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에 브래킷이 필요합니까?
"컴퓨터 하드웨어" 의 약자입니다. "소프트웨어" 와 반대. 전자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모든 물리적 부품 및 장비의 총칭. 기본 구조에서 컴퓨터는 연산자, 메모리, 컨트롤러, 입력 장치, 출력 장치 등 다섯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보는 컴퓨터는 호스트 (주체 부분), 출력 장치 (모니터) 및 입력 장치 (키보드 마우스) 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호스트는 컴퓨터의 주체이다. 기본 섀시에는 마더보드, CPU, 메모리, 전원 공급 장치, 비디오 카드, 사운드 카드, 네트워크 카드, 하드 드라이브, 플로피 드라이브, 옵티컬 드라이브 등의 하드웨어가 있습니다. 이 중 마더보드, CPU, 메모리, 전원 공급 장치, 비디오 카드, 하드 드라이브는 모두 필수이며, 호스트가 작동하는 한 필수적입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그들의 신비한 베일을 차근차근 밝힐 것이다.
(1) 섀시
먼저 섀시를 살펴 보겠습니다. 섀시는 컴퓨터 시스템의 외관을 만드는 것 외에도 컴퓨터 시스템의 다른 액세서리에 장착 브래킷을 제공합니다. 또한 섀시 내부에서 외부로 방사되는 전자기 오염을 줄이고 사용자의 신체 건강 및 기타 장비의 정상적인 사용을 보호하며 컴퓨터 액세서리의 "집"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 출시되어 있는 메인스트림 제품은 ATX 구조의 타워 섀시로 AT 구조의 섀시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섀시 내부 전면 패널 측면에는 하드 드라이브, 옵티컬 드라이브, 플로피 드라이브를 장착할 수 있는 브래킷이 있고 후면 패널 측면 상단에는 전원 공급 장치를 설치할 수 있는 위치가 있습니다. 또한 일부 전선은 섀시의 바람 부분에 연결되어 전원 키, 휴식 키, PC 스피커 및 일부 표시등을 연결합니다.
(2) 마더보드
마더보드 (영어 이름 Mainboard 또는 Motherboard) 는 컴퓨터 시스템에서 가장 큰 회로 기판입니다. 마더보드는 마더보드, 시스템 보드 또는 마더보드라고도 합니다. 섀시에 설치되며 마이크로컴퓨터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유형과 등급에 따라 전체 마이크로컴퓨터 시스템의 유형과 등급이 결정된다. AT 보드와 ATX 보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마더보드는 다양한 인터페이스, 확장 슬롯, 소켓 및 칩셋으로 구성됩니다. 보드 선택의 기본 전략: 속도, 안정성, 호환성, 확장성, 업그레이드 기능. 마더보드의 칩셋은 마더보드의 핵심으로, BIOS 및 운영 체제의 통제하에 마더보드를 통해 마이크로컴퓨터 시스템의 CPU, 메모리, 비디오 카드 등을 위한 안정적이고 정확한 설치 운영 환경을 구축하여 다양한 ide 인터페이스 스토리지 및 기타 외부 장치에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연결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3) 중앙 처리 장치
중앙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컴퓨터의 핵심이며, 인간의 두뇌와 맞먹는다. 내부 구조는 제어 유닛, 논리 유닛, 스토리지 유닛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CPU 의 인터페이스 표준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하나는 소켓이고 다른 하나는 슬롯입니다. 주요 성능 지표: 클럭 속도, 프런트 사이드 버스 주파수, L 1 및 L2 캐시의 용량과 속도, 지원되는 확장 명령어 세트, CPU 코어 작동 전압 주소 버스 폭, CPU 선택 및 옵션 CPU 는 주로 Intel 과 AMD 의 두 공급업체로 구성되며, 이 중 Intel 은 CPU 제품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습니다. 시장의 주요 CPU 는 인텔사의 펜티엄 III 시리즈, 펜티엄 4 시리즈, 셀러론 시리즈입니다. AMD 의 K7 시리즈.
(4) 기억
메모리란 일반적으로 컴퓨터 시스템에 데이터와 명령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반도체 스토리지 장치를 말합니다. 용도별로 기본 및 보조 스토리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기억。 작동 원리에 따라 ROM 과 RAM 으로 나뉩니다. ROM 은 읽기 전용 ROM, 프로그래밍 가능 삭제 가능 ROM 및 프로그래밍 가능 ROM 으로 나눌 수 있으며 ram 은 정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적 램. 메모리 (RAM) 는 CPU 가 정보를 처리하는 생산성으로 메가바이트 MB (메가바이트) 또는 메가바이트 (메가바이트) 로 계산됩니다. 1 바이트
8 비트 이진수 (0, 1) 로 구성됩니다. 1 자 영문자가 1 바이트를 저장합니다. 그러나 1 자 한자를 저장하는 데는 2 바이트가 필요합니다.
초기 컴퓨터는 주로 D05 시스템과 DOS 프로그램을 실행했다. 당시 메모리 가격이 비싸고 DOS 에 대한 메모리 요구도 높지 않았다.
640KB( 1KB= 1024B) 가 필요하기 때문에 당시 컴퓨터 메모리는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1MB 또는 2MB 모두 가능합니다.
현재 메모리 가격이 대폭 하락하고 있지만, Windows 와 일부 새로운 앱은 메모리에 대해 끝없이 욕심을 부리고 있다. 메모리가 클수록 ,
사용할수록 현재의 juice 컴퓨터의 최소 메모리는 64MB 입니다. 돈이 있으면 128MB 또는 5 12MB 도 어울리지 않습니다.
등등. 현재 비교적 유명한 브랜드는 현대 (현대공장), 킹스턴 e (킹스턴), Kingmax (성창), 삼성 (삼성), 창조견 (공장), CEIL (김목록) 이다.
(5) 하드 드라이브
하드 드라이브는 컴퓨터 시스템의 중요한 저장 장치이며, 그 성능은 컴퓨터의 전체 성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저장 매체가 몇 개의 하드 디스크인 고정 저장 장치로, 빠르고, 용량이 크고, 안정성이 높으며 마모 문제가 거의 없습니다.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하드 디스크 인터페이스는 IDE 인터페이스와 SCSI 인터페이스의 두 가지입니다. 평판이 좋은 하드 드라이브에는 마이토, 히젤, IBM, Western Digtal 이 있습니다.
(6) 광 디스크 드라이브
디스크는 디스크의 데이터를 읽는 도구이며, 디스크의 특징은 용량, 속도, 호환성, 비용 절감입니다. 메인스트림급 52 배 속도의 IDE 인터페이스 CD 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7) 플로피 드라이브
플로피 디스크는 컴퓨터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필요한 경우 컴퓨터를 시작하거나 작은 파일을 전송 및 백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보통 3.5 인치, 고대에는 5.25 인치를 사용합니다. 이제 우리는 사러 간다, 그들은 팔지 않는다.
(8) 그래픽 카드
비디오 카드는 모니터가 호스트와 통신하는 제어 회로 및 인터페이스로, 호스트의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하여 모니터에 표시하는 역할을 합니다. 비디오 카드의 기본 기능은 그래픽 출력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CPU 와 모니터 사이에서 작동합니다. 주요 부품으로는 디스플레이 칩, RAMDAC, 디스플레이 메모리, VGA BIOS VGA 콘센트, 기능 커넥터 등이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의 세 가지 주요 지표: 새로 고침 빈도, 해상도, 색 농도. 버스 유형에 따라 ISA, VESA, PCI 및 AGP 의 네 가지 그래픽 카드가 있습니다. 현재 AGP 그래픽 카드는 매우 보편적이다.
(9) 사운드 카드
사운드 카드, 음악을 듣고 싶다면 필수적입니다. 컴퓨터는 이 물건을 통해 스피커에 소리를 전달한다. 사운드 카드는 멀티미디어 컴퓨터의 주요 부분입니다.
사운드를 녹음하고 재생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가 포함된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사운드 카드에는 여러 가지가 있고 기능도 똑같지는 않지만, 음성 (사운드) 과 음악을 녹음할 수 있고 모노 또는 듀얼 채널로 녹음할 수 있어 샘플링 속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카드에는 디지털 사운드 신호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하는 데 사용되는 DAC (디지털 아날로그 변환 칩) 와 아날로그 사운드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는 데 사용되는 아날로그-디지털 변환 칩 (ADC) 이 있습니다. 사운드 카드에는 피아노 키, 합성기 및 MIDI 장치와 같은 MIDI 악기를 사용할 수 있는 음악 디지털 인터페이스 (MIDI) 가 있습니다. 사운드 카드에는 오디오 소스와 오디오 신호의 크기를 제어하는 믹스 기능이 있습니다. 좋은 사운드 카드는 저음과 고음 부분을 제어할 수 있다. 사운드 카드에는 CD-ROM 의 사운드 수집 신호를 수신하는 하나 이상의 CD 오디오 입력 커넥터도 있습니다. 버스에 따라 사운드 카드는 ISA 사운드 카드와 PCI 사운드 카드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0) 표시
모니터는 컴퓨터의 주요 출력 장치이다. 그것이 없다면, 우리는 컴퓨터와 교제할 때 눈이 멀게 될 것이다. 어쩌면 당신의 일은 매일 컴퓨터 화면을 마주해야 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정말로 알고 있습니까?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살 때 모니터가 14 인치인지 15 인치인지 신경 쓰지 않고 모니터의 다른 성능에는 신경 쓰지 않는다. 사실 모니터는 컴퓨터를 사는 데 가장 돈을 아껴서는 안 되는 물건이다. 현재 모니터의 브랜드는 매우 많은데,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브랜드는 삼성, 소니, LG, 우파, 필립스, Acer, MAG, EMC 등이다. 이미징 원리에 따라 모니터는 CRT 모니터 (음극선관 모니터), LCD 모니터 (LCD 매트릭스 평면 패널 모니터) 및 플라즈마 모니터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중 CRT 모니터와 LCD 모니터는 비교적 일반적이며 향후 몇 년 동안 LCD 모니터가 주류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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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는 모니터와 디스플레이 어댑터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모니터는 CRT (음극선관), LCD (LCD),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DDP), 전계 방출 디스플레이 (PED)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실용적이고 상업화된 것은 CRT 와 LCD 입니다.
1)CRT 모니터의 주요 성능 지표:
A. 해상도
B. 스캔 주파수
C. 대역폭
D .TCO 인증.
2) 평면 패널 모니터의 주요 성능 지표:
A. 응답 시간
B. 관점
C. 포인트 거리;
D. 해상도
E. 주사율;
F. 밝기
G. 비교.
3) 비디오 카드: 그래픽 어댑터라고도 합니다. 현재 PC 는 PCI 그래픽과 AGP 그래픽을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3D 가속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11) 키보드
키보드 (Keyboard) 여러분 모두 낯설지 않을 것 같으니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키보드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주요 입력 장치입니다. 키보드를 사용하면 영어 문자, 숫자, 구두점 등을 컴퓨터에 입력하여 컴퓨터에 명령과 입력 데이터를 보낼 수 있습니다. IBM PC 가 출시된 이후 키보드는 83 키, 84 키 및 10 1/ 102 키를 경험했습니다. Windows95 가 출시되면서 10 1 키보드를 기반으로 개선했습니다.
104/ 105 용 키보드 추가 및 Windows 키 2 개 추가. 사람들이 컴퓨터를 좀 더 편안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인체 키보드' 가 등장했다. 키보드의 모양은 두 손의 자세와 잘 맞아서 조작이 특히 순조롭다.
(12) 마우스
마우스는 애플 컴퓨터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Windows 운영 체제가 보급됨에 따라 마우스는 이미 필수품이 되었으며, 일부 소프트웨어는 마우스를 설치해야 실행할 수 있으며, 마우스가 없으면 전혀 불가능하다. 인터페이스에서 볼 때 마우스는 PS/2 마우스와 직렬 마우스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마우스의 구조로 보면 기계식과 광전식이 있습니다. 광전 마우스는 빛의 반사를 이용하여 마우스 움직임을 결정하는데, 마우스 내부에는 적외선 발사와 수신 장치가 있다. 광전 마우스가 강력한 역할을 하도록 하려면 특수한 감광판을 갖추어야 한다. 광학 마우스의 위치 정확도는 기계식 마우스보다 훨씬 높습니다. 또한 마우스는 단일 버튼, 두 버튼, 세 개의 버튼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애플 컴퓨터는 보통 싱글 버튼 마우스를 사용하며, 듀얼 버튼 마우스는 흔히 MS 마우스, PC 마우스는 PC 마우스라고 합니다. 그러나 마우스는 2 버튼 또는 3 버튼, 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Windows 98 및 Windows95 및 해당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마우스가 두 개의 키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컴퓨터가 인식되지 않지만 일부 소프트웨어는 AutoCAD 와 같은 세 번째 키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넓은 의미의 하드웨어는 특별히 컴퓨터 하드웨어를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 시설, 설비, 재료 등 유형적인 물질과 무형의 정신물질을 가리킨다.
하드웨어: 컴퓨터를 구성하는 물리적 도면요소를 하드웨어라고 합니다. 호스트,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