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하드웨어 요구 사항!
다음은 테스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거대한 3D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그녀의 도착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지만, 동시에 그녀의 구성 요구 사항도 두근거린다. 많은 친구들, 특히 기계를 일찍 산 친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기계가 WOW 를 실행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어떤 친구는 최근 설치나 업그레이드를 계획하고 있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원활한 운행을 구매기의 목적 중 하나로 삼을 계획이다. 최근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는데 처음으로 게임 테스트에 참여하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며칠간의 반복적인 테스트를 거쳐 나는 게임의 하드웨어 요구 사항에 대해 더욱 전면적으로 이해하게 되었다. WOW 의 하드웨어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단지 다른 하드웨어 환경에서 게임의 작동을 테스트할 뿐 전문적인 하드웨어 테스트는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기서 나는 전통적인 테스트에 사용된 대량의 표 형식을 포기하고, 더 많은 문자로 게임의 조작을 묘사했다. 동시에 우리는 이해하기 어려운 전문 어휘를 우회하여 구성을 최종 게임 효과와 직접 연결시키려고 노력한다. 나는 이것이 일반 게이머들이 하드웨어에 대한 게임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게임의 옵션 메뉴에는 게임의 화질을 전체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 게임의 화면과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같은 해상도에서 설정이 다르기 때문에 컴퓨터의 fps 격차가 몇 배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체적인 평가를 하기 전에, 우리는 여전히 이 메뉴들의 의미를 이해해야 한다.
참고: FPS 는 그림이 초당 새로 고쳐지는 횟수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FPS 가 30 이상에 달할 수 있다면, 매우 매끄럽다고 할 수 있고, 프레임 수가 아무리 많아도 별로 의미가 없다. 만약 너의 요구가 높지 않다면, 20 FPS 도 감당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옵션 메뉴의 화면 정보 옵션
세계 세부 사항 세계 세부 사항
옵션 설명: 이 옵션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부 사항을 조정합니다. 그렇다면 게임의 세부 사항은 무엇입니까? 게임의 가로등, 나무, 화초, 울타리, 모든 작은 것들이 게임의 디테일이다. 게임 옵션을 가장 낮은 수준으로 고를 때, 더 먼 곳의 세부 사항은 전혀 보이지 않고, 가까이 있을 때만 나타난다 (효과는 그림). 이 설정에는 높음, 중간, 낮음의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세계 세부 옵션이 게임 전망에 미치는 영향
테스트 체험: 게임 테스트에서 이 설정을 각각 높음, 중간, 낮음으로 설정했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게임에서 느끼는 감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결국 세부 사항에 대한 처리는 폭설 게임이 칭찬받는 중요한 원인이다. 이런 세부 사항이 없다면, 너는 먼 곳의 화면이 단조롭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테스트에서, 나는 이 옵션들이 게임의 유동성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즉, 구성이 wow 를 원활하게 실행할 수 없는 경우 이 설정을 낮추면 이렇게 나쁜 상황에도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 옵션은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NPC 를 볼 수 있는지 여부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설정 권장 사항: 높음
수면 디테일
옵션 설명: 문자 그대로 이 옵션 부분은 수면 효과를 조정합니다.
테스트 경험:: 죄송합니다. 베타 테스트에서 이 옵션은 기본적으로 꺼져 있으며 조정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폭설이 현재의 베타 버전에 수면 효과를 넣지 않았다고 추측하지만, 이 옵션이 제공되기 때문에 향후 판본에는 반드시 반영될 것이라고 믿는다.
설정 권장 사항: 보기.
원거리 시각 디스플레이
옵션 설명: 전경에 표시되는 설정은 게임에서의 가시성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이 옵션을 조정하면 게임에서 볼 수 있는 경치에 큰 변화가 생기고 이 옵션의 설정은 자유롭게 슬라이딩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 옵션이 플레이어의 시야에 미치는 영향
테스트 체험: 폭풍 도시의 야외에서 이 옵션을 테스트한 결과, 폭풍 도시의 입구를 마주한 결과, 놀랍게도, 내가 옵션을 가장 낮게 골랐을 때, 화려한 폭풍 문이 사라졌다. 테스트 과정에서 이 옵션은 게임의 원활한 작동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각각 최고와 최저로 조정했을 때 FPS 는 거의 두 배로 증가했으며, 메모리는 비디오 카드보다 더 중요하다. 또한 세계 세부 사항과 마찬가지로 이 옵션은 게임의 다른 플레이어와 NPC 를 볼 수 있는지 여부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설정 권장 사항: 이 옵션은 시스템 리소스, 특히 메모리와 비디오 카드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가장 높은 것을 먼저 골라서 자신의 기계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만족스러운 균형에 도달할 때까지 점차 낮아질 수 있다. 그러나 평균보다 낮은 변조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모험가에게 모르는 상태에서 새 성의 발밑에 도착하는 것은 분명 즐거운 일이 아니다.
지형 그림자 품질 지면 그림자 품질
옵션 설명: 제목을 참조하십시오. 이 옵션은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테스트 체험: 테스트 시 옵션을 켜는지 여부는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설정 권장 사항: 임의.
애니메이션
옵션 설명:: 게임에서 플레이어와 NPC 를 제외한 모든 것을 조정합니다 (예: 새, 물고기, 좌우로 흔들리는 가로등, 깃발 등). 이 옵션은 켜거나 끌 수만 있습니다.
테스트 체험: 움직이지 않는 가로등과 깃발을 서 있을 수 있다면, 하늘에서 움직이지 않는 새와 물속에서 수영을 할 수 없는 물고기를 올려다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네가 미칠 것 같아. 게임 테스트에서 이 옵션을 여러 번 켜고 끈 결과, 게임 조작에 큰 영향을 주지 않거나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하지만 이 작은 세부 사항들은 경기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부각시킬 수 있다. 연 후에는 프레임 수가 약간 줄어든 것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닫은 후에는 게임의 무미건조한 세계에 불편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설정 권장 사항: 어쨌든 엽니다.
선명도가 선명하다
옵션 설명:: 전체 옵션 메뉴에서 가장 중요한 옵션은 게임의 텍스처 크기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이 옵션을 조정하여 속도와 화면의 균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옵션 막대는 자유롭게 슬라이딩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경험: 질감은이 테스트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선, 나는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스크린 샷을 발표 할 계획이다. 이것은 두 오웬 숲의 같은 장소의 스크린 샷입니다. 건물, 바닥, 산, 물이 있기 때문에 스크린 샷의 품질은 어느 정도 대표적입니다. 게임에서 나는 선명 효과를 각각 최고와 최저로 설정했고, 화질의 차이가 뚜렷하다. 텍스처가 가장 작을 때 집, 바닥 또는 먼 곳의 풍경이 매우 흐려집니다. 물론 게임의 프레임 수는 거의 50% (40+ 에서 60+) 증가했습니다. 화질을 희생하고 속도를 바꾸는 이런 방법은 효과가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최고를 제외한 어떤 옵션으로도 옵션을 조정하면 당신의 눈은 이미 당신의 구성에 대한 대가를 치르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선명도 옵션이 게임 화면 질감에 미치는 영향
제안 설정: 실제로 2002 년 하반기 이후 설치된 친구들은 먼저 게임의 최고 수준으로 옵션을 조정해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만족스러운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속도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천천히 낮춰 볼 수 있다.
감마 밝기
생략 ....
또한 시스템 그래픽 설정에는 FSAA 와 비등방성 필터라는 두 가지 매우 중요한 매개변수가 있습니다. 이 두 매개 변수 설정에 따라 비디오 카드마다 다른 방법이 있으며, 인터넷에도 많은 관련 최적화 문장 (예:) 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FPS 가 좋지 않을 때는 성능 설정을 많이 하고, FPS 가 충분히 높을 때는 화질을 추구해 보십시오.)
이 옵션들의 의미를 이해한 뒤 게임에 대한 구체적인 평가다. 여기서는 세 가지 대표적인 구성을 선택했습니다. 이 세 가지 구성의 테스트 결과를 참고하여 자신의 구성을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자신의 컴퓨터에서 게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추론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설정 1
CPU:AMD 애슬론 XP 2000+ 1.63GHz
메모리: 256MB DDR333
그래픽: geforce 4mx 440 apgp 8x128mb.
소프트웨어 환경: Windows XP SP 1+DX9.0
이것은 2003 년에 유행하는 로우엔드 구성이다. CPU, 메모리, 그래픽 카드도 합리적이고 대표적입니다. 구성이 비슷한 친구는 이 기계의 테스트 결과를 참고로 사용할 수 있다.
주: 다음 모든 테스트 데이터는 현장 장면의 데이터입니다. 이러한 지역은 장면이 크고 시스템 자원 사용량이 높으며 데이터 대표성이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실내 또는 지하 도시에서는 FPS 값이 이 평균 결과보다 높습니다.
평균 FPS 800x600 1024x768
모든 효과 켬 18 12.
모든 효과 끄기 38 28
요약: 테스트 결과를 보면 게임 효과 전환 후 게임의 프레임 수가 크게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테스트에서, 나는 의도적으로 시스템을 최적화하지 않았다. 나는 이것이 일반 컴퓨터에서 게임의 운행 상태를 더 잘 대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데이터를 통해 향후 정식 코드의 철저한 최적화, 프로그램 실행 효율성 가속화, 컴퓨터의 의도적 최적화로 이 시스템은 18 에서 개방될 수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물론, 이미 시대에 약간 뒤떨어진 컴퓨터에 대해서는 아직 발매되지 않은 대형 3D 게임에 직면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업그레이드 권장 사항: 전체 장치 구성은 비교적 균형이 잡혀 있으며 상대적으로 메모리가 약간 약합니다. 먼저 메모리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성 2
CPU:AMD 애슬론 XP 2500+ 1.83Ghz
메모리: 5 12M DDR333
그래픽: GeForce2 MX400 32M
소프트웨어 환경: Windows 2003+Dx9.0
이 컴퓨터는 분명히 게임기가 아니다. CPU/ 메모리에 비해 그래픽 카드가 좀 초라하다. 일반적으로 이 호스트는 사무실과 비지니스에 사용됩니다. 우리는 또한 이 기계의 결과를 사용하여 비디오 카드, 메모리, CPU 가 게임 효과에 미치는 영향을 각각 설명할 계획이다.
평균 FPS 800x600 1024x768
모든 효과 켬 18 10.
모든 효과 끄기 42 25
요약: 이 구성의 결과는 문제를 잘 보여줍니다. 800x600 의 경우 이 호스트의 비디오 카드가 많이 뒤떨어졌지만 CPU 성능에 따라 구성 1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게임 효과가 켜지면, 특히 해상도가 높아지면 비디오 카드의 격차가 드러나고 비디오 카드가 시스템에서 게임을 실행하는 데 가장 큰 병목 현상이 됩니다. 최적화한 후에도 1024 로 설정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권장 사항: 비디오 카드
구성 3
CPU: Intel P42.6C
메모리: 5 12MB DDR400 (듀얼 채널이 열리지 않음)
그래픽: ATI 9800SE 128MB
소프트웨어 환경: Windows XP+DX9.0
평균 FPS 800x600 1024x768
모든 효과가 완전히 켜졌습니다 45 28
모든 효과 끄기 60 60
요약: 이 기계의 성능은 현재 및 향후 몇 개월 동안 설치 업그레이드의 메인스트림 구성을 대표할 수 있습니다. 게임 설정으로 인해 테스트에 60 FPS 이상을 표시할 수 없어 효과를 켜지 않고 두 테스트 결과가 같지만 이것이 중요한 문제는 아닙니다. 이 구성의 플레이어는 더 높은 해상도에서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하는 방법을 더 많이 고려합니다 (효과가 더 좋음). 위의 데이터를 테스트 한 후 추가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비디오 카드 6X 전체 화면 앤티앨리어싱 및 16X 비등방성 필터링을 켜고 게임 해상도를 1280X 1024 로 조정하면 모든 효과가 켜집니다. 그 결과, FPS 는 8 을 넘지 않았고, 대부분 5 정도 머물렀지만, 아름다운 화면은 또 다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보여 주었는데, 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접근하기 쉽지는 않았지만, 이 게임의 하드웨어 요구 사항은 매우 넓었다.
업그레이드 권장 사항: ...
마지막에 쓴다: 보고서는 이미 끝났지만, 내용을 돌아보는 것은 좀 어색하다. 전체 텍스트 게임 최적화에 대한 내용은 하드웨어 테스트 보고서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사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 이 출시되었을 때, 필자는 폭설이 게임 하드웨어 지원 방면에서 다른 게임과 다른 개발 이념을 가지고 있다고 느꼈다. 우리의 질문 방식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는 구성에 머물렀을 때 폭설은 이미 내 구성으로 이 문제를 바꿔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실행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전에는 발매되지 않았을 때 눈에 띄는 게임이 한 번도 없었다. 현재로서는, 적어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시스템 적응 방면에서 이미 상당히 왕이다. 하드웨어 요구 사항의 범위는 전례가 없습니다. 컴퓨터를 3-4 년 동안 사용하더라도 합리적인 구성으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고급 호스트가 있더라도 게임을 완전히 제어할 수는 없습니다. 하드웨어 요구 사항에 있어서 폭설은 그들이 게임을 개발하는 데 사용했던 이념을 따르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참조:
。 Net/htm/yxpc/2004-03-26-1041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