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ding 게임 Shuangcheng 전쟁 haix 강화 세부 사항
헤이크스 강화 1 * * * 15 가지 강화 효과가 있습니다. 디자이너 이것은 우리가 다시 학교에 가기를 원하는 것입니까? 새 시즌에는 속박, 바둑말 외우기, 배학하이크스 강화! 우리 게이머들은 정말 어려워요. < P > 모앙은 꼬박 하루 이상 2+ 시간을 정리했다.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을 것이다. 어제 새벽에 7 시간의 그림을 만들어 정전을 했다. 오늘 아침 9 시가 되어서야 전화가 왔다. 컴퓨터를 켜서 어제 업무량이 직접 폐기된 것을 보고 보관하는 것을 잊었다. < P > 다음은 모앙이 정리한 15 종의 하이크스 강화 데이터로, 전체 네트워크가 가장 완전하다는 것을 보증하고, 모앙은 하이크스 강화를 속박, 약화, 수익류로 나누었다. < P > 먼저 속박류 강화를 살펴보자. 속박류 강화가 가장 많아 무려 91 종이다! < P > 누구나 볼 수 있는 속박류는 주로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라인업의 속박 수 (+1 또는 +2) 를 늘리는 강화와 속박 문장 획득의 강화다. 다른 하나는 속박 효과를 높이는 헤이크스 강화다. < P > 쌍성전쟁에는 21 개의 속박이 있는데, 하이크스 속박을 통해 속박 수를 늘릴 수 있고, 은색 하이크스 속박 강화는 +1 의 속박 수를 늘리고, 컬러는 속박 수 +2 입니다. 하이크스의 속박을 속박하고 16 종의 전직문장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은 모두 금빛 속박이다. 여기서 우리는 속박 수를 늘리는 것이 전근 소품을 얻는 것이 아니라, 그는 숫자만 늘릴 뿐이라고 중점적으로 말한다. 아래 그림: < P > 모온 바둑판에는 제국 바둑을 휴대하지 않았지만, 두 개의 제국 전직 문장 (하나는 금빛 하이크스 강화, 한 오디션) 이 있고, 3 제국의 속박을 이루는 것은 은빛 하이크스가 증강한 제국의 속박 수 +1 이다 < P > 속박효과의 하이크스 강화, 실버 강화 17 종, 골드 강화 1 종, 컬러 강화 6 종, ***33 가지 강화 효과, 19 개 속박에 작용한다. 증가 효과도 각기 다르다. 인종별, 직업별 강화연계가 다르다. 예를 들어 격투기의 은색 특수강화는 격투기의 바둑말이 초당 2% 의 회혈을 늘리고 항속 증가 육도를 높이는 것이다. 순출력 속박 저격수의 특수한 강화는 상해의 유형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기능형 속박 현상금 사냥꾼과 같은 두 가지 특수 강화 효과는 모두 금화와 관련이 있다. < P > 전반적으로 하이크스 속박류 강화는 올 시즌 라인업 속박 수를 크게 늘릴 수 있어 이전 시즌보다 국면에 얽매이는 것이 더 쉬울 것이고, 각 속박의 특수강화류 모앙은 출발을 권장하지 않는다. 라인업이 고정되지 않고 장비가 덜 불확실하기 때문에 두 번째나 세 번째 선택이 강화될 때 속박 특수류 강화를 선택할 수 있어 라인업 추세가 더 쉬워진다 < P > 제 2 분류 하이크스 강화는 강화와 약화류다. < P > 이런 종류의 하이크스 강화 효과는 속박류보다 훨씬 적고 44 가지 효과만 있다. 이런 강화 효과는 대부분 속박과는 무관하며, 더 직접적으로 대부분의 바둑에 작용한다. 이 중 27 가지의 강화가 3 등급으로 나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P > 약화류 효과 강화는 상위 2 행 바둑말의 공격력 증가에 직접적으로 작용한다. 일부는 수명을 늘리는 것입니다. 일부는 이중 저항을 증가시킵니다. 어떤 것은 1 비 2 비 바둑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 (깃털 수준 선수 I) 를 증가시켜 이 강화된 저비 C 비트 바둑을 얻을 수 있다면 직접 도박 개 라인업을 확정할 수 있다. 은색 강화 효과도 4% 의 공격속도 가산을 받아 수익이 특히 높다. < P > 이런 강화 속박 중 모앙은 만나시면 선택할 수 있는 강화 효과를 만용조준경 (첫 줄 마지막) 으로 추천한다. 이것은 급사포를 장착하는 것과 유사하며, 공속가산은 없지만 우세가 매우 크다. 직접 바둑은 모두 공격거리가 있고, 공격거리가 길수록, 공격거리가 길수록, 수출시간이 더 높아질 것이다. 한편, 일반공격을 휴대하면 반드시 이 우세를 명중할 수 있다. 저격신의 체스 (특히 불씨) 가 이 강화가 얼마나 폭력적일지 생각해 볼 수 있다. < P > 하이크스가 세 번째 분류를 강화하는 것은 다른 수익류다. < P > 이런 종류의 모앙은 그들을 금화 수익 4 조, 경험수익, 물품수익, 특수수익으로 상세하게 나누었다. < P > 금화는 게임에 매우 중요한 운영이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이 5 가지 효과는 운영수익에 매우 높다. 첫 번째는 첫 번째 선택시 직접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세 번째는 개 운영에 적합하고, 직접 3 금화의 수익을 늘리는 데 적합하다. 네 번째는 1 금화의 수익이고, 최대 이자는 7 로 증가하여 빠른 템포 대국종에 거의 적용되지 않는다. 마지막 수익은 특히 높다. 처음 몇 번 받아도 대량의 금화를 얻을 수 있다. D 카드든 업그레이드 인구든 때론 역풍이 뒤집힐 수 있다. < P > 경험수익팀 중 이들은 전기적으로 만날 수 있는 유형이며, 경험이 많으면 인구를 빠르게 업그레이드하고, 등급우위를 확립하며 매우 강세를 보이고 있다. < P > 물품수익에서도 강세를 보이지만 대국 선택에 따라 가져가야 한다. 2 개의 목표모조인을 얻는 것은 앞줄의 평탄도가 좋지 않을 때 선택하는 반면, 4 번째 효과는 무작위성이 비교적 높고, 전기장비가 좋지 않을 때 선택할 수 있고, 운이 좋으면 라인업에 맞는 장비로 직접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3 가지 컬러 강화는 직접 만나자마자 강중후기를 막론하고 강세를 보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컬러, 컬러, 컬러, 컬러, 컬러) < P > 특수수익그룹 중 네 번째 상황에 따라 다른 5 가지 직접선택을 빼면 틀림없다. < P > 올 시즌 특색 하이크스 강화 효과가 많아 선택하기가 어려워 보이는 것도 어렵지 않다. 초반에는 수익류 강화, 특히 금화와 경험류를 많이 고려했고, 중후기에는 상황에 따라 속박류를 선택하거나 약화류의 효과를 강화해 라인업 강도를 높이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