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지역에서 가장 어두운 날은 언제입니까?
디아블로의 일부 핵심 게이머들의 마음속에서 D3 은 D2 에 비해 게임 디자인의 퇴보입니다.
폭설은 의도적으로 게임의 난이도를 약화시켜 더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려고 하지만, 이로 인해 모든 BD 가 레이어인 이상한 고리에 게임이 들어가게 된다. D2 가 자신의 게임 방식을 연구하는 느낌은 없고, 폭설은 후속 시즌에 겹친 값을 갱신하는 방법만 알고 있어 D3 를 지루하게 한다.
그 이유는 게임성의 강성이다.
[사다리]
이 전제하에 필자는 초보자가 직접 BD 를 베끼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BD 를 복제하면 플레이어가 게임에 더 빨리 녹아들게 되지만, 이런 생각 없는 놀이는 언젠가는 BD 장비의 폭발 속도 때문에 지치게 될 것이다. 학교에서 숙제를 베끼는 것처럼 스스로 쓰면 각 문제 해결 단계의 경위를 알 수 있다. 다른 사람을 베끼는 것은 일시적으로 문제를 해결했지만 게임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참여하지 않았다.
천사다리 신장비'
언급할만한 것은 사다리 BD 도 그렇게 잘 모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막대사탕을 예로 들다. 만약 그들이 며칠 동안 비밀세계에 없었다면, 그들은 완벽하게 성형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리고 저자가 지난 문장 중 언급한 문제도 포함돼 특히 피로하기 쉽다.
라벨
D3 초보자에게는 자신의 놀이법을 열심히 연구하는 것이 올바른 게임 개방 방식이다. 물론, 사다리 BD 를 복제하는 것은 빠르게 시작할 수 있지만, 나는 플레이어가 적당히 참고할 수 있고, 나중에 자신의 타법을 연구할 것을 제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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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껴 쓸 수는 있지만 초보자는 반드시 뒤에서 앞으로 베껴야 한다. 이전 100 의 BD 를 베끼면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그의 최고 등급과 장비 첨부는 완벽에 가까워진다. 디아블로 3 의 가장 중요한 것은 장비 추가, 최고 수준, 마지막으로 기술적인 문제다.
아직 사지 않은 친구에게 진지하게 평가를 써주다. 나는 이 게임을 하고 싶은 사람은 모두 디아블로 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플레이어라고 믿는다. 게임놀이는 내가 소개하지 않을 것이다. 이 게임은 오래된 게임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90 년대에 창설되었고, 이 게임도 7 년 만에 처음 출시되었다. 그렇다면 이 NS 버전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나는 개인적으로 5 시라고 생각한다.
1 의 조각 모음 기능의 완벽한 조화. NS 호스트 게임과 다크 3 쓴 간 축적 게임 모드. NS 로 이식된 이 게임은 PC 판만큼 편리하지 않을 수도 있고 화면도 높은 기준이 아닐 수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NS 의 독특한 기능을 완벽하게 발휘하고 오프라인 게임에 대한 지원도 자유도를 높였습니다. 몇 분 정도면 게임을 할 수 있고, 매번 게임을 할 때마다 축적할 수 있어 다양한 기다림과 통근 시간을 효과적으로 메워 이 빠른 속도의 사회와 잘 어울린다.
2. 대작을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NS 홍보의 주요 포인트입니다. 이러한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 닌텐도는 여러 사람의 즐거움을 특색으로 하는 많은 게임을 내놓았지만, 거의 각자 싸우고 팀이 서로 싸웠다. NS 에서 싸우고 어려움을 극복한 사람은 거의 없다. 디아블로 3 은 마침 이 빈자리를 메워 친구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싸우려는 소망을 만족시켰다.
3. 핸드헬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가 출시된 이후 모바일 및 핸드헬드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에 대한 다양한 상상력과 가십은 멈추지 않았다. 이는 플레이어의 MMORPG 에 대한 열광을 반영한 것이다. 디아블로 3 은 사실상 간소화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해당한다. NS 에서 보기 드문 핸드머신 MMORPG 로 NS 에서 플레이어에게 가상 커뮤니티와 비슷한 경험을 제공한다.
4. 종이 인형 시스템 (분리 된 구성 요소 및 시각 효과 포함). 장비 코디, 스킬 코디, 팀매치는 모두 RPG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요소이지만 현재 NS 에 종이 인형 시스템이 있는 RPG 게임은 많지 않다 (대부분 황야의 이자, 나로, 괴물 사냥꾼 등 액션 게임). 종이 인형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성장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해 주며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이 게임이 NS 플랫폼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운영 메커니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디아블로 3 은 몇 달 동안 새로운 장비, 게임 플레이 및 기타 새로운 요소를 제공하여 게임에 콘텐츠를 계속 주입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매 시즌마다 처음부터 시작하여 플레이어가 게임을 되새길 수 있게 한다. 게임의 재생 가능성을 어느 정도 증가시켜 게임 구입을 더욱 저렴하게 한다.
군중에게 적합하지 않음: 1. 귀찮은 사람. 이것은 간을 매우 시험하는 반복적인 노동 게임이다. 2. 사진당. 화면이 어두워서 인물의 들쭉날쭉함이 뚜렷하다. 3. 그물이 없는 사람들. 출발할 때마다 인터넷 지원 (중도에 인터넷 끊김 가능) 이 필요하며, 인터넷을 전혀 하지 않은 사람은 시즌에 참가할 수 없다. 4. 머리를 쓰고 싶지 않은 사람. 게임에서 고려해야 할 일이 많고 전리품의 가치를 판단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단순하고 솔직한 게이머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5. 위의 다섯 가지 이유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 PC 판이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위의 다섯 가지 이유에 관심이 없다면, 나는 돈을 써서 신작을 사는 것을 건의합니다. 간 질환 환자. 건강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심심해!
앞은 베끼지 말고 뒤만 베끼세요. 게임 경험에 관해서는, 나는 이미 오랫동안 싫증이 났다. 이 게임에 대한 나의 사랑에 따라, 나는 디아블로 신 7-8 계절을 특히 좋아하지만, 지금은 만지고 싶지 않다.
숙제를 베끼면 최대 일주일 동안 졸린 것을 발견하고 WG 전체를 졸업한다.
우선 숙제는 반드시 베껴야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D3 에는 실제로 루틴을 개발할 수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나는 인터넷 전체에서 자신이 BD 를 발명했다고 감히 말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믿는다.
둘째, 숙제를 베끼는 방법을 말해 보세요. 첫 번째 사다리를 베끼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각종 제한, 높은 문턱의 BD 는 시즌이 끝날 때마다 사다리를 오를 수 있어 일반 게이머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케인 코너에 가 보는 것이다. 거기에는 대신이 개발한 각종 놀이가 있다. 주로 각종 BD 의 핵심 사상을 배우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고, BD 의 핵심 사상을 이해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위에 자신의 취향을 더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먼저 스스로 배합한 다음 주문서를 서둘러 베껴 쓰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재미없을 것이다. 물론 직접 복제할 수도 있지만 재미가 훨씬 적다. 이상한 특수 효과를 경험하지 못했고, 조금 실의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