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왜 많은 국내 CSGO 앵커들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때 평범한 성능을 발휘하는 걸까요?

왜 많은 국내 CSGO 앵커들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때 평범한 성능을 발휘하는 걸까요?

CSgo와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는 이 두 가지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게임도 CSgo에 비해 반응과 조준에 대한 요구 사항이 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매우 극단적이라고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대부분의 경우 적과 싸울 때 상대를 죽이는 데 걸리는 시간은 0.5초에서 1초에 불과하므로 CSgo에서는 상위 플레이어의 미세 조준 및 반응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귀하의 반응이 충분하지 않으면 게임 경험이 쉽게 악화되거나 다른 것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반영한다는 것입니다.

치킨 격투의 경우 CSGO에 비해 반응 요구 사항이 그다지 높지 않으며, 대부분 벙커가 있어 적과 싸울 때 상대적으로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이크로 조준에 대한 요구 사항이 그리 높지 않다는 것입니다. .

이때, 적과 싸울 때 벙커가 있으면 플레이어의 사격술과 인지도를 테스트하게 됩니다. 결국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에서는 사격술이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됩니다. 그 중 각 총에는 고유한 백래시가 있으므로 PUBG 마스터는 각 총의 백래시를 잘 알고 있어야 이를 더 잘 제어하고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때로는 적의 지리적 위치가 상대적으로 좋을 때 버티는 한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특히 후반 단계에서 즉시 처치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당시 양측의 장비는 레벨 3에 도달했다. 하지만 CSgo는 다릅니다. 포인트를 설정할 때 언제든지 샷을 뽑아서 한 샷으로 즉시 죽일 수 있으므로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에서는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이해와 전술이 필요합니다.

?

上篇: 10 만 휴대폰은 일반적으로 어떻게 대출합니까 下篇: Grand Theft Auto 2 최종 레벨 문제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