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를 타고 초서를 쓰는 것이 어떻게 보기 좋습니까
곱셈 초서를 어떻게 쓰는지는 다음과 같다. < P > 초서는 먼저 큰 음조를 세우고 운율과 리듬감을 강조해야 한다. 한 글자 안에서 그 점프 현상은 때로는 바다의 파도와 같고, 때로는 평호 마이크로웨이브와 같기 때문에 필로 다른 서체처럼 힘을 고르게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때론 크게 일어나 온몸의 힘으로 보내야 할 때도 있고, 때론 가볍게 펜을 들고 건너야 할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사람들은 빠른 천둥이 귀를 가리지 못할 정도로 빠르다. 예를 들어, "왕자가 광야를 뒤덮고, 그 지역은 정말 떠들썩하다." < P > 초서의 다섯 가지 필법 훈련: < P > 1: 한 글자는 연습할 뿐만 아니라, 초서가 이어지고, 한 글자만 반복해서 써서는 안 된다. < P > 반복: 한 페이지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한 줄씩 반복해서 연습하고, 여러 페이지씩 반복해서 연습하여 장법이 필법에 잠기게 합니다.
둘째 자세: 책을 타고 팔꿈치를 매달고, 책을 세워 종이를 매달아-팔꿈치를 매달지 않고 여러 글자를 쓸 수 없다. 책을 세울 때 종이는 벽이나 수직 칠판에 달라붙어 똑바로 써야 한다. < P > 이녕: 크든 작든, 부족하든 말든-큰 글자는 작은 글자보다 낫고, 연습은 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 주먹은 손을 떼지 않고, 곡은 입을 떼지 않고, 책은 붓을 떠나지 않는다. < P > 세 번 봐: 행세를 먹고 게시물을 본다. 수시로 댓글을 보고, 머릿속으로 들어가고,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 < P > 3 개 점포: 집차포장지-세 가지 경우 모두 종이와 잉크를 잘 차려서 언제든지 쓸 수 있다 (차에서는 공책, 연필로 대체할 수 있음). < P > 4 품: 품행, 품행, 품행, 품폭-게시물을 세밀하게 관찰하고 거시적인 시각을 가져야 한다. < P > 4 대: 자신보다, 사람보다, 비형, 비신-자신보다, 현재보다 어제가 아닌 진보가 있어야 한다. 남보다 척척 짧은 인치 길이의 태도를 가져야 한다. 신형을 겸비하려고 노력하다. < P > 초서는 서예예술의 최고 경지로, 매우 사람이 따라올 수 있다. 그래서' 높은 정일운은 폭포와 같고, 광기는 난잡하게 평생을 갈겨먹는다' 는 아취가 있다. 진정한 상등초서 공력은 마치' 용뱀',' 곡경이 그윽하다' 와 같은 느낌을 준다. < P > 서예예술이 선보이는 선미는 마치 실오라기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계의 고대인 초서에 대한 추앙은 장욱과 회소의 서예가 가장 먼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