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의 영화는 어떤 카메라를 사용합니까?
소니 블랙 카드 시리즈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먼저 사진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불필요한 부담을 줄이며 가볍게 출전해야 한다. 블랙 카드 시리즈의 화질은 초보자에게 충분하고 카메라도 충분히 작아서 전문적으로 조작할 수 있다. 초보자에서 전문가로의 전환은 매우 좋은 전환이다. 당신의 필요나 흥미가 더 큰 사용 저항 (더 크고 무거운 기체, 더 많은 렌즈, 더 많은 자금) 을 극복할 수 있다면 더 전문적인 카메라로 바꿔도 늦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홍보 영상 촬영에 많이 쓰이는 촬영장비는 어떤 것이 있나요?
기업 홍보 영상을 찍을 때 어떤 종류의 카메라가 있는지 어떻게 선택합니까?
기업 홍보 영화를 촬영할 때 성능이 좋은 촬영 장비 세트는 영화 품질의 중요한 보증이 될 것이다. 아래 영상공장에서는 홍보 영상 촬영 설비의 카메라 종류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겠습니다.
카메라의 종류가 다양해서 용도, 저장 매체 등에서 분류할 수 있습니다.
1. 카메라 용도에 따라 분류
카메라의 화질과 용도에 따라 방송급, 비즈니스급, 가정급 3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방송급 카메라는 화질이 높기 때문에 주로 방송국 등 라디오 분야 프로그램 제작에 사용되며 가격도 비교적 비싸다. 비즈니스 카메라의 화질은 방송 설비보다 낮고 가격도 상대적으로 싸다. 주로 전기화 교육, CCTV, 공업, 의료 등에 적용된다. 가정용 카메라는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볍고, 종류가 다양하며, 가격이 가장 싸다. 그들의 화질 수준은 방송과 비즈니스의 비교가 아니라 주로 여행, 생일, 결혼식, 모임 등 가족 오락에 쓰인다.
2. 카메라 저장 매체별로 분류
디지털 카메라는 스토리지 미디어에 따라 테이프, 광 디스크 및 하드 디스크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테이프식은 MiniDV 를 기록 매체로 하는 디지털 카메라이며, 현재는 영화 광고 촬영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시디형은 DVD 디지털 카메라를 가리키며, 저장 매체는 DVD-R, DVD+R 등이다.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하드 드라이브를 저장 매체로 사용하는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홍보 영상을 찍을 때 고객의 요구에 따라 어떤 기계를 찍을지 결정한다.
지금 어떤 카메라로 영화를 찍나요?
대제작은 35MM 필름 기계여야 하며 4K 사양에 따라 디지털 수집 및 클립을 수행한 다음 필름으로 다시 복사해야 합니다.
거대한 카메라 장비로 인해 할리우드에는 항상 IMAX 로 촬영한 상업영화가 하나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CCTV 영화역처럼 HDCAM HD 카메라로 HDTV 규격에 따라 TV 영화를 찍는 사람이 적지 않으며, 1 만 ~ 2 만 HDV 로 촬영한 저가도 있다.
왜 많은 단편 영화나 일부 영화가 캐논 5D2 로 찍혔을까요?
단반촬영 영상은 5 ~ 6 년 전에 회오리바람이 불었는데, 지금까지도 이 바람은 끝나지 않았다.
예전에는 카메라가 동영상을 찍었는데 카메라가 사진을 찍는 것은 논리적이었다. 그들은 각자 직무를 맡고, 서로 간섭하지 않는다. 니콘 d90 이 SLR 카메라 (표준) 에 비디오 촬영 기능을 추가할 때까지 SLR 카메라는 카메라 촬영 기능을 갖추지 못했다. 하지만 실제로 SLR 카메라 동영상 촬영을 패션으로 만든 것은 캐논 5d2 입니다.
캐논은 처음으로 5d2 카메라에 1920 1080 HD 해상도 비디오 촬영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원래는 단반의 적용 범위를 확대하고 새로운 기체 기능을 추가하려고 했을 뿐이다. 그것은 이런 기능이 어떤 후속 반응을 가져올지 생각하지 못했지만, 일침으로 피를 보았다. 이 기능의 가입이 5d2 를 한 세대의 비디오 마술기로 만들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사람들은 이미 카메라가 찍은 밋밋한 화면에 익숙해져 있지만, 단지 영상이 선명할 수 있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하지만 일부 비디오 작업자들은 전폭 CMOS SLR 5d2 HD 비디오 촬영의 효과가 영화 화면처럼 아름답고 일반 HDV 카메라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갑자기 발견했다. 그래서 그들은 점차 5d2 를 비디오 사회자로 삼아 결혼식 영화를 찍으려 했지만, 실제로는 엄청난 시장 반응을 얻었다. 전폭의 환상적인 얕은 필드 깊이 효과, 고감도, 현란한 화면 컬러로 모든 기존 카메라는 할 수 없다. 단반 CMOS 감광 부품은 카메라의 수십 배에 달하며 필드 깊이, 감도, 색상에 큰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말레이시아는 메이드 스튜디오 (mayadstudio) 를 비롯한 웨딩영상스튜디오에서 5d2 를 주요 영상모델로, 웨딩다큐멘터리와 웨딩클립을 대규모로 촬영하기 시작했고, 국내에서도 24 개 팀이 단반카메라로 웨딩영화를 촬영하기 시작하면서 큰 영향력을 발휘해 큰 상업적 성공을 거뒀다.
특히 양정여 등 스타의 결혼식도 단반촬영으로 이런 촬영 방식을 트렌드로 만들었다. 할리우드 영화' 용감한 자의 행동' 은 5d2 카메라로 촬영한 소식으로 퍼지면서 단반촬영 동영상의 패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려 전 세계를 빠르게 휩쓸고 있다. 나중에는 각종 텔레비전 매체, 광고회사 등이 있다. SLR 비디오 촬영 대열에도 합류했다. 예를 들어, 유명한' 혀끝에 있는 중국' 은 소형 필름 기계를 주요 모델로 하고 있으며, 많은 장면은 캐논 단반의 보조로 촬영한 것이다. 많은 법제 프로그램도 단반카메라를 이용해 사건 복원 촬영을 하고 있다.
5d2 SLR 카메라로 촬영한 비디오의 품질은 기존 카메라보다 감각적으로 영화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지만 arri, red 등 비싼 모델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카메라 한 대만 있으면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민간시장의 요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고퀄리티와 저비용으로 단반동영상이 유행할 수 있다. 또 전문 카메라보다 카메라가 훨씬 작기 때문에 일부 영화 촬영에서는 카메라가 카메라에 맞지 않는 렌즈를 촬영하는 데 쓰이며 유연한 특성이 영화의 보조 촬영 장비가 됐다. 예를 들어, 캐논 싱글 반응은 캡틴 아메리카 영화의 일부 렌즈에 사용된다.
하지만 SLR 로 찍은 영상은 카메라 불편함과는 거리가 멀다. 카메라는 사진 디자인의 그립 모드,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난이도, 한 번에 30 분 이상 촬영하는 어려움, 카튼 렌즈의 줌 효과, 거의 사용할 수 없는 자동 초점과 따르기 초점, 원래 녹음 기능, 렌즈 노이즈 입력 등 단반 비디오 촬영의 단점이다. 비디오 촬영을 마치려면 많은 보조 장비가 필요하다. 삼각대, 단독 스탠드, 카메라 안정기, 레일, 작은 로커 암, 라디오 마이크 등. 화질을 추구하기 위해 이런 대가를 치러야 했지만, 단반동영상의 유행을 막지는 못했다. 반면 많은 업체들이 기회를 보고 카메라의 동영상 촬영 기능을 지속적으로 보완해 카메라가 기본적으로 사진과 동영상의 종합 제품이 되고 있다.
현재 캐논 5d2 가 가져온 이 카메라 동영상 촬영이 유행하고 있다. 카메라 촬영 영상이 보편화되면서 전통적인 dv 와 작은 HD 제품이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일단 카메라를 주력한 후에는 기업 회의 비디오 녹화, 수업 비디오, 동반 비디오 녹화 등 민간 비디오 시장만 전공할 수 있다 (TV 매체의 전문 분야는 여전히 카메라 위주이다). 한편, 카메라 시장에서는 비디오 장점이 빈번히 등장하여 5d2 의 독보적 시대에 비해 많은 기종을 풍부하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SLR 비디오의 장점과 전통을 계속 발양하는 것 외에도 캐논은 5D4 모델에 4k 해상도, 풀 픽셀 듀얼 코어 자동 초점 등 강력한 비디오 기능을 추가하여 스튜디오의 주력 모델로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cinemaEOS 전문 비디오 교환가능 렌즈 모델을 개발하여 필름 기계 업계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5d2 시대 이후 파나소닉 GH 시리즈 카메라는 경쟁력 있는 비디오 모델이었다. 금이 간 gh2 무반사경 카메라는 고속 비디오 촬영 능력을 갖추고 있어 카메라 동영상 분야에서 캐논과 경쟁할 수 있는 유일한 기계다. 이제 GH 는 6 세대 gh5s 로 발전하여 슈퍼비디오 기능을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에 의해 깨지지 않는다.
소니는 줄곧 전문 영상 분야의 거물로서, 그 전문 필름 카메라가 국제 영화 시장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소니는 예전에는 전공과 민간용 제품을 구분해 왔고, 기술은 결코 쉽게 내려놓지 않았다. 자신의 카메라 제품 라인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까지 카메라에 높은 수준의 비디오 기능을 올려놓지 않았다. 하지만 캐논 5d2 의 성공은 소니에게 깊은 교훈을 주었다. 이후 소니는 각종 블랙테크놀로지 비디오 기술을 a7s 카메라에 올려 높은 비트율, 로그, 전문 인코딩 형식, PP 값 조정 등을 마이크로리스트에 올려놓았지만 캐논이 동영상을 만드는 물결을 놓쳤다. 소니의 강력한 기술 뒷받침으로 최근 몇 년간 카메라 시장에서 캐논에 의해 잠식된 일부 시장을 탈환해 민간 시장 점유율을 만회했다.
지금의 카메라는 이미 5d2 풍경이 무한한 시대가 아니다. 이들 업체는 비교적 완벽한 비디오 모델을 보유하고 있지만, 그해 5d2 가 개척한 카메라 비디오 촬영 모드가 없었다면 오늘 카메라 동영상이 만발하는 경쟁 국면이 없을 수도 있고, 소비자들도 화질이 좋고, 부피가 작고,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은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카메라 사진 촬영과 카메라 촬영의 전통을 답습할 수도 있다. 이런 의미에서 캐논 5d2 는 역시 한 세대의 신기한 기계다!
모든 영화가 영화관에 가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말할 수 있다. 모든 영화가 전문 영화 카메라로 촬영되는 것은 아니다. 휴대전화+안정기라도. 극본이 제자리에 있기만 하면 좋은 영화다. 캐논, 니콘, 화웨이 샤오미 모두 똑같다.
내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SLR 카메라로 동영상을 찍는 것은 특히 클로즈업과 사람 또는 풍경과 상대적으로 고정된 장면 (예: 사람에 대한 인터뷰) 을 표현하는 데 적합하다. 그러나 SLR 카메라는 특히 스포츠 동영상 조정에 적합하지 않다. 결국, SLR 카메라는 사진을 찍는 데 쓰이기 때문에, 동영상의 따르기 초점 기능이 비교적 나쁘다. 빠르게 움직이는 사람이나 물체, 특히 앞뒤로 움직이는 사람이나 물체를 촬영할 때 초점을 따르지 않기 때문에 좋은 효과를 얻기가 어렵다.
현재 SLR 카메라로 동영상을 촬영하는 효과가 매우 좋다. 특히 주류 주력기함 모델은 이미 4k 비디오 촬영을 지원하고 있으며, 정말 4k 로 효과가 매우 선명하다.
나는 몇 가지 활동을 조직했고, 사진팀을 고용했고, 그들도 전폭 SLR 카메라로 동영상을 녹음하고 있다.
하지만 가게 주인은 5d2 가 아주 오래 전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지금 SLR 카메라로 동영상을 녹음하면 4k 영상이 없으면 찍을 수 없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캐논을 포함한 풀 프레임 카메라 6d 와 6d2 모두 1080p 비디오만 촬영할 수 있습니다. 5d4, d850 등 주력 카메라는 4k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4k 비디오의 장점은 비디오의 1/4 영역을 가로채더라도 표준 1080p 비디오로 후기 공간이 매우 크다는 것입니다.
만약 내가 말하지 않는다면, 아래 그림이 사진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사실 4k 비디오에서 파생된 단일 프레임 사진이다. 그의 세부 사항은 여전히 완벽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시중에 SLR 카메라와 마이크로카메라 촬영에 적합한 안정기가 늘고 있다. DJI 와 클라우드 브랜드 모두 카메라보다 비디오 촬영을 안정적으로 하는 몇 가지 단반안정기를 출시했다. 그리고 촬영팀의 경우 카메라 대신 고퀄리티 영상을 찍을 수 있는 SLR 카메라가 있기 때문에 전용 카메라를 사는데 더 비싼 돈을 쓸 필요가 없다.
영화급 화질과 화면을 촬영할 수 있는 프로카메라는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5d2 는 그해 픽셀급 카메라와 저가 영화급 카메라를 이끌고 큰 시장 성공을 거두었다.
첫째, 캐논 카메라의 비디오 기능은 항상 우수했습니다. 이러한 자체 속성을 통해 비디오 제작자들은 눈덩이를 굴리는 것처럼 캐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캐논의 안경팀은 일부 캐논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 니콘 (Nicon) 은 전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카메라가 없습니다).
또한 캐논의 메뉴 디자인은 한 손으로 조작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동영상을 찍을 때, 다른 한 손은 싱글 스탠드, 안정기 등과 같은 촬영 부품을 파악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단반의 크기가 그것의 유연성을 결정한다. 큰 기계에 비해 지상역이 없는 일부 장면에서는 작은 기계가 비교적 유연하다. 물론 이것도 화면의 다른 요구 사항과 관련이 있으니 여기서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캐논의 5D2 는' 적토끼' 라고 불리며 풀 HD (19201080 풀 HD) 촬영의 획기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렌즈 선택이 넓어서 큰 이미지 센서와 큰 조리개 렌즈 촬영에 맞춰 전폭 센서의 저소음 특성으로 어두운 환경에서 촬영한 동적 이미지도 뛰어난 화질을 제공합니다. 높은 픽셀은 모션 이미지의 품질을 보장하여 HD 수준에 이르렀다. 바로 플레이성이 강하고 실효가 좋기 때문에 많은 단편 영화나 일부 영화가 캐논 5D2 로 촬영된 것이다.
사실 카메라나 카메라를 자주 하는 친구들은 이런 경험을 한다. 디지털카메라의 촬영 수준은 카메라보다 상대적으로 훨씬 강하다. 사실 이것은 주로 양자의 내부 구조가 다르다는 것이다. 하지만 5D2 는 촬영 능력이 뛰어나 많은 카메라보다 좋지만 전문 카메라보다 큰 차이가 있다. 따라서 구체적인 선택은 당신의 실제 요구와 구체적인 예산에 따라 결정해야 합니다.
인터넷 시대의 발전에 감사드립니다. 여러 방면에서 분석해야 합니다. 1 영화 관객의 관점에서 볼 때, 사람들은 영화관이 인쇄되거나 방송국이 방영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영화를 볼 수 있다. 누구나 휴대폰이나 컴퓨터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를 볼 수 있고, 생활 속도가 빨라지고, 마이크로영화가 등장한다. 관객들은 지루하고 긴 영화를 보지 않고 핸드폰이나 컴퓨터에서 볼 수 있고, 심지어 한가할 때 지하철을 탈 수도 있다.
2. 콘텐츠 생산자의 관점에서 문턱이 크게 낮아졌다. 예전에 영화 한 편을 찍으려면 수십 명 혹은 수백 명의 팀과 대량의 자금이 필요했는데, 지금은 서너 명의 작은 팀에 소량의 자금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5D2 와 같은 민간기는 화질이나 필드 깊이를 막론하고 대부분의 전통영화의 효과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스크린에서도 방송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휴대폰이나 컴퓨터에서 볼 수 있는 한 5D2 는 이미 완전히 만족했고, 당연히 저가의 마이크로영화 팀의 사랑을 받았다.
3. 기계 투입과 성능면에서 전통적인 영화기계는 너무 크고 비싸고 조작이 너무 전문적이어서 일반 대중과는 거리가 멀다. 하지만 5D2 와 같은 민용 카메라는 조작이 간단합니다. 특히 교환이 가능하여 다양한 장초점, 마이크로거리, 얕은 필드 깊이 효과를 마음대로 만들 수 있으며 가격도 높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영화사가 적은 돈으로 70~80% 의 효과를 낼 수 있다면 단반촬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요약하면, 기계는 싸고, 섹스하며, 관객을 만족시킬 수 있고, 팀 비용은 낮고, 네트워크는 발달하며, 마이크로영화 소비디오 시대의 단반 수요를 만족시키면 자연히 불이 날 것이다.
1080P HD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는 1 SLR 카메라이기 때문입니다. 한 세대의 역사적 선례를 열다. 바로 이 기계 때문에 마이크로영화의 개념이 탄생했다.
영화를 찍는 데 가장 최소한의 촬영기구는 무엇입니까?
1, 컴퓨터 편집, 일반적으로 최소 2 대. 2. 카메라가 있어 전문 디지털카메라 (일반적으로 DV 라고 함) 를 사용할 수 있어 비용이 많이 들지만 효과는 비싼 필름 카메라만큼 좋지 않다. 어느 쪽이든 확실히 충분하지 않다. 물론 많은 것이 좋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필름 카메라라면 필름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2. 녹음펜과 마이크가 단반사로 마이크로영화를 찍으면 소리가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단반에는 녹음 능력이 있지만 기능이 떨어진다.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고 소음 감소 방풍 기능이 없습니다. 따라서 실제 소리를 찍으려면 로드 마이크와 녹음 펜이 있어야 합니다. 사실 녹음펜은 필수조건이다. 녹음펜과 마이크가 없으면 마이크로영화를 찍을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영화 스타일의 사진을 찍으려면 액세서리가 많이 필요합니다.
3, 작은 레일 작은 레일은 마이크로 필름 촬영의 무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도에 있어서, 작은 레일은 이미 궤도의 범주에서 벗어나, 자신의 용법을 갖게 되었다. 기능은 전통적인 궤도와 다르다. 작은 레일을 사용하면 기존 레일의 따르기 기능과 밀기 렌즈의 기능을 완성할 수 있다. 궤도의 경사면 잠금, 상하사격 등과 같은 작은 스윙 암의 기능도 완성할 수 있다.
4. 만약 스타드마이어가 마이크로영화를 찍는다면, 작은 카메라 안정기가 그의 힘을 다할 것이다. 스타드마이어가 있으면 긴 렌즈를 들고 있는 스타일을 찍을 수 있다. 물론, 이 물건을가지고, 당신은 팔 힘을가지고, 당신은 연습을 해야 합니다.
5, 초점을 따르십시오. 집중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초점을 따르지 않고, 초점을 따라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집중하기 어렵다. 마이크로영화 촬영에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6. 작은 로커 암은 영화극 촬영의 관점에서 보면 작은 로커 암이 필수다.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영화극의 반 장면은 모두 작은 로커 암을 빼놓을 수 없다.
7. 차양통은 차양통에 대해 줄곧 논란이 많았다. 어떤 친구들은 유용하다고 느끼고, 어떤 친구들은 "물건 같다" 고 생각한다. 사실 차광통은 미광 조절에 확실히 유용하지만 품질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진다. 정확한 이미지 품질이 필요하면 차양통을 사용해야 한다.
당신은 보통 어떤 카메라로 영화를 찍습니까?
일반적으로 아펜과 같은 35mm 필름 카메라로 촬영됩니다.
디지털 카메라 기술이 발달하면서 현재 일부 영화는 카메라로 촬영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디지털 TV 카메라는 다음과 같습니다
엘사, F35, 레드 등
카메라에 대한 정보는 나의 바이두 공간을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