비율 등 기본 요소는 양식화된 작품에서도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무시할 수 없습니다.
형태를 만드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는 모든 창작자의 기본 기술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적인 물고기도 그릴 수 없는데 어떻게 멋진 물고기를 그릴 수 있겠습니까? 작품마다 모양이 맞지 않는다면 큰 실수가 될 것입니다. 성형이란 모든 것을 모양으로 나누는 것을 의미합니다.
1. 아는 것이 힘이다: 구조.
구조란 그려지는 사물의 해부학적 구조를 말하며, 일러스트레이터는 동물이나 사물의 내부 구조를 이해해야 합니다. 근육, 뼈, 피부, 머리카락, 몸통, 뿌리, 가지, 나무… 이것들은 모두 구조적 구성 요소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지식의 사각지대가 없도록 하고, 직관적인 친숙함을 키우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그림 기법을 익혀야 합니다. 이는 예술의 기본 규칙을 숙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입니다.
동물의 구도를 마스터한 일러스트레이터는 그래픽이 비논리적이라는 걱정 없이 자유롭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구조는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어떤 것의 모양을 과장하고 싶다면 그래픽의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구조를 수정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릴 때 그리드를 사용하면 각 모양이 잘 구성되고 구조적으로 정확합니다. 그리드는 원근감 있는 장면을 그리는 데도 유용합니다.
팁: 그리드를 사용하세요(장면을 원근감 있게 표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드를 사용하여 모양을 그리거나 각 개체를 정사각형이나 삼각형과 같은 보다 단순한 모양으로 나눕니다. 스케치를 단순화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완벽해 보이지 않는 작업을 검사하기 위해 기하학적 구조를 사용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어 가능한 조각으로 다듬는 것입니다.
2. 입체적 관점: 비율.
원근감은 모든 2차원 물체를 3차원으로 생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개념 예술가에게 특히 중요하며 비율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각도와 다양한 장면에서 원래 모양(사각형, 원 등)을 그릴 수 없다면 아직 복잡한 모양과 형태를 그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3. 올바른 관점.
관점은 모든 면에서 큰 효과를 발휘하는 비율의 훌륭한 예입니다. 예를 들어 눈의 위치를 고정하지 않으면 극단적인 스타일(예: 애니메이션풍의 귀여운 눈)로 그리고 싶을 때 원근감이 맞지 않으면 이상하게 보입니다.
“그림을 재미있게 만드세요: 상자를 눈이 있는 캐릭터로 간주하여 그리기 연습을 하세요”
예를 들어 머리의 경우 대칭이 중요하므로 꼭 그려보세요. 내가 그림을 그릴 때. 캔버스를 뒤집으면 어떻게 되나요? 여전히 올바르게 보이나요? 그렇지 않으면 그림이 대칭이 아닐 수 있습니다. 관점은 이해하기 매우 어려운 개념이다. 따라서 이를 해결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큐브와 상자를 역할로 활용하여 흥미롭게 만들고 풍부한 차원으로 제시하는 것입니다. 실제 물체에서 참조할 수 있는 상자를 찾는 것은 매우 쉽고, 이러한 단순한 모양을 보다 복잡한 모양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동물과 사물은 기본적으로 여러 가지 단순한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참고 자료와 연구가 필수적입니다.
무작정 무덤을 방문하지 마세요. 그림을 깊이 분석하고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어떻게 그려졌나요?
그림의 세부 사항에 대한 참조를 추가하세요. 가능한 한 많은 해부학을 배우고 실제 생활을 연구하십시오. 맹목적으로 읽지 말고 깊이 이해하십시오. 각 뼈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각 근육의 위치를 알면 더욱 생생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인지적 한계에 얽매이지 않고 더 자유롭게 글을 쓸 수 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동물은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체 해부학의 기본과 같은 이러한 광범위한 개념을 갖고 나면 공백을 메우고 자유롭게 적용하고 구조를 조정하여 A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창조를 상상하고 싶다면 여전히 구조와 형태로 돌아가야 하며, 연구와 참고가 많을수록 더 많은 것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미술 학교에서 이 말을 수백만 번 들었을 수도 있지만 스케치의 보상은 정말 귀중합니다!
(3) 실수를 바로잡으세요.
엉성한 선을 숨기지 말고, 실전 능력과 선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확보하는 과정입니다.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세요. 손 그리기가 정말 서툴러요? 제스처에 대해 전혀 모르시나요? 그렇다면 아티스트마다 약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편안히 앉아 명예에 기대어 계속 같은 것을 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다시피, 당신은 결코 성장할 수 없고, 결코 배우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리는 모든 것을 분석하고, 그것을 구조적으로 분해하고, 왜 그렸는지 생각해 보세요.
다음 직업이 어떻게 될지는 알 수 없지만, 자신의 기술을 확장할 수 있다는 것은 항상 도움이 됩니다. 자신에게 어려운 어려움이 닥쳤을 때 포기하지 말고 너무 무리하지도 마세요. 그 본질을 진정으로 익히려면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지만 시간을 들일 가치가 있습니다.
(4) 양적인 변화만이 질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으며, 실천이 가장 중요합니다.
어려운 일을 마주할 때 자신의 실력이 낯설지 않도록 하세요.
진정한 마스터가 될 때까지 매력적인 선을 그릴 수 있나요? 나쁜 각인은 좋은 형태의 적이므로 올바르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잉크 스타일을 실험하여 깔끔한 해칭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채색하기 전에 그림이 좋아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채색으로 인해 엉성한 선 그림이 가려질 수 있지만 이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손으로, 마음으로 그림을 그리며, 손과 눈, 뇌가 하나가 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 싶다면 더 많은 연습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본 기술을 이해합니다. 구조란 그려지는 사물의 해부학적 구조를 말하며, 일러스트레이터는 동물이나 사물의 내부 구조를 이해해야 합니다. 근육, 뼈, 피부, 머리카락, 줄기, 뿌리, 가지 및 잎은 모두 구조의 구성 요소입니다.
2. 둘째, 사용하려는 소프트웨어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드를 사용하여 모양을 그리거나 각 개체를 더 간단한 모양으로 분해하면 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많은 튜토리얼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스케치를 단순화하는 방법을 얻으려면 사각형이나 삼각형과 같은 것이 좋습니다.
3. 모방하려면 먼저 복사할 간단한 일러스트레이션을 찾은 후 연습하고 싶은 비교적 어려운 일러스트레이션을 찾으세요.
4. 대개 일러스트 작품을 더 많이 읽고, 다른 사람의 그림 기법을 배우고, 연습하여 자신을 강화하세요.
5. 다음으로 급여뿐만 아니라 직장에서의 학습과 성장을 위해 일러스트레이션 관련 직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1. 예술 형식으로서 일러스트레이션은 직관적인 이미지와 실제적인 삶의 느낌을 통해 현대 디자인에서 중요한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형태가 되었습니다. 조화와 아름다움은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한 위치를 차지하며 현재 현대 디자인의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2. 일러스트레이터의 주요 작업에는 책, 잡지, 신문, 매뉴얼, 소설, 교과서 및 기타 출판물의 삽화와 표지 그림이 포함됩니다. 또한 인사말 카드,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페인팅에도 종사합니다. , 유머 그림 등 전자 일러스트레이션과 순수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구분됩니다.
3. 게임 산업과 마찬가지로 모든 영화 및 TV 작업에도 많은 양의 스토리보드 그리기 및 장면 디자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게임 영화 및 TV 산업을 창출합니다. 업계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한 수요가 엄청납니다.
참조:
-일러스트레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