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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의 이전과 현재를 비교하면 어떤가요?

과거에는 LOL을 여전히 '리그 오브 레전드'라고 불렀지만, 이제는 LOL은 '버전 리그'로만 불릴 수 있을 뿐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전 리그 오브 레전드는 정말 플레이어 중심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재미있고 흥미롭다"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현재의 리그 오브 레전드는 "e-스포츠"에 더 편향되어 있습니다.

과거 리그오브레전드에서는 어떤 영웅이 재미있고 멋진 스킬을 가지고 있는지 다들 토론을 하곤 했는데요. 제가 학창시절에 학창시절에는 다섯 명의 반 친구들이 함께 일을 나눠서 몇 명의 영웅을 골라 미친 듯이 연습하곤 했습니다. 이러한 게임 플레이 방법은 대부분의 오래된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플레이했다고 생각합니다.

1: 탱크 스타일의 육감적인 영웅 5명을 선택해 전방, 중앙, 후방에서 미친듯이 싸워보세요.

2: 순수한 AD 흐름. 이 플레이 스타일은 초반에는 매우 편안하지만 후반에는 혼란스럽습니다.

3: 그룹 제어 흐름, 주로 그림 같은 팀 전투를 위해 AOE 스킬을 갖춘 돌과 현상금 영웅을 선택합니다.

전 LOL의 각 영웅들은 1V5 무기, 소드 퀸즈 블레이드 왈츠 등 각자의 특징을 갖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는 이 영웅들의 스킬을 게임에 더 가깝고 대중에게 더 가깝게 변경했습니다. 실제로 이 영웅들은 무적의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게임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등등──대부분의 생각은 '굉장하다'이고, 다음에는 이렇게 플레이하고 싶다.

또한 e스포츠를 위해 모든 아이스톤을 취소해 플레이어가 의식을 사용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도록 강요함으로써 게임을 재미있고 캐주얼한 게임에서 긴장감 넘치는 게임으로 변화시켰습니다.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를 버전 리그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제 모든 게임에는 BP 링크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해설자들이 자주 하는 말은 무엇인가요? 즉, XX 영웅 버전이 매우 강력하다는 뜻인데, BAN 없이 상대에게 주면 어떨까?

게다가 시즌 게임에서는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이 소수에 불과하고, 밴이 왔다 갔다 하는 게임이 전혀 즐겁지 않고, 게임이 실용화된다.

모든 영웅이 더욱 경쟁력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최근 게임에서 야스오를 선택한 몇몇 선수들의 댓글은 모두 "그냥 행복하면 된다", "666 같은 것" 등이었는데, 이는 모두가 여전히 혁신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 번에 하나의 레벨을 선택하는 대신.

그래서 이전 리그에서는 내가 좋아하는 영웅 스킬이 무엇이든, 즐겁게, 행복하게, 모든 부가 기능을 사용하여 플레이했습니다. 지저분한 쇼로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그리고 가능성이 가득합니다.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 어떤 영웅을 선택해야 할까요? 일찍 플레이해야 할까요, 아니면 늦게 플레이해야 할까요? 현재 더 강한 영웅을 선택해야 하나요?

마지막으로 전 리그오브레전드가 있는데, 대부분은 불리한 상황에 처했을 때 팀원들에게 복귀를 독려한다.

현재: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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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인 디자인이 더욱 완벽해졌습니다

이전 리그 오브 레전드와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생각해봤는데 그 차이는 디자이너의 몫이더군요. 몇 년 전 LOL을 플레이했을 때 영웅들은 각자의 특성이 있었고, 어떤 영웅은 강하고, 어떤 영웅은 약했습니다. 플레이어마다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이 있었고, 버전 업데이트가 빠르지 않았죠. 1년에 몇 번 정도밖에 안 됐을 거에요. 그리고 옵션이 너무 많았어요.

지금은 다르다. 이 게임은 나온지 오래됐고, 다들 영웅과 장비를 너무 깊이 연구했고, 정규 대회의 영향으로 너무 많은 트릭을 생각해냈기 때문에 강력한 영웅들이 많이 탄생했다. 계속해서 너프를 당했고, 심지어 게임 하나하나가 영웅을 너프하게 만들었고, 그 후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약한 버전이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운영 요구 사항이 더 높아졌지만 LOL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그렇습니다. 여전히 일반 순위에 있고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킹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운영 요구 사항이 높아진 후 당연히 이전만큼 좋지 않습니다. LOL의 현재 버전은 한 달 동안 플레이하지 않으면 너무 빨리 변경됩니다. , 버전 업데이트를 따라가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것이 강하고 어느 것이 약한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는 첫 번째 플레이어 중 많은 사람들이 학교에 다녔지만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졸업하고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그들은 더 이상 컴퓨터 앞에 앉아 예전처럼 놀고 추억을 쌓으며 놀 수는 없습니다.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더 지루해질 것입니다! ! LOL이 이제 점점 더 프로화되고 있다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모두가 여전히 게임을 고집한다면 이는 아마도 이 게임에 대한 애정과 거부감 때문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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