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뱅가드 시즌 1 중간 시즌 업데이트 공지
콜 오브 듀티 뱅가드(Call of Duty Vanguard)가 첫 번째 시즌 중반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새 버전에서는 일부 무기의 성능에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Call of Duty Vanguard) 시즌 1 중반을 살펴보겠습니다. 업데이트 발표
멀티플레이어
안정성
하위 패키지 폭발의 여러 원인이 식별되고 해결되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충돌의 여러 원인이 식별되고 해결되었습니다.
Xbox Series X 플레이어는 CDN 설정이 활성화되면 더 이상 게임 충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 때 '컨트롤러 필요' 메시지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부활
플레이어 수가 많은 작은 지도를 개선하기 위해 부활 논리가 조정되었습니다.
돔 점령전의 부활 로직을 조정했습니다.
컨트롤 전투의 부활이 다음과 같이 크게 조정되었습니다.
투스카니에서는 지도 밖에서 부활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포카키에서 적의 시야 내에서 부활하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팀원 내 부활을 방지했습니다(중복).
무기/액세서리 버그 수정
이제 경비견/공격견을 죽이는 것이 판처파우스트 위장 도전으로 간주됩니다.
STG44 "파충류" 위장 챌린지는 이제 펜타킬을 올바르게 기록합니다.
STG44 "Predator Ambition" 위장 챌린지는 이제 다중 처치를 올바르게 기록합니다.
이제 일본도 무기 잠금 해제 도전 과제가 올바르게 기록됩니다.
이제 ZF4 3.5x 조준경을 장착하면 3열 소총을 재장전할 수 있습니다.
'적이 정찰기를 발사하면 적을 사살하세요' 챌린지가 계산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투스카니와 심 하우스에서 보급품 공중 투하가 이루어지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경기 전 영상에 선수 장비 위장이 표시됩니다.
잠금 해제된 위장과 액세서리는 더 이상 잠금 해제된 무기에 장착할 수 없습니다.
전투 후 보고서가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전 카운트다운 중에 Type 10 "Thunderhead" 청사진이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무기 밸런스
M1 개런드
반동 감소
99형
조준 유휴 흔들림 감소
개방 시간 단축
소구경 탄약을 사용할 때 가슴에 한 번만 맞으면 사살할 수 있는 잠재력을 유지하세요
3줄 소총
개방 시간 감소
소구경 탄약을 사용할 때 가슴에 한 발만 맞아도 살상할 수 있는 잠재력을 유지하십시오.
액세서리 균형
중공 탄약
사거리 페널티 제거
장비
충격탄
하드코어 모드에서 충격탄의 피해 감소
감소 충격탄 충격 시간에 대한 플레이어의 영향
소이 수류탄
피해 감소
연속 처치 보상
박격포 사격
시간 단축
공격 횟수 감소
일관되지 않은 배포 위치 오류 수정
특징
높은 경고
p>적에게 발견된 후 스킬 지속 시간이 약간 증가합니다.
Fearless
소이 수류탄, 테르밋, 지상 지속 화염을 포함한 화염 및 연소 효과에 면역을 제공합니다.
방어 강화
화염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모든 폭발물의 과도한 피해를 감소시켰습니다.
지도
광원 전달을 개선하고 플레이어와 지도 환경 간의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모든 지도의 파괴 가능한 아이템이 모두 다듬어졌습니다.
UI/UX
이제 "시즌 챌린지" 메뉴가 "챌린지" 인터페이스에 나타납니다.
작업 표시줄이 조준선에 끼이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MVP 이미지가 예기치 않게 왜곡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Peak 3에 도달할 때 업그레이드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상점에서 팩을 보고 팩 간에 전환할 때 메뉴 탐색이 개선되었습니다.
좀비 모드
서바이벌 모드
공허
생존 모드는 Von List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허의 "늪"에 제공됩니다. 스탈린그라드 사무실 방문.
목표를 완수하는 것이 아니라 점점 더 어려워지는 끝없이 쏟아지는 좀비를 물리치면서 턴이 진행됩니다.
공허 속에서 3라운드를 마친 후 플레이어는 대피할 것인지 아니면 생존할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생존"을 선택하면 플레이어가 대피를 선택하거나 모든 플레이어가 쓰러지면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계속해서 좀비 무리가 생성됩니다.
플레이어는 공허 속에서 3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정수 50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공허 속에서 12라운드를 살아남은 플레이어는 남은 게임 동안 슈퍼 변신이 레벨 2 이하로 떨어지지 않도록 보상을 받게 됩니다.
초강력 변신기는 공허 속 '늪'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스탈린그라드로 돌아가 전문 분야, 계약, 유물을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공허에서 3라운드 동안 생존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공허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위치
본 리스트의 사무실
이전에 폐쇄된 스탈린그라드 지역을 탐험하고 새로운 스토리 정보와 공허의 문으로의 순간 이동을 발견하세요.
새로운 기능
의식서
새로운 의식서에 희생의 마음을 담아 게임 내 유물을 레벨 4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아티팩트 업그레이드
프로스트 윈드
레벨 1: 일반 및 특수 적들이 폭풍 지역에 0.5초 동안 진입하면 3초 동안 동결됩니다.
레벨 2: 폭풍 반경이 100% 증가했습니다.
레벨 3: 예비 금액이 1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4: 얼어붙은 일반 적들이 피해를 받으면 즉시 죽습니다.
에너지 지뢰
레벨 1: 적중당한 일반 및 특수 적들은 3초 동안 무력화됩니다.
레벨 2: 3번의 연속 폭발, 두 번의 폭발 사이의 지연 시간은 0.75초입니다.
레벨 3: 예비 금액이 1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4: 폭발 반경이 66% 증가했습니다.
에테르 망토
레벨 1: 활성화되면 자동으로 무기를 재장전합니다.
레벨 2: 활성화 시 500%의 추가 근접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3: 활성화 시 이동 속도 보너스가 50%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4: 예비 용량이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에테르 파이어 링
레벨 1: 파이어 링에 있는 일반 적들은 매초 최대 체력의 2%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레벨 2: 파이어 서클 내의 플레이어는 인벤토리 탄약을 사용합니다.
레벨 3: 불의 원 안에 10초 동안 머무르면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늘어납니다.
레벨 4: 불의 원 안에 10초 동안 머무르면 피해 보너스가 +5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초강력 변신 위장
"초강력 변신 기계"에 세 가지 고유 위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무기 위장이 업그레이드 레벨에 따라 변경됩니다.
코만도 또는 신비한 무기 상자에서 사전 조립된 전리품 무기를 제거하면 최종적으로 수정된 위장이 표시됩니다.
무기
Battle Shield
이제 대결 구성과 미스터리 무기 상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들어 올리면 바라보는 방향의 피해를 일부 줄일 수 있습니다. 깨질 수 없습니다.
접었을 때 플레이어의 등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무기 잠금 해제 챌린지
일본 검: 좀비 모드에서 50개의 다양한 포털 대상을 대상으로 근접 무기를 사용하여 5명을 빠르게 처치하세요.
웰건(Welgun): 좀비 모드에서 기관단총으로 50개의 다양한 포털 대상에 빠르게 5번의 치명타를 가하세요.
지원 무기
이제 제작대에서 전쟁 기계와 살인 기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