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에 신성한 속성을 추가하면 무슨 소용이 있나요?
인론 1: 신성한 속성은 마법사의 번개 주문과 유사하며 일부 언데드 몬스터에게 일정한 피해 보너스를 주며, 도사들의 일부 기술에 증폭 효과를 줍니다.
예를 들어 도사의 치유술은 무술봉 등 신성한 속성을 지닌 장비를 가져오지 않고 피 100방울을 더한 뒤 무술봉을 착용하고 치유술을 사용하면, 불의 부적을 사용하면 150방울의 피를 회복할 수 있으며, 언데드 몬스터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논리 2: 신성한 속성을 지닌 무기는 마법 공격으로 몬스터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주지만 아무런 보너스도 갖지 않습니다. 즉, 마법사나 도교와 같은 직업이 신성한 속성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속성의 존재로 인해 더 높은 피해를 입히지는 않습니다. 전사라면 이 효과가 발생합니다.
이 속성은 물리 공격을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사가 플랫 베기를 하면 10점을 입힐 수 있으며, 신성 속성이 있으면 20점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언데드 몬스터에게도 아그니에게는 보너스 효과가 있습니다.
확장 정보:
범례 3에는 다양한 추가 속성이 있습니다. 신성 외에도 어둠과 유령도 있습니다. 신성무기의 마법데미지는 데스몬스터의 데미지에 보너스가 없지만, 신성무기의 물리공격은 데스몬스터에게 보너스가 있습니다(화염에도 보너스가 있습니다).
신성한 속성은 죽음형 몬스터에게 물리 공격을 받을 때 상당한 데미지 보너스를 줍니다. 마법사가 인피니티 스틱을 가져오면 신성 속성이 죽음형 몬스터에게 보너스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홀리 워드 주문이 강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