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Wiiu는 왜 실패했나요?
1 시간이 없으면 WIIU 게임 개발은 상대적으로 어렵고 게임 개발자는 고품질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기술을 반복적으로 테스트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하지만 WIIU는 그리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2 타사 제조업체는 창의성이 부족하고 WIIU를 활용하지 못합니다.
3. 시스템 아키텍처가 독특하여 게임 계산이 용이하고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 적은 성능으로 더 효율적으로 WIIU 게임이 PS4에 확실히 붙어 있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그래픽을 처녀성을 잃지 않고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효과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가장 큰 단점이기도 합니다. 시스템이 너무 특수해서 다른 플랫폼의 게임을 포팅하기가 매우 어렵고 마지못해 포팅하는 효과도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패스트푸드 사회 시대에 게임 개발자들은 게임을 만들어서 최대한 비용을 들이지 않고 이식하기를 희망합니다. WIIU의 시스템은 돈을 벌기 위해 게임을 여러 번 판매하는 방식으로 개발만큼의 작업량을 만들어냅니다. 당연히 새로운 게임은 제조업체에서 환영받지 못합니다. 타사 게임의 지원 없이는 자체 게임에만 의존하여 살아남을 수는 없습니다.
이 세 가지 사항은 실제로 관련이 있습니다. 이식의 어려움과 상황이 불분명할 때 개발자는 저사양 게임으로만 물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사양 게임은 투자와 열정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연구도 매우 얕아서 좋은 게임을 개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물론 물을 테스트하는 단기 게임의 매출이 좋지 않다면 그럴 의향이 없습니다. 투자를 많이 하세요. 많은 투자가 없이는 WIIU의 특성을 익히는 것도 불가능할 것이고, 훌륭한 작품도 없을 것입니다. 무한 루프에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