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다에 관한 이야기 (친숙해 짐)
저는 개인적으로 Quebap 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 관점은 표절보다는 자연스럽게 Quebap 을 선호합니다. 물론, 더 깊은 소개가 있다면, 이야기로 들어보세요.
표절은 다른 사람의 작품을 완전히 표절하고 형식이나 내용을 어느 정도 바꾸는 등 다른 사람의 작품을 자신의 것으로 훔치는 행위를 말한다.
큐슈 월드' 상하이 온라인 게임 신예 큐슈 판타지 자체 개발한 3D 판타지 MMORPG. 게임 배경은 유명한 판타지 잡지' 큐슈 판타지' 의 여러 소설을 블루본으로 오버 헤드 판타지 세계를 설치했다.
큐슈 현묘는 당시 중국의 영향력 있는 7 대 판타지 작가들이 공동으로 만든 동양 판타지 세계였다.
퀘이커는 베이징 청수 애니메이션 기술유한공사가 제작했으며, 공식 등록 1994, 주영 업무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이다. Queba 프로젝트는' 혁신 관리' 의 지도 하에 2006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기획, 디자인, 3D 모델링, 오리지널 기획, 애니메이션, 후작 등 부서가 100 명을 넘는 전문 애니메이션 팀을 구성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작가가 한 명 이상 있어야 하기 때문에 표절이라기보다는 우연의 일치 O (∩ _ _) O ~
여기에 참조할 문장/ying ping/13361.html 이 있습니다.
당시' 퀘벡 1' 개봉 당시 흥행이 낙관적이지 않아 참담하다고 보도했다. 그때 오청나무는 거의 영화관에 가서 간판을 들고 선전했다. = = 하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작업 팀이 두 번째 문장을 계속 내다니, 정말 기쁘고 안심이 된다. 아오청나무는 퀘벡을 매우 무겁게 보았다. 이런 팀, 내 생각에는 이런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일에 경험을 두지 않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네가 나의 관점을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