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영혼을 위해 봉사하는 게 재미있어요? 소개해드릴게요.

영혼을 위해 봉사하는 게 재미있어요? 소개해드릴게요.

나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4 일 풀이 온다" 를 추천합니다. 네, "혼영" 도 가능합니다!

유럽과 미국의 무사 정신 () 은 SNK 가 1993 에서 내놓은 냉병기격투기 게임이다.

이 시리즈의 처음 두 세대가 무기의 진실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기 때문에 이 게임의 제작진이 고의로 게임에서 폭력을 드러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4 세대부터 만화 스타일로 바뀌었다.

그것은 2 차원 무기 격투 게임의 원조이자 SNK 최고의 게임 작품 중 하나로 여겨진다. 이 시리즈의 유럽판도 일부 SNK 프로듀서의 엉터리 영어를 유럽과 미국 게이머에게 알려줬는데, 그중에서도 실수가 많은 영어를' SNK 영어' 라고 부른다.

가장 유명한' 영혼 찾기' 시리즈 게임은 그들의 분노의 구유로, 슈퍼살육 기술을 사용하는 조치로, 플레이어가 피를 흘릴 때만 늘어난다. 이전 버전에서는 무대 뒤에서 게임을 지배하는 심판' 흑점' 이 등장했고, 이 설정은 최신작' 영혼서비스: 천하제일검객의 전설' 에서 다시 나타났다.

이 게임 시리즈의 이야기는 18 세기 일본 (전 4 대 경간은 1788 부터 1789 까지) 에서 발생하는데,' 돌' 은 무사의 일종이고 좁은 무사는 돌이다. 물론 게임 캐릭터의 범위는 여기에 국한되지 않으며, 1788 에 존재하지 않는 곳에서 온 캐릭터를 포함한 일부 비일본 캐릭터와 상상의 괴물도 포함됩니다. 인물마다 줄거리가 다르지만 핵심 인물과 일본의 여러 지역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이 시리즈는 또한 일부 애니메이션 작품의 영감의 원천이기도 하다. 가장 분명한 예는' 인풍첩의 수병' 으로 캐릭터 라인업과' 영혼' 이 매우 유사하며 이름에서 디자인까지 마찬가지다. 한편 인기 만화' 지원' 과' ф ф' (검협의 마음) 의 저자인 노부히로 와츠키도 자신이 이 게임의 슈퍼팬이라고 공개적으로 선언하며' 검협의 마음' 창작에도 영향을 받았다. 보답으로, 몇 년 후, SNK· 플레모어는 그를 5 세대' 영혼 0 호' 의 인원으로 초대했다.

어떤 사람들은' 석혼' 이 일본의 문화와 언어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다른 일본 게임의 미국판과 달리 이 게임의 캐릭터 (배경 내레이터 포함) 는 보통 유창한 일본어를 구사하며 자막이 붙는다. 많은 음악은 일본 전통 대중음악에 기반을 두고 있고, 많은 캐릭터는 일본 역사의 실제 인물에 기반을 두고 있다. 구미판 게임의 영어 자막도 일본 SNK 가 제작했고, 그 저급한 영어 문법은 구미에서 우스갯소리였다.

성취:' 영혼 찾기' 는' 스트리트 파이터 2' 의 고전 규칙을 돌파한 최초의 격투 게임 중 하나이다. 서로 다른 전투 시스템을 채택하고 많은 작업을 개선했습니다 (당시 혁명적인 확대 효과와 같은 그래픽 효과 포함). "용호권" 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영혼 찾기' 가 당시 가장 창의적인 격투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속작' 진혼' 도 평론가와 게임팬들의 열렬한 호평을 받았다. 흥미롭게도' 진혼' 의 프로듀서는 당시 카푸공에서 SNK 로 전출된' 스트리트 패왕 2' 제작팀이었다. 게임의 역할 균형은 역대 최고다.

많은 SNK 서명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영혼의 영혼' 은 격투 게임 역사상 많은 1 위를 차지하고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영혼 찾기 64' 는 최초의 다단계 3 차원 격투 게임이다. 너는 한 단계를 깨고 다른 인근 지역에서 싸울 수 있다. 이 아이디어는 나중에' 죽음이나 생명 2' 에 등장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특별한 격식 형식을 담은 최초의 게임이다. 적절한 경우 상대의 공격을 막아 상대를 뻣뻣하게 만들고 플레이어에게 반격을 가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데, 때로는 이런 상황이 성공의 역전을 초래할 수도 있다. 이 시스템은 이 시리즈에 계속 존재하고 있으며, 그 변종도' 달빛 검객',' 카프빈' 거리의 패왕 3' 의 체크 파일과 같은 다른 많은 게임에 등장한다.

게임 배경: 돌혼 (1993)

막부의 마지막 몇 년 동안 하늘과 땅이 변했고, 질병, 전쟁, 자연재해 ... 천하대란이었다. 이때, 사교를 전파하는 특수한 기능인 천초사랑 시정이 나타났는데, 그는 사악한 정신으로 가득 차서 일본에서 그의 권력을 빠르게 퍼뜨렸다. 정의로운 전사들은 이미 그들의 칼을 들었다 ...

첫 작품부터 모두 나타났다. 이 밖에 맨손으로 공방전, 튀는 피거품, 몸이 두 동강이 나면서 이런 참혹한 장면은 더욱 플레이어의 정신을 자극했다.

리얼 영혼: 패왕환 지옥 (1994)

뒤에서 천초사랑을 조종할 때 정진의 어둠의 신은 명계를 떠나 현재 생활로 돌아갈 계획을 실현하지 못했다. 어느 날 밤, 패왕환이 길에서 갑자기 습격을 당했다. 그는 피하여 새로 온 사람의 손목을 백핸드로 잡았다. 그 사람이 말하길, "... 부활 ..." 이것은 패왕환을 깨어나게 했다. 원래 어둠의 신도 발톱을 다른 검객에게 뻗었고, 패왕환은 곤경에 빠졌다!

무기 파괴 기술을 늘리고 앞으로, 뒤로, 웅크리고, 피하며, 신체공격을 받는 등 회피 시스템도 늘렸다.

석혼이 홍랑의 칼을 베다 (1995)

임무월은 홍랑을 잘라서 거리에 서 있었고, 그는 시체로 그 앞에 있는 길을 채우려고 했다. 마을에 들어서자 악마는 아기를 안고 있는 여자를 만났다. 그는 칼로 그 여자를 죽였지만, 그 아기를 남겨두고 소매를 털고 갔다. 그 이후로 악마는 더 이상 무고한 사람을 마구잡이로 죽이지 않고 칼을 든 무사에게만 깊은 적의를 품고 있다. 마귀에게 습격당한 마을에는 한 무리의 아기들이 남았다. 어머니를 잃은 이 아이들을 보고 패왕환은 이 악마를 벌하기로 결심했다.

이 작품부터 수라와 나찰검의 양방향 선택 제도가 있다. 또한 무기 파괴, 톱질 및 기타 전술. 증가, 등급 선택도 개선되어 세 등급으로 나뉜다.

천초의 도착 (1996)

제 8 년 여명, 한 덩어리의 천화가 섬에 떨어져 주변 경치가 크게 변했다. 며칠 후, 섬 원시는 면모를 바꾸었고, 사람들은 그것을' 조천시' 로 개명했다. 이 신기한 도시의 주인은 천초사랑 시정이다. 그는 이미 명계에서 수싱 왔다. 그의 목적은 세상을 정복하고 그의 이상에 따라 이상적인 왕국을 만드는 것이다. 무사는 다시 한 번 상황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섬 원본으로 출발했다.

파생 플래시 및 연속 절단의 분노 폭발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또 연속 베임이 늘면서 각종 타격력이 강한 연속 기술이 등장해 반락했다.

무사정신 (1997)

명계의 어두운 신과 양계를 엿보는 것은 반, 반 음녀, 순진무구한 태아를 융합하면 세상에 태어날 수 있다고 한다. 이런 시련을 견딜 수 있는 태아를 찾기 위해서. 전국 각지에서 태아 실종 사건이 빈번히 발생했고, 혼군도 어둠의 신을 부활시키는 데 필요한 온전한 남녀를 찾아다녔다. 햇빛이 비춘 세상에서 반음반색 그림자가 나타나 꼭 껴안았다.

3d 화면은 사람을 상쾌하게 하고, 피할 수 있는 S·C·S 와' 플래시' 가 연속 기술에 추가된다. 달리기 충돌, 체력 저조, 측면 이전 등 새로운 종목도 있다.

영혼살해 아스라 전 (1998)

혼군이 다시 태어날 때, 그가 해야 할 일은 반양만 반음녀를 이용해 세상을 명계와 결합해 어둠의 신의 부활을 위한 이상적인 고향을 만들고, 기초를 창조하기 위해 인류의 혼군으로 변신해 피비린내 나는 살육을 시작하는 것이다. 바로 이때 아스라라는 사람이 명계로 돌아갔다. 그는 검은 타이트한 옷을 입고 마법의 손을 흔들며 혼군에게 유혈죄를 되찾았다. 이때부터 세속 세계와 조폭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복수 작전이 시작됐다.

수로와 나찰은 성능과 시각 효과에 큰 차이가 있다. 또한 복구할 수 없는 물리적 타격과 일정 기간 동안 복구할 수 있는 물리적 타격을 구분하고 반등, 수금, 저점프 등의 수를 늘렸다.

역대 게임: 내용은 중국어 이름과 일본어 이름 게임 플랫폼 출시일입니다.

무사정신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

새로운 사무라이 정신: bawang 알약 지옥 기사

근거리 궤도 1994 10 10 월 28 일.

영혼: 무사정신: 무사시 무사시

근거리 궤도19951115.

소울 서버 4: 조천이 무사 정신에 온다: 천초 고림

근거리 궤도 1996 10 10/0/0/0 월 25 일

신진 무사 정신을 논하다.

새 지리적 코드 1997 년 6 월 27 일

영혼의 영혼 64 무사 정신

(영혼) 초근지 궤도 64 1997 65438+ 2 월 19

영혼 운반자: 무사정신 2: 아수로 짱 마든, 아수로 악마 킬러의 전설.

Hyperneogeo 6419981010 월 16.

영혼을 위해 봉사하라! 무사 정신!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 ) Neo Geo 포켓 1998 65438+2 월 25 일.

영혼을 위해 봉사하라! 2 무사 정신! 2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 2) neo geo 포켓 콜러1999 년 4 월 30 일

옅은 붉은 검의 각성 영혼의 새로운 장.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영혼 제로 무사 정신 제로

근 지구 궤도 2003 년 65438+ 10 월 10.

영혼 영점 특별판 무사정신 영점 특별판

2004 년 4 월 22 일, 근거리 천체

영혼 웨이터: 무사 정신 천계 일검객, 천하제일검객.

원자 마이크로웨이브 2005 년 9 월 15.

영혼: 섬광 무사 정신 사선

X2 형 (대상) x2 형

上篇: TFT 10.22 파이터 포레스트 의상 추천 下篇: 보건소의 사업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