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새로운 손놀이' 환상산해' 를 하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니?
두 가지 게임 테마가 다르긴 하지만 개막 후 국내 2 대 거물이 발표한 첫 대작으로 볼거리가 있다.
게임 전체에서' 천우' 가 손놀림보다 한 수 앞선다. 정교한 화면, 섬세한 인물,' 매직산해' 를 페이지 투어로 만들었다. 두 이닝을 한 후, 뚱뚱한 바다는' 환상산해' 가 더 놀 가치가 있다고 느꼈다.
페이지 투어' 수준의 착각은 게임 화면에 더 매력적이다. 이는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주는 첫인상이다. 화면이 좋지 않으면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직접 패스를 선택합니다. 천어 핸드 투어는 판타지 산해 핸드 투어와 비교된다. 사실 차이가 꽤 크다. 갑골문의 정교한 화풍보다' 산해 망상' 의 화면은 웹 게임과 더 비슷하다.
또' 환상산해' 가 세계 핸드 투어를 개방하는 이유다. 플레이어 전투와 같은 지도 구축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화면은 많이 포기했다. 두 손으로 헤엄치는 장면을 비교해 보면 천우는 산해에 완전히 집착하고 있다.
환상산해' 는 큰 세계의 주요 게임으로, 모든 게이머들이 같은 지도에 있다. 지도도 원형으로 설정되고 플레이어는 한 지점에서 출발해서 출발점으로 돌아갈 수 있다. 이러한 설정은 더 나은 개방 세계 경험을 가져올 수 있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하드웨어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였다. 판타지 산해' 는 화면을 단순화하고 더 많은 하드웨어 장비에 적응할 수 있을 뿐이다.
최종적으로 드러난 효과로' 산해망상' 의 화면이 다소 부족하고 신탁에 포격을 받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하지만 두 가지 게임을 해 본 적이 있다면, 산해환상은 더욱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판타지산해' 의 혁신' 판타지산해' 는 산해를 주제로 한 오픈 월드 게임이다. 게임성 방면에서, 그것은 매우 높은 자유도를 가지고 있다. 개방세계 표준의 건설과 수집 외에도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산해환상은 실제로 애완동물을 삼키는 놀이다. 삼키면 애완동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애완동물의 신체 부위를 바꿔' 사불상' 을 키울 수 있다.
이런 설정은 사실 기술은 복잡하지는 않지만, 오히려 큰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삼키면 플레이어는 자신의 애완동물을 여러 가지 이상한 모양으로 결합할 수 있다. 늑대 꼬리가 있는 말, 날개가 있는 거북이, 각종 이상한 애완동물은 네가 용감하기만 하면 나타날 수 있다.
게다가, 나는 산해에 완벽한 거래은행과 개인 거래 시스템을 갖고 싶다. 이것은 현재의 핸드투어에서는 보기 드물다. 많은 핸드 투어가 플레이어의 개인 거래 기능을 거세했는데, 그 이유는 스튜디오를 억제하는 것 외에도 돈을 벌기 때문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플레이어에게 좋은 것 같다. 본질적으로 휴대전화 판매와 충전기가 없는 것과는 달리 환경 보호를 위한 것이다. 진리인가요? 판타지산해' 는 이 거래 기능을 유지할 수 있어 이미 뚱뚱한 바다 A 에게 노는 이유를 주었고, 게임도 물건을 던지는 거래 설정을 지지한다. 뚱뚱한 바다는 우리에게 단유시대의 아름다운 시절을 생각나게 한다.
후기는' 망상산해' 의 표현에 비해 천우손여행은 완전히 조립 라인 생산의 손놀림대작이다. 화면이 아름답고 시스템 설정도 완벽하지만 놀 이유가 없다. 복사? 매일? 아니면 참신해 보이는 거문고 노래인가요? 사실 이것들은 모두 오랫동안 볶은 찬밥이다.
이런 천우는 손놀림이 아무리 좋아도 뚱뚱한 바다가 흥미를 끌지 못하게 한다. 현재 게임의 리듬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게이머가 필요로 하는 게임은 원판 신작과 비슷한 게임으로, 크립톤도 여전히 게이머가 체험할 만한 게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수준급으로 보이는 천우 핸드 투어가 아니라 게임 배경을 바꾸는 것은 핸드투어의 새로운 라인 작업이다. 놀이는 여전하다. 전혀 새로운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신탁과 망상산해 당신은 어떤 핸드 투어를 선택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