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이 좋은지 아닌지에 대한 연구 보고서 작문 4 자.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이 좋은지 아닌지에 대한 연구 보고서 작문 4 자.

요즘 인터넷이 비교적 보편화되어 우리 학생 집에는 대부분 컴퓨터가 있습니다. 컴퓨터는 양면성이 있고, 좋은 면도 있고, 나쁜 면도 있다. 좋은 점은 지식을 얻고 시야를 넓혔다는 것이다. 나쁜 점은 게임 중독으로 인해 학업 성적이 떨어지는 것이다. 이를 위해 나는 학생 인터넷에 대한 조사 보고서를 작성했다. < P > 5 학년 남학생의 44% 는 피시방에서 인터넷을 하고, 35% 는 학교 컴퓨터실에서, 21% 는 다른 곳에서 게임을 하고, 그 중 4% 는 게임을 하고, 5% 는 채팅을 하고, 2.7% 는 자료를 조사하고 있으며, 또 4.3% 는 다른 일을 하고 있다. 여학생의 1.2% 는 피시방에서 인터넷을 하고, 5.8% 는 학교 컴퓨터실에서 인터넷을 하고, 48% 는 집에서 인터넷을 한다. 그 중 21% 는 게임을 하고, 15% 는 채팅을 하고, 5% 는 자료를 조사하고, 11% 는 다른 일을 하고 있다. < P > 위의 수치를 통해 인터넷 접속은 초등학생에게 이익보다 해롭다는 것을 설명한다. 나는 매일 인터넷을 하는 데 3 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공부에 도움이 되는 자료만 찾거나 우수한 문장 읽기만 하면 자신의 작문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자신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여 스스로 매일 공부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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