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란 무엇입니까?

데이터 링크 계층에서 작동하는 네트워크 상호 연결 장치로 상호 연결된 LAN 간 프레임 저장 및 전달을 가능하게 합니다. 서로 다른 유형의 LAN 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MAC 프레임의 대상 주소에 따라 MAC 프레임을 디코딩합니다. 브리지에는 프레임을 필터링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브리지가 프레임을 수신하면 프레임을 모든 포트로 전달하지 않고 먼저 프레임의 목적 MAC 주소를 확인한 다음 프레임을 전달할 포트를 결정합니다.

A 네트워크 세그먼트와 B 네트워크 세그먼트가 동형 네트워크인 경우 케이블을 통해 직접 연결할 수 있지만 이더넷 및 토큰 링 네트워크와 같은 다른 네트워크인 경우에는 미디어를 통해 직접 연결할 수 없습니다. 이때 중계 설비 (다리) 가 그것들을 연결해야 한다.

브리지에는 포트가 몇 개밖에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세그먼트가 호스트가 아닌 직접 연결됩니다.

이 다리의 장점:

-응? 유량을 걸러내다

-응? 물리적 범위 확대 (미디어 액세스 제어로 인한 거리가 너무 길어서는 안 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 네트워크 세그먼트가 두 네트워크 세그먼트를 연결하는 경우 두 네트워크 세그먼트는 두 개의 미디어 액세스 제어와 같습니다. 각 네트워크 세그먼트에는 미디어 액세스 제어의 최대 거리가 있으며, 두 거리의 합은 미디어 액세스 제어의 최대 거리보다 훨씬 큽니다. 중계기는 장거리로 인한 신호 감쇠 문제를 해결했다. 중계기에 연결된 각 네트워크 세그먼트는 결국 CSMA/CD 충돌 도메인 (충돌 도메인) 이 됩니다. 중계기는 하나의 충돌 영역 내에서만 거리를 확장할 수 있으며 각 충돌 영역에는 최대 거리 제한이 있습니다. 중계기는 충돌 도메인 자체에 의해 결정된 최대 거리를 확장할 수 없습니다. 두 개의 포트가 있는 브리지를 사용하는 경우 두 개의 충돌 도메인을 연결할 수 있으므로 범위가 늘어납니다.)

-응? 신뢰성 향상 (각 충돌 영역은 독립적으로 작동할 수 있으며 한 충돌 영역의 장애는 다른 충돌 영역에 영향을 주지 않음)

-응? 물리적 계층, MAC 하위 계층, 속도가 다른 LAN (예: 100Mb/s, 100 MB/s 이더넷) 을 상호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한 이더넷에 연결할 수 있는 사용자 수가 제한적임). 이 제한을 초과하면 두 네트워크를 연결해야 하며 두 네트워크도 서로 연결해야 합니다. 이때 두 네트워크는 차이가 없습니다. 단지 사용자가 너무 많아서 두 네트워크가 분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기술이 다르기 때문에 두 네트워크는 전송 신뢰성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르고 속도도 다르며 이기종 네트워크 연결에 속한다.)

다리의 단점:

-응? 저장 및 전달은 지연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응? MAC 하위 계층에는 흐름 제어 기능이 없습니다 (리피터 상호 연결된 노드 간에 전송 속도와 수신 속도가 다르지 않으므로 흐름 제어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브리지는 이기종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두 네트워크의 속도가 다를 수 있으며 트래픽 불일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속 네트워크에서 저속 네트워크로 데이터를 전송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

-응? 서로 다른 MAC 하위 계층이 있는 네트워크 세그먼트가 서로 연결될 때 지연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이기종 네트워크 간에 MAC 프로토콜 변환)

브리지는 사용자 수 (수백 명 이하) 가 적고 트래픽이 적은 LAN 에만 적용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브로드캐스트 정보가 너무 많이 전파되어 네트워크 정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방송 폭풍이다. 사용자 수가 많고 트래픽이 많을 때 라우터를 사용하여 기본 네트워크를 계획합니다. LAN 에는 라우터가 없습니다. LAN 에는 물리적 계층과 데이터 링크 계층만 있고, 네트워크 계층은 없고, 라우터는 네트워크 계층에 적용되기 때문에 LAN 에는 라우터가 없습니다. LAN (local area network) 의 개념이 확장되고 있으며 더 이상 중계기와 브리지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연결하지 않고 라우터를 사용합니다

브리지와 허브의 차이점

-응? 허브가 프레임을 전달할 때 전파 미디어를 감지하지 못합니다.

-응? 브리지는 전달 전에 CSMA/CD 알고리즘을 구현해야 합니다. 전송 중 충돌이 발생하면 전송을 중지하고 회피해야 합니다 (데이터는 캐시에 저장되고 16 번 전송이 실패할 때까지 한 번 실패하면 계속 전송됩니다). 이 시점에서 인터넷 브리지의 인터페이스는 네트워크 카드 (네트워크 카드에는 MAC 주소가 있고 브리지에는 없는 카드) 와 같지만 브리지에는 네트워크 카드가 없습니다. 브리지에는 네트워크 카드가 없으므로 전달되는 프레임의 소스 주소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정보만 전송되고 데이터 프레임의 내용과 소스 주소는 변경되지 않음).

브리지는 혼합 모드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 카드의 경우, 정상 모드에서 네트워크 카드의 수신 주소가 현재 네트워크 카드의 MAC 주소인 경우 유니캐스트 통신에 해당하며 네트워크 카드는 상위 계층으로 컨텐츠를 제출합니다. 그러나 브로드캐스트 채널에서는 데이터의 수신자가 아니더라도 발신자가 보낸 데이터를 볼 수 있으므로 네트워크 카드는 이 노드가 수락해야 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수신된 데이터를 모두 상위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을 받은 후 브리지는 주소/포트 매핑 테이블을 쿼리하여 폐기 또는 전달 여부를 결정합니다.

브리지를 처음 시작하면 주소/포트 매핑 테이블이 비어 있고 프레임이 플러스되어 전달됩니다 (브리지를 사용하는 경우 브리지를 구성할 필요가 없고 물리적 접속만 하면 됨). 홍수 방법: 모든 노드에 방송);

전달 중 역방향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MAC 주소를 수집합니다. 브리지는 프레임의 소스 MAC 주소를 분석하여 MAC 주소와 포트의 대응을 얻고 주소/포트 매핑 테이블을 작성합니다. 처음에 테이블이 비어 있을 때 데이터는 브로드캐스트를 통해 모든 노드에 전달되므로 전송할 노드의 MAC 대상 주소를 알 수 없으므로 소스 MAC 주소를 사용합니다.

브리지 소프트웨어는 주소/포트 매핑 테이블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일정 기간 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은 주소/포트 항목을 정기적으로 확인합니다.

투명 브리지의 프레임 전달

프레임 전달 프로세스: 대상 LAN 이 소스 LAN 과 동일한 경우 프레임을 삭제합니다. 대상 LAN 과 소스 LAN 이 다를 경우 프레임을 전달합니다. 대상 LAN 을 알 수 없는 경우 프레임이 플러드됩니다. 역학습을 하다.

투명 브리지 워크플로우

브리지 루프 문제

숫자

A 가 프레임을 보내고 타겟을 알 수 없다고 가정하면 브리지는 브로드캐스트로 처리됩니다. 일반적으로 F 1 과 F2 의 타이밍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브리지의 포트는 데이터를 보내기 전에 미디어의 캐리어를 수신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통로 사용권을 쟁탈하기 때문에 일정한 순서가 있다. 먼저 F 1 을 브리지 2 로, F2 를 브리지 1 으로 전송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데이터 프레임이 채널에서 연속적으로 전송됩니다. 목적지 주소가 명확하다면 이 문제는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 브리지가 루프를 생성하는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브리지가 서로 통신하고 각 LAN 에 연결된 스패닝 트리로 실제 토폴로지를 덮어쓰도록 합니다 (두 노드 사이에 하나의 연결만 있어 백업 브리지가 최대 절전 모드로 전환되고 데이터만 전달되지 않습니다. 주교의 역할을 감시하고, 일단 주교가 통제력을 잃으면, 스패닝 트리를 재건하여 네트워크의 연결성을 끊은 다음, 예비교가 주교가 된다.)

스패닝 트리를 구성합니다. ※:

각 브리지는 자체 브리지 번호를 브로드캐스트합니다. 번호가 가장 작은 브리지를 스패닝 트리의 루트라고 합니다. 각 브리지는 루트에 대한 최단 경로를 계산하고 각 LAN 과 브리지가 루트에 대한 최단 경로를 갖도록 스패닝 트리를 구성합니다. LAN 또는 브리지에 장애가 발생하면 스패닝 트리를 다시 계산해야 합니다. 스패닝 트리가 구성된 후에도 알고리즘이 계속 실행되어 토폴로지 변경 사항을 자동으로 검색하고 트리를 재생성합니다.

소스 라우팅 브리지

투명 다리는 설치가 쉽지만 네트워크 자원은 충분히 활용되지 않았다. 프레임을 보낼 때 소스 라우팅 브리지는 자세한 라우팅 정보를 프레임의 헤더에 배치합니다. 소스 스테이션은 대상 스테이션으로 검색 프레임을 전송하여 브로드캐스트로 통신하며 각 검색 프레임은 라우팅된 경로를 기록합니다. 프레임이 대상 스테이션에 도착하면 해당 경로를 따라 소스 스테이션으로 돌아갑니다. 이러한 경로를 알고 나면 소스 스테이션은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가능한 모든 라우팅 중에서 최적의 경로를 선택하여 프레임을 보냅니다. 소스 스테이션에서 대상 스테이션으로 전송된 프레임의 헤더는 소스 스테이션에서 결정한 라우팅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더넷 스위치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포트가 있으며 이더넷 스위치는 기본적으로 다중 포트 브리지입니다.

특징:

이더넷 스위치의 각 포트는 호스트 (동형 호스트) (브리지의 포트는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연결되고 이기종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연결할 수 있음) 에 직접 연결되며 일반적으로 전이중 모드에서 작동합니다. 스위치는 여러 쌍의 포트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서로 통신하는 각 호스트 쌍이 독점 통신 미디어처럼 충돌하지 않고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더넷 스위치는 전용 스위치 패브릭 칩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 높은 스위칭 속도를 제공합니다. 물리적 포트 유형은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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