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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가 어디서나 숫자를 추측하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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숫자는 20세기 중반 영국에서 시작된 퍼즐 게임인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두 사람이 플레이하지만 한 사람이 컴퓨터로 플레이할 수도 있고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규칙은 간단하지만 사람들의 엄격함과 인내심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숫자 추측 게임을 풀기 위한 전략에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목표가 있습니다. 하나는 추측 횟수의 제한 내에서 게임을 승리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가능한 한 적은 추측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목표는 최악의 경우 최소 추측 횟수를 추구하고, 두 번째 목표는 평균 경우 최소 추측 횟수를 추구합니다. 숫자와 숫자의 일부 규칙 조합의 경우 이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4자리, 6자리 Mastermind 게임의 경우 평균 추측 횟수가 가장 적은 전략에는 평균 4.340번의 추측이 필요하지만, 최대 추측 횟수가 5로 제한되어 있는 경우 최악의 경우 6번의 추측이 필요합니다. 평균 추측 횟수가 가장 적은 전략에는 평균 4.341번의 추측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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