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이란 무엇입니까?

학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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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톤 학술, 시스템별 학술 (akademeia) 이라는 단어는 고대 아테네 밖의 헬스장으로 플라톤에서 학습 센터로 바뀌었다. 나중에, Academia 는 그리스에서' 지식의 축적' 을 묘사하기 위해 확장되었다. 학술의 발전과 전파는 여러 시대를 넘겼다. 17 세기에 영국과 프랑스의 종교학자들은 고등 교육 기관을 표현하기 위해 학술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했다. 영어는 academy 라고 하고 프랑스어는 academe 과 academie 라고 부른다.

학자는 연구원을 가리키며 대학이나 고등 학부에서 종종 선생님이다. 미국에서는 학자와 교수가 거의 동의어이다. 영국에서는 학업 수준에 따라 추종자, 강사, 독자, 교수로 나뉜다. 세계의 다른 곳에서는 학자들이 모두 학자라고 부른다. 학술 임원은 포함되지 않았다.

일부 사회학자들은 역사에 따라 학부를 네 가지 주요 범주, 즉 고대 학부, 조기 학부, 학술학회, 현대대학으로 분류한다. 적어도 두 가지 학부 모델: 고대부터 발전한 유럽 모델과 미국 모델 (17 세기 중반에 벤자민 프랭클린이 창설하고 18 세기 중반에 토머스 제퍼슨이 창설한 모델).

디렉토리 [숨김 ]

1 구조

1.1 자격/학위

1.2 학술회의

2 역사

2.1 고대

2.2 개발 초기

2.2.1 이전 방법

<

2.3 학회의 부상

2.4 18, 19 세기

2.5 최근 경제변화

3 학술 출판

중세 유럽의 첫 대학 내 학자사상 모델이 정한 3 학 4 과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류는 끊임없이 학과와 분야를 개정하고 개척한다. 계몽 시대부터 학술 분야는 점점 더 전문화되어 연구의 범위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 그래서 분야 간 연구는 종종 오늘날의 학술계의 상을 받는다. 이것은 또한 실제 행정 및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야기한다. 사실, 과거의 많은 교차 분야 연구는 나중에 인지과학과 같은 오늘날의 전문 분야로 변했다. 요컨대, 이것이 바로 학술 내부 분화의 역사적 과정이다.

많은 학술 기관들은 다양한 분야의 교과 과정이나 학부 또는 대학과 같은 행정 구조에 학과의 구분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일부 겹치는 부분 (학원 구성원, 연구 및 임원) 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각 대학에는 자체 행정 및 재정 충당금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더욱이 학술 기관은 일반적으로 전반적인 행정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단일 대학, 학과 및 분야에 의해 통제될 수 있는 것은 없다. 학술자주는 학술사업 및 연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학술계가 상대적으로 정치와 재정적 압박을 면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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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학위

학위는 주요 학술 과정 및 자격을 이수하는 것을 수여하는 것이다. 전형적인 순서에 따라 학생들은 학사 학위를 완성하고 석사 학위를 마친 후에야 박사 학위를 완성했다.

이것은 최근에야 유럽에서 볼론나 과정의 일부로 규범화되었다. 일부 전공과 창의력 분야에서는 석사 학위가 한 명뿐인 교사와 학자가 흔하지만, 다른 많은 분야에서는 박사 학위 및 기타 궁극의 학위를 가진 연구원과 교수가 더 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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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회의

이 문장 작가들은 이러한 기회를 빌어 저작에서 명확하지 않은 부분을 더 자세히 설명했다. 학술회의에서 학자들은 더 빠른 응답과 논평을 받을 수 있다. 사전에 관련 논문을 이미 배포했기 때문에 회의에 참석한 사람은 논문을 읽고 날카로운 문제를 준비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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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목표

학계 내에서는 그룹마다 서로 다르거나 충돌하는 목표가 있습니다. 현대 대학에서는 이러한 갈등이 매우 보편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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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용과 이론

학계는 일상생활, 취업, 상업과 같은' 실천' 에 의해 종종 비방을 받는다. 학계의 평론가들은 학술 이론이 현실 세계에서 절연되어 행동의 진정한 역할, 결과, 위험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고 말한다. 이 절연의 상황을' 상아탑' 이라고 부른다. 이로 인해 학원파와 실용파 사이에 많은 지식 분야 내에서 긴장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특히 학원 파티 실용자들의 행동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때는 더욱 그러하다. 때로는 실용당 학원파의 비판도 반지주의로 여겨진다. 균형적인 관점에서 볼 때 학계가 현실 세계와 절연된다고 해서 학술 연구가 가치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많은 학술 발전은 결국 풍성한 응용 열매가 되었다. 하지만 학자들이 학술의 편협성을 고려한다면, 이것은 그들의 연구의 가치와 충격을 증가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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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가 있는 도시와 재학생

대학은 종종 도시 외곽에 위치해 있다. 어떤 경우에는 지역 주민과 대학 구성원들이 정치, 경제 및 기타 분야에서 불안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미국 북동부 지역의 일부 주민들은 학생들이 부모의 거주지가 아닌 현지 주민으로 등록되어 결석표를 던지도록 격려하는 것을 막으려고 노력했지만, 단지 현지 지방 정치에 대한 통제를 유지하기 위해서였다. 영화 Breaking Away 는 이 충돌을 화면에 올려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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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 및 학자가

상업이 지원하는 연구의 목적은 종종 이익 추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것은 지식 추구와 약간 충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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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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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전설의 영웅 Akademos 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으로 올리브나무 수풀, 헬스장, 친밀하게 모이기에 적합한 곳이 몇 개 있다. 이 정원들에는 많은 식물이 심어져 있고, 앞뜰주의 조각상이 우뚝 솟아 있는데, 플라톤은 이곳에서 고담을 나누고 그의 추종자들을 깨우쳤다. 이런 비공식적인 모임은 인소 * * * 가 아는 학원이 되었다. 나중에 플라톤은 그의 모임을 교육 철학 방법으로 발전시켰다. 기원전 387 년에 그는' 오래된 학원' 을 세웠다.

플라톤의 동료와 학생은 그의 파생 방법을 세웠다. 플라톤의 그리스 학생 중 한 명인 아케슬로스는' 중세 학원' 을 설립했다. 또 다른 학생인 카네아데스는' 새 학원' 을 설립했다. 기원전 335 년에 아리스토텔레스는 자신의 이론으로 방법을 개선하고 다른 헬스장에 학원을 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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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전 초기

주요 항목: 중세 대학

학계는 중세 시대 (350 년) 에 현대 기관으로 활동했다 이때 로마제국이 붕괴되고 새 정권이 서유럽을 통제하기 시작했다. 암흑시대부터 유럽은 여전히 많은 문맹과 정보 유실 시기에 처해 있다. 고대 지식의 유일한 저장고는 가톨릭 수도원, 은둔자, 수사, 사제들이 모든 세계의 지식을 집필하고 정성껏 만든 필서였다.

이 오래된 지식은 보존되어 암흑기를 무사히 넘겼다.

누구나 수도원에 가야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에 관한 일과 전해 내려오는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수도원에서 가르침을 받는 것은 수사와 사제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만 국한된다. 하지만 11 세기에는 일부 로마 가톨릭 교회 지도자들이 초기 유럽 사회에 대한 지식을 개혁하고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플라톤, 아리스토텔레스, 유클리드, 호머, 소포클레스, 그리고 사람들이 종교를 위한 것이 아니라고 믿는다. 수사와 사제는 수도원에서 나와 도시 대성당으로 들어가 제 1 학교를 개설하고 고급 연구에 힘쓰기 시작했다.

이 가장 유명한 학교들은 모두 볼론나, 파리, 옥스포드, 캠브리지에 있지만, 다른 학교들은 유럽 전역에 퍼져 있다. 현재 대학이라고 불리는 이 학교에서 공부하는 것은 교육방법의 모임을 통해 연설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강연에서 스님은 수사와 사제가 쓴 원고를 큰 소리로 낭송했고, 학생들은 자리에 앉아 자신이 손으로 쓴 사본 텍스트를 읽었다. 대사만이 학생이 지식 수준에 도달했는지, 그리고 그들 자신의 연설을 준비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14 세기 이전에 유럽에는 이미 80 개 이상의 대학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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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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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야 예술

<; 당시 7 개 박아예술은 3 학 4 과라고도 불렸고, 3 학에는 문법, 수사, 논리가 포함되어 있었고, 4 과에는 산수, 기하학, 음악, 천문학이 포함되어 있었다. 철학과 신학은 모든 것을 포괄하는 연구이지만, 철학은 중세 초기에 주로 변증 사물이었다.

기독교인의 문장 및 이해에서 Martianus Capella 가 건설한 개념 계획은 서방 학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특히 Chartres 학교의 신경원 철학과 토마스 아퀴나의 광범위한 작업 이후 15 세기부터 16 세기까지의 휴머니즘이 예술과 과학의 새로운 연구를 전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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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과사전 편집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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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터 야블라

12 세기에 프랑스 철학자 피터 야블라는 그의 1123 년 저서' 사물과 비' 를 통해 세계 학계에서 자신을 시작했다 그는 대사가 문장 낭독을 가르치는 방식을 따르지 않고, 오히려 학생들에게 두 개의 상호 배타적인 문장 앞에 앉으라고 요구했다. 먼저 옳고 그름을 설명하지 않고, 그는 그의 학생들에게 상대방에게 질문하고 자신의 결론을 이끌어 낼 것을 요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모든 대학들이 이런' 야블라 방법' 을 실험하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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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원철학

13 세기 초, 세인트 토마스 아퀴나가 그의 경원철학을 홍보하여 학술에 혁명을 일으켰다. 경원 철학은 야블라의 교육 방법을 적용했지만, 더 멀리 확장되었다. 대사는 학생들에게 두 가지 상호 배타적인 문장 방식을 검증하여 내린 결의에 장기간 참여하여 이성을 이용하여 종교적 신념을 고려하도록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결의안은 아리스토텔레스가 새로 발견한 철학에 근거해 이성과 종교적 신념 사이의 균형을 찾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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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회의 부상

주 항목: 박학학회

학술학회 또는 박학학회는 그룹 * * 으로 시작한다 이러한 비공식적인 집단들은 나중에 조직이 되어 많은 경우에 국가 비준을 받았다. 회원 자격은 현재 회원의 인정을 요구하는 것으로 제한되며, 총 회원 자격은 종종 특정 수량으로 제한된다. 1660 년에 설립된 영국 왕립학회는 이런 대학이다. 1780 년에 창설된 미국 예술과 과학대학은 미국 혁명과 마찬가지로 유명한 많은 사람들이 건립한 것이다. 학술학회는 포럼으로서 학술 저작을 발표하고 출판하는데, 이 역할은 현재 학술출판이 맡고 있다. 학술학회도 연구와 지원학자를 주관한다. 학술학회의 회원 자격은 현대 학술계에서 여전히 명성이 있는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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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19 세기

18 세기 식민지 미국에서 학계는 기독교에서 분열하기 시작했다. 1753 년에 벤저민 프랭클린은 펜실베이니아성 학술 및 자선학교를 개설했다. 1755 년에 필라델피아 대학 학술 및 자선학교로 개명되었다. [1] 이것은 오늘날의 펜실베이니아 대학입니다. 학계가 세속기구를 창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부분의 교회의 교조식 관점은 더 이상 그들의 학업 성적에 대한 심사를 좌우하지 않는다. 학생들이 종교적 관점을 부과하지 않고 사상 분야를 자유롭게 탐구할 수 있게 되면서 관점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1819 년에 토머스 제퍼슨은 버지니아 대학을 설립했습니다. [2] 그가 설립한 조직학원 및 대학의 기준은 지금까지 사용되어 전 세계에 채택됐다. 과정은 전통 인문 과학, 고전 인도주의, 프로테스탄트 개혁의 가치에서 취재되었다. 제퍼슨은 학생들에게 모든 학생이 같은 고정 과정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제한하는 대신 자신이 수강한 수업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종교학원과 대학들은 점점 따라다닌다.

대중에게 미국은 19 세기 초에 학원 운동을 벌였으며, 고전 학과 교육은 노서북, 서뉴욕, 펜실베이니아, 오하이오, 미시안, 인디애나, 일리노이와 같은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되어야 했다. 많은 학원을 설립하고 개인 기부 지원을 받기 시작했다.

18 세기 유럽의 계몽기에 유럽의 학원이 바뀌기 시작했다. 19 세기 초 윌리엄 폰 훔부르크는 철학 저서' On the Limits of State Action' 을 출판했을 뿐만 아니라 프러시아의 교육제도를 지도했다. 그가 소개한 교육제도는 하층 인사들을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다. "훔볼트 이념" 은 교육이 독립성, 창의력, 무결성 및 공통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이다. 많은 유럽 대륙 대학들이 이러한 이념에 뿌리를 두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현재의 학술 전문화의 대세에 어긋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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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경제변화

일부 논평은 이것이 대학 기업화라고 생각한다. 월급이 낮고 다른 업종보다 더 광범위한 교육이 필요하지만, 학술취업은 항상 지식인들이 갈망하는 것은 자주와 학술의 자유 때문이다.

현재 대학 등록금 및 수지가 계속 늘어나면서 미국에서는 상황이 특히 심각해지지만 고소득 전문직은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수입이 적은 직위와 졸업생 근로자로 대체된다. 과학 박사는 종종 학계 밖에서 일자리를 찾지만 인문과학 및 많은 사회과학은 졸업생들이 학술사업을 선호하게 한다. 인문과학 박사는 수입이 적은 직위와 비학계 취업 시장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 그들의 교육은 시장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사실 박사의 수가 교수나 동등한 직위를 넘어서면서 문제가 발생하고 학계의 고의적인 안배를 인지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사회학자 스탠리 아놀비츠 (Stanley Aronowitz) 는 "자질과 신용도가 높은 강사로 가득 차면 대학 임원들은 교육연구 직위가 서비스 수요가 많거나 서비스에 충실한 사람들만 수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았다" 고 썼다.

< P > 학계 취업시장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다. 그들은 등록금 면제 없이 입학하거나 합리적인 대학원 봉급이 없을 경우 엄청난 빚을 지게 될 것이며 신속한 보답이 있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어떤 사람들은 많은 베이비붐 교수가 은퇴하면 학술 취업 시장이 반등할 것이라고 믿는다. 어떤 사람들은 특히 대학이 저임금 추가 직위를 이용해 메울 때 교수직의 상당한 성장을 초래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놀드비츠는 이 문제를 학계의 전반적인 경제 구조 변화에 대한 탓으로 돌렸다.

서구 경제에서는 실업자, 불완전 취업, 이상적 취업을 하는 박사가 늘고 있어 그 영향은 예측하기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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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 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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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의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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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때 출판술 문의는 논란의 여지가 있고 자주 조롱을 받았다. 그것은 새로운 발견을 발표하고 발견자를 위해 우선권을 예약하는 것과 같은 비정상적인 방법이 아니다. 이삭? 뉴턴과 라이프니츠는 모두 이 방법을 사용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잘 작동하지 않았다. 로버트 모튼은 사회학자로서 92 가 17 세기에 동시에 사건이 분쟁에서 끝나는 것을 발견했다. 18 세기에 분쟁의 수는 72 로 떨어졌고, 19 세기 후반에는 59 로, 20 세기 전반기에는 33 으로 떨어졌다. 앞다투어 일찍 연구한 경기의 쇠퇴는 현대 학술지에 실린 간행물의 인정 덕분이다.

영국 황가학회는 그 인심을 얻지 못하는 신앙에 대해 확고부동하며, 과학은 투명하고 개방적인 사상 교류를 통해 실험적인 증거를 얻어야만 안정적으로 전진할 수 있다. 그 당시 많은 실험들이 오늘날에는 과학적이지 않았고, 심지어 동문서답까지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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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상황과 발전

과학 잡지나 네이처 잡지와 같은 일반 정기 간행물을 제외하고 다른 학술지는 좁은 주제만 가지고 있으며 독자와 인용의 수는 계속 감소하고 있다. 제출 내용을 검토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우선 정기 간행물에 의해 승인을 받은 후, 이후 두 명 혹은 세 명의 동종 연구가 있는 연구원이 찬성하거나 부결해 출판하기 전에 수정, 해명 및 보충을 요구한 것이다. 논쟁으로 가득 찬 주제는 여러 수준의 검토가 필요하다. 학보는 한 계층을 발전시켰는데, 그 중 일부는 명예에 근거하고 그들의 회고 정책은 매우 엄격하다. 더욱 명망있는 학술지는 더 중요한 일을 받아들이고 출판할 것이다. 기고자들은 자신의 지위와 이력을 높이기 위해 이 명망있는 정기 간행물에 그들의 작품을 제출하려고 시도했다.

앤드루 오드코는 대량의 연구논문을 발표한 학자로서 연구학보가 지난 10 년 동안 인터넷의 상호 작용을 꾸준히 늘려가면서 결국 인터넷 포럼으로 발전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렇게 하면 그들이 더 광범위한 의견과 구상을 접할 수 있다. 이것은 긍정적인 진화일지도 모르지만, 어떤 사람들은 학보를 장터처럼 만드는 것이 지식인을 끌어들이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고도로 규제 된 포럼이 번성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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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계 의상

는 1300 년부터 1400 년까지 대학 탄생 시기에 가운이 학계에 연결되는 경우가 많다. 초기 학자들이 모두 교직자이자 교회 직원이었기 때문일 수 있다. 나중에 학사가 입었던 저고리가 다른 색에서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졸업을 하고 저고리를 입는 것은 어느 정도 전통이 되었다.

예를 들어 옥스퍼드 대학과 캠브리지 대학은 대학생들이 성대한 행사나 졸업식 때 입는다. 대학생 저고리는 늘 학사저고리의 단복 버전이다. 다른 영미 대학은 더 이상 이런 전통이 없다.

영미 학사들은 간단한 전신 가운을 입고 장식물이나 네모난 모자와 텅스텐을 착용하지 않았다. 또한 학사들은 일부 학교에서 예절 오픈카를 착용할 자격이 있을지도 모른다. 미국에서는 학사 오픈카가 보기 드물다. 학사 컨버터블은 일반적으로 검은 색이지만 실크 라이닝으로 어떤 학위에 속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미국이나 영국의 한 석사에서는 비슷한 캡과 저고리를 착용하지만 닫힌 소매와 균열을 입고 저고리 뒤에 예절 오픈카를 매달았다. 전통적으로 오픈카는 실크나 벨벳 스트립으로 학술 분야의 색상과 대학의 색깔을 매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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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학문의 자유

학술 수준

학술

학자방법

교육

대학

과학

지식

Stanley.the knowledge factory: dismantling the corporate university and creating true higher learning.isbn 0807031232. 대학 역사 참고 문헌 [3] Palinurus: 대학과 기관에서 제공하는 산타바바라 캘리포니아 대학 웹 사이트

학계 화장의와 의식 지침

에서' http' 를 따온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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