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로 계란을 그려 작문을 한 편 쓰다
아아 ..... 말을 잘 듣는 아이는 가르칠 수 없다 ...
다? 나는' 새' 라는 이름을 잘 알고 있다. 그는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걸출한 이탈리아 화가이다. 그는' 마지막 만찬' 과' 모나리자' 와 같은 불후의 걸작들을 많이 창작했다. 하지만 문장' 계란 그리기' 를 보고 화가의 그림 경력이 계란 그리기로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언뜻 보면 계란을 그리는 것은 마지막 저녁을 쓰는 것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 같다. 누구나 강철로 동그란 계란을 그릴 수 있는데, 그 모양은 진짜 계란과 같다. 하지만 핀치의 선생님, 유명한 화가 플로키오는 다른 안목을 가지고 있다. 빈치의 첫 훈련은 계란을 그리는 것이었다. 부처님 로키오는 빈치에게 계란을 그리는 것이 쉽다고 생각하지 말고 종이에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그는 또 계란 그리기 연습을 반복하는 것은 자신의 손눈이 일치하도록 훈련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앞으로 무엇을 그려도 손이 잘 맞는다.
프로키오의 가르침과 일치? 그 후 빈치의 예술적 큰 성공은 우리에게 고층 빌딩이 우뚝 솟아 있다는 계시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렇지 않나요? 빈치가 명사의 엄격한 훈련이 없다면, 그가 앞으로 한 세대의 예술가가 되리라고는 상상하기 어렵다. 이탈리아의 유명한 바이올린 연주자 바제니가 어렸을 때 엄격한 기초훈련을 받지 않은 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이올린 대왕이 될 수 없다. 이씨는 우리나라의 유명한 경극 공연 예술가로, 탄탄하고 두터운 무술의 기초와 가창력이 없으면 문무 겸전의 배우가 될 수 없고, 공연 예술에서 이렇게 완벽한 경지에 도달할 수 없다 ...
요컨대, 그들은 모두' 쿠키영상' 이다. 즉 엄격한 기초훈련, 기본기가 탄탄하여 고층건물 건설을 위한 깊은 기초를 다져 일반인이 도달할 수 없는 경지에 이르렀다.
계란을 다 보고 나니, 나의 비파 선생님이 생각난다. 처음엔 선생님과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을 때 끝없는 기초 연습에 골치가 아팠다. 내가 피아노를 안고 차례로 오른손 다섯 손가락을 뻗어 손가락을 연습했을 때 단조로운' 쿵' 소리에 졸음이 쏟아졌다. 내가 음악을 틀자마자 정력이 올라와서, 세 번이나 두 번 음악을 배웠다. 하지만 내가 한 곡을 완전히 연주할 때, 기본기가 부족해서 소음이 심해서, 다른 사람이 싫어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내가 듣기만 하면 화를 낼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내가 기본기를 열심히 연습하지 않았기 때문에 선생님은 늘 의식적으로 기본기를 연습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려 주셨다. 자신의 몸소 실천과 선생님의 가르침에서 기본기의 중요성을 체득하고, 항상 중시해 왔으며, 마침내 기교에서 약간의 진보가 있었다.
고층 빌딩이 우뚝 솟아 있는 것은 예술 실천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면에도 적용된다. 일과 공부에 나무를 세우려면' 계란 그리기' 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2. 여러분을 돕겠습니다. 오늘 다빈치가 계란을 그리는 이야기를 보았다. 이 이야기는 고대 이탈리아에 다빈치라는 유명한 화가와 과학자가 있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다빈치는 어렸을 때 선생님과 그림 그리는 법을 배웠다. 선생님은 다빈치에 대해 매우 엄격하고, 그의 교수법도 매우 특별하다. 그는 다빈치에게 다른 사람의 그림에 따라 그림을 배우라고 요구하지도 않았고, 그림을 그리는 방법도 없었다. 그는 단지 다빈치에게 계란 하나를 주어 그에게 계란에 따라 잘 그리라고 했다.
처음에 다빈치는 계란을 그리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했고, 그는 매우 열심히 그렸다. 하지만 매일 계란을 그리는 것은 정말 지루하다. 하지만 선생님도 다빈치에게 계란을 그리라고 하셨고 다빈치도 잘 그리지 못했습니다. 선생님이 한눈에 알아차렸을 때, 그는 상냥하게 다빈치에게 물었다. "왜, 계란을 그리고 싶지 않아?" " ""계란을 계속 그리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다빈치는 솔직하게 대답했다.
선생님은 탁자 위에 있는 계란 몇 개를 가리키며 말했다. "자세히 보세요. 이 계란들 중 일부는 크고, 어떤 것은 뾰족하고, 어떤 것은 둥글고, 각각 다릅니다. 너는 천 개의 계란에서 똑같은 계란 두 개를 찾을 수 없다. " 역시 계란입니다. 각도를 바꾸면 모양이 변합니다. 더 밝고 어두운 빛도 계란의 색깔을 바꿀 수 있다. 계란을 그리는 것은 쉽지 않다! 노력하지 않고 어떻게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까? ""
다빈치는 선생님이 그에게 계란을 그리라고 한 의도를 이해했다. 그 이후로, 그가 무엇을 그렸든, 그는 항상 조심스럽게 그렸다. 노력 끝에 그는 마침내 위대한 화가이자 과학자가 되었다.
이 이야기를 읽고, 나는 그림을 그릴 때 사물을 정확하게 관찰할 수 있는 능력과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3. 다빈치가 계란을 그린 이야기에 관한 의논문 한 편을 쓴다. 다빈치, 율리우스력 1452 년 4 월 15 일 (양력 1452 년 4 월 23 일) ~/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천재 과학자, 발명가, 화가. 현대학자들은 그를' 르네상스의 가장 완벽한 대표' 라고 부르는데, 그는 인류 역사상 유일무이한 다방면수이다. 그의 가장 큰 업적은 바로 그림이다. 그의 대표작' 모나리자',' 마지막 만찬',' 암중성모' 는 그의 뛰어난 예술적 조예를 보여준다.
그는 자연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구 대상은 인체이고, 인체는 자연계의 기묘한 꽃이며, 화가는 인위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대상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학식이 깊고 다재다능한 화가, 천문학자, 발명가, 건축 엔지니어이다.
그는 조각, 음악, 발명, 건축, 수학, 생리학, 물리학, 천문학, 지질학 등의 학과에 익숙하다. 그는 다재다능하고 근면하며, 보존된 원고는 약 6000 페이지이다. 그의 모든 과학 연구 성과는 모두 그의 원고에 보존되어 있다. 아인슈타인은 다빈치의 과학 연구 성과가 당시 발표되면 기술이 30-50 년 전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십 대 때 그의 예술적 재능을 보여 주었다. 15 세 때 플로렌스에 가서 스승을 모시고 과학적 소양을 가진 화가와 조각가로 성장했다. 그는 군사 엔지니어이자 건축가가 되었다. 1482 년 밀라노로 모집된 후 귀족원에서 창작과 연구활동을 했다. 15 13 에서 그는 로마와 플로렌스로 떠돌아다녔다.
15 16 프랑스에 살고 15 19 는 5 월 2 일에 사망했다. 소행성 3000 은' 레오나르도' 라고 불린다.
가장 유명한 작품은 모나리자입니다. 현재 파리 루브르 박물관의 삼보 중 하나입니다.
4. 다빈치는 계란을 그려서 나에게 600 자의 영감을 주었다.
도로
나는 이 업계에서 이미 반년이 넘었고, 나는 내가 초급 단계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내가 이전에 다른 업종에서 얼마나 우수했든 간에, 나는 여기서 유치한 학생일 뿐, 나는 이 초급 단계에서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다빈치가 막 그림을 배우기 시작한 것처럼 선생님은 그에게 계란을 그리라고 하셨다. 그는 여러 날 동안 알을 그렸는데, 그는 매우 짜증이 났다. 어느 날, 그는 마침내 선생님에게 "선생님, 저는 이미 계란을 그릴 줄 압니다. 내가 다른 것을 그려 줄까? "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니, 너는 아직 충분히 그리지 않았다. 내가 다 그렸다고 느낄 때까지 계속 그려야 한다. "
다빈치는 "이것은 너무 간단하다. 어려운 것을 좀 가르쳐 주세요. "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간단한 것도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복잡한 선을 그릴 수 있습니까?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네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까지 계속 그림을 그린다. "
그래서 다빈치는 또 참을성 있게 계란을 그렸다. 왜 선생님은 그에게 귀찮지 않고 간단한 타원형 계란을 그리라고 하셨습니까? 이것은 기본기를 연마하는 것이다. 기본기가 잘 익었으니 앞으로도 계속 공부할 수 있다. 기본기 연습이 잘 되지 않아, 이후의 수업은 배울 수 없다.
네, 제가 새로운 분야에 왔을 때, 모든 것이 선생님의 얼굴색이 아니라 학생의 마음가짐이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추태를 부리고 농담을 할 것이다. 학생이 선생님의 수준에 도달하려면 공부와 발전 과정이 있어야 하고, 빈 컵으로 새로운 분야의 지식을 흡수하고, 새로운 분야의 우수한 엘리트를 본보기와 목표로 삼아야 한다. 비록 나는 초기 단계에서 그들의 수준에 이르지 못했지만, 나는 한동안 연마와 꾸준한 노력을 겪었다.
왜 우리 사부님은 간단한 사고를 하고 분부대로 하라고 반복해서 제창했는가. 솔직히 말해서, 처음 이 말을 들었을 때 나는 매우 반감을 느꼈지만, 네가 선생님을 인정한 이상 너는 반드시 네가 선생님을 위해 한 말을 믿어야 하고, 반드시 복종하고, 꼭 해야 한다. 꼭 해야 한다. 다빈치처럼 수많은 쿠키영상 그림을 그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왜 선생님을 알아보느냐? 계란 그리기' 는 간단한 동작이자 간단한 연습이다. 복잡하고 심오한 반성은 필요 없다. 일정한 양과도를 그리면 눈을 감고 그릴 수 있다. 마음속에 종이도 손도 없이 그려낼 수 있다. 하지만 간단한 일을 잘하는 것은 쉽지 않다. 다빈치가 마스터가 된 출발점은 그가 계란을 그리는 능력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러므로, 이 업계의 초급 단계에 막 들어선 나는 반드시 이 원칙과 규정을 따라야 한다.
작가가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매일 글씨 연습을 해야 했던 것처럼, 쓰지 않아도 몇 마디 써야 묘필이 생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지금 나의 숙제는 작은 사고 상해 보험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은 나에게 일정한 수입을 가져다 줄 수는 없지만, 처음에는 나는 결코 좋아하지 않았다. 귀찮아서 많은 시간을 들여 큰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아주 적은 양의 작은 조각상금이 있지만 공연에는 포함되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얼마나 팔든 나는 실적에 대한 개념이 없다. 나는 하찮게 해도 하기에는 게으르다.
농민 생계에 관심이 있는 한 네티즌은 1 년에 100 원만 있으면 돈이 없는 사람이 자신을 위해 하나 사서 보호를 구하고 더 많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눠준다고 비판했다. 그들은 내가 이렇게 하는 것을 더 필요로 한다, 그들은 나에게 감사할 것이다.
한동안 생각한 끝에, 나는 마침내 생각을 바꾸었다. 저는 서비스업입니다. 나의 가치는 내가 얼마나 많은 사람을 섬길 수 있느냐에 있다. 나는 내 수입의 득실을 신경쓰지 말아야 한다.
보험사들의 전기를 보면, 그들은 2000 명을 섬겼고, 수백 명, 심지어 수천 명의 가정을 돌보며, 그들 자신의 가치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모두 부유한 가정을 돌보는 것일 수도 있고, 나는 가난한 가정에서 왔고, 농촌에서 그리 부유하지 않은 집단에서 왔다. 나는 내 의무를 잊을 수 없다. 이런 집단은 나의 관심과 서비스가 더 필요하고, 내가 이 새로운 분야에서 배운 새로운 지식이 그들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나는 반드시 자신을 포지셔닝해야 한다.
또 다른 의미가 있다. 예전에 몇몇 친구 지인들은 내가 지금 보험에 종사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나를 피하기 시작했다. 이제 그들 각자는 1 년 100 원짜리 사고 카드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를 위해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나에게 연락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일이 있다면, 나는 그들을 섬길 수 있다. 고객의 태도가 바뀌 었습니다. 이것이 제가 원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내가 얼마나 많은 가난한 가정을 섬길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불안정한 가정을 보장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축적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5.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예술작품 중 하나인 다빈치가 계란을 그리는 구도에 대해 반년 넘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나는 내가 입문의 초급 단계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내가 과거에 다른 업종에서 얼마나 훌륭한 일을 했든 간에, 나는 여기서 유치한 학생일 뿐, 나는 이 초급 단계에서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다빈치가 막 그림을 배우기 시작한 것처럼 선생님은 그에게 계란을 그리라고 하셨다. 그는 여러 날 동안 알을 그렸는데, 그는 매우 짜증이 났다. 어느 날, 그는 마침내 선생님에게 "선생님, 저는 이미 계란을 그릴 줄 압니다. 내가 다른 것을 그려 줄까? "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니, 너는 아직 충분히 그리지 않았다. 내가 다 그렸다고 느낄 때까지 계속 그려야 한다. " 다빈치는 "이것은 너무 간단하다. 어려운 것을 좀 가르쳐 주세요. "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간단한 것도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복잡한 선을 그릴 수 있습니까?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네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까지 계속 그림을 그린다. "
그래서 다빈치는 또 참을성 있게 계란을 그렸다. 왜 선생님은 그에게 귀찮지 않고 간단한 타원형 계란을 그리라고 하셨습니까? 이것은 기본기를 연마하는 것이다. 기본기가 잘 익었으니 앞으로도 계속 공부할 수 있다. 기본기 연습이 잘 되지 않아, 이후의 수업은 배울 수 없다. 네, 제가 새로운 분야에 왔을 때, 모든 것이 선생님의 얼굴색이 아니라 학생의 마음가짐이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추태를 부리고 농담을 할 것이다. 학생이 선생님의 수준에 도달하려면 공부와 발전 과정이 있어야 하고, 빈 컵으로 새로운 분야의 지식을 흡수하고, 새로운 분야의 우수한 엘리트를 본보기와 목표로 삼아야 한다. 비록 나는 초기 단계에서 그들의 수준에 이르지 못했지만, 나는 한동안 연마와 꾸준한 노력을 겪었다.
왜 우리 사부님이 반복적으로 제창하는가: 간단한 사고, 분부대로 하라. (서양속담, 생각속담) 솔직히 말해서, 처음 이 말을 들었을 때 나는 매우 반감을 느꼈지만, 네가 선생님을 인정한 이상 너는 반드시 네가 선생님을 위해 한 말을 믿어야 하고, 반드시 복종하고, 꼭 해야 한다. 꼭 해야 한다. 다빈치처럼 수많은 쿠키영상 그림을 그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왜 선생님을 알아보느냐? 계란 그리기' 는 간단한 동작이자 간단한 연습이다. 복잡하고 심오한 반성은 필요 없다. 일정한 양과도를 그리면 눈을 감고 그릴 수 있다. 마음속에 종이도 손도 없이 그려낼 수 있다. 하지만 간단한 일을 잘하는 것은 쉽지 않다. 다빈치가 마스터가 된 출발점은 그가 계란을 그리는 능력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러므로, 이 업계의 초급 단계에 막 들어선 나는 반드시 이 원칙과 규정을 따라야 한다. 작가가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매일 글씨 연습을 해야 했던 것처럼, 쓰지 않아도 몇 마디 써야 묘필이 생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지금 나의 숙제는 작은 사고 상해 보험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은 나에게 일정한 수입을 가져다 줄 수는 없지만, 처음에는 나는 결코 좋아하지 않았다. 귀찮아서 많은 시간을 들여 큰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아주 적은 양의 작은 조각상금이 있지만 공연에는 포함되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얼마나 팔든 나는 실적에 대한 개념이 없다. 나는 하찮게 해도 하기에는 게으르다. 농민 생계에 관심이 있는 한 네티즌은 1 년에 100 원만 있으면 돈이 없는 사람이 자신을 위해 하나 사서 보호를 구하고 더 많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눠준다고 비판했다. 그들은 내가 이렇게 하는 것을 더 필요로 한다, 그들은 나에게 감사할 것이다.
한동안 생각한 끝에, 나는 마침내 생각을 바꾸었다. 저는 서비스업입니다. 나의 가치는 내가 얼마나 많은 사람을 섬길 수 있느냐에 있다. 나는 내 수입의 득실을 신경쓰지 말아야 한다. 보험사들의 전기를 보면, 그들은 2000 명을 섬겼고, 수백 명, 심지어 수천 명의 가정을 돌보며, 그들 자신의 가치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모두 부유한 가정을 돌보는 것일 수도 있고, 나는 가난한 가정에서 왔고, 농촌에서 그리 부유하지 않은 집단에서 왔다. 나는 내 의무를 잊을 수 없다. 이런 집단은 나의 관심과 서비스가 더 필요하고, 내가 이 새로운 분야에서 배운 새로운 지식이 그들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나는 반드시 자신을 포지셔닝해야 한다.
또 다른 의미가 있다. 예전에 몇몇 친구 지인들은 내가 지금 보험에 종사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나를 피하기 시작했다. 이제 그들 각자는 1 년 100 원짜리 사고 카드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를 위해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나에게 연락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일이 있다면, 나는 그들을 섬길 수 있다. 고객의 태도가 바뀌 었습니다. 이것이 제가 원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내가 얼마나 많은 가난한 가정을 섬길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불안정한 가정을 보장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축적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6. 다빈치를 주제로 작문을 한 편 쓰다. 신은 그에게 계란 한 개의 색깔만 주셨지만, 그는 세상의 모든 색깔을 그렸다. 신은 그에게 계란 한 개의 이미지만 주셨지만,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가 되었다.
-제목
그는 신기한 손을 가지고 있어 여덟 살 때 각종 아름다운 도안을 그릴 수 있다. 그는 아름다운 가정을 가졌고, 그의 사랑하는 어머니는 그에게 예술적 영감을 주었다. 그러나, 그의 가족에게는 몇 가지 일이 발생했다. 아버지는 그들을 떠나셨고, 그리고 그의 어머니는 병이 났다. 그는 어쩔 수 없이 그림을 팔아서 생계를 꾸려야 했지만, 그의 그림은 다른 사람에게 짓밟혔다. 어머니가 병으로 돌아가신 후, 그는 거지로 변장하여 거리로 나가 구걸로 생계를 유지했다. 그의 인생은 16 세 때 전환점이 생겼다.
신은 그에게 계란을 주었는데, 계란은 쇼윈도에서 끝없는 예술광채를 내뿜었고, 눈에는 목마른 빛이 번쩍였다. 다른 거지들은 맛있는 것을 빼앗았지만, 그는 의연하게 계란을 집어 들고 다시 붓을 들었다. 계란에 직면하여 그는 계란의 광택을 그리고 예술의 아름다움을 그리고 그의 인생에서 가장 큰 전환점을 그렸다. 다른 거지들은 그를 비웃고 그의 어리석음을 비웃었지만, 그는 여전히 붓을 들고 색깔을 섞고 계란을 묘사했다. 그것은 단지 계란일 뿐이지만, 다빈치에 의해 생생하게 묘사되었다. 붓이 그의 손에서 가볍게 회전하여 평범한 계란을 그려냈지만, 그 계란은 평범하지 않을 운명이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손에, 쿠키영상 꿈, 그의 마음에 회전 점프, 불과 10 일 이상, 그 캔버스에 나타납니다, 그것은 그의 영혼입니다. 계란은 부드럽고 조용히 그에게 생명을 맡겼다. 그 계란, 그 색깔이 부드러운 계란은 평범해 보이지만, 또 그렇게 평범하지 않다. 그것은 위대한 영혼, 예술적 기운이 가득한 영혼을 낳았다.
종이에 뛰어든 알은 진짜 알처럼 입체적으로 한 알의 자세를 흔들고 있다. 서양의 초상을 찍었지만 다빈치는 그런 매력을 그렸다. 그 알은 삐뚤삐뚤한 아이의 얼굴, 미소, 얼굴이 불룩하고 반짝반짝 빛났다. 색의 변화와 일관성은 종이 한 장의 색깔처럼 달걀처럼 적절히 감싸인 * * * 국화는 어두운 계란을 그릴 수 있지만 계란의 원래 광택은 그릴 수 없다. 빛의 변화와 색채의 수준과 풍부함에 있어서 중국화는 약간 뒤떨어졌다.
물론 다빈치의 가장 유명한 그림은 계란이 아니라 신비한 모나리자와' 마지막 만찬' 이지만, 그가 그린 계란은 이미 그의 예술적 영혼을 드러낼 수 있다. 그는 그 쿠키영상 () 로 자신의 멋지고 화려한 인생을 묘사했다.
7. 나는' 계란 그리기' 라는 문장 를 보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
문장 (WHO) 는 주로 다빈치 (Darvinci) 라는 유럽인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어려서부터 유명한 화가를 따라 공부했다. 선생님은 먼저 그에게 계란을 그리라고 가르쳤다.
십여 일 동안 그림을 그렸는데, 그는 좀 짜증이 났다. 나중에 선생님의 이치를 듣고 열심히 공부하고 쿠키영상 그림을 열심히 그렸다. 장기간의 세심한 관찰과 펜 연습을 거쳐 그는 마침내 유명한 화가가 되었다. 이 문장 를 보고, 나 는 이해 했 다. 성공 을 하려면 반드시 충분한 인내심 을 가지고 필승의 자신감 을 가지고 열심히 하는 정신 을 가져야 한다.
우리 주변에는 이런 사람들이 많다. 위대한 발명가 에디슨은 전등을 연구하고 발명할 때 가장 적합한 필라멘트를 선택하기 위해 1000 여 가지 재료를 실험했다. 수천 번의 실패를 거쳐 그는 세계 최초의 텅스텐 실을 재료로 하는 실용적인 전등을 만들었다.
반대로, 만약 네가 한 가지 일을 자신감, 인내, 노력이 없다면,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어렸을 때, 엄마가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러 나를 보내셨고, 선생님은 나에게 여러 가지 웃는 얼굴과 우는 얼굴을 그려 달라고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그들을 따라 며칠 동안 배웠는데, 너무 지루해서 반으로 그렸다. 결국 지금은 그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이것은 내가 그것으로부터 배워야 할 교훈이다. 나는 지금 초등학생이고, 미래의 길은 아직 멀다. 앞으로 다빈치 할아버지처럼 무슨 일을 하든 승리를 거두고 조국에 유용한 인재가 될 수 있는 충분한 인내와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8. 다빈치가 계란을 그리는 것 외에 누가 다른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까? 피에로 (다빈치의 아버지) 는 아들이 그림에 재능이 있다고 확신했기 때문에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플로렌스로 보냈고, 스승은 유명한 예술가 베로키오로부터 조형예술을 배웠다. 이때 다빈치는 겨우 14 살이다. 당시 피에로는 한 농민의 의뢰를 받아 방패 모양의 그림을 그렸다. 그는 아들이 그림을 그릴 줄 알고 아들의 그림 솜씨를 시험해 보고 싶다고 해서 작은 빈치에게 임무를 맡겼다. 풍부한 상상력으로, 작은 핀치는 한 달 동안 무서운 괴물인 메두사를 그렸다. 이 그림이 완성되자, 작은 핀치는 그의 아버지를 그의 방으로 초대했다. 그는 창문 반을 가리고 빛이 괴물에게 떨어지는 곳에 화대를 세웠다. 피에로가 방에 들어서자, 한눈에 이 험상궂은 괴물을 보고 놀라서 소리를 질렀다. 참새는 웃으며 아버지에게 말했다. "그림을 가져가라, 이것이 마땅히 있어야 할 효과다."
그가 확실히 화가가 될 재능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9. 감정 있는 작문을 다 보고' 쿠키영상' 가 오늘 심심할 때 책장에서 유명인사 이야기집 한 권을 꺼내' 쿠키영상' 이라는 문장 한 권을 뒤졌다. 나는 즉시 끌려서 단숨에 다 보았다.
다빈치가 어렸을 때, 그는 한 늙은 화가로부터 그림을 배웠다. 처음에는 늙은 화가가 다빈치에게 매일 계란을 그리라고 했다. 며칠 연속으로 다빈치는 싫증을 느꼈다. 이때 늙은 화가는 다빈치에게 하루 종일 계란을 그리게 하는 것은 기초를 다지고 자라서 자세히 관찰하고 정확하게 묘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다빈치는 계란을 그리는 의미를 깨닫고 기본기를 열심히 연마하여 마침내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가가 되었다.
이 이야기를 읽고 나니 내 얼굴이 빨개졌다. 지금의 나와 다빈치는 계란을 처음 그릴 때와 똑같다. 여름 방학이 막 끝났을 때, 우리 엄마는 나에게 글씨를 연습하라고 하셨다. 처음 며칠 동안 나는 아직도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하지만 며칠이 지나자 나는 싫증이 났다. 매일 글씨를 연습할 때 글씨를 휘갈겨 쓰는 것은 전적으로 어머니의 검사에 대처하기 위해서이다. 요 며칠 엄마는 일이 바빠서 숙제를 더 이상 검사하지 않아서 쓰지 않겠다.
"계란 그리기" 라는 이야기는 나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다. 그것은 나에게 어떤 일을 하든 견지해야지, 중도에 포기하지 말아야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