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광 휴대폰 게임

전쟁은 인류 사회의 영원한 화제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당신이 이 말을 읽을 때, 전쟁은 세계 곳곳에서 만연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한 나라의 평화, 인민 안보의 평화시대에 태어났다. 우리는 전쟁의 파괴적인 타격을 직접 느끼지 못할 수도 있지만, 우리가 어릴 때부터 받은 교육에서 전쟁에 대한 기억과 반성은 결코 결석하지 않았다. 그것은 다모클레스의 검처럼 우리 머리 위에 걸려 있으며, 우리에게 역사를 영원히 기억하고 평화를 소중히 여길 것을 경고한다.

바로 전쟁사 공부에서 내 주변의 많은 친구들이' 군광' 이 되었다. 특히 제 2 차 세계대전, 군사장령에서 무기장비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모든 관련 질문에 대답할 수 있었다. 이로 인해 그들은 이미 흔히 볼 수 있었던 전쟁 제재 게임에 대해 특히 까다롭게 되었다. 그들의 까다로운 선별로 살아남을 수 있는 우수한 전쟁 게임은 손꼽힌다.

5 월 26 일' 전쟁 계약: 에이스 임무' 라는 군사전략카드 핸드투어가 무료 삭제' 여명 테스트' 를 시작했다. 이 TapTap 점수 8.2 의 전쟁 제재 신작은 뛰어난 화풍과 정교한 스타일링으로 실제 무기 장비와 전장 분위기를 복원해 많은 제 2 차 세계대전 군팬들을 신나게 했다.

허구의 배경도 실제 전쟁터를 복원할 수 있다.

전쟁 협약: 에이스 대천첩보' 의 이야기는 공허한 전쟁 세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게임의 오프닝 애니메이션에서 처음으로 세계관을 도입했다.

오일러 86 1 년, 이크 전쟁이 발발했고, 암만을 비롯한 제국 반군이 대륙에서 미친 듯이 기승을 부리고, 다른 나라들은 연이어 패배했다. 전쟁이 계속됨에 따라, 마지막 네 군대는 연맹을 결성하여 안만의 침략에 저항했다. 모든 도시와 마을에서 연합군의 산발적인 부대는 마지막 병사까지 완강하게 저항하고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플레이어가 받은 첫 번째 임무는 절망 속에서 부대를 이끌고 도로보성을 공동으로 기습하는 것이었다. 플레이어가 맡은 지휘관이 부대를 이끌고 출발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기지는 반군의 공격을 받아 정보 유출로 연합군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다. 그래서 지휘관은 즉각 본부에 공중 지원을 요청하여 적을 섬멸하려고 시도했다.

유감스럽게도 반군은 이번에 연합군의 주력을 소멸시켰을 뿐만 아니라 정예한 호왕 부대를 파견하여 우리 기지를 공격했다. 격렬한 교전 끝에 지휘관도 혼수상태에 빠졌다. 내가 깨어났을 때, 전쟁은 이미 끝났기 때문에, 나는 먼저 부대를 찾아 응대하고, 다시 반격할 기회를 찾아야 했다 ...

위의 설명만 보면, 이 게임은 현실 세계와는 무관한 허구적인 설정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하지만 게임에 들어간 순간부터 플레이어는 1930 년대 말 40 년대 초 인류 역사상 가장 비극적인 전쟁 재앙으로 돌아간 것 같다.

앞서 언급한' 사군' 은 게임에서 각각' 연합',' 영광',' 철혈',' 희망' 이라고 불린다. 역사 지식을 조금만 살펴보면 미국, 영국, 독일, 수, 4 개국의 군대와 무기장비도 게임에서 진정한 복원을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처음 전시된' 분노' 탱크는 미군이 오랫동안 명성을 얻은 셔먼 M4 탱크였다. 주극에서 공중 투하된' 카추사' 로켓차는 소련의 화력 킹스맨 카추사도 로켓포이고, 게임에서 공중지원을 담당하는' 포식자' 는' 독일군 최명부' 로 불리는 미군 중형 폭격기 B-26 이다.

무기 장비 외에 전쟁터의 형성도 강한 유럽 원소로 가득 차 있다. 피비린내 나는 군사 중진 피노린, 다민족이 모인 비박정수, 유명한 해산물 진트 등 비슷한 도시는 실제 유럽 지도에서 찾을 수 있다. 카드 게임이 가죽 교환 라인 생산 모델로 발전하는 순간, 게임의 세부 사항을 이렇게 정교하게 다듬어 감탄할 만하다.

가벼운 전투를 중양하고, 하드코어 여가가 훌륭하다.

카드 게임으로서,' 전쟁의 약속: 킹스맨 임무' 의 놀이는 수련체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군사력을 끊임없이 높여 후속 주선 줄거리를 잠금 해제하고 게임 과정의 깊이를 추진해야 한다.

이 책의 수련체계는 비교적 복잡하여 주로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군대의 구성이다. 별, 계급, 별의 승진을 통해 군대의 기술과 속성을 직접 끌어올려 전력의 성장을 가져올 수 있다. 두 번째 부분은 무기, 갑옷, 엔진, 무한궤도 등을 포함한 군사 장비의 배양이다. 플레이어는 제작부터 점진적으로 강화하고, 전문적으로, 장비를 개조해야 한다. 장비는 부대의 속성을 증가시켜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다. 세 번째 부분은 지휘관 자체의 배양으로, 주로 과학 연구 전투기 차량 세 가지를 포함해 라인업의 전반적인 작전 능력을 높이는 데 쓰인다. 전투 경험이 풍부해짐에 따라 지휘관도 계급체계를 잠금 해제하고 계급을 올리는 것도 라인업에 실용적인 속성 이득을 가져다 줄 것이다.

배양시스템은 복잡하지만 여가게이머가 배양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대부분의 배양인터페이스에는 버튼 향상 버튼이 있어 선수가 부대를 빠르게 키울 수 있도록 한다.

게임 중의 부대는 공격, 방어, 보조, 돌격의 네 종류로 나뉜다. 최대 6 개 부대가 같은 팀에 배치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부대의 특징에 따라 유연하게 조합해야 하며, 앞뒤 부대의 위치도 전체 전력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게다가, 게임은 지휘관이 최대 3 대의 공군을 배치하고, 전투에서 공중지원을 하고, 우리의 수출화력을 강화할 수 있게 해준다.

배양과 처분에 대한 충분한 준비를 마친 후 전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전쟁 계약: 에이스 임무' 의 전투 부분은 수련 부분보다 간결하지만 특색도 있다. 뛰어난 모델링 외에도 특히 육군 기술이 온라인 상태일 때 튀어나온 특수 효과 인터페이스는 미관을 위한 것이 아니라 이 군대의 주요 특징을 보여 비군팬들도 다른 무기 장비나 병종의 역할을 이해할 수 있게 해 준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왕, 군왕, 군, 군, 군, 군, 군, 군, 군, 군, 군) 이 때문에 전투 자동화 정도는 높지만 게이머들이 전투 과정을 감상하는 것은 지루하지 않다. 물론, 만약 당신이 정말로 전투 애니메이션에 싫증이 난다면, 수령급을 제외한 모든 전투는 생략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바로 전투 결산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주관 외에도 게임에는 풍부한 소재 사본과 무작위 사건이 있어 게임의 재생 가능성을 높인다. 이 게임들은 카드' 브러시' 에 익숙한 플레이어에게 낯설지 않다. 그래서 정교한 설정과 주제 하드코어에도 불구하고' 전쟁의 약속: 에이스 임무' 는 레저들에게 충분히 우호적이다. 메인 라인 줄거리만 정리하고 이 게임을 독립 실행형 게임으로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간제' 나' 크립톤 스타' 라면, PVP 특색이 있는 경기장 시스템도 간을 즐겁게 하고, 크립톤 스타를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신선 연예인 겸 군광 프로듀서

TapTap 의 게임 소개 페이지에서' 전쟁 계약: 킹스맨 임무' 개발팀 전지스튜디오에 대한 소개는 많지 않지만, 일부 공식적인 역학에서 우리는 게임 개발팀의 군대에 대한 강한 흥미를 느낄 수 있다. 예를 들어 오사청년절, 제작자 유인원은 충칭 검천 박물관 (전 충칭 1 호 병공장) 을 방문한 그의 사진을 공유했다. 게임 공시 이전에는 게임 플레이를 서둘러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게임에서 무기 장비의 원형을 알게 되었다.

메이와의 공식 인터뷰에서 게임 소유자 메이는 이 게임의 디자인 이념을 공유했다. 그는' 전쟁 협약: 우주 임무' 가 원래 현대전쟁에 기반한 오버 헤드 세계를 위해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게이머들도 게임에서 많은 고전적이고 역사적인 군사 무기와 군사 단위를 볼 수 있지만, "우리는 게임의 예술 스타일이 역사를 바탕으로 현대인의 심미에 부합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오랫동안 군사 전쟁의 제재는 줄곧 수유하는 지뢰밭이었다. 휴대전화의 화면 크기와 기능 때문에 즉석 전투수 여행은' 사명소환',' 탱크 세계' 와 같은 거대한 전쟁 장면을 이루기 어렵고, 전략 게임은 왕왕 조잡하게 만든 전쟁 게임의 복화일 뿐이다. "전쟁 관행: Ace Mission" 의 세심한 예술 표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을 것이다.

GameLook 은 전장 스튜디오의 영어 이름 GoGo Play 의 정보 검색을 통해 게임 뒤에 있는 김주인 영웅 상호오락을 찾았다. 창조와 마법' 에서' 그림자의 날',' 두 파미르 전쟁' 에 이르기까지 영웅상호오락은 최근 몇 년간 게임 판도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전쟁 제재는' 정상탱크' 와' 정상전함' 두 가지 시련이다. 전쟁 협약: 킹스맨 임무' 의 출현은 전략 카드 핸드투어의 영웅 상호 오락에 대한 탐구로, 전쟁 제재와 뛰어난 미술로 상대적으로 소소한 군대에 선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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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에는 카드류 핸드투어에 대해 언급할 때, 사람들은 종종 풍격이 싹트는 2 차원 게임을 떠올렸다. 정교한 인물을 세로로 그려야 카드 핸드투어가 되어 시장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법보가 될 것 같다. GameLook 의 관점에서 볼 때,' 전쟁 계약: 킹스맨 임무' 는 실제 전쟁 복원과 정교한 미술로 드러났고, 이런 사고방식에 가장 좋은 반응을 보였다. 시장 수요가 다양해지는 현재 어떤 게임 범주도 단 하나의 성공 길만 있을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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