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 동안 필멸의 경작이 이어졌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해가 있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음 해에는 더 많아질 수도 있지만 단기적으로는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주로 이 세 가지 사항에 달려 있습니다.
IP 영향력이 충분히 커야 한다
'도루오달루'와 '불멸의 육성'을 보면 두 작품 모두 탄탄한 팬층을 갖고 있음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 그 영향력은 충분하다. 그 중 한 사람은 당 가문의 셋째 아들을 유명하게 만들어 최고의 작가가 되었다. 다른 한 사람은 책이 완성되기 전에 백금 작가로 서명되었다.
두 작품 모두 천만 명 이상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면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게 될 것으로 보이는 것은 IP 영향으로 재생량이 늘어나고 인기를 끌 수 있는 효과이기도 하다. 영향력이 적은 작품은 플랫폼에서 심각하게 받아들여질 가능성이 낮고 성인용 쇼로 제작될 가능성도 적습니다.
길이가 충분히 길어야 합니다
충분한 영향력을 갖고 있는 것 외에도 '도울로달루'와 '불사불사수양기'도 10편 가까이 됩니다. 백만 필사자. 이 두 작품이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시청자를 비디오 플랫폼으로 데려 올 것이라고 결정하는 단어가 너무 많습니다. 계속 읽으면 걱정하지 마세요. 인기가 충분하지 않은 작품이라면 반드시 그런 자격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제작사의 힘이 기준에 맞아야죠
네, 그것도 제작사의 힘에 달려있죠. 강하지 않으면 감히 가져갈 수가 없어요. 애니메이션 제작이라는 중요한 작업은 매우 힘든 작업입니다. 많은 애니메이션 회사에서는 장기적인 경험 축적 없이는 지속적인 주간 업데이트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은 예비로 몇 편의 에피소드를 준비한 뒤 천천히 꾸준히 업데이트한다. 예를 들어 '천국파괴'는 먼저 몇 편의 에피소드만 준비하고 시즌은 12화만 준비한다. , 그래서 버퍼링 시간이 있지만, 성인용 버전을 만들려면 에피소드를 예약할 시간이 많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안정적인 업데이트를 유지하려면 충분한 인력과 숙련된 애니메이션 실무자가 있어야 합니다.
The Mystery of Douluo는 좋은 연례 쇼를 만들기 위해 최소 3개의 스튜디오를 협력하도록 마련한 반면, Force of Being a Mortal은 주요 애니메이션 회사이며 그 사업은 애니메이션 시리즈도 있고, 영화와 TV 제작, 게임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Microsoft, NetEase, Disney, DreamWorks, Tencent, Sony와도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베이징, 청두, 로스엔젤레스, 유럽에는 팀과 훈련반이 천명에 달하며 본부는 난징에 있다.
이 세 가지 조건이 나오자마자 대부분의 작품이 거절당했다. 모든 작품이 모탈 둘루오만큼 영향력을 발휘하는 것도 아니고, 두 작품만큼 길이가 길지도 않다. 결국 중국 만화 제작사가 업계 최고 수준이 되어야 이를 차지할 수 있다.
따라서 다음 해에는 더 많은 시리즈가 나올 수 있지만 많을 수는 없으며 앞으로는 매년 플랫폼별로 하나씩 갖는 것이 일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