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게임 오빠
게임을 오래 했더니 늘 이런 느낌이 든다. 내가' 내 세상' 을 하는 것은 곳곳에 구덩이를 파서 쓰레기를 줍는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이미 홍석 컴퓨터를 만들고 있다. 나는' 타라리아' 를 가지고 쓰레기를 수거하는데, 그들의 궁전은 거의 완공될 것이다. 내가' 상고 두루마리' 를 하는 것은 동굴을 돌아다니며 쓰레기를 줍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이미 회복되었다. ...
그렇다면 이 지능이 높은 게이머들을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요? 수년간의 연구 끝에 그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기억력이 좋아서 끊을 수 없다.
이것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우리가 평소에 마작투지주를 하는 것처럼. 청동 플레이어는 단지 머리를 들고 카드놀이를 하는 반면, 왕 플레이어는 능숙하게 카드를 기록하고 카드를 계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일렉트릭 게임,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핵심 기술이 CD 에 얼마나 오래 나올지, 대룡과 육산이 언제 새로 고쳐질지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Doinb 는 LPL 지부의 신산자이다. 한 사람은 다른 다섯 사람의 소환사 기술 CD 를 동시에 기억하고 이 파동이 좋은지 아닌지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FPX 가 우승한 뒤 doinb 가 소환 스킬을 계산하는 습관이 확산되면서 점점 더 많은 프로 선수들이' 기념할 만한 스타' 가 되기 시작했다.
둘째, 일이 없으면 함부로 공부해요.
일부 전략 게임에서, 이런 플레이어의 우세는 남김없이 드러난다. 내가 너에게 밤을 하나 들어줄게. 올스타게이머들은 유명 전기 경쟁자인 오리온 비니알 (Oriol Vinyals) 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스페인 게임 경쟁 순위 1 의 선수였다.
많은 스타사오 일로와 새로운 전술은 모두 그가 탄생한 것이다. 이제 그는 더 이상 프로 선수가 아니다. 그는 의외로 구글 계열사인 Deepmind 의 과학자가 되어 스타크래프트의 AI 알고리즘을 주로 연구하고 있다. 예전에 알파고는 무적이 아니었나요? 이제 우리는 스타크래프트를 다시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 게임 연구에서 사고 게임 AI 까지, 마치 우리가 매국노를 낸 것 같다.
셋째, 흑기술을 좋아합니다
창의적인 플레이어는 게임 기획에 얽매이는 것을 가장 싫어하는 사람이다. 너는 나에게 무엇이 최고인지 말할 필요가 없다, 내가 직접 할 것이다. 최근 우연히' 삼국판타지 대륙' 이라는 게임을 보았다. 이치대로 말하자면, 중국이 삼국 게임을 하는 것은 너무 숙련되어 있어서, 새로운 길은 없을 것이다.
그 결과 이 게임의 한 선수는 루숙, 제갈량, 유비, 소우, 대조, 공손찬 등 흑기술 라인업을 생각해냈다. 이 게임의 분노 공격은 분노를 풀어 주어야 한다. 이에 따라 이 선수의 이런 조합은 팀의 노기를 최대한 가속화할 수 있다.
그중 제갈량과 원소의 기술은 노여움의 획득을 직접적으로 높일 뿐만 아니라 상대가 화를 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런 연계 효과를 통해 분노는 2 라운드에서 순환을 시작할 수 있다. 충분한 분노 공급, 정상 라운드, 원소강공 3 회, 대조 4 회, 공손찬 3 회. 한계하에서 팀 전체가 1 라운드 17 회 칠 수 있다! 전체 화면 폭행, 큰 키조차도 더 마찰이 있을 수 있다.
게임 버그는 아니지만 기획조차 생각지도 못한 코스가 연구돼 게임회사에 직접 가서 민공으로 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어떤 친구가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허벅지를 꼭 안아주세요. 그는 당신의 순위와 사본 제거에 가장 좋은 도우미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